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중 《관화》의 전문은 무엇입니까

관관관산비둘기, 하천주 ① 에서. 요숙녀 ②, 군자 호호 ③. (장) 들쭉날쭉 한 야채 ④, 좌우 흐름 ⑤. 숙녀가 오매오매를 추구하다. 구해서는 안 되고, 잠을 자고 상복을 입어도 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여유롭게 ⑦, 뒤척이다. (2 장)

들쭉날쭉한 채소, 좌우로 채취한다. 조숙녀여, 거문고 친구. 들쭉날쭉 한 야채, 좌우 플루 오렌 ⑧. 숙녀님, 종고락의 ⑨. (3 장)

① 관관, 모전: "화성도:" 산비둘기, 어호크: 우운진은 "관관관만" 이라고 말했다. 비둘기 두 마리를 분명히 써냈다. 선성 후, 정이 있다. 만약' 강주 산비둘기' 라면, 그 명관관' 이 짧다는 뜻이다. "

② 마오 전: "슬림, 유휴. 숙, 선하다. " "구가 산귀신", "아들 무여선", 왕일주: "슬림, 좋은 모습."

③ 군자, 주동윤은 말했다. "마오시순에 따르면 군자는 무릇 6 편, 군자 또는 의사의 미칭을 생각하거나, 경, 의사, 사의 총칭을 생각하거나, 성덕이라는 명칭이 있다고 생각하거나, 여자가 남편의 말을 부르는 줄 알았다." "시" 에 대해 "시" 를 논하면 군자는 천자, 제후, 하필경, 의사, 선비에 올라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 "성덕설은 확장의 의미로, 의사는 자기 아내로 남편의 사회적 지위를 거론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털전: "필도." 호호 () 에 따르면, 여전히 말이 가커플링 () 이다.

④, 마오전은' 나머지' 라고 하고, 다른 이명은 여전히 많다. 이시진운은' 속호 비단 요리, 연못인' 의 신공 수염, 화이인' 진자채',' 강동' 의 김연밥' 등을 꼽았다. 용담과, 다년생 초본, 그리고 뿌리가 물밑까지 이어져 있고, 잎이 물 위에 떠 있다. 예로부터 먹을 것을 공급하다. 육은 말했다: "그 흰 줄기는 쓴 술 (즉 식초에 따라) 으로 담그고, 기름지고 아름다울 수 있는 술이다." 육문유는 "허베이 () 안 () 의 최근 백양전 () 일대에 있는 오래된 여류자 () 는 노란 꽃나물 () 이라고 불리며 줄기와 잎자루를 작은 다발로 하여 먹을 때 물로 껍질을 벗기고 식초기름을 버무려 매우 상쾌하다" 고 말했다.

⑤ 흐름, 마오 전: "또한 추구. 클릭합니다 "엘야 해설" 글을 쓰다. 주희는 말했다: "물의 흐름을 따라 가져 가라. 클릭합니다

⑥ 생각, 언어 보조 단어. 복, 마오 전: "또한 생각. 클릭합니다 장자 논자방',' 내 복녀도 잊는다',' 곽상주' 는' 복' 자,' 사존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

⑦ 주희는 "유유하고 길다. 클릭합니다 유유히, 그리움의 깊고도 길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⑧ 플루 오렌, 마오 전: "선택도. 클릭합니다 < P > ⑨종고, 김주도 성례용 음악입니다. 왕 Guowei 는 말했다: "금 연주 음악, 종 드럼과 황제 왕자; 의사 선생님, 드럼일 뿐이에요. " 이 시에 따르면 "종북의 음악" 은 신분어로 쓰인다. 2 주간의 무덤에서 악기와 예기의 조합으로 볼 때, 금석의 음악 사용은 확실히 등급이 분명하다. 이른바' 예붕악악' 이라는 동주시대에도 예외가 아니다. 중원지 구오, 정, 삼진, 주의 무덤은 이미 2 여 석을 발굴하여, 편종 () 과 편임 () 을 발굴하여 개별 매장제 규격이 높은 묘로 제한하여 총수의 약 1% 를 차지하였다. 청동악종의 제작 요구로 볼 때, 이것도 필연적인 것이다.' 힘있는 사람' 이 아니라, 정말 할 수 없다. 이 모든 것은 시에 반영된 사회 풍모와 딱 일치한다.

' 관화' 는 단순한 의미의 시입니다. 아마도 첫 번째 좋은 음악일 것이다. 공자의 논평은' 논어 타이버' 가' 스승의 시작',' 관화' 의 혼란으로 득의양양하다' 는 증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 혼란은 음악이 끝날 때의 합주이다. 그것은 두 번째로 재미있다. 관화' 는 실록이 아니라 가상이다. Dai Junen 은 "이 시는' 숙녀님, 군자 호호' 가 다 끝났지만, 미처 얻지 못한 기간을 뒤져내어 불평과 근심의 광경을 썼다" 고 말했다. 또 이미 얻은 기간을 뒤져내어 환희에 찬 광경을 썼는데,' 군자 호호' 라는 한 마디의 귀만 묘사할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현실을 인정한다면 꿈속에서 꿈을 꾸는 것이다. " 우운진은 이렇게 말했다. "몸을 뒤척이며, 거문고를 뒤척이며, 모두 공중의 구상이고, 공허한 곳에서 정을 전하고, 시를 푸는 사람은 실사로 생각하고, 실의에 빠져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두 득견이 있다. "시" 는 남녀의 정을 쓰고, 가상을 많이 사용하며, 이른바' 생각의 경지' 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한광' 과 같은' 월출' 과 같은' 택비' 등등,' 관화' 편은 가장 조용하고 온화하며, 또 있다. < P > 그러나 음악으로든 노래로서든 불공평하고 단조롭지 않다. 그는 이순신 썬은 말했다: "'그것을 추구 할 수 없다, 우 수면 사복. 유유자적하고, 몸을 뒤척이며', 이 네 구절은 시 중의 파란으로, 이 네 구절이 없으면, 시 전체가 평평하게 겹쳐져 있고, 우여곡절이 없고, 음절이 짧고, 촉박한 현이 급조되어 있는데, 왜 모든 관현에 깔려 있는가. 갑자기' 숙녀님' 앞뒤 네 묶음 사이에 이 네 마디를 꽂았으니, 뒤이어 만편의 유유히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덩샹은 이렇게 말했다. "이 할인을 받으면 문세가 불공평하고, 아래의' 친구'' 음악' 은 더욱 흥미진진하다. 유유자적하다', 두 글자를 겹쳐 문장으로,' 뒤척이다',' 네 마디' 를 합쳐 문장으로 생각하고, 구조에 신경을 쓴다. 이 라이브 에 웬 제나라, 음악 톤 도 이 휴식 샷 에 와서, 다음 장은 전면 챔버 를 이어받습니다. " 비록' 쉬다',' 앞강' 운운운은 나중에 사람들이 고대인을 헤아리는 것이지만, 이런 추측이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이에 따르면,' 관화' 는 당연히 즉 입으로 읊는 작품이 아니라, 심사숙고를 통해 마련된 쿵푸를 통해 나온다. 사실, "시 3"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관문비둘기, 강 대륙에 있다", 마오 전: "흥도." 하지만 어떻게 흥이 나는지, 너무 큰 문제다. 예나 지금이나' 흥' 에 관한 논술을 모두 편집한다면, 편폭이 매우 큰 큰 큰 책이라면, 어찌 쉽게 이야기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시' 를 읽고도 흥겨운 문제는 피할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이 가장 흔한 몇 마디를 대충 얼버무리는 수밖에 없다. 이른바' 흥' 이란 화제를 일으키거나 경으로부터 정을 불러일으킨다고 할 수 있다. 이 장면과 사랑의 만남은 대부분 시인의 현재의 깨달음이다. 그것은 바로 눈일 수도 있고, 상상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자는 실경이고 후자는 심상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것일 뿐, 일단 화제에 들어가면 한쪽을 놓아줄 수 있기 때문에' 흥' 에는 직접적인 비유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 그렇다면' 비' 다. 경경과 정, 사물과 마음의 관계, 즉 경물 때문에 깨달은 사람, 당일은 시인에게 직설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보면 이미 미묘하다. 사실 시인 자신에서, 순간적으로 캡처하기 어려운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이 지날수록 후세 사람들은 확실한 답을 찾기가 더욱 어려워진다. 더구나' 시' 의 창작은 전후가 있고, 창작은 전자에서 이미 경구가 된 경우가 많은데, 그중에는 자연히 흥의를 띠는 문장이 포함되어 있고, 그 후 작가는 이미 가지고 와서 자신의 일시적인 감각을 융합하면, 같은 흥이 여전히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감지할 수 있는 사람들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나대경은 "두소릉절구운:' 늦은 날 강산리, 봄바람 화초 향.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따뜻하게 원앙을 잔다.' 아니면 이것과 아동의 띠가 왜 다른지, 나머지는 그렇지 않다고 한다. 위의 두 문장은 두 칸이 장사를 할 수 있는지, 다음 두 문장은 만물이 불편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서 수영을 하고, 그것을 체득하면, 내 마음의 진정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우리는 왜 이 마음으로 \" 시 \ "의 흥을 볼 수 있습니까? 두 개의 장사, 만물이 불편할 수 없다. 이것은 자연이 주는 가장 소박하고 직접적인 깨달음이다. 그래서 그것은 인간 사물을 보는 기준이 될 수 있다. 또는 만물이 이렇고 인사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그래서 기쁨은' 복숭아의 매일, 그 화화' ('주남 도옥') 와 같다. 아니면 만물이 이렇거나 인사가 아니면, "수컷이 날고, 깃털을 누설한다" ("풍웅") 와 같은 "습곡풍, 음우로" ("풍곡풍") "시" 에서 순수한 자연풍물로 제창한 흥은 아마 이런 뜻이 아닐 것이다. 요컨대, 흥의 특수함은 시인에게 이렇게 직설적이고, 타인에게는 흔히 그 뜻이 미미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인이 원래 천지 4 시의 순간적인 변화, 자연만물의 사생소장을 모두 생명의 증언으로 여기고, 인생의 대조를 보면, 그렇게 흥겨운 의미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것은 비록 질박하지만, 그중에서도 생명의 심오함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무엇일까.

' 종고락의' 는 신분어이고, 가장 영창화를 함축할 수 있는 것은' 거문고 친구' 라는 말이다. 주희는 말했다: "'친구' 자, 사랑하는 뜻도." 보광신은 "친구를 사랑하는 뜻으로 하고, 형제형제의 우언을 덮어라" 고 말했다. 이렇게' 풍곡풍'' 연회가 새롭고, 형제처럼' 라는 묘사는 바로 이' 친구' 라는 글자에 기성된 주석이다. 정풍 여자가 계명',' 진풍 동문의 풀' 등을 함께 보면,' 금슬우의 친구' 가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군자의' 호호' 는 정말' 음' 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식도 알고 있고, 더욱 친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춘추시대는 노래시를 사령으로 삼았고, 우리는 그날의 외교의 풍아만을 인식하고,' 관화' 는 좋은 혼인의 일반을 써냈는데, 이 일상의 감정생활에서는 정말 화목하고 신나는 사업이었지만, 그 풍아의 가장 깊은 근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당시,' 시' 는 장식이 아니라 포인트가 아니라 생활 속의 잔궐을 보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정으로' 인생의 일용품' (구 지강어) 이었고,' 관화' 는 마치 인생과 예술이 하나가 되었다는 선언처럼 문학사에 생동감 있게 나타난 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