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진궁은 조조에 대한 여포 대항을 지지했다. 여포 () 가 하성 () 에서 패한 후 진궁 () 이 함께 포로가 되었다. 조조는 진궁의 어머니, 아내, 아이로 진궁의 항복을 위협했다. 그러나 진궁은 움직이지 않고, 아낌없이 죽음에 나가 후세 사람들을 위해 정충보국, 중정, 격앙된 영웅적 이미지를 썼다.
이상은 아름답고 현실은 뼈다귀이다. 진궁은' 삼국연의' 에 의해 미화되었지만, 현실사에서 진궁은 철두철미한 대악당이다. 다음은 진궁이 어떤 사람인지 실제 역사의 기록으로 묘사한다.
천궁과 조조가 만난 것은 조조가 여주 하동군 현에 있었기 때문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조조의 동군 현은 원소 표에서 동탁이 통제하는 조정에 의해 임명된 것으로, 동탁이 민심을 얻으려는 것과 같고, 진궁은 동군인이다. 동부군 현으로서 조조는 분명히 현지 백성들이 끌어들이는 대상이다.
조조의 여주목은 진궁이 외교적 수단을 통해 얻은 것이 아니라 조조가 자신의 힘으로 강전을 벌여 얻은 것이다. 실력 없는 외교 수단은 영원히 통하지 않는다. 조조는 동군에서 독, 백락, 자위 등 부와 남흉노 단우로포 등 방면에서 여러 차례 브라크산군을 물리쳤다.
당시 천하가 태평하지 않자 황건군 소그룹이 잇따라 터져 곳곳에서 소란을 피웠다. 예를 들어, Yanzhou 옆집 Qingzhou 노란색 수건 군대는 Qingzhou 를 캡처 할뿐만 아니라 Yanzhou 에서 조조 의 직속 보스 리우 다이 (Liu Dai) 를 잘라 백만 으로 발전했습니다. 청주 황수건군이 여주를 침공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진궁은 외교적 수단을 통해 여주 토호보신을 연합하여 조조를 여주 목으로 추천하고 조정에 보고했다.
당시 여주에서 동군 지사 조조가 최고의 전사였다. 여주족들은 평화를 원했기 때문에 강력한 지도자를 추천하여 황건군의 침입에 저항할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조조가 여주 목축을 선택한 것은 그 자신의 능력과 민심이지, 진궁의 공로가 아니다. 진궁의 이른바 외교 수단은 논리적인 결론에 지나지 않는다.
조조가 여주 목축을 한 후 진궁을 중용하지 않으면 알 수 있다. 조조는 진궁을 중시하지 않는다. 적어도 그는 어떤 사서에서도 조조가 진궁을 봉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조조 () 는 여주 () 의 목축 () 이 된 후, 여주 () 를 침략한 백만 청주 황건군을 물리치고 수만 명의 정장대한 청주병을 편성했다.
진궁이 조조를 배신한 이유는 조조가 변장 등 여주 명사를 죽였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 중 진궁은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조조가 일부 여주 선비들에게 미움을 샀다. 진궁과 여주 현 유천 등 여주 사람들이 여포 보러 갔다. 카오 카오 (Cao Cao) 가 쉬 저우 타오 키안 (Xuzhou Taoqian) 을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었을 때, 그는 반란을 일으켜 도시를 점령하고 카오 카오 (Cao Cao) 를 배반했다.
그러나 진궁이 조조를 배신한 이유는 근거가 없다. 동한 말년에 사족이 천하를 통일하였다. 신사의 밸브는 현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여 현지 여론권, 경제권, 추천인재, 대량의 인구를 장악하고 있다. 외래군벌 세력으로서 조조는 지방신사세력에 대해 두 가지 선택밖에 없다. 하나는 이익을 함께 나누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들을 타격하여 그 세력의 성장을 통제하는 것이다.
조조의 일관된 작풍으로 볼 때, 그는 이 권세 있는 문벌과 연합하지 않을 것이다. 조조 가 젊었을 때, 감히 건석 삼촌 쿠토 이 권력의 내시를 죽이고,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드는 시대에 또 발동했는가? 공을 세우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까? 인재 선발제도는 현지 사족과 전혀 타협하지 않는 문벌로, 동류합오한 자세로, 진궁은 몇 명의 친구들이 난세에서 죽임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다만 한 무리의 현지 백성들이 조조가 백만 황건군을 물리치는 것을 반대하는 것은 큰일이다. 그들의 이익과 생사를 포함하지 않는 한.
그래서 진궁이 조조를 반대하는 이유는 조조가 여주에 있는 정책이 현지 사족 호강을 불쾌하게 하고, 이런 세력의 이익을 해치고, 이 사람들의 입장이 확고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위험을 무릅쓰고 조조를 반대하는 병변을 발동하고, 진궁은 이 이익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걸출한 대표이다. 이전에 진궁은 조조의 부하였지만 이익 앞에서 진궁이 조조를 배신하는 것은 생사의 교분일 뿐이다.
조조가 여주 지방학자의 이익을 해치는 행위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1, Yanzhou 지방관을 측근으로 임명하고 Yanzhou 사족에게 주지 않는다. 조조 는 하후를 동군 현 으로 임명하고, 쳉 유 는 수장 치안 판사 로 임명했지만, 지방 호강 을 공식 으로 임용하지 않았고, 정치적 이득을 주지 않았다.
조조는 현지 신사에게 세금과 인구를 징수할 가능성이 높다. 신사는 현지에서 가장 큰 지주로 상당한 양의 토지와 숨겨진 인구를 통제하고 있다. 그때는 일년 내내 전란이었는데, 이 대가족들만 돈이 있었고, 사람도 있었다. 조조가 전쟁을 유지하려면 세금과 징병을 늘려야 한다.
3. 조조가 죽인 것은 모두 말을 듣지 않거나 자신을 업신여기는 지방학자들로, 예를 들면 변양보다.
조조가 이런 일을 했기 때문에, 진궁의 배신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이 사람들은 눈앞의 이익을 고려해야만 용병에 능한 조조를 감히 반대할 수 있고, 진궁은 바로 이 무리의 대표와 지도자이다. 그래서 진궁이 조조를 배신한 것은 단지 자신의 야망과 이익을 위해서일 뿐, 민족 대의는 없다. 진궁을 그렇게 고귀하게 여기지 마라.
또한, 첸 궁전 환영 여포 항습 조조 에서 볼 수 있듯이, 첸 궁전 은 단지 여포 를 사용하고 싶어 하고, 여포 은 첸 궁전 에 의해 장 하오 가입 하도록 부추겼다, 또한 장 웨이 첸 궁전 은 말했다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인재가 많아 천하가 나뉜다. 너는 땅이 이렇게 넓고, 병사가 이렇게 많은데, 사방이 적을 당하는 지경에 처해 있다. 너도 인중 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너는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 신분 훼손 아닌가요? 오늘 Yanzhou 군대 동쪽 진, 도시 빈 아무도 없습니다. 여포 용맹하게 싸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잠시 그를 환영한다면, * * * 함께 여주를 점령하고, 변화를 지켜보며, 카메라로 행동하면 큰 사업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진궁리는 장웨이가 가입한 목적은 중요한 일이 있다는 것을 권고했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여주 발전을 점령하기 위해 여포 대항 용병에 능한 조조를 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리고 진궁의 말에서 볼 수 있듯이, 여포 환영은 일시적이며 앞으로도 쫓겨날 것이다. 여포 () 는 진궁 () 이 이상을 실현하는 도구일 뿐이다.
진궁은 이렇게 말했고, 그렇게 했다. 여포 패전 후 진궁은 원술, 호맹과 결탁하여 여포 암살을 계획했다. 전 동맹에 대해서도 진궁도 이렇게 했다. 이런 행동과 여포 정원과 동탁을 죽인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행히 여포 탈출 했다. 만약 여포 도망가지 않았다면, 그것은 단지 다음 딩원과 동탁일 뿐이다. 악당이 아니라면 이게 뭐죠?
진궁이 여포 암살 음모를 하다가 결국 조흥에게 여포 () 에게 알렸다. 여포 (WHO) 가 진궁 () 과 얼굴을 돌릴 엄두가 나지 않는 것은 현재 외적과 진궁 () 의 많은 현지인 때문이다. 이때 의 여포 과 진궁 은 이익 의 결합체일 뿐, 충성 이 없다. 바로 조조의 존재 때문에 여포 () 와 진궁 () 이 가까스로 협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조가 없었다면, 여포, 진궁은 바로 죽임을 당했을 것이다.
조조 는 여포 과 진궁 에 대한 xiayong 전쟁 을 시작 하기 전에, 진궁 은 한 번 도시, 진궁 과 고순 은 xiayong 도시 를 지키고 일부 군대 를 이끌 여포 를 권고했다. 다행히 여포 들은 아내의 권유로 도시를 나가지 않았다. 도시 밖으로 여포 하면, xiayong 시 는 쉽게 주님이 될 것입니다. 진궁은 분명히 여포 () 를 버리고, 암암리에 원술 () 을 맺어 조조 () 에 대항할 것이다.
여포 의 아내 는 첸 궁전 과 gaoshun 불화 여포 에게 말했다. 고순의 사서에는 그가 결백하고 단정하며, 여포 여러 차례 권고하며, 동시에 여포 에 대해 매우 충성스럽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런 사람과 진궁이 불화하면 진궁과 고순의 불화를 설명할 수 있을 뿐, 고순은 진궁의 행동을 좋아하지 않는다.
여포 몇 차례 조조조에게 항복하고 싶을 때, 진궁은 여포 항복을 여러 차례 저지했다. 여포 조조는 하늘을 공유하지 않는 원수가 없고 진궁은 조조를 배신한 주모자이기 때문이다. 진궁은 여전히 여포 끈을 끈에 묶은 메뚜기를 묶고 싶어, 영광스럽고, 모두 손해를 보고, 마지막 순간까지 여포 포재가 되고 싶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결국 여포 과 진궁 의 연합군 은 조조 에게 패했고 조조 는 유비 의 포화 아래 여포 를 죽였다. 진궁이라는 배신으로 조조가 천하의 기회를 잃을 뻔한 사람을 위해 조조는 진궁을 놓아줄 생각이 전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신명언) 역사서에는 조조가 진궁을 죽이고 싶지 않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진궁이 항복하도록 권하고, 다시 진궁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사실 이것은 조조의 계략일 뿐이다.
이 시점에서 조조는 아직 성숙한 정치가가 아니다. 조조가 서주를 끊임없이 공격하는 도겸대학살에서 볼 수 있듯이, 이때 조조는 아직 젊은 청년이었다. 정치적으로 학살은 가장 인심을 얻지 못하는 행위이다. 이때 조조는 이미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들었다. 이미지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번 대학살은 이미 대중지지의 막대한 손실이다. 유명인을 다시 죽이면 정치적 열세에 빠질 수 있다.
그러나 조조는 어쩔 수 없이 진궁을 죽였다. 만약 그를 배신한 사람들이 그를 죽이지 않았다면, 이런 상황에서 다음에 어떻게 억제할까? 조조를 죽이지 않으면 조조의 위풍을 드러낼 수 없고, 두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도 없다. 진궁을 죽이지 않으면 앞으로 어떻게 팀을 이끌 것인가? 조조 는 공개석상이든 사적으로든 진궁을 죽일 수 있지만, 조조는 일부러 진궁의 노모와 처자를 위협하는 계략을 부리며, 진궁이 자진적으로 자신을 죽이도록 강요하는 것이지, 그가 조조를 죽이겠다고 하는 것이 아니다.
자세히 보면 알 수 있다. 조조는 교활한 사람이다. 진궁이 주동적으로 죽었다고 하면 진궁의 죽음은 조조 탓이 될 수 없다. 천궁은 소인이지만 그 뒤에 있는 여주 사람들의 이익을 대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씨는 그를 배신한 모든 여주 사람들을 다 죽일 수는 없었지만, 그는 닭과 본보기를 죽일 수밖에 없었다. 이것이 조조가 진궁을 죽인 이유이다.
진궁과 조조가 함께 서서 그를 배신하고, 여포 와 함께 서서 그를 배반하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끊임없이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은 조조에 대항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행위는 소인과는 다르다. 이런 난세에서 인간성은 도덕적으로 비판받을 수 없지만 진궁은 절대 이런 행동의 영웅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