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로의 아들-당나라의 시인 Liu Yuxi
백로, 가장 높은 체크.
스웨터는 새 눈 속에 던져졌고, 새는 비명을 지르고 외로웠다.
혼자 잔디에서 자고 오랫동안 졸졸 흐르는 석두 위에 서 있다.
산 앞에 구름이 없어 멀리 푸른 색으로 날아들었다.
번역
백로, 가장 고귀한 캐릭터. 새로 자란 흰 깃털 눈은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많은 새들이 큰 소리로 울고 있지만, 그들은 혼자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 그것은 들판에 무성한 잡초 속에서 혼자 자고, 졸졸 흐르는 샘물에서 석두 속에서 오랫동안 두드러졌다. 현재의 산연기가 흩어지면, 그것은 날개를 펴고 광활한 푸른 하늘을 날고 있다.
백로의 성격은 깃털의 순수함, 눈보다 더 순수하고 조용하며, 시인이 표류하지 않고 혁명사업을 계속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확장 데이터:
백로' 라는 시는 영물의 작품이지만 자유이기도 하다. 시인은 백로가 순결하고 자제력이 강하며 격조가 높은 것을 칭찬하며 앞날이 밝아지길 기원합니다.
덕성이 고상한 사람은 백로의 출현을 통해 사람들에게 분명하게 드러났고, 시인이 묘사한 이미지와 성격도 자신의 인격을 표현한 것이다. 이 각도에서 볼 때, 이 시도 의인화된 표현이 있다.
작가의 루즈 이미지에 대한 묘사가 높은 예술 수준에 도달하여 독자들이 순백색의 진금으로부터 혁신가의 가장 고상한 정서를 보게 했다.
참고: 바이두 백과-백로
백로를 묘사한 시
기중기를 풀다
시대: 당 작가:
흰색은 사랑할 가치가 있지만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결국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고, 나는 너의 낡은 파도를 돌려줄 것이다.
백로
시대: 당 작가: 두목
스노우 스프라이트, 물고기 그림자 크릭. 멀리서 푸른 산을 비추고, 배 한 그루가 저녁 바람에 떨어진다.
학을 다시 하사하다
시대: 당 작가: 허혼
네가 언제 왔느냐, 남포는 곳곳에 병아리들이 가득하다. 한운은 서로를 몰라 당린이 외로움을 느꼈다.
저녁노을 나무 아래 낮게 날고 혼자 잠을 자며 신포를 비춘다. Dordo 의 복귀를 위해 재작년에 나는 오호에 있었다.
백로
시대: 당 작가: 정곡
한가한 초봄못은 연기가 싱겁고, 한노우황은 고요히 잠을 잔다. 어부가 돌아온 후, 이미 사틴의 늦은 시간이어서 해변을 따라 날아가는 것이 더 자유로웠다.
백로
시대: 송 작가: 구양수
석탄 소리는 전고와 같고, 하늘은 은산과 같다. 모래사장은 비바람이 몰아쳐 독립이 점점 한가로워지고 있다.
선본은 현에서, 백로는
시대: 송 작가: 문통
조금씩 대나무 숲 사이의 폐색으로 유샤는 바람에 몸을 뒤척였다. 고요함은 그림과 같고, 독립 햇빛은.
백로
시대: 당 작가: 육통
옥백로로 조각해서 나는 물고기 비늘을 급히 잡았다. 모래가 모래에 끼었을 때, 사람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백로
시대: 당 작가:
사념이 무궁무진하여 얕은 모래에서 발가락을 드러내다. 약간의 산광이 맑고, 외롭고 연못이 텅 비었다.
흑송엽로, 쌍화풍. 친구가 되는 것이 좋다. 실크도 마찬가지다.
백로
시대: 당나라 작가: 지아 가이드
먹을 것이 없으면 물고기를 찾고, 모래톱은 행한다. 섬달은 혼자 살고 황혼은 춥다.
나무가 부러져서 둥지에 떨어져, 길을 잃은 커플이 현을 놀라게 했다. 구름을 보면서, 나는 내가 가야 한다는 것을 안다.
백로
시대: 당나라 작가: 고대
곱슬곱슬한 실크가 정란 옆에 달라붙어 1 년의 빛이 사상실로 사라졌다. 만약 네가 물고기를 부러워하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손짓을 할 때 더 한가해야 한다.
백로시
백로에 관한 고시;
당-백거이-백련지 범선
연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제목: 백로
콘텐츠:
나는 아직 마흔이 넘었고, 머리가 급하게 늘어졌다.
왜 물가에는 백로가 두 마리 있고, 머리는 늘어져 근심 걱정이 없는 걸까?
당-백거이-화도의 흥성
연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제목: 연못에 있는 두 가지 독특한 것.
콘텐츠:
좋은 사람은 분투하지만, 사람은 반드시 일을 알 필요는 없다.
수달이 물고기를 잡으면 튀어나오는 것은 물고기의 쾌감이 아니라 물고기의 서프라이즈이다.
얕은 물고기는 배가 고파서 백로가 배가 고파서 질려서 물고기를 쳐다보았다.
레저 센터가 고생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럴듯하다.
당-백거이-약동지
연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제목: 동쪽 풀
콘텐츠:
안정 동쪽에 작은 연못이 있다면, 조련신록이 들쭉날쭉하다.
한밤중에 행인이 발발하고 양서백로가 깨어나다.
돈 첸과? 현원이 정부보다 적습니까? 연못
연도: 당나라
저자: 센삼
제목: 사용? 현원이 정부보다 적습니까? 연못
콘텐츠:
술을 가지고 하늘을 오르니, 물이 차갑고 사람을 취하게 한다.
곽동은 청암현에 있고, 새로 벽계운산에 있다.
피리를 불어서 백로를 놀라게 하고, 낚싯대를 걸어 보라색 비늘을 뛰다.
너의 공무를 불쌍히 여기고 나서 나는 일본에 가서 손님을 대접했다.
당-진표-강남행
연도: 당나라
저자: 진표
주제: 강남 여행
콘텐츠:
물이 봄이면 강이 가득하고, 바람이 연잎돈을 불다.
항기 근해빈성, 다선이 강을 건넜다.
쓸쓸한 백로가 눈이 내리고 파도가 파랗고 연기가 난다.
강주의 황혼을 두려워하지 않고, 가을에는 호수 연꽃을 깨뜨렸다.
당진백리 리강고
연도: 당나라
저자: 첸
제목: 낮의 리강이 높다
콘텐츠:
연못은 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맑은 하늘이 높지 않은 것 같다.
청명 개경, 청명 추색.
제방의 흙이 침울하여 얕은 머리와는 거리가 멀다.
담배 판매가 한때를 차지하니, 풍조에 천선이 있다.
만약 네가 청춘의 버드나무만 추앙한다면, 너는 백로도를 봐야 한다.
언제 시에 공, 마지막 운은 강고에 있다.
당-최서-항영 동서향수
연도: 당나라
저자: 최서
제목: 항영 동서향수
콘텐츠:
텔레파시 대기는 안개가 많고, 거울은 맑다.
공색은 물을 반영하지 않고 가을소리는 산에 많다.
세상은 황폐한 지 오래되어 만물이 모두 한가하다.
백로들은 더 추워지고 목욕했지만 적막한 구름은 여전히 또렷했다.
이전에 국왕은 허락했고, 이곳의 입구는 폐쇄되었다.
오를 길이 없어 온통 황량하다.
당 두보-사절구
연도: 당나라
작가: 두보
제목: 네 개의 절구
콘텐츠:
당서에는 죽순이 있어 문을 열지 않고, 북쪽에는 고추가 마을로 돌아간다.
수미는 주로와 함께 밥을 먹겠다고 약속했고, 고송은 응우옌생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나는 어량뜬구름을 만들 것이다, 4 월의 찬비가 무섭다.
청계에는 먼저 용동이 있고, 죽석산은 감히 안할 수 없다.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약줄은 촉촉하고, 색깔은 너무 갈색으로 초정에 들어간다.
묘목이 빈산으로 가득 차서, 뿌리가 감히 모양이 안 된다.
돈 두보-지루한 연극을 보내는 것은 19 조창이다.
연도: 당나라
작가: 두보
제목: 지루한 연극을 19 조장에게 보냅니다.
콘텐츠:
어젯밤 강포가 천둥을 치고 춘성의 비가 약간 춥다.
황달이 나란히 앉아 젖을까 봐, 백로가 무리를 지어 날고, 큰 분량이 있다.
저녁에는 시가 점점 가늘어지고 컵 수가 더 넓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청광과입니다. 저는 그를 보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4. 백로를 묘사한 시
백로를 날리는 시간: 당작가: 사랑처럼 하얗지만 냄새는 그리 고약하지 않아요.
결국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고, 나는 너의 낡은 파도를 돌려줄 것이다. 백로' 시간: 당 작가: 두이설발 벽검, 개울 그림자 속에서 낚시.
멀리서 푸른 산을 비추고, 배 한 그루가 저녁 바람에 떨어진다. 백로 증정' 시간: 당 작가: 허혼이 언제 여기에 왔는지 남포는 곳곳에 병아리들이 가득하다.
한운은 서로를 몰라 당린이 외로움을 느꼈다. 저녁노을 나무 아래 낮게 날고 혼자 잠을 자며 신포를 비춘다.
Dordo 의 복귀를 위해 재작년에 나는 오호에 있었다. 백로' 시간: 당작가: 정곡 한가한 초춘당 연기가 그윽하고, 갈대가 찬비가 쏴쏴 온다.
어부가 돌아온 후, 이미 사틴의 늦은 시간이어서 해변을 따라 날아가는 것이 더 자유로웠다. 백로' 시간: 송작가: 구양수는 석탄 소리를 전고와 같고 하늘은 은산과 같다.
모래사장은 비바람이 몰아쳐 독립이 점점 한가로워지고 있다. 현재 한가서 백로' 시간: 송작가: 문동죽간 비, 류하혜가 바람 속에서 날았다.
고요함은 그림과 같고, 독립 햇빛은. 백로' 시간: 당 작가: 육홍이 백로로 조각되어 물고기 비늘을 급히 잡는다.
모래가 모래에 끼었을 때, 사람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백로' 년: 당 작가: 끝없는 사고를 통찰하며 얕은 모래사장에 발가락을 드러냈다.
약간의 산광이 맑고, 외롭고 연못이 텅 비었다. 흑송엽로, 쌍화풍.
친구가 되는 것이 좋다. 실크도 마찬가지다. 백로' 시간: 당 작가: 지아 가이드 구걸 물고기 무식, 모래해안.
섬달은 혼자 살고, 황혼은 춥다. 네가 둥지에 빠지면 나무가 부러지고 잃어버린 커플이 현에 흔들린다.
구름을 보면서, 나는 내가 가야 한다는 것을 안다. 백로' 시간: 당작가: 어서 와서 발을 웅크리고 빛나고, 세월을 보내자.
만약 네가 물고기를 부러워하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손짓을 할 때 더 한가해야 한다.
백로를 묘사한 고시
1 .. 백로
시대: 당 작가: 정곡
한가한 초봄못은 연기가 싱겁고, 한노우황은 고요히 잠을 잔다.
어부가 돌아온 후, 이미 사틴의 늦은 시간이어서 해변을 따라 날아가는 것이 더 자유로웠다.
2. "송소부 삼협을 백로에게 증정하다"
시대: 당 작가: 이백
백로는 한 대 한 대 한 대 때렸고, 명월은 언제 밝았고, 가을물은 추웠다.
사람들은 놀라서 먼 곳으로 날아가 군주 해변으로 곧장 갔다.
3. 백로
시대: 당 작가: 두목
스노우 스프라이트, 물고기 그림자 크릭.
멀리서 푸른 산을 비추고, 배 한 그루가 저녁 바람에 떨어진다.
4. 백로
시대: 송 작가: 구양수
석탄 소리는 전고와 같고, 하늘은 은산과 같다.
모래사장은 비바람이 몰아쳐 독립이 점점 한가로워지고 있다.
5. 백로
시대: 당 작가: 육통
옥백로로 조각해서 나는 물고기 비늘을 급히 잡았다.
모래가 모래에 끼었을 때, 사람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