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만(현장손님)
중국시회의가 북소리에 이르렀다
와인 한 병이면 충분하다 몇 년 전 제가 인터넷에 올린 한 네티즌은 제가 특히 이 두 줄의 시를 좋아하는데, 제가 실력이 부족해서 싫어서 두 줄만 더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중국인의 불멸의 시적 정신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Mengman은 해당 게시물이 게시된 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다고 회상했습니다. 시경을 시작으로 사람들은 시의 미학적 방법에 매우 익숙해졌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를 기꺼이 사용했습니다. 비록 이 문학적 형식은 점차 폐기되었지만 "중국 시 회의"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북소리를 치고 중국인의 시 유전자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중국시 컨퍼런스'의 인기에 힘입어 포스트 00 참가자 우이슈도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Mengman의 관점에서 Wu Yishu의 인기는 시 대회의 성공과 유사합니다. 둘 다 중국 국민의 마음에 감동적인 외침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지 최종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 프로그램이 처음 방영되자마자 우이슈는 강한 강인함과 차분한 태도로 비화종 부문에서 유명해졌기 때문입니다. 당시의 주제어는 달이었는데, 우이수는 웃으며 『시경·빈풍·7월』의 명대사 “7월은 황야, 8월은 하늘에 있다”를 썼다. 9월에 집에 있으면서 "10월에 귀뚜라미가 내 침대 밑으로 들어왔다"고 퉁명스럽게 말해 많은 네티즌들에게 그의 관대함과 재능으로 감동을 주었고, 2000년 이후에는 이것이 올바른 문을 여는 길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외치게 만들었습니다. .
맹만은 사람의 마음 속에 묻혀 있는 가장 깊은 감정을 자극하면 종종 기적적인 분출이 일어난다고 믿는다. 우리 모두는 좋은 국민 소녀의 이미지를 좋아합니다. 가족 중에 그런 소녀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매우 행복할 것이라고 Mengman은 솔직히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조용하고, 우아한 취향을 갖고, 교육을 잘 받고, 가식적이지 않고, 관대하고, 국화처럼 가벼워지기를 바랍니다. Wu Yishu는 젊은 여성을 위한 중국의 미적 취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진즈웨이(미디어 전문가)
문화적인 문제점이 소통의 핫스팟이 되는 경우가 많다
중국인들은 시나 단어에 대한 독특한 문화적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역사는 언제나 한시의 역사를 동반한다. 번영기에 반드시 언급해야 할 시, 동강은 당송 시 창작의 정점을 이루었고, 홍군은 원정을 두려워하지 않았는데, 이는 오늘날 언급해야 할 중국인의 자부심을 반영합니다. 축제, 소위 밝은 달은 언제 올 것인가, 술에 푸른 하늘을 묻고, 세상에 들어갈 때 언급해야 할 시, 새벽의 붉은 빛을 바라 보는 젖은 황도에 꽃이 무겁습니다. 나는 태어났을 때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한가로이 남산을 바라보며, 사막의 외로운 연기가 곧고 긴 강물에 태양이 가득했습니다. 사랑할 때는 시를 썼고, 꽃을 느끼면 눈물을 흘리며, 다른 새를 미워하고 놀래며 시를 쓰면 장강 남쪽에서 연꽃을 꺾을 수 있다. 들판에 나뭇잎이... 미디어 전문가인 진즈웨이(Jin Zhiwei)의 견해에 따르면 시는 현대에 와서 사람들의 시야에서 점차 희미해졌지만, 고대부터 중국인들이 천국을 만났을 때 큰 어려움이나 재앙이 닥쳤을 때에도 아무것도 없지만 여전히 시가 있습니다.
문화적 '고통'은 종종 소통의 '핫스팟'과 멀티미디어의 '그루브'로 전환될 수 있다. 진즈웨이는 '중국 시 컨퍼런스'가 중국 관객의 시적 문화 복합체를 확고히 파악하고 있으며, 중국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고전시의 예술적 아름다움은 TV에서 정확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중국시대회'의 인기는 바로 이러한 국가문화적 기반에 바탕을 두고 있다. 텔레비전 통신수단을 통해 TV시청자는 '시청자와의 대화', '선배와의 대화', '역사와의 대화', '삶과의 대화'를 할 수 있다. 진즈웨이의 눈에는 중국 고전시의 다문화 정보와 텔레비전 매체의 유기적인 결합이 '중국 시 회의'를 시적 소통의 음조와 다문화주의적 소통 형태로 형성시켰다고 본다. . 이로 인해 프로그램은 신랄한 도덕의 냄새 없이 철학을 강화하는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두 번째 시즌의 하이라이트
개선된 경쟁 시스템
우이슈는 첫 번째 시즌에서 끝나지 않을 수도 있다
혁신 경쟁 시스템의 특징은 '중국 시 컨퍼런스' 성공의 열쇠 중 하나는 우승자를 선정할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서사 구조의 틀을 형성한다는 점이다. 흥미로운 점을 퍼뜨려 보세요. '중국 시 회의'는 독창적인 경쟁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내부 루프 투기장 경쟁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디션을 통해 현장 100인조 멤버가 결성되고, 100인조는 챔피언 쟁탈전을 통해 현 챔피언을 결성하며, 패자는 다시 100인조로 복귀하게 된다. 이 라운드 로빈 형식은 경쟁을 유연하고 흥미로운 구조로 만듭니다. 참가자들에게 문제의 난이도는 사실상 양날의 검이다. 왜냐면 어려운 질문을 통해 100인 그룹에서 더 많은 플레이어를 이기고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이 패배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난이도가 낮은 문제는 쉽게 마스터할 수 있지만 공격 포인트를 얻지 못해 탈락할 수도 있습니다. 코트 내 순환 채점 구조는 이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양날의 검이 '중국시대회' 첫 시즌 결승전에서 전복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이자린은 우이수와 마찬가지로 방송 초반부터 탁월한 시적 절제력과 차분한 마음으로 네티즌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Li Zilin은 5단계를 거쳐 6명의 선수를 물리치고 결승에 진출했지만, 프로그램 마지막 회에서 처음으로 출전한 Yin Yihang에게 패해 준우승에 이르렀습니다. 첫 번째 시즌이 끝난 후 많은 시청자들은 대회 형식에 큰 단점이 있다고 느꼈고, 이로 인해 참가자들의 최종 순위는 시청자를 설득하기 어려웠습니다. 이에 시즌2에서는 승점제로 바뀌어 10경기 연속으로 첫 9경기는 일반경기로, 마지막 경기인 10경기는 수비수와 공격수가 더 잘하는 경기를 펼쳤다. 처음 9개 게임은 참가자와 도전자가 함께 모여 같은 분야에서 경쟁을 펼친 후 전체 대회의 승자가 결정됩니다. 이전에 우이슈는 100인조 그룹에서 탈락한 리이신에게 패배했고, 원래는 다시 싸우기가 어려웠다. 새로운 경쟁 시스템은 프로그램을 성공시켰을 뿐만 아니라, 우이슈도 성공하게 만들었다.
새로운 링크
비화링은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포인트 시스템 외에도 프로그램 시즌 2에는 비화링과 같은 새로운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늘날 플레이되는 프리셀의 게임 구조는 이미 고대 중국에서 형성되어 매우 우아하게 플레이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플라잉 플라워 오더(Flying Flower Order)는 원래 고대인들이 술을 마실 때 했던 단어 게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당나라 시인 한홍(Han Hong)의 유명한 대사를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봄의 도시에는 곳곳에 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 '중국 시 컨퍼런스'에서 프로그램팀은 페이화링(Feihua Ling)을 소개하고 개선해 각 대회마다 키워드를 정했다. 현장에 있는 선수들이 답을 완성한 후, 100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참가자가 무대 중앙으로 올라와 키워드가 포함된 구절을 차례로 낭송합니다. 승자. 페이화링은 실제 거장들 간의 대결로, 참가자의 시적 역량을 시험할 뿐만 아니라 현장 반응과 심리적인 질을 시험하는 대회이다. Fei Hua Ling의 경쟁은 매우 강력하고 보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