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당시, 송사, 산곡 (작가, 왕조, 배경).

시경은 7 월 < P > 7 월에 불이 가득 차고 9 월에 옷을 배달한다고 합니다.

첫날 나는 뚱뚱하고, 다음날 나는 치열했다. < P > 옷도 없고 갈색도 없는데 왜 죽죠?

셋째 날, 넷째 날 발끝. < P > 며느리를 데리고 남쪽에서 만나서 반갑습니다!

7 월에는 불이 가득 차고 9 월에는 옷을 배달합니다. < P > 봄, 햇빛이 비치고, 아명 창공.

여자가 바구니를 들고 뒤를 따르며 부드러운 뽕나무를 구하는가? < P > 봄이 와서 치치가 입양되었다.

여자는 마음이 괴로워 아들을 데리고 집에 갈 뻔했다.

7 월에는 불이 가득하고 8 월에는 갈대가 가득하다.

누에, 달, 뽕나무, 도끼 집어 들고,

멀리 벌목해야 돼, 뽕나무가 무서워.

7 월 노래, 8 월 업적.

저는 주공양입니다. 저는 아들입니다.

4 월 아름다움, 5 월 노래.

8 월 접수, 11 월 하락.

는 어느 날 너구리로 여우를 데리고 자구를 했다. < P > 다음날, 그들은 여전하며 무공을 메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공개적으로 [7] 을 제공합니다.

5 월, 거위가 움직이고, 6 월, 꿩이 진동한다. < P > 야외의 7 월, 남은 8 월, 집안의 9 월, < P > 11 월 귀뚜라미, 내 침대로 내려와. < P > 돔이 쥐를 질식시켜 문에 쑤셔 넣었다. < P > 이봐, 내 아내, 그녀는 나이를 바꿔서 이 방에 들어가겠다고 했다.

6 월에는 음식이 우울하고 7 월에는 해바라기 찹쌀을 요리한다.

8 월에 대추를 벗기고 11 월에 쌀을 얻는다. 이를 위해 춘주는 눈썹을 이용한다. < P > 7 월 멜론 먹기, 8 월 냄비 휴식, 9 월 아저씨, < P > 차 따기 지불, 내 농부 먹기.

9 월에 묘포를 짓고 11 월에 농작물을 수확하다.

기장 기장 무게, 잔디 대마 껍질. < P > 응, 나는 농민이야. 내가 같은 농작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왕궁에 일하러 갔어. < P > 낮에는 풀 속에, 밤은 밧줄 속에 있다. < P > 급해서 집안에서 히치하이크를 타고 백곡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다음날 얼음 썰기, 셋째 날 영은만족. < P > 넷째 날, 그 벼룩이 어린 양을 부추에게 희생했다.

9 월 서리가 내리고 11 월에 땅을 씻는다. < P > 친구는 술을 마시며 어린 양을 죽였다고 말했다. < P > 당신이 법정에 있을 때, 당신은 그를 큰 용기와 무한한 장수를 가진 사람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 P > 가 칭찬하는 평론 < P > 고시 중 7 월처럼 서사시 같은 기세로 농민의 노동과 어려움을 묘사하고 시간을 단서로 가정생활의 모든 측면을 보여주는 사람은 없을 것 같다. < P > 는 네가 관리하지 않는다. 너는 쌀이 비싸다는 것을 모르고, 너는 농민들이 고생하는 것을 모른다. 1 년 동안 고생하다가 자신을 위해 바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부분 다른 사람을 위해 행복을 도모한다. 사냥, 큰 사냥감은 왕공귀족에게 바쳐야 하고, 좋은 털은 공물을 바쳐야 한다. 밭에 배달된 밥도 관원에게 노출되어야 한다. 고관 귀인에게 예쁜 옷을 선물해야 하는데, 나는 자루천 짧은 옷도 없다. 세금 외에도 정부를 위해 집을 짓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연말에 풍작을 축하할 때, 나는 주인이 수원에서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 P > 는 이처럼 바쁘고 평범하며 단조롭고 끝이 없는 일에서 농민들이 묵묵히 하루를 보냈다. 사실 그들의 소망과 요구는 간단하다: 살고, 먹고, 입고, 따뜻하다. 그들의 자손들은 대대로 이런 소망과 요구, 생활, 일, 번식을 가지고 있다. < P > 그들은 의식주를 걱정하지 않는 부잣집 자식처럼 공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며, 문인 묵객처럼 꽃구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며, 철학자처럼 삶의 의미와 존재의 가치를 생각하지도 않을 것이다. 진실하고 간단하며 소박한 것이 그들의 특징이다. 사는 것이 전부다. 가장 높은 요구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그들에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의미는 살아있는 것이다. < P > 그래서 자연스럽게 먹는 것이 그들의 인생 신조가 되었다. 3 무 () 의 토지에 소 한 마리, 아내 아이 뜨거운 온돌 () 이 그들의 생활이 되었다. 해가 뜨고, 해가 지고, 이미 그들이 자각하는 직업의식이 되었다. < P > 이런 인생 경험은 이미 밑바닥, 가장 진실하고 기상천외한 수준에 닿았다. 사실 낭만적이지 않고, 작은 파도 하나조차도 자극하기 어렵고, 숨을 거의 쉬지 않고, 거의 파내기가 어려울 정도로 밋밋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름진 구릿빛 얼굴, 굳은살과 상처로 뒤덮인 거친 손, 개처럼 구부러진 허리, 발가락이 갈라진 발, 힘줄이 드러나는 팔을 보면 세월이 무자비하게 몸에 남긴 흔적을 보여 줄 수 있다. < P > 자급자족, 초연물외, 롯데지명, 청빈함, 전원풍광은 모두 외부인들의 상상이다. 생활의 기본적인 욕망은 이렇게 엄중해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모든 환상을 포기하고 자신의 힘으로 운명에 맞서야 한다.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나무가 어떤 것인지 열매도 어떤 것인지. 제초할 때는 점심이었고 땀이 땅에 떨어졌다. 이런 현실이 어찌 사람을 든든하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리고 자연재해와 인화에 대한 우려가 수시로 나타날 수 있는 먹구름처럼 농민의 마음을 뒤덮고 있다. 일단 만나면 상황이 더 나빠진다.

여기는 우리 고향입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들 가운데 살고 그들 중 한 사람이 된다면, 당신은 결코 신음하거나, 불륜을 저지르거나, 형제자매도, 방탕한 사치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도. < P > 폰-< P > 당신이 봄에 떨어지면, 당신은 싹이 트고 있습니다. 나는 한숨을 쉬며 주정을 생각하고 있다. < P > 바람이 봄을 불면 싹이 스며들었다. 나는 한숨을 쉬며 베이징과 주를 생각하고 있다. < P > 봄이 되면 너는 안에 담글 것이다. 나는 한숨을 쉬며 수도를 그리워한다. < P > 이 곡식 묘목들은 제때에 빗물의 영양을 얻을 수 있도록 매우 튼튼하게 자랐다. 사국유왕은 국민의 법이다. < P > 찬사: < P >' 하천' 은 왕자 제이가 하천에 살면서 스징 왕조의 안전을 그리워하는 것을 묘사한다. 마지막으로, 아진인 우신의 도움으로 그는 주조에 들어갔다. 시 아래 봄물이 춥고 초목이 침수되어 가지가 번잡하다. 왕자의 심정을 묘사한 것은' 시경' 에서 흔히 쓰이는 수법이다. < P >' 시경' 은 중국 최초의 시 총집으로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까지 315 곡의 시를 수록했다. 시경은 바람 (161), 야 (115), 푸 (41) 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모두 음악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바람" 은 음조를 의미한다. 고대인들은 진강, 풍위, 정강이라고 불렀는데, 마치 우리가 지금 말하는 산시강, 산시강, 예강, 아강이다. 주대인은 정씨를 야락이라고 주장하는데, 청대 사람들이 곤곡을 야부라고 부르는 것처럼 존칭의 뜻을 지니고 있다. 소야는 시간순으로 나눌 수 있다. 송송' 은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 노래다. 대부분의 작가는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다.

추희? 두목 < P > 은 가을 밤에 촛불이 스크린을 비추고, 소범은 손으로 반딧불이를 때리고 있다.

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합니다.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다. < P > 이 시는 실의에 빠진 궁녀의 고독한 생활과 처량한 심경을 담고 있다. "차갑다", "차갑다" 는 것은 늦가을의 계절적 느낌이자 인물의 생활감각이다. 그녀는 비인간적인 환경에서 살고 있고, 인연도 없고, 친구나 가족도 없고, 물론 따뜻한 삶을 사랑하는 기쁨도 없다. 그러나 그는 매우 흥미가 있는 것 같다. 쓸쓸한 가을밤, 그는 때때로 혼자 반딧불이를 때리기도 하고, 때로는 밤하늘의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응시하기도 한다. 시 속에는 주목할 만한 세 가지 이미지가 있다. 작은 부채는 고대 시인이 버려진 여자를 상징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그 가을이 와서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반딧불, 옛사람들은 썩은 풀이 반딧불이로 변했다고 생각했고, 반딧불이는 항상 황량한 곳에서 태어났다. 궁녀가 사는 곳에는 반딧불이가 있는데, 이는 그녀가 오랫동안 푸대접을 받았다는 뜻이다. 나팔꽃 직녀 스타: 사랑과 이별을 상징한다. 하지만 재회를 기대한 이별이었다. 궁녀는 오랫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다. 어쩌면 그녀는 사랑받을 희망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녀는 여전히 기대하고 있다. 이 기대는 그녀의 삶의 유일한 의미이기 때문이다. 시인은 심궁의 고독한 세월 속에서 내색없이 한없이 황량한 인생을 써냈다. 이백' 맹호연에게 보내는 편지' < P > 사부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이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P > 붉게 물든 청년기에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당신은 황제에게 귀머거리를 돌렸다. < P > 고산아,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 P > 찬사 댓글 < P > 이백과 맹호연의 우정은 시단의 좋은 말이다. 두 사람이 서로 아는 것은 물론 함께 술을 마시고 노래하는 즐거움도 적지 않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의 조화를 추구하고, 정신적으로 고아한 반려자와 지음을 찾는 것이다. 역사적으로 맹호연은 사슴문산에 숨었다. 그는 경성을 여행한 지 41 여 년 만에 결국' 길에 사람이 없다' 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이백도 비슷한 경험을 했다. 그는 민산에 거의 숨어 있지 않고, 요요산에 숨어 있다. 나중에 현종에 의해 경성 바이한림으로 소환되었다. 마지막으로 소인의 몸이 패배하여 명예가 갈라져서 그에게 돈을 돌려주었다. 확실히 두 유명한 시인이 지음이 된 것은 그들이 왕자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높고 숭고하며, 초연한 물밖의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시는 그들의 우정의 증거이다. < P > 첫 대련은' 내 사랑' 이라는 글자를 통해 친절하고 진실하며, 글자는 신장에서 우러나오고, 진심은 전편을 덮는다. "멩 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지적하고 주제를 조입니다. 맹호연은 이백보다 열두 살 많다. 나이가 많고, 마음이 넓고, 자연스럽고 준랑하며, 시재도 있고, 이백은 당연히 존경과 존경을 받기 때문에' 대사' 에 걸맞는다. "마스터" 는 작가가 경멸하는 파렴치한 유유가 아니다. 맹호연의 매혹적이고 분방한 사업에 대한 표상이다. 역시 다음 대사는 "당신의 명성이 하늘로 올라간다" 고 덧붙였다. < P > 두 번째 대련에서 저자는' 맹자' 의 우아하고 한가한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적자의 해, 관차의 무게를 버리고 송운을 취한다. 그리고 지금, 화이트 헤드. " 아름다움' 과' 백두' 는 맹호연의 긴 인생 여정에 대한 총결산으로 여겨져야 하고,' 현면관' 과' 송운' 은 벼슬길과 은일, 부귀와 냉막 등을 상징한다. 전자는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것이다. 후자를 추앙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 원칙을 고수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맹호연은 다르다. 그는 명리를 버리고, 뒤이어 마음이 편안히 숲속에서 하루 종일 강송백운과 한패가 되었다. 어려서부터 늙기까지, 한 번 생각하는 차이. 여기서' 포기' 와' 거짓말' 은 맹호연의 인생에 대한 선택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는 세속적인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은 고풍의 밝은 날, 산과 강의 자득한 모습에 미련을 두고 나올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취월, 꿈속에서 현자, 꽃 속에서 현혹되고, 군은 황귀이다." 이 대련은 맹호연의 생활이 한가하여 매일 좋은 술을 마시며 꽃을 피운다. 이전 대련은 세로로 그렸고, 이 대련은 가로로 반복적으로 진열되어 맹호연의 은둔자의 로맨틱한 생활을 상세히 묘사했다. 사암의 시 네 편은' 미인' 과' 꽃에 미련' 이라는 문장이 비슷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사실 이백의 묘사는 각기 초점이 있다. 이도 꽃에 심취해 있다. 이 뜻을 쓰는 것은 맹호연의 소탈함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동시에, 점점 더 눈에 띄는 것은 양자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 P > 서로 칭찬하는 가운데 꼬리연합은 "고산아,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이것은 단지 경의를 표하는 문제일 뿐이다" 는 진심 어린 감탄을 보냈다. 。 높은 산' 으로 서로 비유하여 무한히 우러러보며 첫 문장과 호응하다. "양코 하나" 를 1 층으로 바꾸는 것보다 자신의 치욕을 대조하는 것이 낫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결론을 이끌어 낸다-맹사부에게, 나는 헛되이 그에게 조용하고 향기로운 성격에 고개를 숙일 수밖에 없다. 이것은 일종의 칭찬이다. 이것은 직설적인 시인이 추종자들에게 드러난 정성이다.

류영의 청년여행

이 일생을 참담하게 이겼다. 과거를 쫓아가서 슬퍼하다. 맑은 낮과 밤, 스크린이 향기를 풍기며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방을 잊어버린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왕이 이사한지 몇 년이 지났는데 무슨 차이가 있나요? 천두만서, 이라크 정세 분화 역전. < P > 류영은 예기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 단어는 당시 예기의 생활 상태를 썼다. 그들은 색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사회의 최하층에 속하며, 모욕과 상해의 대상이다. 노래방, 무용관에서 오락소비를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부잣집 자식으로, 박정이 경박하다. 예기들은 끊임없이 그것들에 싫증이 나고, 계속 계속된다. 절친한 친구를 만나도 고달프고 검소한 생활을 하기로 마음먹기가 어렵다. 이는 그들의 비참한 운명을 정해 수렁에서 벗어나기 어렵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류영의 심정은 복잡하고 모순적이다. 그는 그들의 처지를 동정하고 그들의 타락한 본성을 증오한다. 이것은 아마도 그가 풍류를 피해 51 대 가까이 다시 과거 에 들어간 이유일 것이다.

강성자 밀주에서 사냥을 갔다.

수시

저는 청소년입니다. 왼쪽은 노란색, 오른쪽은 파란색입니다. 금모 밍크 여어③, 천기로평강. 도시 전체를 제독에게 보고하기 위해, 사호는 손랑을 보았다. < P > 술이 꽉 찼고 상자가 아직 열려 있다. 관자놀이의 가벼운 서리가 왜 그래? 구름에서 명절 ⑥, 풍당은 언제 보내요? 보름달 ⑦,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 ⑧ 를 쏜다.

수시

(1137-1111), 자첨, 자중, 호동파거사, 미주 미산 (오늘 쓰촨 미산현) 사람. 가우 2 년 진사, 공식 의부 상서. 수시는 걸출한 산문가, 시인, 시인, 화가, 문학평론가, 심미가이다. 사집은 동파악부를 포함한다. 그의 단어는 시야가 넓고 풍격이 호쾌하다. < P > 칭찬의 평론 < P > 한 문인석을 추적하는 것은 우연한 변덕일지도 모르지만, 국공을 세우는 그의 신념은 이 작은 시련에 고무되어 서북전장에 가서 활을 열고 적을 죽이라고 당당하게 요구했다. 수시가 밀주로 임명될 때, 나이는 겨우 41 세였다. 그는 4 년 전 항주에서 이 북방 변호현성에 온 것은 왕안석의 정견을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외지에서 일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그는 각지의 지방 성과에 힘쓰는 것 외에, 줄곧 천하의 대용을 요구하고 있다. 당시 서북지역의 정세는 긴장되었다. 희녕 3 년 (1171), 서하 대거 환청 양국을 공격했다. 4 년, 푸닝 여러 도시에 갇혔다. "나는 보름달처럼 허리를 굽혀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쏜다." 송과 서하의 전쟁을 가리킨다. 이 단어의 전반부는 사냥이고 후반부는 전투다. 장면이 열렬할 뿐만 아니라 음절이 우렁차고 자부심, 야망,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수시의 다른 호방한 단어에 비해 이것은 웅장하고 강력한 단어이다. 나는 내 말 속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동심을 공무강이 만든 용감하고 식견이 있는 영기로 바꾸었다. 수시도 이에 대해 상당히 자만하고 있다. 그는 밀주 친구에게 선옥서를 보낸 편지에서 "이것은 아주 작은 글자인데, 유 냄새는 없지만 가족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며칠 전 교외에서 사냥을 했더니 수확이 꽤 많다. 삽으로 동주 장사들이 노래를 부르고 피리를 불어 북을 치며 절로 삼는 것은 꽤 장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 바로 이 단어입니다. < P > 전경사 추사, 마치원 < P > 고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늙은 길 마른 말.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 P > 찬사: < P > 이 시는 28 자 밖에 되지 않아 언어는 매우 간결하지만 용량이 크다. 몇 획에 한 폭의 떠돌아다니는 방랑자의 향수도를 그려, 떠돌아다니는 나그네의 심정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이 그림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 P > 1 은 소추를 대표하는 경물 몇 조로 황혼가을야도를 구성한다. < P > 둘째, 한 유랑자가 추운 가을에 혼자 걷고, 마음속에는 끝없는 고통의 실루엣이 있는 것을 묘사한다. < P > 첫 번째 그림 ***18 자 9 명사로, 그 중에서도 허사가 없고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내포가 풍부하다. 작가는 능숙한 예술기교로 석양 잔광에 9 가지 다른 경치를 목욕하고, 초점면 같은' 몽타주' 필법으로 우리 앞에 나타나, 독자들을 단번에 늦가을로 데려왔다. 죽은 덩굴 몇 그루가 마른 노란 나뭇잎의 대머리 나무에 휘감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까마귀는 노목이 있을 수 있지만, 나그네는 집이 없는 것이 얼마나 비참하고 어쩔 수 없는 일인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그리고 담담한 밥 짓는 농가의 작은 뜰이다. 이런 사람이 그 속에서 생활하는 전원 풍경은 그렇게 조용하고 달콤하며 편안합니다. 이 모든 것이 나그네에게 고향의 다리, 흐르는 물,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나게 한다. 여기서 슬픈 감정을 즐거운 장면에 적어서 떠돌아다니는 나그네의 마음이 무력한 슬픔을 부각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P > 두 번째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쓸한 가을바람 속에서 적막한 옛 길에서 향수의 고통을 겪은 나그네가 오래 지체된 마른 말을 타고, 어두컴컴한 황혼 속에서 먼 곳을 향해 떠돌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때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참담한 사광이 흩어졌다. 이것은 새가 둥지로 돌아가고, 소와 양이 집으로 돌아가고,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재회의 순간이다. 그러나 방랑자는 여전히 "하늘 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