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관 나관 나고시

관화

작자는 조대 진나라로 이름을 날렸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번역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중주를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잠에서 깨어나면 그녀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추구할 때는 얻을 수 없고, 늘 밤낮없이 그녀를 생각한다. 나는 네가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고 생각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깨진 냉이를 고르다. 이 아름답고 현명한 여자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했다. 울퉁불퉁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확장 데이터:

우리는 시와 음악의 두 방면에서 관란을 이해해야 한다. 시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민요' 로, 쓴 남녀의 사랑은 일종의 민속으로 드러난다. 옛사람들은 중춘월 남녀가 만나는 풍습이 있다고 전해진다.

이주 지방관원과 언론관원' 은 "언론관원 (즉 언론관원) 이 모든 사람의 판단 (협력) 을 담당하고 있다" 고 말했다. ...... zhongchun (2 월) 월, 그래서 남성과 여성, 그래서 또한, 충동 참을 수 없다 (도울 수 없지만 달릴 수 없다); 이유 없이 명령할 필요가 없는 자는 반드시 처벌하고, 무정한 자는 반드시 벌할 것이다. " 관화' 의 영은이 역사적 사건의 기록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 역사적 사건은 고대 남녀의 만남, 사랑, 결혼을 희망하는 심리 상태와 풍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학작품의 대상은 사회생활이다. 사회풍속습관에 대한 묘사는 사회생활을 더 사실적으로 재현하고 사회생활을 사회풍속의 화면에 융합시켜 더욱 실감나게 한다. 관화' 는 고대 남녀 간의 사랑을 일종의 사회 풍습으로 묘사했다. 음악음으로 말하자면, 시 전체는 조화를 위해 형성된 것이다.

Zhengqiao "같은 규칙 yufu 청 shengyue" 는 말했다: "모든 조정 단어, 그 시, 노래, 그 노래. 노래를 부르지 않는 시인은 없다. " 정 씨는 기질의 중요성을 특히 강조했다. 고대의 모든 생동감 있는 시사는 왕왕 전창할 수 있고, 음색의 조화를 중시할 수 있다.

관화' 는 반복되는 장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입에 사는 노래, 시 한 곡임을 설명한다. 물론,' 관화' 는 시와 쾌음을 표현하는 결합으로, 성조로 시를 전달한다. 정현' 시서' 는 "우서는' 시언지, 노래 총언, 성영, 법화' 라고 말했다 그러나 시의 방식은 무엇입니까? ""

시경 () 을 읽는 법: 닫힌 비둘기, guān guān jū jiū;

하천에 있다. 사랑해요

요숙녀 y m: o ti m: o sh n.

군자가 호호 () 하다. 당을 세우고 당을 세우다

들쭉날쭉한 냉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다. 주유리

요숙녀 y m: o ti m: o sh n.

고생을 사서 하다. 나는 신경 안 써

환영합니다, 추일과 베다

잠을 자고 생각하다. 사랑해요

캐주얼하고 y not u z I y not u z i.

몸을 뒤척이다. Zh Bai n Zhu Bai n f Bai n c é;

들쭉날쭉한 냉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져가세요. 조국수호의 날

요숙녀 y m: o ti m: o sh n.

하프의 친구. 진서우일

들쭉날쭉한 냉이.

왼쪽과 오른쪽. 조약

요숙녀 y m: o ti m: o sh n.

종고 음악. 중간 g

관화 전 시의 번역.

산비둘기는 합창해 황하섬에 산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조용하고 예쁜 여자가 정말 나의 좋은 대상이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길이가 고르지 않은 신선한 냉이는 물살을 따라 좌우로 따야 한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그녀의 낮의 꿈의 연인이 그립다.

숙녀, 스스로 복을 빌다.

한 여자에 대한 추구가 뜻대로 되지 않아 꿈에서 자주 잠에서 깬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그리움은 끝이 없어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길이가 다른 냉이는 신선하니 좌우를 골라라.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조용하고 예쁜 여자, 피아노를 연주하고 하프를 연주하는 것은 매우 가깝다.

숙녀는 하프의 친구이다.

길이가 다른 냉이는 신선하니 좌우를 골라라.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요숙녀, 종고 음악.

시경

《시경》은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다. 이것은 가장 오래된 시집이다.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 (1 1 세기 ~ 6 세기) 까지의 시를 수집했으며, ***3 1 1 첫 번째 중 6 곡이 생이다 [1] 시경 작가는 익명으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부르거나 정수로' 시경 300'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공자는 일찍이' 시경' 의 취지를' 순진' 으로 개괄하고 제자에게' 시경' 을 자신의 언론과 행동의 기준으로 삼도록 교육했다. 선진제아들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들이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가 있다. , 노래 책의 문장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향상시킵니다.

관고시의 의미 관고시의 의미: 내용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군자를 써서 숙녀를 추구하는 것이다. 그가 아가씨를 못 쓸 때, 마음이 괴로워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제가' 부인' 을 받았을 때,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음악을 연주하여 축하하고' 여사' 를 기쁘게 했다. 남성이 여성을 추구하는 과정, 즉 깊은 갈망에서 결혼에 대한 소망까지 표현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원문:

진 전 관화: 이름은 경전을 보지 못한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번역: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중주를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잠에서 깨어나면 그녀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추구할 때는 얻을 수 없고, 늘 밤낮없이 그녀를 생각한다. 나는 네가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고 생각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깨진 냉이를 고르다. 이 아름답고 현명한 여자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했다. 울퉁불퉁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확장 데이터:

시 분석:

관화' 는' 풍' 의 시작이자' 시경' 의 첫 편이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305 편의 1 위에 올려 그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사기 외척세가' 는' 이경은 건곤의 본본으로,' 시경' 은 관란에서 시작되며,' 시경' 은 미국이다 ... 부부가 결혼하면 인성도 크다. " 한서 () 형전 () 도 형형 () 의 소운 () 을 기록하였다. "일치할 때, 사람의 생명의 시작은 모든 복보의 기원이다.

결혼 의식이 옳다. 그리고 화물이 현금화되고 운명이 원만하다. 공자의 시에 대한 평론은 일반적으로 관란에서 시작된다. 이 학과의 첫 번째는 왕교의 끝이다. "그들의 중점은 진부하지만 시의 원래 뜻에 대한 개괄은 기본적으로 정확하다. 문제는 그것이 어떤 결혼을 대표하는가이다.

이것은 바람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관련이 있다. 주' 시전' 은 "이른바 시의 바람은 농당 가요작에서 많이 나왔고, 이른바 남녀대 노래로 각각 그 감정을 표현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Zheng Qiao 의 "동치 yufu Zheng shengyue" 는 "시는 소리가 아니라 의로움에 있다. 오늘날에도 도시에는 새로운 소리가 나고, 거리와 골목은 모두 노래를 다투고 있다. 그 의미의 아름다움인가? " 그 새 귀로 곧장 가다. ""

주씨는 시의에서 논술하고, 성조에서 해석한다. 양자를 결합하면 바람은 남녀의 사랑을 표현하고 지방 어조로 부르는 가요라고 볼 수 있다. Zhu 의 관화 제재에 대한 해석은 그렇지 않지만, 관화의 구체적인 표현으로 볼 때, 그것은 확실히 남녀 간의 멜로 작품으로, 한 남자의 여자에 대한 사랑 추구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소리, 정, 글, 뜻은 모두 좋다. 바람의 시작, 300 편의 첫 번째가 될 수 있다. 아들은 말했다: "관화는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다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논어 팔촉") 이후 관화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는 "공자에 의해 타협" ("사기 공자세가가") 이 아니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국풍 주남관국

고시 "관화" 관화 원주 번역 감상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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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의 영원한 절창-특히 남성과 여성이 세운 관계.

원문

관관관한 비둘기 (1) 가 강주 (2) 에 있다.

요숙녀 (3), 신사 (4).

인터레이스 냉이 ⑤, 좌우 흐름 ⑤.

숙녀님, 제가 요구하겠습니다.

나는 그것을 소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그것을 갖고 싶어한다.

행복한 ⑨, 뒤척이는 ⑨.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숙녀는 하프와 하프의 친구이다.

마름모가 고르지 않고 좌우 털이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끄기: 물새 노래 소리. 국화 비둘기: 물새. ② 본토: 물 속의 땅. 3 요조: 내면의 아름다움. 슈: 좋아, 좋아. (4) 신사: 이것은 남자에 대한 여성의 존칭을 가리킨다. 추: 배우자. ⑤ 중심점 단어: 길이가 고르지 않은 외관. 살구: 잎이 먹을 수 있는 다년생 수생 식물. ⑥ 흐름: 찾기, 선택을 의미하는 "찾기" 로 사용됩니다. ⑦ 우: 일어나. 5 월: 저는 잠들었어요. ⑧ 사고: 톤 보조 단어는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여: 없어졌어요. ⑨ 유유히: 걱정스러운 모습. 주치: 돌리다. 반대: 뒤집다. 거문고와 거문고: 거문고와 거문고는 고대의 현악기였다. 친구: 우호적인 교류, 친근함. ⑶ 머리카락: 털을 뽑다.

번역

노래하는 물새를 끄고

강의 모래톱에 살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내 영웅의 좋은 배우자.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고르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나는 잠에서 깨어나 그녀를 꿈꿨다.

그리움과 추구는 높이 올라갈 수 없다.

잠에서 깨어나 긴 그리움을 꿈꾸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고르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하프를 연주하고 그녀에게 다가갔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주웠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종을 쳐서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하다.

독해력

민요는 인민의 마음을 부르고, 생활의 진실한 경험의 진실을 불렀다. 감동적으로, 우리 모두가 느낄 수 있는 인생 경험과 이치를 보여 주며, 그 광채는 문인들의 위선과 시큼함을 창백하고 빈혈과 메스꺼움으로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인의 노래는 일반인의 말처럼 간단하고 진실하며 생동감이 있다. 남자는 결혼해야 하고, 여자는 결혼해야 한다. 이것은 영원한 진리이자 자연의 법칙이다. 내 마음속의 영웅은 좋은 아가씨를 보면 가슴이 덜컹거리고, 좋은 아가씨는 그에게 감탄했다. 이것은 가장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충동이자 가장 이상한 일이다.

소녀는 봄을 사랑하고, 젊은이는 연애를 하는데, 아마 세상의 영원한 주제로 여겨질 것이다. 진실하고 감동적인 사랑의 노래도 영원한 노래라고 할 수 있다. 남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 문제를 연구하고 탐구하고 구석으로 들어가 무엇이 중요한지 알아내기로 결심했다. 어떤 사람들은 얼굴을 들어 답안지를 만들어 허튼소리를 한다. 어떤 사람은 고의로 이것을 말하고, 어떤 사람은 신음하며 감상적인 척한다. 사람, 괴물, 항상 자신을 놀라게 하는 귀신을 만들어, 항상 자신을 감싸는 족쇄를 만들지만, 그는 거울 앞에서 자신을 보고 싶지 않아, 안팎이다.

시대가 변하고 있는데, 인간성도 변하고 있는 거 아닌가요? 남자는 남자가 아니다. 수염이 없고, 말을 타지 않고, 크림으로 덮여 있고, 두 손은 힘이 없다. 그는 남자보다는 남자라고 불린다. 여자는 여자가 아니다. 목소리가 굵고, 팔이 크고, 허리가 굵고, 남자가 감히 할 수 없다. 남자는 감히 말할 수 없다. 여자는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없다. 여자는 노래를 부를 줄 안다. 노래를 부를 줄 모른다. 산업화는 사람을 조립 라인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바꿀 뿐만 아니라 남녀 관계의 진실감을 조립 라인에서 생산된 통조림, 라면, 초콜릿, 화장품, 샴푸, 풍선껌으로 바꾼다. .....

고대인들에 비하면, 이것은 우리의 행운입니까, 불행입니까?

《시경》에는 관화 형식의 사랑시가 많이 있다.

보라색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함은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늘 장 () 의 눈은 이 고성 위층에 있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간가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야오 타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한광

남쪽에 나무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한강에는 불가능을 추구하려는 여자가 있다.

한태광은 수영할 수 없다. 강물이 길고 길어서 뗏목을 탈 수 없다.

임금이 틀리면 말도 어색하다. 처녀가 시집가려고 하니, 얼른 말에게 먹이를 주어라.

한태광은 수영할 수 없다. 강물이 길고 길어서 뗏목을 탈 수 없다.

임금이 틀리면 말도 어색하다. 처녀가 시집가려고 하니, 얼른 새끼에게 먹이를 주어라.

한태광은 수영할 수 없다. 강물이 길고 길어서 뗏목을 탈 수 없다.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얼굴 노란색 안감.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자신을 변호할 것이다!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외투, 노란색 옷.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녹색 실크, 녹색 실크, 네가 직접 바느질한 것이다.

나는 고대인을 떠올렸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는 마, 굵은 마, 찬바람을 입고 치마각을 뚫다.

옛사람을 그리워하니, 정말 내 마음을 이겼다!

파파야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다.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달이 뜨면

달이 밝다. 예쁘고 붐비다. Xi 를 바로잡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달이 밝게 떠오르다. 예쁜 사람. 긴장을 풀고 걱정하다. 걱정하다.

달이 비추고 있다. 빛이 사방으로 비치다. 슈 소희.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경》에서 관화의 시 전체가 무슨 뜻입니까? 1. 번역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중주를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잠에서 깨어나면 그녀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추구할 때는 얻을 수 없고, 늘 밤낮없이 그녀를 생각한다. 보고 싶네요.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어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깨진 냉이를 고르다. 이 아름답고 현명한 여자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했다.

울퉁불퉁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2. 원문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3. 간략한 분석

"주남관화", 국풍은 선진시대 한족 민가이다. 그것은' 시경' 의 첫 시로, 일반적으로 남녀의 사랑을 묘사한 발라드로 여겨진다. 이 시는 예술적으로 교묘하게' 흥' 의 표현 수법을 채택했는데, 제 1 장에서 꿩새가 일제히 울고, 연애하며, 숙녀가 군자와 동행하는 연상이 떠올랐다. 다음 장에서 냉이를 따는 행위는 주인공의 여성에 대한 열광과 추구를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의 언어가 아름답고, 이중음, 운율, 겹침을 잘 운용하여, 시 전체의 음운미와 의음 전달의 생동감을 증강시켰다. 《시경》은 한대 문학사상 첫 시 총집이다. 그것은 후대시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쳐 중국 고전 문학 현실주의 전통의 원천이 되었다.

"관화" 의 시사감상은 어떻게 쓰나요? 요 몇 년 동안 비교적 인기 있는 감상이지만, 나는 이런 문장 쓰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특히' 시 300 곡' 의 작품을 말할 때는 먼저 훈고를 통과해야 하고, 그다음에는 시의 주제를 이해해야 한다. 바람, 야, 짱 모두 멀기 때문에, 그들의 감상은 종종 어구의 훈고에 있다. 구시대 300 편의 시는 고전으로 간주되었고, 고대인들은 각 시가 첨부되었다고 말했다. 시 한 편의 뜻을 모른다면, 그것은 하늘의 구름, 낮의 안개와 같다. 너는 반드시 구름을 헤아려야 시를 이해할 수 있다. 여기서, 나는 관화를 예로 들어 설명하지만, 진부한 방식으로 냉소당할 수밖에 없다.

오늘날,' 모시서' 에서 이른바' 관화' 와' 후비의 덕' 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관화는 가공된 민간 발라드라고 하는데 너무 멀리 가지 않을 것 같아요. 제나라, 루, 한 (사마천, 유향 포함) 은 모두 풍자로 여겨진다. 무슨 설명이 있습니까? 또한 고대인들은' 사시' 가' 바람' 의 시작,' 야' 의 시작, 문왕은' 야' 의 시작, 청전은' 푸' 의 시작) 을 강조하며 관화를 시작으로 여겼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설명해야 한다.

나는 그들이 시를 해석하는 데 두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문학파의 제나라, 루, 한 세 편의 시, 고문파의 모시: 첫째, 대부분의 국풍이 민요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각 시를 각국의 황제, 황후, 왕자, 아내에게 끌어당긴다. 두 번째는 시를 쓰는 초심과 이후의 확장 의미를 혼동하는 것이다. 세 시인은' 관화' 에서' 나는 기다릴 수 없지만 졸려 생각한다' 는 것을 보았다. 만약 네가 유유유하고 뒷면을 전시한다면, 너는 주강왕을 탓하고, 시가 그를 풍자하는' 덕을 잃고 일어서' 라고 말한다. 사마천이' 12 제후연보' 에서 말한 것처럼,' 주도는 시인자리, 관우는 작품이다' 고 말했다. 나중에, 세 편의 시와 반조를 부르기 위해, 석창은 현대문학 방법을 어기고 후비의 덕을 크게 이야기하는데, 목적은 이것이 가시시가 아니라 찬양시라는 것이다. 만약 15 국체에 확실히 민요가 많다는 것을 깨닫고, 단장취의를 배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세 명의 시인과 석창이 인위적으로 가미된 안개가 사라지고 시의 본모습이 자연히 드러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관화' 가' 국풍' 의 시작으로, 나는 인지상정이라고 생각한다. 고대인들은 원래' 300 곡' 이 보존된 것은 노래를 부를 줄 아는 음악이기 때문에 시와 무관하기 때문에 풍자시나 과감한 도발의 시가 통치계급에 의해 삭제되거나 도태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제 생각에는 300 곡의 내용으로 볼 때, 항상 전국 각지의 시를 먼저 수집한 다음 음악을 틀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네가 설치한 음악은 시의 내용과 전혀 관련이 없는 악보를 임의로 사용하는 것이다. 관란이' 바람' 의 시작이었던 것은 아마도 내용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시중에는' 하프의 친구',' 종북의 음악' 과 같은 단어들이 있어 결혼할 때 노래하기에 아주 적합하기 때문에, 나는 처음에 우울하고 마지막에 기뻐하는 멜로디를 결혼 때의 소나타로 붙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랑 때문에,' 잠을 자고 옷을 생각하는 것',' 생각을 바꾸는 것' 은 인지상정이기 때문에, 슬프지만 슬퍼하지 않는다 ('슬픔' 은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부부 결혼은 원래 아주 좋은 일이었다. 군자와 숙녀의 조화도 봉건예교에 어긋나지 않았기 때문에 재미있지만 비도덕적인 것도 아니다. 이런 식으로 자연은' 국풍' 의 1 위에 올랐다. 오늘까지, 우리는 경사스러운 명절을 만났지만, 여전히 즐겁고 활발한 노래를 부르고, 격려적인 노래를 틀어야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미신이 아니라 명절에 어울리는 분위기다. 경사를 거행할 때 애락을 연주하고, 애도시를 부르고, 길리의 미신적 관점에 상관없이 적어도 흥을 깨고 경치를 망치는 역효과를 낼 수 있다면, 항상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00 조' 운동은 통치계급이 제정한 것으로, 물론 행운을 빌어 문장 시작 부분에 명절 분위기를 반영하는 작품을 나열해야 한다. 이것은 자기 계급의 이익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즉 인간성의 관점에서도 정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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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로부터 관화는 두 장으로 나뉜다. 하나는 네 문장마다 한 장, 시 다섯 장이다. 또 다른 것은 3 장, 1 장 4 구, 2 장, 3 장 각각 8 문장으로 나뉜다. 말 그대로, 나는 두 번째 방법을 더 좋아한다. 첫 번째 장은 일반적인 이론이며 객관적인 태도를 취한다. 2 장과 3 장은 주인공부터 시작한다. 우선, 그는 그 여자를 그리워해서 잠을 잘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한 여자에게 청혼한 후, 그는 그녀를 행복하고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이다. 2 장이 현실에 가까운 묘사라면 3 장은 낭만적이고 서정적 주인공은 사랑의 성공의 아름다운 미래에 도취된다.

이 시의 표현에 대해 말하자면, 예로부터 두 가지 의견이 있었다. 즉, 푸, 비, 흥의 몇 가지 표현 수법 중' 관귀비둘기' 두 문장과' 냉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지 않는 물' 에 대한 묘사는 비흥이고,' 강 속 새와 물냉이' 는 군자의 숙녀에 대한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시의 주제라는 것이다. 또 다른 관점은 이 시가 처음부터 끝까지 근본적으로' 푸' 라는 것이다. 그것의 수법은' 푸' 라고 하는데, 두 가지 해석이 있다. 첫째, 옛사람들은 냉이 채취 같은 활동이 원래 귀족 여성 (후비, 후빈 포함) 이 해야 할' 일' 이라고 말하곤 했기 때문에' 푸' 라고 했다. 둘째, 현대인들은 이것이 현실주의의 발라드라고 말한다. 젊은이는 강변에서 부추를 따는 아르바이트 아가씨를 보고 고백했다. 꿩비둘기' 의 노래든 부추를 따는 장면이든 모두' 군자' 가 보고 들은 것이다. 물론' 직선' 의' 푸' 에 속한다. 이 주장들은 모두 일리가 있으니 독자들은 서로 참고해도 무방하다.

그러나, 만약 내가 이 시를 말하게 한다면, 나는' 비흥' 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른바 비유 수법, 특히' 흥' 은 시인이 허공에서 현실 생활 이외의 것을 찾아 그의 시에 쑤셔 넣는 것이 아니라, 그가 지금 보고 들은 실제 풍경을 매체로 삼아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연상하게 한다. 관비둘기가 강주에 있다는 것을 시인의 눈앞의 진실한 광경으로 인정할 수 있지만, 이 물새 한 쌍이 강주에서 서로 호응하면 당연히 미혼남 청년이 한 아가씨를 배우자로 찾으려는 강한 열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시인은 시 소재를 선택할 때' 관관관문 비둘기' 만 마음에 들었는데, 그 자체가' 비흥' 의 역할을 보여 주었다. 그렇지 않으면 시인은 왜 다른 것을 쓰지 않습니까? 다시 말해, 서로 화목한 물새 한 쌍만이 이 시의 주제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것도 전형이다. 만약 그것을' 푸' 의 틀 안에 제한한다면, 자연주의의 해석에 가깝다.

나는 또한 "들쭉날쭉한 부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다" 와 "받아라", "그것을 배워라" 를 비유로 사용하는데, 이것은 단어와 어구의 훈고에 근거한 것이다. 옛사람들이 말한 "흐름", "고르다", "이기다" 는 것은 대부분 동의어이다. 즉 모두 "구하다", "고르다", "고르다" 를 의미한다. 서한' 유향' 의 교육 (주장' 여씨'), 동한 고우편 ('여씨 봄'), 청대 말 ('석창 전감 통사') 이 모두 고증을 가지고 있어 믿을 만하다. 예를 들어' 화원' 의' 월인가' 한역본에는' 류중주' 라는 문구가 있는데, 여기서' 류' 는 동의어이고,' 류' 와' 류' 는 모두 취했다. 그러나 주의 시집전' 은' 유' 라는 단어의 본의를 채택하여 이 말이 흐르는 물을 따라 냉이를 고르는 것을 가리킨다고 생각했다. 이런 견해는 청인 (예: 요계형) 의 비판을 받았지만, 나는 주씨의 주장이 현실 생활의 근거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순신' 과 관련해서도 옛 주석에도' 선선' 이라는 지시가 있지만, 주동은 동의광천시에 따라' 이' 가' 익고 추천한다' 고 해석했다. 나는 이 해결책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현대 중국어에서, 특히 북경어에서, 우리는 채소가 끓는 물로' M O' 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즉, 물이 끓으면 생채소를 넣고 삶아 꺼내는 것이다. 따라서 "흐름" 에서 "채집" 까지, "채집" 에서 "스매싱" 까지의 과정은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좌우" 는 원래 사람의 왼손과 오른손을 가리키며 왼쪽과 오른쪽으로 뻗어 있다. 사람들은 두 손으로 일하는데, 특히 채소를 따거나 가져갈 때 항상 두 손을 동시에 사용한다. 이것도 생활 상식이므로 사직할 필요가 없다.

훈고가 분명해졌으니, 시를 다시 말해라. 냉이를 고르고, 숙녀는 군자를 선택한다. 광산을 개장하기 시작했을 때, 물속은 좌측과 우측으로 방향이 정해지지 않았다. 남자가 여자를 구하는 것처럼 명확한 목표를 찾지 못하고 천천히 찾아야 한다. 물에서 좋아하는 냉이를 찾는 것과 같다. "광산 발굴" 에 대해 말하자면 목표가 명확하여 보고 바로 취한다. 떼어낸 후에는' 핥아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즉, 결혼 날이 되어서야 * * * 생활이 시작된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비흥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바로 단어에서 나온 훈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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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의 예술적 특징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시는 정밀하고, 특히 제 3 장에서 주인공은 자신이 생각하는 여자에 대해 정말 자상하고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제 1 장' 숙녀님' 이라는 말은 작은 굽이도 꺾지 않고 곧장 간다. 그러나 제 2 장부터 세부 사항이 다소 증가했다. 총각은' 잠이 들어 옷을 생각하고 싶다' 는 이유로 밤새 뒤척이며, 확실히 진실한 표현이다. 잠을 잘 수 없을수록 기분이 기복이 있다. 사람은 연애할 때 늘 낙관적으로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앞으로 결혼할 때 장면이 얼마나 시끌벅적할 것인지, 결혼 후 감정이 얼마나 화목할 것인지, 생활이 얼마나 행복할지 생각했다. 이 모든 상념은' 유유유유하고, 뒷면을 보여준다' 는 불면증에서 비롯된 것이다. 비록 주관적인 희망찬 생각이지만, 우리가 할 수 없는 것도 아니다. 나중에 극작가 대표 극중 사람들은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고 싶다" 는 성명을 발표했다. 관화' 의 저자는 풍부하고 완전한 상상력으로 그의 눈을 가득 채웠는데, 정말' 희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슬퍼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처럼의 것은 전형적인 동양전통의 중국 정상 사랑관이다. 즉, 그가 원하는 것은 한 여자와 커플이 되는 것 ('좋은' 단어에서 볼 수 있는 것) 이 아니라 커플로 ('정풍' 의 작품과는 다르다! ), 이것은 물론 봉건 통치 계급의 낙인을 가지고 있지만, 한족의 전통적 특색도 구현하고 있다.

1950 년, 저는 대학에서 1 년 동안 돌창 특집 수업을 가르쳤고, 한 명사 (풍문병씨) 가 그에게 빌려준 강의 원고는 관화에 관한 말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글의 끝으로 베껴 쓰려고 합니다.

흥' 은 현실적인 기교로 괜찮다. 이 시는 하천의 일인데, 분명히 민간의 산물이다. 고대 노동자 (아마도 여성) 의 생활은 채우에게 보였다. 우리는 생소하게 따는 것에 대해 연꽃, 연근, 다이아 따는 생활을 이해할 수 있다. 먼저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다시 손을 잡고, 삶아 상에 올리다. 작은 일은 하기 쉽지 않지만 (이것이 진정한 노동정신이다), 군자가 부인을 구하는 심정과 우여곡절을 상징한다는 뜻이다. 생쌀이 익으면' 북을 치고 음악을 연주해야' 하는데, 얼마나 오래 의미! 동시에, 이런 일은 눈앞의 사실이지 가상의 환상이 아니다. 그것은 현실성과 상징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비흥의 정확한 예이고, 비흥은 중국시의 힘이다. 황후 현혜, 하지만 그들이 꿈꾸던 채꿩의 즐거움이 있는 곳에서는 나와 함께 날아가는 산비둘기를 볼 수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이' 태사' 는 마침내 시에 대해 좋은 안목을 갖게 되었다. 애석하게도 고대인들은 "인민으로부터 배우다" 는 것을 알지 못했다. 소여출판사: 이 말은 제 한 편의 강탈 후 소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때는 내 말로 썼기 때문에 원문과 약간 다를 수 있어 독자가 배울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관화 \" 첨부: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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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이름 속에 관란이 있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8 과 년: 송작가: 유크장.

졸린 책이 깨어나, 컵 안의 물건이 깨졌다.

자미는 그것을 흰색이라고 불렀지만, 중니는 그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과일만 먹는 것이 고기를 먹는 것보다 낫다. 나뭇가지로 걷는 것은 자동차가 될 수 있다.

성계는 여태껏 물리적 속성을 어긴 적이 없고, 비행 초기에도 연어가 없었다.

\ "리 준비 테이블 에 네 시를 보낼 것 \"

시대: 송 작가: 수시

집 소리가 서늘하고 금하프를 부르는 것도 해결책이다.

물을 깨서 물고기를 얻고, 호수에서 바람을 일으켜 파도를 만들고, 잔을 그려 검을 보고 빛을 타다.

로맨틱한 작별이 있은 후, 사람들은 인재가 각종 길이로 돌아오는 것을 모두 기억한다.

더 이상 빈궁을 탐낼 필요가 없고, 심향에게 풍요를 분배할 필요가 없다.

조화로운 시스템을 보고 보여주다.

시대: 송 작가: 소용

자신을 억누를 수 없어, 겨울여름에 땔나무를 가린다.

청운길은 안정되고 효과가 없고, 대나무는 무성하고 한가하다.

너는 여전히 너의 야망에 많은 돈을 썼으니, 너는 좋은 술을 만들 것이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이미 매우 늙었다, 나는 인재가 오르기 어려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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