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전 40 년경의 인도 역사에 대해 물어보세요

고대 인도의 약사

성이 많은 고대 인도 문명

첫째, 분열과 통일의 문명 과정

자연환경고대 인도의 지리적 범위는 오늘날의 인도에만 국한되지 않고 오늘날의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네팔 등을 포함한 아대륙 전체를 가리킨다. 고대 인도에서는' 인도' 라는 나라가 없었지만, 페르시아인과 고대 그리스인들은 인더스 강 동쪽 지역을 인도라고 불렀고, 중국의 사서와 한수는' 몸독' 이라고 불렀고, 후한서는' 천주' 라고 불렀고, 당현장은' 서역기' 에서' 인도' 로 바꿨다 분명히 이 이름은 인더스 강의 이름에서 유래한 것이다.

고대 인도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북쪽은 히말라야 산이기 때문에 지리적으로 독립된 삼각형 반도이다. 북쪽에는 평원과 인더스 강, 갠지스 강 두 개의 큰 유역이 있어 농업 발전에 유리하다. 남방에는 고원이 있고, 풍부한 숲과 광물이 있어 수공업의 발전에 유리하다. 아대륙은 광활하고 자연 환경이 양호하기 때문에 고대 인도인들은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바다에 도전할 필요가 없다.

고대 인도도 인류 문명의 발원지 중 하나이다. 멀리 1400 만년 전, 인류의 조상 라막스가 있었다. 구석기 문화 유적은 주로 반도 북부에 분포한다. 신석기 시대의 문화 유적이 아대륙 전체에 퍼져 있다. 기원전 4000 년 말부터 기원전 3000 년까지 반도는 석두 석두 결합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기원전 2300 년경에 인더스 유역은 문명에 들어갔다. 그래서 선사 시대 내내 문명이 나타날 때까지 아대륙에는 주민활동이 있었다.

고대 인도는 세계 인종의 용광로라고 할 수 있다. 주로 키가 작은 흑인, 원시 오스트리아인, 델라비족, 아리아인, 페르시아인, 그리스인, 대월씨, 백훈족 등이 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세 가지 인종 (황종, 흑인, 백인) 과 200 여 종의 방언이 있기 때문에 고대 인도 주민들의 구성은 비교적 복잡하다.

만약 중화문명이 장기통일단기 분열의 과정이라면, 고대 인도 문명은 얼마나 분열되고 통일되는 발전 추세이다. 문명 과정을 살펴보면 대략 다음과 같은 시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시대는 인더스 문명시대 (기원전 2300- 1750 년경) 였다. 고대 인도 최초의 문명으로 인더스 강의 하라바와 모헨조율계에 중심이 있어' 하라바 문화' 라고 불린다. 하지만 이 문명은 192 1- 1924 까지 발견되지 않았다. 두 강 유역의 수메르 문명처럼 오랫동안 지하에 묻혀 있어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따라서' 케임브리지인도사' 제 1 권이 1922 년에 처음 출판되었을 때, 고대 인도는 기원전 1000 년' 베다 시대 말기' 에서 문명에 진입한 것으로 생각된다. 할라바 문화의 발견은 고대 인도 문명의 시간을 앞으로 1300 년 앞당겼다.

두 번째 시대는 베다 시대 (기원전 1500-600 년경) 이다. 이 시대는 베다 시대 초기 (기원전 1500- 1000 년) 와 베다 시대 말기 (기원전 900-600 년) 의 두 단계로 나뉜다. 그래서 두 단계로 나뉘어진 것은 휘황찬란한 인더스 문명이 원인을 알 수 없는 파괴를 당한 후, 고대 인도의 역사가 거의 200 년 동안 모호하기 때문이다. 기원전 1500 년경부터 인도 유럽 아리아인들이 아대륙을 침략했지만, 이 아리아인들은 원시 사회 말기에 있었기 때문에 베다 초기, 즉 기원전 1500- 1000 년 동안 기원전 900 년까지 아리아인들은 문명에 들어갔거나 고대 인도가 두 번째로 문명에 들어갔다. 학자들은 기원전 900-600 년의 시기를 말기 베다 시대라고 부른다. 그러나, 이 시기의 문명은 하라바 문화에 비해 정말 불쌍한 생물이다.

제 3 기원은 민족시대 (기원전 600-400 년) 이다. 때로는' 초기 불교 시대' 라고도 불린다. 이것은 고대 인도 국가들이 동시에 발전하는 시대이지만, 전국분쟁으로 점차 통일의 기초를 다지는 시대이기도 하다. 그중 갠지스 강 나라가 가장 강하다. 이때 고대 인도의 경제, 정치, 문화 센터도 동쪽으로 이동했다. 즉 갠지스 강 유역이 문명의 중심이 되었다. 인더스 강 유역은 중요한 지위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기원전 5 18 년에 페르시아 제국에 의해 점령되어 성이 되었다.

네 번째 시대는 공작제국 (기원전 324- 187) 이다. 이것은 고대 인도 역사상 최초의 통일된 시대와 제국이지만, 통일자는 각 나라 시대의 강국이 아니라 인더스 강 유역에서 공작새 가문의 중요한 지위를 잃은 봉기 지도자이다. 알렉산더가 페르시아 제국을 파괴한 후 인더스 유역은 알렉산더 제국의 영토가 되었다. 그러나 알렉산더가 인도를 떠나자 이곳에서 봉기가 일어났다. 봉기 지도자 찬다라굽도는 알렉산더의 수비군을 쫓아냈을 뿐만 아니라 통일대업을 완성하고 제국을 세웠다. 한편으로는 세계 고대 문명의 발전 추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경제, 정치, 문화의 발전에도 유리하다. 따라서 제국의 3 세대 아유왕 통치 기간 (기원전 269-232 년) 에 제국은 번영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그러나 제국이 지속된 후 137 년 후, 기원전 187 년에 Siouga 왕조 (기원전 187-75 년) 로 대체되었다. Siouga 왕조는 더 이상 제국이 아니며 처음에는 갠지스 강 유역 전체를 지배하다가 모제토를 편애하는 작은 법정이 되었다. 기원전 75 년까지 짱 가왕조의 마지막 황제는 감화에 의해 죽임을 당했지만 감화왕조 (기원전 75-30 년) 는 불안정했고, 네 왕은 45 년 동안 평균 1 1 년을 통치했다. 기원전 30 년에 이 작은 조정도 남인도의 작은 국안인 듀로에게 멸망되었다. 간단히 말해서, 공작새 제국이 멸망한 후, 고대 인도의 역사는 오랫동안 모호했다. 둘째, 외적 침입. 여름에는 그리스인, 키프로스인, 안식인, 대월씨가 있습니다. 그중 중국의 대월씨만이 고대 인도 북서부에 안정된 정권을 세웠다.

제 5 시대는 계쌍제국 (1-3 세기) 이다. 귀상제국의 창립자는 중국 돈황과 칠련산에 거주하는 대월씨의 성원이다. 기원전 2 세기에 유목민 대월씨는 흉노에게 패배하여 서쪽으로 중앙아시아로 이주하여 여름을 차지하다가 유목 생활에서 농업생활로 점차 바뀌었고, 사회제도도 원시 사회에서 계급사회로 점차 바뀌었다. 장건 사절 서역은 기원전 139 년에 이곳에 왔다. 이때 월씨는 다섯 부락으로 나뉘는데, 추장은 이를' 모후' 라고 부른다. 1 세기 초, 귀쌍무후쿠굴라 카드피세스 (15-65) 가 다른 무후들을 없애고 5 대 부족을 통일하여 귀국을 건립하였다. 쿠주라 카드피세스는 카불 강 유역과 현재 남쪽의 카슈미르를 공격하여 제국의 기초를 초보적으로 다졌다. 쿠주라 카드피세스가 죽자 그의 아들 안고진 (65-75) 이 왕위에 올랐고, 그는 남쪽으로 인도를 침략하여 갠지스 강 유역을 점령했다. 제 3 대 왕 가니시 연장까지 (78- 102), 귀상제국은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복루사 (지금의 파키스탄 백사바) 를 정도했다. 이때 제국은 중앙아시아와 남아시아를 가로지르며 로마, 안식, 중국의 동한 제국과 함께 세계 4 대 제국으로 등재되었다. 한편, 기원 90 년에 계쌍병은 7 만 명을 파병하여 서역에 주둔한 반초를 공격했다. 얀 한 (Yan Han) 군인은 거의 없으며 매우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반초는 계양군 원정, 군량 부족 기계,' 봉곡' 을 이용해 구즈에게 도움을 청하는 부대를 추격하여 계양군을 청령 남쪽으로 돌려보내 동한 왕조와 평화관계를 유지하도록 했다.

가니히가는 평생 전쟁을 벌여 제국의 영토를 넓혔지만, 전쟁의 고난에 만족하여 그의 확장 정책을 참을 수 없게 되자, 그가 병상에 누워 있을 때 사람들은 그에게 이불을 덮어주고 그를 답답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가 죽은 후 제국은 쇠퇴하기 시작했다. 3 세기가 되자 이 제국은 몇 개의 작은 공국으로 분열되었다. 고대 인도의 역사는 또 하나의 모호한 단계에 들어섰다. 4 세기 굽타 제국이 부상할 때까지. 425 년, 하귀쌍잔재도 무언인 (백흉노) 에 의해 소멸되었다.

위 시대부터 기원전 2300 년부터 굽타 제국의 발흥까지 고대 인도는 137 년의 공작새 제국과 가까운 100 년을 제외한 각국의 분열 시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심지어 모호한 시대까지.

둘째, 잃어버린 인더스 문명은

문명의 발견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1924 이전에 학자들은 고대 인도 문명의 제 1 장이 베다 시대에 시작되었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당연히 잘못된 이해였다. 192 1 년, 영국 고고학자들이 인더스 강 상류에서 하라바 유적지를 발견했고, 1924 년, 그들은 하류에서 모헨조 법계 영호 유적지를 발견했다. 과학적 측정에 따르면 이들은 기원전 2300- 1750 년의 일부 고대 문명이다. 베다 문명보다 일찍 1 만년. 인도에서 온 소식은 당시 전 세계의 학계를 놀라게 했다. 이 유적지의 문명들은 놀라울 뿐만 아니라 짖다 문명이 그야말로 암흑의 퇴보 시대라는 것을 발견하게 하기 때문이다.

문명의 규모 모헨조율계 영호와 하라바는 도시 문명의 유적으로 둘레가 모두 4.8km 를 넘는다. 이 도시들은 각각 약 35,000 명의 주민이 있는 아크로폴리스와 하성 (주거 지역) 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도시는 644 킬로미터 떨어져 두 개의 중심을 형성하고 있는데, 분명히 두 개의 독립된 국가의 수도이다. 나중에 고고학자들은 크고 작은 수백 곳의 유사 유적지를 발견했는데, 그 분포 범위는 인더스 강 유역에 국한되지 않았으며, 그 지리적 분포 범위는 이집트 초기와 양강 유역의 고대 문명 유적지보다 훨씬 더 컸다. 분명히 이것은 분포가 비교적 큰 문명 시대이지만, 사람들에게 완전히 잊혀진 시대이기도 하다. 수메르 문명이 신화 전설에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면 인더스 문명은 신화 전설의 그림자조차 없다. 다행히도, 고고학자들은 그것을 발견하여 지하 3000 여 년 동안 묻혀 있던 크고 작은 유적들을 다시 볼 수 있게 해 주었고, 또한 그들의 문명의 대략적인 상황을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더스 문명은 청동문명이 특징이다. 구리 제품에는 비수, 화살, 창 등의 무기뿐만 아니라 낫, 톱, 도끼, 깎기, 갈고리 등의 생산 도구도 포함되어 있다. 당시 농업은 중요한 생산 부문이었다. 재배한 작물은 주로 보리, 밀, 콩, 참깨류 채소이며, 수자원이 좋은 곳에서도 벼를 재배한다. 대추, 과일나무, 면화도 있어서 인도는 면화의 고향이다. 주민도 축산업에 종사하고, 길들여진 동물은 소, 돼지, 개, 당나귀 등이다. 가금류와 물고기도 먹는다.

수공업이 비교적 발달하다. 청동기 외에 금, 은, 납, 주석 등 금속의 가공 기술도 익혔고, 열가공과 냉가공도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특히 금속그릇은 용접으로 제조된다. 도자기 공업과 방직공업도 매우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스핀들과 물레는 많은 유적지에 있다. 염색독의 존재는 당시 이미 방직품의 염색 기술을 장악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도공은 도륜으로 만든 다음 도요에서 굽는다. 도요의 설계도 합리적이어서 화염이 꼭대기층으로 타 오를 수 있다. 그림이 그려진 아름다운 도자기 제품도 있습니다. 또한 수공예품도 목걸이, 반지, 팔찌, 팔팔찌, 발목 팔찌, 귀걸이 등의 장신구를 만들어 금은제품과 상아, 보석제품을 모두 갖추고 있다. 물개는 그것의 특기이다. 도장에 문자와 도안이 새겨져 있다. 문자는 약 400 개 또는 500 개의 부호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문명에 진입하는 표시이지만, 이 문자들은 아직 해석되지 않았다.

상업도 활발하다. 인더스 문명센터 이외의 유적지에서 발견된 것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두 강 유역의 도장과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두 강 유역의 원형 도장과 금속제품도 이 유적지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는 두 강 유역과의 상업과 무역 왕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학자들은 이런 장거리 무역이 바다를 통해 이뤄지고 도장에도 배의 도안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밖에도 유적지에는 석두 망치가 있는데, 이진수와 십진법이 있어 도량형 제도도 발달하거나 문명의 창조자가 시시콜콜 따지는 주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문명명언)

이 문명의 규모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도시 유적지와 건축예술이다. 수많은 도시 유적지 중 몇 안 되는 대형 유적지 가운데 하라바와 모헨조율계 영호가 가장 크고 모형조율계 영호가 가장 잘 보존되어 있다. 따라서 우리는 모헨조율계 영호 유적지를 소개하여 인더스 강의 도시 문명을 이해할 것이다.

모헨조 법계 영호는 266 헥타르를 차지하고 있다. 위성은 서쪽의 벽돌 플랫폼 위에 세워졌고, 주택지와 상업센터는 동쪽에 위치해 있다. 이 두 부분은 넓은 벽돌담으로 둘러싸여 하나의 전체를 형성한다. 아크로폴리스에는 높고 두꺼운 성벽과 탑이 있고, 아크로폴리스에는 일련의 건물이 있다. 중심은 직사각형 욕조로 길이 12 미터, 폭 7 미터, 깊이 2.4 미터이다. 그것은 벽돌로 만든 것으로, 물이 새는 것을 막기 위해 아스팔트를 발랐다. 욕조 근처에는 급수정과 배수구가 있다. 학자들은 이 목욕탕이 목욕용으로만 쓰이는 것이 아니라 어떤 종교 의식을 거행하는 장소라고 생각한다. 목욕탕의 서쪽에는 큰 헛간이 있고 동쪽, 남쪽, 북쪽에는 웅장한 건물이 있는데, 통치자가 거주하고 일하고 모이는 곳인 것 같다. 하성은 분명히 계획대로 건설된 것 같은데, 거리는 곧고, 동서향, 남북향, 수직교차이다. 시내도 구역으로 나뉘는데, 각 구역마다 몇 개의 골목이 있고, 또한 수직으로 교차한다. 주 거리는 폭10m 이고, 거리 교차로의 건물 구석은 모깎기되어 교통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거리에는 고르게 분포된 기둥이 많이 있는데, 전문가들은 야간 조명용 가로등 기둥이라고 생각한다. 수직으로 교차하는 거리 아래에는 하수도 네트워크 세트가 있습니다. 하수도는 석판 지붕으로 덮여 있는 벽돌로 만들어졌다. 거리 양쪽에 모두 건물 담장이 있지만, 이 건물들의 창문은 거리를 향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집 마당을 마주하고 있다. 문은 기본적으로 골목을 향해 열려 있어서 거리를 향해 거의 열리지 않는다. 하성의 거리, 구, 건물을 보면 빈부 차이가 큰 계급 사회임이 분명하다. 일부 도시의 거리는 깔끔하기 때문에, 건물은 모두 호화로운 착지식 건물로, 자신의 우물과 화장실이 있다. 화장실의 바닥은 기울어져 있고, 하수관은 직접 실외 거리로 통한다. 일부 건물에는 건물의 주인이 위층 화장실을 설계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수직 도토관이 있다. 일부 도시 지역은 또 다른 광경이다. 거리가 좁고 초가집, 거리에는 하수도가 없고 실내에는 화장실이 없다. 이 도시들은 분명히 빈민가인데, 더운 날에는 틀림없이 악취가 진동하고, 비가 오는 날에는 길이 질퍽거린다.

동시대의 이집트와 수메르의 건축물에 비해 인더스 문명의 건축물은 자신만의 선명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건축 자재로 볼 때 이집트는 거석 건물이고, 수메르는 햇볕에 말린 벽돌이며, 인더스 문명은 가마에서 구운 벽돌이며, 크기 기준이다. 건축 스타일로 볼 때, 그들은 이집트나 수메르보다 실용성과 이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 같습니다. 예술 방면에는 기본적으로 벽화와 돋을새김이 없다. 하지만 독특한 구리 조각과 석조에는 소, 유니콘 등과 같은 많은 동물 도안이 있어서 생동감이 있다. 석조의 인물은 비록 점잖고 고지식하지만, 머리는 반드시 가지런하고 가지런해야 하며, 매우 귀족적인 기질이 있어 보인다. 청동으로 조각한 댄서 한 명이 팔찌와 완장을 쓰고 목도리의 긴 머리를 걸치고 날씬하고 건강하다.

문명의 파괴, 인더스 문명에서 출토된 유물들은 모두 놀랍다. 누가 이 찬란한 문명을 창조했는가? 도장의 글이 아직 이해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이런 문명이 수메르에서 들어왔다고 생각하는 가설을 제시했다. 어떤 사람들은 달라이 라마가 창조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혼혈이 만들었다고 말한다. 그것의 사회제도와 사회생활에 관해서는 고고학만으로는 이해할 수 없다. 요컨대, 이 문명은 나중에 갑자기 사라졌다. 그것이 파괴된 원인은 무엇입니까? 학자들도 이것이 외국 침략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인민 봉기라고 한다. 하성의 한 집에는 13 명의 성인 남녀노소가 누워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두개골에 146 mm 의 상처가 있고, 상아조각가 가족의 시신이 하나 있는데, 그 중 다섯 명은 어린이다. 하지만 문제는 팔찌, 반지, 구슬, 강도, 봉기가 일반적으로 보물을 남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진 등 자연재해라고 생각하는 학자들은 이번 지진이 기원전 1700 년경 발생한 뒤 홍수가 발생했다고 말한다. 요컨대 의견이 분분하다.

인더스 문명의 발전은 균형이 맞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중심 지역의 문명이 파괴된 후에도 일부 지역은 계속 발전하였다. 고고학 지식에 따르면 기원전 1000 년경에야 비로소 발달한 인더스 강 문화가 생겨났다. 예를 들어, 로타라는 지역에는 좋은 도시 건설 계획이 있습니다. 거리 양쪽에는 일렬로 늘어선 집들이 있고, 땅 밑에는 모두 완비된 배수 시설이 있다. 이곳에서는 약 200 마리의 물개와 조선소가 발견되었다. 이것은 분명히 인더스 문명의 잔광이거나 일부 생존자들이다. 그러나, 아마도 아리아인들은 이러한 선진 문화를 계승하기에는 너무 뒤떨어진 것 같다. 원시 주민은 아리아인들에게 쫓겨나거나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인더스 문명과 그 도장 문자는 후세 사람들에게 완전히 잊혀졌다.

셋째, 고대 인도의 사회 경제적 사회적 성격

사회경제의 아리아인들은 기원전 1500 년경에 아대륙에 들어갔다. 그들은 여전히 야만적인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베다 시대 초기에는 이 침입자들이 고귀한 사람을 의미하는 아리안인이라고 자처했지만, 현지인들도 피부가 까맣고 코가 낮은' 다사' 나' 다수' (남녀 적) 로 경멸스럽게 묘사되었지만, 그들의 사회경제 상황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처음에, 이 참살에 능한 유목민들은 여전히 축산업을 위주로 했다. 그들은 소, 양, 말, 낙타, 코끼리를 길들여 소똥을 연료로 만들었다. 나중에, 그들은 점차 농업을 위주로, 소 두 마리로 쟁기 한 자루를 잡아당겨 밭을 경작하고 낫으로 농작물을 수확하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여전히 일부 밭이나 잔디를 가축을 방목하는 장소로 남겨 두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들은 또한 전차, 트럭, 배, 쟁기, 각종 가전제품을 만들 수 있다. 대장장이는 각종 구리와 청동의 도구와 그릇과 각종 금과은 장식품을 만든다. 철도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농업과 수공업의 경우 인더스 문명의 여휘에서 알 수 있을 것이다. 일용품의 범위이기 때문에 도장에 적힌 글과는 달리 야만족과 관계가 크지 않기 때문이다.

베다 시대 후반에 철기의 보급은 갠지스 강 중하류의 개발에 유리한 조건을 제공했다. 이때 농업에서는 이미 중경법이 사용되었다. 문헌에 따르면, 때로는 24 마리의 소가 수평으로 쟁기질하여 깊은 경작을 하는 경우도 있다. 밭에 고랑이 있고, 동물 비료의 시용이 중시되고, 관개 시스템도 세워졌다. 축산업은 여전히 경제 생활에서 일정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것은 야만족의 유산이다. 수공업이 어느 정도 발전하여 문헌에 언급된 직업은 목수, 대장장이, 김세공, 보석상, 활현공, 석공, 도공 등이다. 심지어 음료를 만드는 사람, 이발사, 메신저, 페리인, 드러머 등도 있습니다. 이것은 분업이 다원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상품교환은 물물물교환 단계에 있지만 돈을 빌려 이득을 보는 사람도 있다.

각 나라 시대의 사회경제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우선 철의 용도가 매우 넓다. 농업의 생산 수준과 생산량이 크게 증가하여 벼 재배가 상당히 보편화되었다. 축산업은 여전히 중시되고 있으며, 마을마다 공통된 목장이 있다. 수공업의 분업은 더욱 전문화되었다. 문헌에 따르면 수공업 장인은 18 종, 중요한 수공업도 조직회를 한다. 길드의 우두머리는 통상 권세가 있는 사람들이며 국왕에게 접근할 수 있다. 각 나라 시대의 가장 큰 변화는 상업이 특히 활발하다는 것이다. 당시 8 개의 주요 도시가 있었는데, 상업은 각 도시의 시장에서 진행되었고, 상업 노선이 도시를 연결했다. 상인도 상회를 구성하는데, 목적은 물가를 통제하고 풍성한 이윤을 챙기는 것이다. 물물교환이 취소되고 교환의 매개체는 은과 구리로 만든 화폐입니다. 비난받는 고리대금도 있고, 정상적인 대출도 있다. 대외무역도 활발하여 스리랑카, 미얀마, 서아시아와 상업적으로 왕래하고 있다. 상인은 일반적으로 대상팀을 구성해 경호원에 의해 호송되고, 대상팀의 규모가 비교적 크다는 것을 보면, 그것이 동업자의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문헌은 통상 대상수에 대한 기록이 심각하지 않다. 예를 들어, Zaaagama 에는 Jusaro 에서 500 대의 상업용 트럭이 500 명의 도둑에게 강탈당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증익아가마" 에서 500 명의 상인들이 바다에서 보물을 채취하여 섬에서 살해되었다고 언급했다. 또한 문헌에서는 프로닐스에 50 명의 귀족 가정이 있고 카피로비에는 500 명의 노예가 있다고 언급합니다. 분명히이 수치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고대 인도인들은 받아쓰기가 증빙이라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었지만, 쓴 것은 무효였다.

공작제국 시대는 사회경제가 번영하는 시대이다. 농업 방면에서 수리 관개는 이전보다 더욱 확대되었다. 특히 산업과 상업은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당시 수도 화씨시티는 제국공업의 중심지였으며, 상공업의 구체적 업무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기능 부서가 있었다. 도시의 수공업 노동자들은 일반적으로 도시의 각 블록에 거주하며 산업협회를 구성한다. 국내외 무역이 매우 활발하다. 일반적으로 거래하는 상품은 왕공귀족이 필요로 하는 귀중한 직물, 보석, 장식품, 향신료이며, 광산품, 소금, 술 등 민간 수요는 국왕이 특허를 수여한다. 이때 내륙무역에는 서북 국경에서 수도 화씨 동쪽을 경유하는 어도가 있어 내륙무역의 주요 간선을 이루고 있다. 해외 무역은 스리랑카, 미얀마, 서아시아, 이집트, 중국과의 무역이 있다. 이 시점에서 중국의 실크 제품이 인도에 수출되었다는 연구가들이 있다. 그러나 당시 상업무역은 주로 상층사회를 겨냥해 도시경제와 농촌이 거의 접촉하지 않아 농촌이 오랫동안 농촌공사의 잔재를 지닌 자연경제 상태에 놓이게 했다.

계쌍제국 시대에는 제국이 사회 발전 수준이 다른 민족과 지역을 많이 포함했기 때문에 제국의 설립은 각 지역과 민족 간의 경제 문화 교류와 발전을 위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제국은 중앙아시아를 가로지르는' 실크로드' 에도 위치해 있는데, 이는 분명히 제국의 국내외 무역 발전에 도움이 된다. 내가 가나에 있을 때 제국은 서양의 로마와 동양의 중국 동한 제국과 잦은 무역 왕래를 했다. 인도의 보석, 향신료, 상아, 이집트, 서아시아의 유리, 중국의 실크와 칠기는 모두 동서양 무역에서 제국의 영토를 통과하는데, 이는 지배계급과 계쌍상인에게 크게 유리하다. 귀쌍이 각지에서 제조한 금은동전의 발견은 당시 제국의 상업무역이 매우 활발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치제도도 귀족 정치에서 중앙집권제, 국가의 다양성에서 통일제국이 나타난 후의 단일성이다.

베다 시대 초기에는 아리아인들이 아직 야만적인 시대에 있었기 때문에 원시 사회 특유의 씨족 부족 조직과 군사 민주 기구가 있었다. 아리아인의 군사 수장은 로시, 귀족 회의는 사바, 인민회의는 사미티라고 불린다.

베다 시대 말기에 당선된 나씨는 이미 세습 군주로 발전했다. 문헌에는 "10 대" 왕국이 언급되어 있다. 하지만 이 작은 군주들은 상속할 수 있지만 해임, 재선, 추방까지 당하는 등 군주의 지위가 여전히 견고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사바와 사미티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것은 왕권에 대한 제약이며, 이 시기의 정치제도가 여전히 귀족 정치 단계에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각국 시대의 정치 제도는 다원적이다. 16 대국 중 두 개만이 공화제이고 나머지는 군주제로 발전했다. 16 대국 이외의 소국은 대부분 소국이다. 동시에, 이 작은 나라들의 정치 체제는 다양하고 똑같지 않다. 16 대국 중 모제토가 최고다. 문헌은 국가가 8 만 개의 마을을 관할하고, 각 마을마다 촌장이 하나 있고, 촌장의 지도하에 촌위원회가 하나 있다고 과장하였다. 이때 왕권이 강화되었지만 다섯 왕은 모두 아버지를 죽여서 득세했다. 국왕 아래에는 행정, 사법, 군사를 담당하는 많은 관원과 촌장으로 구성된 대의회가 있다. 모제토 왕국은 계속해서 밖으로 확장되었다. 남도왕조에 도착했을 때 문헌에는 기병 2 만, 보병 20 만, 병거 2000, 전상 3000 (또 다른 기병 8 만, 병거 8000, 전상 6000, 보병 20 만) 이 기록되어 있다. 남도왕조는 갠지스 강 유역을 통일했을 뿐만 아니라 제국 규모도 갖추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과정은 알렉산더의 동침에 의해 중단되었다.

공작새 제국이 건립된 후, 정치 제도는 다원에서 단일로 바뀌었다. 이때 국왕, 최고 통치자는 이미 군정 사법권을 하나로 모아 신화를 시작했다. 세 번째 왕인 아육왕은 스스로를' 신들의 총아' 라고 부른다. 모노 법전은 국왕이 인간의 외모를 지닌 신이라고 주장한다. 태양처럼 그의 눈과 마음은 불타고 있고, 지구상의 아무도 그를 볼 수 없다. 국왕 아래에는 거대한 관료체계가 있는데, 대신들은 중앙 각 부를 관장한다. 지방은 여러 성으로 나뉘어 총독이 다스리고, 총독은 대부분 친왕이기 때문에 가족의 색채이기도 하다.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제국은 60 만 보병, 3 만 기병, 코끼리 9000 마리, 10000 대의 병거를 보유한 군대를 세웠다. 게다가, 유능한 간첩은 어디에나 있고, 메신저와 비둘기를 통해 수도에 일련의 보고서를 보낸다. 질서를 유지하는 수단은 무정하다. 이것은 개국군주 구푸타의 모사 조디리예의 명언인' 정치는 형벌의 학문' 을 반영한 엄격한 관료사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황제의 생활도 매우 호화롭다. 문헌에 따르면, 왕이 사냥을 나갔을 때, 그를 동반한 모든 사람들은 완전히 무장한 여자 사냥꾼이었다. 그들은 전차를 타고, 말을 타고, 코끼리를 타고, 마치 나가서 싸우는 것과 같다. 종교 의식을 거행할 때 궁정대에는 금은으로 장식된 코끼리, 사마병거, 보석이 가득 든 금이나 놋그릇이 든 시종들, 물소, 길들인 사자, 표범 등이 많이 있었다. 국왕은 보통 24 마리의 코끼리가 지킨다. 종업원 외에도 하녀, 댄서, 가수, 악사, 간호사, 안마사, 경비원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황제의 향락은 결코 쉽게 안심할 수 없다. 국왕은 종종 밤에 침궁을 교체하여 돌발 사건을 방지하는데, 궁중에는 날카로운 갈등이 숨어 있음을 알 수 있다.

공작제국의 군주는 관엄상제 후덕재물 정책을 잘 채택한다. 예를 들어, 아유왕은 원래 악독한 폭군이라고 불렸다. 왕위를 차지하기 위해 그는 99 명의 형제를 죽였다. 그는 또한 가장 잔인한 사람을 골라' 인간 지옥' 을 세우고 백성을 임의로 해치는 것을 전문적으로 선정했다. 남인도 링저 곽가를 정복하는 동안 아육왕은 654.38+0.5 만명을 포로로 잡았고, 전쟁터에서 전사한 654.38+0 만명을 몇 배로 죽였다. 그러나 이 전쟁 이후 그는 뉘우치고 부처를 믿는다고 한다. 고백이라기보다는 정세에 순응하는 것이 낫다. 아육왕의 집권 방침은 확실히 폭력에서 정신정복으로 바뀌었다. 예를 들어 선교단을 파견하여' 성법' 을 선포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물론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취해야 할 통치정책이다. 제국이 이미 설립되어 더 이상 폭력 정복에 종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유왕은 자애로운 자비를 선포하고 종교적 관용을 옹호하며 교파 간 상호 공격을 금지했습니다. 그는 그의 실험 대상이 무엇을 믿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행동과 태도에 관심이 있다고 분명히 밝혔다. 그는 비폭력을 옹호하고 살생을 요구하지 않으며, 심지어 황실생활을 채식주의자로 규정하고 있다. 아육왕은 또한 도로 건설, 나무 심기, 우물 뚫기, 정자 건설 등 공익사업을 제창하여 여행을 용이하게 한다. 그는 또한 환자를 치료하는 설비를 개선하고, 관원을 파견하여 국민의 질고를 물었다. 아유왕은 고대의 유명한 근정 황제이다. 화장실에 가는 시간도 낭비를 아쉬워하며 기자에게 국가 대사를 보도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그의 위망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제국 곳곳에 거대한 사암 기둥을 많이 세웠다. 이 기둥들은 모두 석두 전체를 깎아서 40 여 피트 높이이다. 그들은 페르시아의 종형 기둥머리이며, 그 위에는 동물의 모양이 있고, 기둥에는 국민들이 지켜야 할 종교 법규가 새겨져 있다. 그러나 아육왕의 모든 노력은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없었고, 그의 후임자들은 대부분 꾸물거리며 그의 집권 능력이 부족했다. 그래서 아육왕이 죽자 제국은 마지막 황제가 이족 출신의 장군에게 죽임을 당할 때까지 분열되었다.

거의 2 세기 동안 격동해 온 고대 인도에서는 귀상제국의 세 번째 왕이 세가에 지쳤을 때 중앙 집권의 군주제가 더욱 강화되었다. 가니히가는 인도인은 아니지만 제국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불교를 신봉하고 훌륭한 불교 학자들을 그의 궁정으로 모집하여 불교를 제국 통치의 정신적 지주로 삼았다. 그러나 Garnishiga 는 다른 종교를 배척하지 않는다. 귀상제국의 동전 뒷면에는 그리스 신, 양강 유역 신, 페르시아 신, 인도 신이 있다. 그렇다면 제국의 통치를 지키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세계 각지의 신을 그의 제국 정치 통치의 정신적 도구로 삼고 포용적인 종교 정책을 채택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 하지만 그는 제국 내부의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귀상제국은 여전히 단명한 제국이었고, 가기름기 많은 색가 본인도 죽임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우리는 고대 인도의 짧은 통일시대로부터 그것의 사회적 성격을 고찰할 수밖에 없다. 전반적으로 공작 제국은 노예 사회이고, 귀상제국은 노예 사회에서 봉건 사회로의 과도기 단계이다. 하지만 사실 이 문제에서도 의견 차이가 있다.

토지제도로 볼 때 공작새 제국의 토지 표면도' 천하의 땅' 이지만 실제로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국가와 국왕이 차지한 땅이다. 둘째, 승려와 저속한 귀족이 차지한 땅; 셋째, 농촌 공사가 점유한 토지. 국토는 전국의 산지, 수원, 지하광물, 사람이 살지 않는 황무지, 농지를 가리킨다. 이런 토지의 경작자는 토지의 사용권만 가지고 있고, 소유권도 없고, 국가에 세금을 내야 한다. 왕토지는 왕장을 가리키며, 그가 직접 경영하고, 수입은 왕실에 귀속한다. 왕장의 노동자는 노예, 고용인, 범죄자가 있다. 이 사람들은 땅을 소유하지 않고, 왕장은 그들의 노동 조건에 따라 그들에게 식량이나 임금을 배급해 줄 것이다. 승려와 저속한 귀족의 영지에도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봉지, 즉 국왕이 부여한 토지로, 면세나 상속을 할 수 있지만, 소유권이 없어 매매나 양도를 할 수 없다. 둘째, 직접 운영하는 개인 농장. 이 땅의 일부는 그들 자신의 하인과 노예가 경작한 것이고, 일부는 고용인이 경작한 것이다. 이 토지는 매매하고 양도할 수 있다. 농촌공사가 점유한 땅도 다르다. 첫째, 공공 소유입니다. 둘째, 공공 및 민간 고려 사항, 즉 물, 숲 등. 공용이고, 토지는 각 가정에 분배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반드시 국가에 세금을 내야 한다. 또한 경제적으로 개발 된 지역에도 작은 토지 소유권이 있습니다.

노예제도의 관점에서 볼 때, 공작새 제국은 한때 가정의 노예였다. 작은 농장주가 노예를 데리고 농사를 짓는가, 아니면 작은 농장주가 노예를 양식하여 밥을 배달하는가. 공작제국 시절 왕장과 귀족 영토에는 모두 생산적인 노예가 있었다. "모노 법전" 에 따르면 노예의 근원은 전쟁 포로, 가노, 사노, 수노, 상속노, 자원노, 범죄자 등 7 가지다. 그러나 제국은 노예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규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아리아인들은 일반적으로 노예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부모가 자녀를 노예로 팔거나 저당잡히면 처벌을 받는다. 둘째, 아리아인의 노예들은 가능한 한 빨리 친척들에게 도로 사서 그들의 자유 지위를 회복해야 한다. 아리아인의 노예들은 시체를 운반하거나 배설물을 치우거나 노예를 욕하거나 노예의 정조를 파괴하는 등 함부로 학대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적당한 노예 제도라고 말합니다. 고대 인도의 역사를 오랫동안 연구해 온 일부 권위자들은 심지어 노예가 생산 분야에서 사용하는 규모가 제한되어 있다고 생각하기까지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식으로 이 문제는 비교적 복잡하다. 생산 분야에서의 제한된 사용은 노예제도가 당시 사회에서 지배권을 차지하지 않았거나 이 사회가 노예 사회가 아니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산명언 따라서 이 문제는 더 논의해야 한다.

셋째, 다성 다분파

카스트 제도 이것은 고대 인도의 특수한 산물이다. 서양인들은 흔히' 발바퀴 시스템' 이라고 부르고, 인도인들은 이를' 발나 시스템'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색깔, 질, 피부색을 의미한다. 이 시스템은 베다 시대 초기에 싹트고 있다. 아대륙에 들어간 아리아인들은 스스로를 아리안 발나라고 부른다. 즉 자신을 고등학교 귀족으로 여기고 현지 주민들을' 다사발나' 라고 부르는데, 이는 적대 단체를 의미한다. 아리아인 내부의 분열과 함께 부족에는 민간인과 귀족의 차이가 나타났다. 민간인은 "베다" (비스씨족 구성원의 의미) 라고 불리며 귀족은 "로시니아"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