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원래 뜻은 강변의 갈대가 푸르고 가을이슬이 서리를 맺는 것이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너무 길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2. 서소봉' 송별' 은 이상은의' 무제' 에서 각색됐다.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만날 기회는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는 더욱 애석하다는 뜻이다. 게다가 지금은 동풍이 약해진 늦봄이라 꽃이 시들어 더욱 슬프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뱉고, 촛불은 재로 태워야 마른 왁스를 눈물처럼 떨어뜨린다.
3. 등려군' 면 복숭아꽃' 은 최호의' 티투성남마을' 에서 각색됐다.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작년의 오늘,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이 밝은 복숭아꽃을 비추고 있다는 뜻이다. 오늘 다시 여기에 왔을 때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몰랐다. 복숭아꽃만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봄바람에 활짝 핀다.
4. 마우닝의' 파도 소리' 는 여전히 장계한' 단풍교 야박' 을 각색하고 있다.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면 하늘이 추워지고, 단풍나무와 강 위의 어불에서 슬프게 잠을 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5. 황안의' 신원앙 나비파' 는 이백의'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서운서기와 작별한다' 를 각색했다.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나를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어제는 저항할 수 없어 내 기분을 어지럽혔다. 오늘은 나를 매우 걱정하게 한다. 이 장면에 직면하여, 남귀한 기러기를 불면, 그들은 높은 빌딩에 올라 한 차례 실컷 마실 수 있다. 너의 문장 은 한나라의 문학 작품처럼 씩씩하고 신선하다. 나의 시풍은 시홀만큼 신선하고 아름답다.
우리 모두는 호정만장, 환희에 넘치고, 점프하는 생각은 마치 높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밝은 달을 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 보칼을 뽑아 물을 베는 것과 같다. 물은 끊어지지 않고 더 빨리 흐른다. 나는 술잔을 들어 크게 술을 마셨다. 술로 근심을 풀고 싶었는데 오히려 더 걱정이 되었다. 아! 인생은 이 세상에서 이렇게 뜻대로 되지 않는데, 내일이면 내가 머리를 풀어서 작은 배를 타고 강호에서 자유롭게 떠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