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에' 화조절' 을 구체적으로 소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화조절 소개 < P > 화조절 화조절, 줄여서 화조라고 하는데, 속칭' 화신절',' 백화생일',' 화신생일' 이라고 불린다. < P > 는 우리나라 고대에는 매우 중요한 민간 전통 명절이었다. 축제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중원과 서남지역은 여름력 2 월 초 2 를 화조로 한다. 강남과 동북지역은 2 월 15 일을 화조로 하는데, 이는 8 월 15 추석에 해당하는 것으로,' 화조' 대' 월석' 이라고 한다. 게다가, 2 월 12 일이나 18 일을 화조절로 하는 지역도 있다. 이런 현상은 각지의 화신의 조만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 P > 화조절의 양력 중 날짜는 3 월로, 대략 절기 경칩과 춘분 사이에 있다. 이때 봄이 대지에 돌아오면 만물이 소생하고 초목이 푸르고, 백화나 봉오리가 맺히거나 피어나거나 만개하며, 그 중 한 날을' 백화생일' 로 설정하는 것이 적절하다. 세계에서 중국처럼 꽃을 정한 명절의 민족은 많지 않다. 중화민족의 꽃에 대한 사랑은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백화 생일 은 좋은 첸, 아직 꽃 반 봄 에 이르지 않았다; 만자천홍이 금수를 걸치고, 상노가 화신을 장식하고 있다. " 이것은 옛날 강남 민간에서 백화 생일 풍속을 축하하는 성황을 묘사한 것으로, 밤에는 꽃가지 끝에' 화신등' 을 달고, 등불은 홍화 푸른 가지와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젊은 남녀가 꽃밭을 거닐며 꽃구경을 하며 정을 나누다. 문인 묵객은 경생정을 만지고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리는데. 각지의 화공이나 화훼 애호가들에게는 각자의 솜씨를 전시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화조절 역사

우리나라는 꽃의 나라다. 그것의 유래는 이미 오래되었고, 가장 먼저 춘추의' 도주공서' 에 기재되어 있다. 꽃신' 은 북위 부인의 여제자 여이를 가리키는 것으로 전해진다. 꽃을 심고 꽃을 가꾸는 데 능하며 후세 사람들에게' 화신' 으로 칭송받고 화조절을 그녀의 명절로 부회한다고 한다. < P > 진인 주처에서 쓴' 풍토기' 라는 책: "저장 () 간 풍속 () 은 춘서 () 의 정중앙에 있고, 백화 () 가 경쟁하며, 유람할 때, 화조월석 (), 세설 () 이 있다." 춘서 정중은 음력 2 월 15 일이다. 이 점은 명인 전여성이 쓴' 희조 즐거움' 이라는 책에 명확한 기록이 있다.' 화조월석, 세속항언, 2, 8, 2 월은 춘추의 반이다. 그래서 2 월 반을 화조로, 8 월 반을 월석으로 한다. " 화조절은 전국에서 성행하며 무측천집권 시기 (기원 69-75 년) 로 전해졌다. 무측천은 꽃성벽을 좋아하는데, 여름력 2 월 15 일 화조절마다 궁녀가 백화를 채집하고 쌀과 함께 으깨서 떡을 쪄서 신하들에게 상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행하효는 관청에서 민간에 이르기까지 화조절 활동이 유행한다. 그 당시 정월 대보름날, 2 월 15 일 화조절, 8 월 15 일 추석에는 이 세 가지' 월반' 이 똑같이 중요한 전통 명절로 여겨졌다. 그러나 송대에 이르러 화조절의 날짜는 2 월 12 일이나 2 월 초 2 일로 앞당겨졌다. "광군방보 천시보 2" 에 따르면 "성재시화" 를 인용한다. "도쿄 (즉, 금개봉) 2 월 12 일 화조 () 는 나비회를 위한 것이다." 또' 한묵기' 를 인용한다.' 낙양 풍속, 2 월 2 일을 화조절로 삼다. 시 슈 놀이, 또한 야채 축제 를 선택합니다. 클릭합니다 화조절 날짜는 지방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대에 이르면 보통 북방은 2 월 15 일을 화조로 하고, 남방은 2 월 12 일을 백화 생일로 한다. 우리나라 남북기후조건은 다르다. 남방이 북방보다 며칠 앞당겨 명절로 삼는 것은 합리적이다. < P > 화조절은 당대에 늦게 형성되었다. 당대의 시문과 사적에서 화조에 관한 기록은 이미 흔히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사공도의' 상심동객처' ('이른 봄'), 노륜의' 허공문야, 청정우화조' 등 후진출제개운 2 년 (기원 945 년) 에 기록된' 구당서' 의' 로위전' 에도' 위화조월석마다 빈조부영과 정이 있다' 는 글이 실려 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당태종 이세민은 화조절에 직접 어원에서' 채어연' 을 주재한 적이 있다. 꽃성벽을 좋아하는 무측천은 자신의 집권 기간 (기원 69-75 년) 에 화조절마다 궁녀가 백화를 채집하고 쌀과 함께 으깨서 화떡을 만들어 신하에게 상을 주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정월 대보름날, 2 월 15 일 화조절, 8 월 15 일 추석이라는 세 가지' 월반' 을 똑같이 중요한 세시명절로 여겼다. < P >' 화조절' 의 축제는 시대와 지역에 따라 2 월 15 일, 12 일, 2 일의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요록' 이라는 책은 "당은 2 월 15 일을 화조로 한다" 고 말했다. 남송 오자목' 몽양록 2 월망' 에서도 "중춘 15 일은 화조절이고, 절간 풍속은 춘서 정중과 백화쟁방 때 가장 관광할 수 있는 것" 이라고 말했다. 청인 왕호는' 광군방보 천시보 2' 에서 남송 시인 양완리의' 성재시화' 를 인용했다.' 도쿄 (오늘 하남 개봉) 2 월 12 일 꽃조는 나비회를 위한 것이다. " 2 월 초 2 를 화조절로 한 기록도' 광군방보' 라는 책에서 볼 수 있는데, 이 책' 천시보 2' 편은' 한묵기' 를 인용한다.' 낙양 풍속, 2 월 2 일을 화조절로 삼는다. 시 슈 놀이, 또' 야채 따기 축제' 를 위해. 클릭합니다 또 옛날 절강 사오싱, 하남 광산에는 2 월 2 일 작은 화조절, 2 월 15 일을 대화조절로 하는 민간 풍습이 있었다. 예를 들면 청광서' 광산현' 은' 2 월 2 일' 꽃조', 15 일 구름' 대화조' 였다. < P > "백화생일은 좋은 날이며 꽃조의 반봄이 되지 않았다. 만자천홍피금수, 상노가 하화신을 장식하고 있다. 청인 채운의 이' 영화조' 는 옛날 강남 민간에서 백화 생일 풍속을 축하하는 성황을 묘사한 것으로, 오자메이는' 몽량록 2 월망' 에서 당시 항주 일대의 화조절 성황을 더욱 상세하게 묘사해 더 이상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화조절에 사람들은 꽃놀이, 나비채집, 관청이 교외에서 나가 농민을 설득하는 것 외에도, 옛날 일부 지방에서는 화조절에 여자 채색 플러그를 자르는 풍습이 있었다. 예를 들면 명마중석' 선부지' 에 실린 바와 같다. "화조절, 도시 여성들은 꽃을 자르고 귀밑머리를 꽂고 응절로 삼았다 청대에 이르러 화조절에는 또' 상홍' 의 풍속이 있다. 청골로' 청가록 2 월'' 백화생일' 은' (2 월) 12 일, 백화생일을 위해, 규중녀는 오색술 점화가지를 자르는 것을 상홍이라고 한다. 청인 장춘화는' 상해 () 성 세사 () 노래' 시에서' 봄부터 꽃 () 까지 푸른 덤불을 물들이고, 가지 끝은 동풍 () 을 꺾었다. 스팀 쌰 오색 feiqing 도크, 그림 파빌리온 오픈 존 도움 보상 레드. 클릭합니다 < P > 화조절은 당송 당시 궁중과 민간에서 널리 전해졌다. 명 () 청 () 시대에도 화조절 () 은 문인 야스 () 들이 자주 언급하는데, 명말 문학가 원홍도 () 는' 만정여행기' 에' 연지한 (), 화조절 () 이후 여한리 ()' 라는 글이 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전통 명절은 후에 날로 소멸되었다. 현재 화조절은 우리나라 광서녕명 용주 일대 장족 사람들의 생활에만 존재한다. 후베이 () 성 우한 () 시 신주 () 구 구거리 () 의 화조절 ( 이 밖에도 화조절은 이미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 P > 화조절 풍습 < P > 화조절상화는 생활 중의 일종의 아흥이며, 중국인이 꽃구경에 축적한 민속문화 성과는 특히 풍부하다고 하는데, 옛날에 각지의 도시와 농촌에서 유행했던 화조절이 그 예이다. < P > 2 월 중춘 () 은 방피 만개, 푸른 가지가 붉어지는 시기로 화조절 행사에 풍부하고 풍성한 천연배경을 제공한다. 이 날 꽃장수는 꽃을 팔 때 전례대로 붉은 천이나 붉은 종이로 꽃가지를 묶고, 많은 양화가들도 채색홍지 등을 꽃가지에 매달아' 상홍' 이나' 호화' 라고 부른다. 시운: "봄부터 꽃까지 푸르게 물들고, 나뭇가지 끝부분은 동풍이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찐 쌰 오색 비행 qingwu, 그림 파빌리온 오픈 존 도움 보상 빨간색. 클릭합니다 바로 이 속세의 현실성이다. 수많은 꽃농화상과 다른 재배업에 종사하는 농민들이 이날 꽃신전을 모으기 전에 희생제물을 죽여 신의 탄생을 기원하거나 오락신을 연기하여 관광객 떼를 지어 구경을 하게 하여 시끌벅적한 묘회 장면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호사자나 정원정승지는 오늘 꽃전과 비슷한' 두화회',' 나비회' 를 개최하거나 밤에 많은 사람들이 등불을 들고 퍼레이드를 하는 것을' 화신등' 이라고 부른다. 광시 Longzhou, Ningming 및 기타 장소에서, 거기에 젊은 남성과 여성 이 꽃 차오 축제 날 pingba 노래 속속 에 모여, 노래 는 깊은 감정 까지, 요정 의 내용 을 찬양 해야합니다, 서로 수국 을 던지고, 돌아 오는 것을 잊는다. < P > 전통 화조절은 이제 더욱 현란하고 눈부신 계절성 꽃시장 꽃전으로 흘러갔고, 대중적인 꽃놀이 풍조는 종종 달을 거치지 않고 고대의 1 일을 훨씬 뛰어넘었다. 그러나, 이 전통 풍습의 내력을 거슬러 올라가면, 뜻밖에도 흐리멍덩하여, 사람을 똑똑히 볼 수 없게 한다. < P >' 광군방보' 가 인용한' 한묵기',' 진중세시기' 에 따르면 화조절을 지나는 풍습은 당대에는 장안 낙양 등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박이기기',' 진양현지' 는 그 기원에 대한 아름다운 전설도 제공한다. 당나라 천보년 동안 최현미라는 꽃팬이 있어 거리가 유명하다. 어느 해 2 월의 밤, 온갖 꽃들의 환한 여인들이 정원에 들어와, 그에게 봄맞이를 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이모 (풍신) 가 나서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그래서 그에게 어려운 일을 해결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최 씨는 서로 지도해 채보를 장만하고 해와 달과 별을 그렸다. 2 월 21 일 (12 일) 오경 무렵, 그는 정원의 꽃가지에 비단을 매달았다. 그때는 과연 광풍이 거세게 불었지만, 가지에는 화훼가 채색 비단 보호대를 가지고 있었고, 한 송이도 날려 떨어지지 않았다. 화훼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서로 다투어 모방하는데, 왜냐하면 풍속이 되기 때문이다. 현채호화의 시간은 반드시 오경으로 안배해야 하기 때문에' 화조' 라고 부른다. < P > 상술한 해설에 따르면 화조는 최현미 현미 현채호화를 추술하는 기념명절에 속해야 한다. 그러나 송원 이래 일부 사지 풍속 기록에서 화조는 화신 탄생을 축하하는 제사성 명절이다. 즉 현채화 가지의 의미는 꽃을 감싸는 것이 아니라 탄생을 기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주조정여문' 권 4 인용' 곤산신양합지' 는 "2 월 12 일 화조화신의 생일을 위해 각 꽃들이 모두 붉어진다" 고 말했다. " 청가록' 구름: "2 월 12 일은 백화생일입니다. 호추화 신전은 희생을 치면서 신선의 탄생을 기원하며, 이를' 화조' 라고 부른다. 채운' 오희' 구름:' 백화생일은 좋은 진으로 화기 반춘에 이르지 않았다. 붉은 보라색으로 수많은 피금수 () 를 걸치고, 상노가 꽃신을 장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청란지류 지폐 계절류' 에도 자희태후가 화조절에 이화원에 가서 채색계화를 자르고' 연화신 경수일' 에 대한 묘사를 담고 있다. 화신이 누구인지에 관해서는 설이 다르다. 꽃나무록' 은' 위부인 제자가 꽃을 잘 심고, 호화고모' 라고 부른다. 월령광의세령일' 은' 여이, 주 춘하 장양신, 즉 화신도' 라고 한다. 이견지지' 딩권 1 에도 꽃신의 묘사가 있어 붉은 옷 세 명의 화사한 여자다. 대략 화신이 여성 이미지라는 것은 약속된 것이다. < P > 또한 화조절의 유래가 발전과 불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명전여성' 희조의 즐거움' 은 "2 월 15 일 화조절로 화조일, 화조일, 세속항언 ... 송속에는 나비의 연극이 있는데, 지금은 안 들지만, 사찰은 열반회, 공작에 대해 이야기하고, 향자를 뽑는 자는 유속적이다" 고 실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이 축제는 불교의 제사 예절과 관련이 있으며, 부회 진향, 제사 예배는 명절 기간 중 중요한 행사 (돈국기' 불교와 중국 세시축제') 임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화조는 또 종교축제로 분류되었다. < P > 종력, 유군' 중국 민간 신들' (하북인민출판사, 1986) 은 화신과 과화조절 풍습에 관한 전문론을 가지고 있다. 논자들은 초민 자연 숭배의 내용 중 하나가 식물 숭배라고 생각한다. "자연종교가 인위적인 종교로 진화한 후, 이런 숭배 형식은 점차 사라지고 있다. 그러나 만물에 영성이 있다는 관념은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완전히 제거되지 못하고, 결국 꽃신의 신앙과 꽃신의 생일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말은 간결해서 정론이지만, 여전히 사료에서 증거를 얻을 수 없고, 상고식물 숭배부터 화조절 풍속에 이르기까지 형성된 발자취를 그려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화조절의 내력 문제는 여전히 설득력 있는 답을 얻지 못했다.

화조절 별명

1, 일명' 채집 축제'. 한족 전통 명절. 동북 화북 화동 중남 등지에서 유행한다. 음력 2 월 초 2 일에 거행되는데, 1 월 12, 1 월 15 일 정월대보름도 있습니다. 명절 기간 동안 사람들은 함께 교외로 나가 꽃구경을 하며' 나들이' 라고 불렀고, 아가씨들은 오색종이를 잘라 꽃가지에 붙여서' 상홍' 이라고 불렀다. 각지에는' 사자꽃 담기',' 꽃등불 놓기' 등의 풍속이 있다.

2, 일명' 백화선선절'. 장족 민간 명절. 광서룡주 닝밍 등지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2 월 초 2 일에 거행한다. 명절에는 남녀청년들이 목면나무가 자란 평댐 대가에 모였다. 노래에는 백화선자를 찬양하는 내용이 있을 것이다. 젊은 남녀는 노래에 정이 깊어 수국과 선물을 주고받았다. 소득 수국 은 일몰 이별 할 때, 목면 나무 에 매달려 (사람들은 백화선자가 목면 나무 에 상주한다고 생각) 백화선자가 사랑의 영결에 축복을 주기 위해, 마음이 하얗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