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의'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2' 였다.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두보' 역사고적에 관한 다섯 편의 시' 3. 북방의 썩은 정자, 천리 밖.
-두목' 눈 속의 책' 4. 천자는 인성이고 인현은 스승이다. -두목 「눈 속의 책」 5. 나는 비 조웅인이 되어 황제를 스승으로 존경해야 한다.
--유키 \ "제목 태공 낚시 웨이 지도 \" 6.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게 하니, 왜 당 앞에 꽃을 좀 많이 심지 않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거이' 풍화궁종 녹야당에 꽃을 심다' 7. 정신 스승은 상관하지 않고 위험을 무릅쓰고 길을 떠났다.
-한유 \ "기령사 \" 8. 태자는 봉황관을 멈추고, 사단은 칠염소를 덮는다. 이백' 금릉 듣기 피리 불기' 9. 군복에 작은 머리, 선생님 등 봄귀환을 띠다.
소상' 풍학생 왕지흥춘궁 삭방대학사' 10.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의' 봄밤 희비'.
2. 선생님의 고문을 찬양한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산이 높고 때로는 길지만, 나는 유일하게 긴 선생님이다.
7 대 묘기, 두 편의 잊을 수 없는 사은산문/고도여행
첫눈에 반한 사랑이 너무 촉박해서 학교의 꽃이 몇 도 빨갛다.
진한 우정은 언제나 마음의 꿈속에 있고, 진한 은혜는 영원히 마음속에 있다.
무제/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촛불은 먼지로 변할 때도 말라 버린다.
이 시는 원래 남녀 간의 상사병을 쓴 것이었지만, 마지막 두 문장은 현재 선생님을 찬양하는 데 자주 쓰인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비'-두보' 봄밤 희비'
가을물이 올 때 선생님의 문어문을 칭찬한다.
두 절벽 사이에는 소와 말 쟁탈이 없다. 그래서 호버는 득의양양하여 세상의 아름다움을 자기 것으로 삼았다.
물줄기를 따라 동쪽으로 가다. 북해에 관해서는 동쪽으로 바라보면 물 끝이 보이지 않는다. 그러자 안학파는 얼굴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야어에는 구름이 있다.' 나는 시를 알고 자족한다.' 라고 외쳤다.
나는 또한 그것을 부른다. 그리고 만약 내가 중니의 맛을 맛보고, 박의의 의를 경멸한다면, 나도 믿을 것이다. 오늘 나는 아들이 가난한 사람이 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내가 성자 입구에 없다면, 나는 위험할 것이다. 우리 부모님은 후한 가정을 비웃으셨다.
만약 북해가 말한다면, "개구리는 바다 속 사람들과 대화할 수 없고, 허공에 국한되어 있다. 하충은 얼음과 이야기할 수 없고, 시간도 말할 수 없다. 고씨는 도교도와 대화할 수 없고, 교와만 묶을 수 있다. 지금 벼랑에서 바다를 바라보니, 그 추함을 알고, 반드시 대리와 속마음을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세계의 물은 바다보다 크다. Wanchuan 반환, 나는 언제 멈출 지 모른다; 언제 이미 비어 있는지 모르겠다. 봄과 가을은 여전히 물과 가뭄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의 흐름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이것을 자급자족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천지의 조화이고, 음양은 기승을 부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나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있고, 작은 나무는 산 속에 있다. 너는 네가 본 것보다 더 많이 저축한다고 생각하니, 너는 스스로 비웃을 수 있을 것 같니? 천지를 헤아리면 대택공보다 못하다. 중국은 바다에 있고, 태창에 있지 않습니까? 수만 일, 사람들은 압도; 사람이 죽으면 큐슈, 오곡생, 선차가 연결되고 사람이 있다.
이것은 무엇보다 중요한데, 사치품과는 달리 말의 몸에 달려 있는가? 오제 사이의 연결, 삼왕쟁, 인지사의 관심, 어떤 문인의 작품, 이 모든 것! 백이의 말은 이름으로, 중니의 말은 박으로, 설명이 너무 많은데, 네가 물보다 더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다.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큰 남자이고 또 작은 남자야, 그럼 어때?" 북해가 "아니 .. 남편과 재산은 쉬지 않고, 쉬지 않고, 변덕스럽고, 결국 아무런 이유도 없다.
따라서 해박한 지식은 거리에 달려 있기 때문에 작지만 크지 않다. 지식은 무한하다. 증명은 지금까지, 그래서 멀리 지루하지 않고, 어색하지 않다. 알 때 끝이 없다.
흑자를 보고 부족한 것을 보고, 그래서 기쁨도 없고, 근심 걱정도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지분은 무상하다. 허심탄회하게 알고, 태어날 때부터 말을 하지 않고, 죽어도 고생하지 않는다. 결말을 알면 이렇게 무지할 수 없다.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는 것을 세어라. 처음 태어났을 때, 태어나지 않았을 때와는 달리; 가장 작은 것을 하고, 가장 가난한 것을 하는 것은 혼란스럽고, 자만하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세부 사항이 충분히 가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으며, 세상이 충분히 가난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하버는 "천하를 논하는 사람은 누구나' 본질은 보이지 않고 위대함은 헤아릴 수 없다" 고 말했다.
편지가 느낌인가요? 북해가 말한다면, "남편은 결코 만족하지 않고, 교만한 자는 알 수 없다. 남편 징 과 작은; 심벌즈는 큰 음이다: 그래서 그것은 다르다.
이런 추세도 있다. 정굵고 거친 자는 유형을 바라본다. 무형, 셀 수 없다; 포위될 수 없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 될 수 없다.
사물이 두껍다고 할 수 있다. 생각을 할 수 있는 자는 사물의 본질이다. 자기가 하는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 자신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거칠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어른들의 여행: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친절하지 않습니다. 이익을 위해 움직이지 않고, 비천하지 않다. 재물이 서로 다투어 양보하지 않는다. 남에게 빌려주지 말고, 폭식하지 말고, 부패하지 마라. 행과 풍속은 다르고, 차이는 많지 않다. 대중을 위해 각박하게 아첨하지 마라. 세상을 설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수치심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비를 구분할 수 없고, 세부 사항은 [쩨나이] 가 될 수 없다.
나는 듣고 말했다:' 제사장은 듣지 않는다, 독일 극. 성인은 자아가 없다. 약 1 분 정도 도착했습니다.
리버가 말했다. "만약 사물이 외적인 것이라면, 만약 사물이 내면이라면, 그것은 악할 것이고, 니켈은 고상하다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과 니켈 xiaoda?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한 것은 없다. 물건을 봐라, 비싸고 싸다. 저속한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함은 자신에게 있지 않다. 차이의 관점에서 볼 때, 크고 크기 때문에 모든 것이 크지 않다. 작고 작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작다.
하늘과 땅이 쌀과 같다는 것을 알고, 세부 사항이 산꼭대기라는 것을 알고, 거의 보이지 않는다. 공덕의 관점에서 볼 때, 만약 무엇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있다.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없고,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없기 때문이다.
사물의 이면을 알고 서로 소유할 수 없다면, 일은 분업이 된다. 흥미를 가지고 그것을 바라보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그러면 모든 것이 다른 것이 아니다. 원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틀렸다.
흥미롭게도, 야오와 제이는 타고난 것이고, 다르다. 이전에 요순은 황제에게 자리를 내주었는데, 나중에 긴 한숨을 내쉬며 포기했다. 당과 오쟁왕, 백공이 왕을 다투다.
따라서, 의식, 야오 지에 여행, 때로는 고귀함과 겸손, 정상이 될 수 없다. 리앙 은 동굴 을 질식 하지 않고 도시 로 실행, 단어 도 다르다; 하루 천리, 너구리보다 쥐를 잡는 것도 기교가 있다. 지렁이는 밤에 벼룩을 잡고 세부 사항을 관찰하지만 낮에는 언덕을 볼 수 없는 것은 예사롭지 않다.
그래서 말했다: 건축가는 단지 겉만 번지르르할 뿐, 스승은 무질서하지 않은가? 내일의 이치도 없고 만물의 사랑도 없다. 이해할 수 없는 스승, 음무양의 스승! 그러나 포기하지 않으면 바보가 아니면 거짓이다! 제선 독존, 3 대 독존.
그것이 좋지 않을 때, 그 관습을 어기는 자들은 찬탈자라고 불린다. 그때 관습을 따르는 사람들은 의인이라고 불렸다. 묵묵히, 하버, 여사식문, 작고 큰 집!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무엇인가? 왜 안돼? 사직하고 오락을 받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얼마나 비싸고 싸다는 것을 반안이라고 한다. 절제가 없어 도와의 격차가 크다.
얼마가 적든, 바로 사석이라고 한다. 아니 라인, 도로와는 다릅니다. 엄밀히 말하면, 국가에 군주가 있다면, 그것은 공평무사하다. 희생된 사회가 있다면, 그것은 사심이 없고 복이 있다. 일반적으로, 만약 그것이 무한하다면, 그것은 영토가 없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어느 것이 날개가 있습니까?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한데 모이고, 어느 것이 더 짧고, 어느 것이 더 길습니까? 도무지 시작이 없고, 사물은 생사가 있고, 그것을 이루지 못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하나는 비어 있고, 하나는 꽉 찼고, 그것의 모양에 달려 있지 않다. 연관은 들 수 없고, 깊은 계곡이 될 수 없다.
여실을 없애면 결국 시작이 있다. 이것은 도리를 따지는 방식이자 만물의 이치를 이야기하는 방식이다.
일은 타고난 것이다, 만약 돌발적이라면. 변하지 않고 움직일 시간이 없다.
이게 뭐야? 왜 안돼? 남편은 자급자족할 것이다.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도교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한 바와 같이, "아는 자는 반드시 이치가 있고, 이치가 있는 자는 반드시 권리를 밝히고, 명권자는 사물로 자신을 해치지 않는다.
가장 덕하고, 불은 뜨겁고, 물은 익사할 수 있고, 한열은 해를 끼칠 수 있고, 짐승은 훔칠 수 있다. 얇다는 말은 아니고, 안전을 관찰하는 것이 요행보다 못하며, 가도 해롭지 않다.
소위' 하늘 포함, 사람은 밖에 있고, 덕은 하늘에 신경을 쓴다' 고 한다. 천인의 여행을 알고, 하늘은 근거가 있고, 자리는 근거가 있고, 망설이며, 끊임없이 이어져 있지만,' 하늘이 무엇인가' 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간이란 무엇인가? "북해가 말하길," 소와 말이 네 발, 그 날; 말의 머리에서 떨어져 소코를 끼면 바로 사람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하늘을 망치면 안 되고, 생명은 도리를 망치면 안 되고, 이름은 제사를 지내면 안 된다' 고 말한다. 그것을 잃지 않고 유지하는 것은 진리에 어긋난다.
\ "추천인:
Cul. 。
4. 선생님에 관한 고문서, 1 이 있습니다. 선생님, 그래서 전파하고, 가르치고, 의혹을 풀다. --탕한은' 사설' 2 를 주었다. 하루는 스승이고, 일생은 아버지다. 원 관한경 3. 선생님을 공경하는 것이 공부보다 더 중요하다. 탄 시통 "류양 산수박물관 보충 헌장" 4. 군자는 사람됨이 스승이 되고, 친지들이 있다. -Xunzi 의 재배 5. 병을 위해 배우는 것은 스승을 존경하고 중도에 있다. 루 \ "봄과 가을 설득 \" 6. 선생님은 여전히 아버지이다. 루 \ "봄과 가을 설득 융례 \" 두 번째. (정적: 지나가다. 좋은 사람: 독학하는 사람들을 사랑하고, 겸허하게 그들에게 가르침을 청합니다. 용립: 의리를 존중하라) -9. 현자 선생님의 은혜는 하늘과 땅보다 더 무겁고 부모보다 더 중요하다. 김갈홍' 근면' 10, 나라가 번창할 것이다. 잘하지 못하는 것은 바로잡아야 한다. -논어 12, 선생님이 주신 몇 마디. 양계초' 중국역사연구방법' 서문 13, 스승을 존중하고 학풍을 개선하다. 강유위 정논문집. 절강 연설 14.
선생님을 찬양하는 고전 중국어는 무엇입니까? 1 .. 평지와 산끝 모두 무한한 풍경이 점거된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 "꿀벌 \" 돈 로음 2,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발생할 때.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봄밤 희비" "당 두보 3.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제해잡시, 호탕하고 근심을 잊고 낮을 잊는다" 공 자진 4. 오화당 () 은 오화당 () 을 차지하고, 행인은 대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풍하 녹야당 꽃 심기' 당 백거이 5,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불은 잿더미로 변해 눈물이 마르기 시작한다.
"무제" 당 이상은은 6. 인재, 하늘, 토지, 바다에 대한 갈망. 반평생을 동분서주하다가 지금은 또 돛을 올리고 원항하고, 야오산고수가 길다.
"역사가 유구한 아트리움 사육도" 7. 첫눈에 반한 사랑이 너무 촉박해서 학교의 꽃이 몇 도 빨갛다. 진한 우정은 언제나 마음의 꿈속에 있고, 진한 은혜는 영원히 마음속에 있다.
사절: 잊을 수 없는 스승' 8. 만리세계를 주시하고, 무한한 미래를 주시하다. 세계는 요대로 돌아온 신동에게 충격을 받았다.
"6 개의 징톈 사립선도" 9. 자식을 가르치고 딸을 가르치니, 반세대가 고생한다. 머리에는 백발이 가득하고, 달콤한 우유는 평생이다.
누에사' 10,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모두 늙은 간부가 버티고 있다. 내년 신입생, 십룡손이 봉지를 돌다.
신주' 감사합니다.
6. 짱 선생님 고문 1, 무제 당나라: 이상은입니다
원문: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게다가 늦봄의 날씨에 동풍이 곧 수확을 앞두고 더욱 가슴이 아프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파랑새 같은 천사가 나를 위해 부지런히 나의 애인을 방문하기를 바란다.
"서사시 5 곡 (2 부)" 당나라: 두보
원문: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산천 사이에 그의 옛집-텅 빈 작품, 텅 빈 운우대-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지? 。
초나라의 궁전은 모두 파괴되었고, 오늘 그들에게 보여 준 어민들도 확실하지 않다.
낙엽은 송옥의 슬픔을 잘 알고 있고, 그 풍류유아는 나의 스승이 될 만하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나는 동정의 눈물을 흘렸고, 내 인생 경험도 똑같이 참담했지만, 아쉽게도 나는 다른 시대에 태어났다. 강산 고리가 여전하니, 운우가 풍채에 오려는 것은 정말 황당한 꿈이다. 가장 슬프게도, 초왕의 궁전은 이미 사라졌고, 뱃사공도 폐허가 의심스럽다고 지적했다.
3. "봉하궁 벨 녹야당 꽃 심기" 당나라: 백거이
원문:
녹야당은 물화를 차지하고, 행인은 너의 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녹야당이 개방되어 만물의 정수를 차지하다. 행인은 그것이 너의 아버지의 집이라고 말했다. 너의 아버지의 학생은 천하에 널리 퍼져 있으니 집 앞에 꽃을 심을 필요가 없다.
4. "청시 잉 피아노" 당나라: 한유
원문:
너의 음악을 듣는 피아노 소리가 갑자기 높아져서 사람들이 앉아서 모두 낮아졌다.
당황한 가운데, 나는 손을 뻗어 턱을 막았고, 눈물은 벌써 눈가에 솟아올랐다.
너의 거문고 소리를 듣고, 부드럽고 딱딱하며, 사람을 앉게 하고, 사람을 우울하게 한다. 당황한 가운데 나는 손을 뻗어 피아노를 막았고, 눈물은 이미 용솟음치고 있었다.
기해 잡시 (e) 청나라: 공 지젠
원문: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별의 슬픔은 해가 지는 먼 곳까지 뻗어 있다. "내가 베이징을 떠났을 때, 나는 내 채찍이 동쪽으로 휘두르는 것을 느꼈고, 나는 마치 세상 끝에 있는 사람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선생님을 찬양하는 고전 중국어는 무엇입니까? 1. 대중의 복숭아를 천하에 가득 채우고, 왜 당 앞에 꽃을 많이 심지 않는가. 당나라의 시인 바이 주이 (Bai Juyi) 의 "봉하 궁전 벨 그린 우드 홀 꽃 심기"
해석: 당신 아버지의 학생은 전 세계에 퍼져 있는데, 왜 집 앞에 꽃을 심어야 합니까?
2,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청대 시인 나진옥' 명사석실 분실서 태공과외' 에서 나왔다.
해석: 하루만 선생님이라도 자신을 평생의 아버지로 존중해야 한다.
3.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제목 없는 시간' 은 당대 시인 이상은은 쓴' 그녀를 만난 지 오래전, 헤어진 지 오래다' 이다.
해석: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뱉고, 촛불은 재로 태워야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4,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늙은 간부가 지탱하고 있다. 청대 시인 정섭의' 신죽'.
해석: 개인이 선생님과 선배를 능가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의 양육과 양성 때문이다.
5, 복숭아리는 말도 하지 않고 자급자족한다. 서한 시인 유향의' 사기 이열전'.
해석: 복숭아나무와 이나무는 매력적이지 않지만, 꽃이 있고 열매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 아래를 왔다갔다하며 오솔길이 되었다.
8. 고문으로 선생님께 감사하는 문장 한 편을 어떻게 쓰나요? 키워드의 의미에 대답하는 것이 좋다.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이 시는 사랑의 충성을 묘사하고 지금은 선생님을 찬양하는 데 쓰인다. 하루는 스승이고, 평생은 아버지다. 당 백거이' 원사' 동궁 백사생아, 남사 선사. 먼 곳에서 상봉하여 어디로 가느냐, 마음은 텅 비었다. 도리는 두 마디도 하지 않고, 다음 독학을 한다. 낙홍은 무정하게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다. 산은 항상 높고, 나는 선생님의 은인이다. 스승은 진나라에서 청말까지의 총칭이다. 주인: 진나라 시대. 선생님: 진나라 시대의 선생님에 대한 존칭. 가방 선생님: 고대에 귀족을 가르친 선비. 스승: 송나라의 교사 존칭. 박사: 진나라 이후의 국학 선생님. 제주: 한대 관학에서 교사에 대한 호칭. 네. 진나라 시대의 국학 선생님 문관 선생은 송원 시대의 가정사에 대한 호칭이다. 문객, 송원 시대의 가정교사에 대한 또 다른 명칭. 교수, 이전에는 송대의 학자였지만, 후에 교사의 칭호로 사용되었다. 선생님, 고대에는 가장 존경받는 학자를 선생님이라고 불렀습니다. 역시 송원 시대에 그는 송 교수라고 불렸다. 선생님은 연극에서 무림의 고수이다. 갑골문: 송대 수도에 설립된 초등학교 교사. 수업: 명나라의 수업 시험을 담당하는 교사. 교직: 원래 이주효자 6 직 중 하나였는데 청대는 여전히 교사라고 불린다. 수재: 한나라 국자감의 선생님. 강사: 동한 태학 선생님. 정치 학습: 송나라 국자감의 한 선생님. 송원 명청 선생님을 배웠다. 주관: 국자감.
9. 무제 고시 한 수와 선생님을 찬양하는 무제 고시 한 수를 찾는다.
봄은 아직 있다.
촛불의 뜻이 더욱 짙다.
복숭아와 자두를 재배하다
결실이 많은 중국
제목이 없는
비와 이슬 윤물 복숭아.
흑백화춘추
절의 눈을 누가 압니까?
태양과 달이 사라지고 있다
1. 긴 역사지도
인재의 버팀목이 되고,
하늘, 육지, 바다.
반평생을 동분서주하며
오늘 다시 출항합니다.
야오야오산고수가 길다.
2. 환학 선생님
덕망이 높고, 박학다재하며,
영웅 호걸을 보다.
정확한 시간, 정확한 장소, 정확한 사람,
악마처럼 펜을 쓰고,
너무 신기해요.
3. 왕본성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불평도 후회도 없다.
폭풍과 천둥,
숨을 내쉬고, 눈썹을 올리고,
나 말고 이 세상은 누구야?
4. 회란각
나라를 위해, 가족을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 태양, 비.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태양, 달, 별,
일생의 추구를 동반하다.
5. 관중도
정직해야 합니다.
일을 공명정대하게 하다.
각 방면의 영웅을 모으다.
유명한 선생님,
이 세상은 내가 지배한다.
6. 일선 지도
마음속으로 만리를 생각하고,
무한한 미래를 보다.
한 천재,
요대로 돌아가서
천지가 모두 놀라 멍해졌다.
녹야당은 만물의 휘황찬란함을 차지하고 있다.
행인이 너의 집을 가리키고 있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로 가득 차있다.
옥녀가 온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왜 홀 앞을 몽요대로 쓸 필요가 있는가.
가수는 멀고, 꽃그림자는 맴돈다.
나를 세 번 놀리고 일곱 번 보고 싶다.
단풍이 흐르고 시주가 무수하다.
여러 가지 꽃.
일선
마음속으로 만리를 생각하고,
무한한 미래를 보다.
한 천재,
요대로 돌아가서
천지가 모두 놀라 멍해졌다.
혜란각
나라를 위해, 가족을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 태양, 비.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태양, 달, 별,
일생의 추구를 동반하다
누에속
아이들과 딸을 교육하고,
반대인의 고생.
백발이 가득 찼고,
달콤한 젖 한평생.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이상은은' 무제') 이도는 말이 없고, 다음은 절로 (성어) 이도가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외출 불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