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기타는 어떤 걸로 추천해 주시겠어요? 즉, 모두가 동의하는 좋은 기타는 무엇입니까?

가장 아름다운 클래식 기타 열 개

이 글은 큰 물고기가 초대한 첫 번째 클래식 기타에 관한 문장. 본인의 수준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글은 약간의 미비한 점이 있다. 기타 동지의 비판을 환영하고, 클래식 기타를 좋아하는 동지가 자신의 견해를 토론하기를 바랍니다!

1, 비파 모음곡

저자: 바흐 (j.s. 바흐, 1685- 1750)

기술적 특징: 바흐의 작품은 복조의 대위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각 대위법 라인이 또렷하고 매끄럽다는 것을 요구한다. 손가락 기술의 독립성에 대한 이런 요구는 젊은이들이 단순히 속도를 추구하는 기준보다 훨씬 높다.

깨달음: 어느 날, 점심을 먹을 때 현대음악우상에 대해 얘기했는데, 동료가 나에게 물었다. "당신이 가장 숭배하는 뮤지션은 누구입니까?" " 대답: "바흐", 만약 어느 날 세계의 모든 악보를 잃어버리면, 바흐의 악보를 제외하고, 인간의 음악은 이 악보로 완전히 재건될 수 있다. 바흐의 음악에서는 세상의 모든 고통, 전쟁, 질병이 사라진 것처럼 순수한 평온함과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루트진 조곡' 은 기타의 근친 (또는 조상) 루트진을 위해 특별히 쓴 것이기 때문에 오리지널이다. 바흐는 한 시대를 대표했고, 그의 존재는 그 시대의 많은 음악가들을 빛나게 했다. 그의 작품은 여전히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음악 사상은 여전히 우리에게 깊은 영향을 미친다. 12 평균법에 대한 그의 이론은 현대 고전 음악의 가장 근본적인 이론적 기초를 이루고 있으며, 내가 가장 위대한 기타 작품으로 꼽히고, 또 10 대 작품이 있다.

곡목의 자세한 내용은 [E 단조 근조곡] (BWV996) [C 단조 패티타] (BWV997) 입니다.

[G 단조 루트 그룹] (BWV 995) [E 장조 루트 그룹] (BWV 1006a)

2. 대성당

저자: 아우구스티누스 피오 바리오스 (1885- 1944)

기술적 특징: 이 곡은 3 악장, 제 1 악장: 2/4 박자, D 장조, 부드러움으로 나뉜다. 제 2 악장: 4/4 박자, B 단조, 행판; 3 악장: 6/8 박자, B 단조, 속판. 제 3 악장은 끊임없는 유파 특징을 가지고 있어 양손 속도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많은 연주자들이 이 곡을 연주할 때 두세 악장만 연주하기로 했다. 내가 들었던 가장 빠른 것은 일본 음악가인 야마하 () 와 인 () 이 연주한 것이다. 나는 정말 빨리 이 노래를 틀어 주고 싶지만, 나는 감히 그렇게 할 수 없다. 빨리 하고 싶으면 도달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메트로놈을 보조 연습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느낌: 이 노래의 첫 번째 부분은 참회해야 하는 사람이 아침에 교회에 가서 교회에서 경건하게 기도하는 장면을 묘사하고, 두 번째 부분은 음악의 전주곡이고, 세 번째 부분은 내면의 고통과 선악투쟁의 갈등을 표현한 장면이다. 이 노래는 기타 작곡가 바리오스의 대표작이다. 남아메리카의 음악가로서 발리오스도 시기별로 유럽의 각종 음악 유파의 영향을 받았으며, 대성당은 바로크 음악 유파의 영향을 분명히 받았다. 세고비아는 기타 연주의 왕으로 불렸지만 작곡에서 바리오스만큼 좋지 않았고, 사람들은 바리오스에게 최고의 칭호인 [기타 악마] 를 주었다.

3, 술루카이 (브라질 왈츠)

저자: 퀴로스

기술적 특징: 이 노래는 3/4 과 6/8 의 혼합 박자를 채택하여 속도가 매우 빠르다. 후반부의 직물은 3 연음 단절현으로 바뀌어 더 빠르고 왼손은 종종 큰 가로압을 가지고 있으며 왼손에 대한 기술적 요구가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각 악문의 끝에서 갑자기 속도를 늦추는 것이 가장 좋다.

느낌: 기타를 배우기 전에 CCTV 조충이 주관하는 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이 노래를 자세히 들은 기억이 납니다. 그때 나는 매우 궁금했다. 이것은 무슨 노래입니까? 그것은 어떤 악기로 연주한 것입니까? 너무 듣기 좋아요 ~! 이 노래는 브라질 작곡가 퀴로스의 대표작이고, 조르는 작곡가 아내의 이름이고, 케이는 자신의 이름의 전반부이며, 제목은 부부 이름으로 합성된다. :)

4, 아스투리아스

저자: 아이작 알베니즈 (1860- 1909)

기술적 특징: 속판 속도, E 단조, 3/4 박자, 복잡한 삼부곡 재현. 노래는 2 현 B 조 반주를 반복해서 연주해야 하고, 그 후 주제가 점점 더 강해진다. 두 손이 노래에 완전히 익숙해지고 속도를 높일 때까지 천천히 연습해야 한다. 중간 부분의 노래 부분은 스페인 특색이 있어서 기술적으로 연습을 소홀히 할 수 없다. 아마도 이 부분은 이전의 빠른 표현보다 더 어렵고 더 잘 표현될 것이다. 나중에 이 노래를 배워서 이 노래의 왼손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위에서 말한' 수루케' 와' 카와디나' 의 왼손 요구는 모두 이보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느낌: 원곡은 피아노 모음곡 [스페인의 노래] (Op.232) 의 첫 번째 [전주곡] 으로 8 곡의 피아노 곡 [스페인 모음곡] (Op.47) 으로 개편되었다. 처음에는 피아노 곡이었지만 기타 연주 방법의 영향을 받아 기타 곡으로 각색할 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노래를 처음 듣고 클래식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오, 너무 신기해요. 한 손도 안 나와요! 아스투리아스 지역은 스페인 북부 칸타브리아 산맥의 북쪽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역사상 여러 차례의 전쟁을 거쳐 많은 전설을 남겼다.

5, 사냥

작가: Moro-Joliani (영어 이름, 생졸은 알 수 없습니다. 알고 계시면 신고해 주세요.)

기술적 특징: 매우 어렵습니다. 이 노래를 배운 적도 없고 관련 자료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이 노래에 대해 논평하지 않는다.

느낌: 출발부터 사냥에서 만재까지 돌아오는 장면을 묘사해 야외생활의 로맨틱한 정취로 가득 차 있다.

돈 조바니 변주곡

저자: 파블로위즈 (영어 이름, 생졸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알고 계시면 신고해 주세요.)

기술적 특징: 난이도는 솔의' 모차르트' 테마 변주곡' 과 비교될 수 있다!

느낌: 이 노래는 모짜르트의 이중주 [돈 조반니] 를 각색한 것으로, 개인적으로는 마술 피리보다 듣기 좋다고 생각한다. ~ 프랑스 기타리스트 미가가 이 노래를 연주하는 영상을 보고, 거사는 이 노래를 연주할 때 약간의 변화를 했다. 특히 고음에서, 그는 심지어 거문고의 짧은 현까지 사용했고, 심지어 수줍게 웃으며 나를 어리석게 했다

7. 파가니니 24 곡 랩소디 작품 24

작가: 니콜로 파가니니 (1782- 1840)

기술적 특징: 전체 노래는 한 주제에 11 개의 변주와 결말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변주마다 매우 어려운 기교를 사용하며 기타 편곡은 완벽한 기교로 원곡의 정수를 재현한다.

느낌: 파가니니는 19 세기 이탈리아의 걸출한 작곡가이자 바이올린 연주자일 뿐만 아니라 기타리스트이기도 하다. 바이올리니스트로서 파가니니는 뛰어난 기교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악마 바이올리니스트' 로 불린다. 작곡가로서 그는 뛰어난 기교를 최대한 활용해 많은 바이올린 협주곡을 썼는데, [24 곡 수곡] 기술은 특히 난이도가 높아서 한 바이올린 연주자의 뛰어난 잣대를 측정하는 것이다. 슈베르트, 리스터, 라흐마니노프 등 많은 피아노 거장들이 그의 바이올린 곡을 정교한 피아노 곡으로 각색한 것도 피아노 문학에서 매우 어려운 작품이 되었다. 파가니니는 [24 수곡] 을 창작할 때 기타 연주 기교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당시 음악학원 교수들은 불가능해 보였고, 특히 24 곡이었다.

8. 윌라 로버츠 제 1 전주곡

저자: 헤이트빌라 로워스 (1887- 1959)

기술적 특징: e 마이너 섹션, 저음으로 노래하는 멜로디; B 단락은 같은 이름의 E 장조로 옮겨갔고, 빠른 부음은 깨끗이 연주해야 하고, 리듬은 완전히 자유로울 수 없다.

느낌: 윌라 로버스, 브라질의 유명한 작곡가, 지휘자, 기타 음악가. 그는 평생 수천 개의 음악 작품을 창작했고, 그의 기타 작품은 사람들을 전례 없는 민족적 매력으로 이끌었다. 기타 연주 기술에도 비범한 돌파구가 있었다. 이 노래는 그의 [5 곡 전주곡] 첫 곡에서 나왔다. 이 곡만 배웠는데, 두 번째는 아주 괜찮은 것 같고, 점잖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9. 이순신의 춤

저자: 윤표

기술적 특징: 이 곡에는 롤링 쌍현, 바퀴 쌍현, 긋기, 갈고리, 스윕 등 많은 비파 기교가 포함되어 있다.

느낌: 이 곡은 윤표가 연주가 왕혜연이 창작한 동명 비파에 따라 각색한 곡입니다. 윤표는 [1997 중국 기타 페스티벌] 에서 전 세계 유명 기타 연주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어떤 기타리스트들은 심지어 이 악보를 가지고 연구를 공부할 것을 요구하기도 한다. 유명한 기타 교육자 진지는 이 곡이 클래식 기타 연주와 창작의 귀한 탐구라고 칭찬했다. 나는 이 곡이 기술적으로 기타에 완전히 녹아들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비파가 연주하는 원소들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원소들을 제거해도 중국의 완전한 민족적 특색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은 일종의 교잡의 성공으로 여겨진다.

10, 알함브라 궁전의 기억

작성자: 테레가 (1852- 1909)

기술적 특징: 바퀴는 고전을 가리키고, A 단은 A 단조, B 단은 동명 장조로 바뀌며, A 단 시작의 두 번째 현에서 부드러운 음색을 추구해야 한다.

느낌: 테레가는 [현대 기타 음악의 아버지] 로 불린다. 그의 작품은 슈베르트 쇼팽 등의 영향을 받아 낭만주의의 광채로 가득 차 있다. 바로 그가 기타를 자신의 특징과 성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현대 기타의 연주 체계를 세웠다. 이 노래는 그의 대표작이다. A 단조의 멜로디와 결말은 현재를 묘사하며 감동적이다. A 장조의 멜로디는 이전의 스페인 무어인들의 휘황찬란함과 번화함을 회상한다. 전체 노래는 회전 손가락 (비브라토라고도 함) 기법을 사용합니다.

이 열 가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타이다. 사실 클래식 기타는 이 열 곡보다 훨씬 많다. 10 명의 작곡가 10 곡의 곡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나는 선별할 때 내가 사랑하는 것을 포기해야 했다. 여기 몇 개 좋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