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지는 않지만 말해 보세요.
나도 열등한 사람이다. 사실 누군가가 나를 예쁘다고 칭찬할 때마다 나는 그들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누군가가 내가 못생겼다고 말했을 때, 나는 그의 솔직함에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나는 그가 한 말을 더 믿고 싶었다. 그러나 어느 날 내가 거울을 보았을 때, 나는 내가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매일 거울을 볼 때, 나는 내가 점점 좋아지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나의 자신감도 점점 강해졌다. 하하하하.
둘째, 내 고양이가 주운 지 거의 2 년이 되었다. 예쁘지는 않지만, 새장이 열리자마자 쫓아낼 수 없다. 시간이 참 빨리 간다!
셋째, 그가 내가 못생겼다고 말할 때마다 나는 거꾸로 듣는다. 허허, 내가 예쁘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넷째, 영용의 사랑 이야기를 듣고 치킨은 감동을 받았다. 우리 며느리는 예쁘지는 않지만 뚱뚱하지는 않지만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 남편이 있으면 여자가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5. 그는 예쁘지는 않지만 귀엽다고 생각하는 것도 유용하다.
제니는 항상 고개를 숙이는 어린 소녀이다. 그녀는 항상 자신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느 날 그녀는 보석가게에 가서 녹색 리본을 샀다. 가게 주인은 줄곧 그녀가 리본을 끼고 있다고 칭찬했다. 제니가 그것을 믿지 않았지만, 그녀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려고 급급했고, 외출할 때 사람을 부딪쳤는지의 여부도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득의양양해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제니는 교실로 들어가 선생님을 정면으로 만났다. 제니, 너 정말 예쁘다! 선생님은 자애롭게 그녀의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개학 이후 우리는 몇 마디만 했지만, 나는 여전히 매일 너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네가 그렇게 예쁘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너의 모습을 좋아한다. 비록 나는 너를 잘 모르지만, 매일 너를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여덟, 물론 감동적입니다. 스무 살 여자 세 명이 짧고 가난해서 5 학년 초등학생처럼 보입니다. 그녀가 많이 아픈 것 같아서 아버지는 그녀가 아픈 곳을 살살 마사지하며 걱정스럽게 물었다. 아직도 아픕니까? 그녀의 병력은 매우 길다. 나는 그녀의 아버지가 반평생 이 딸과 함께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비록 그녀는 키가 크지 않고, 예쁘지도 않고, 심지어 강하지도 않지만, 그는 여전히 그녀를 그렇게 사랑한다. 나는 처음으로 이것이 진정한 작은 공주라고 생각했다.
9. 저 자신도 예쁘지 않지만 첫인상은 예쁜 사람을 더 좋아해요. 안 좋은 사람조차 만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내가 전에 친구랑 얘기했던 것처럼, 결국 의미를 위해 싸웠지만, 네가 못생겼다면 많은 사람들이 너의 의미를 전혀 알고 싶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게다가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내포도 없는 사람들이 많다. 아름다움은 때로는 통행증일 때도 있고, 추함은 직접 거절된다.
10. 정말 과언니를 기대하고 있어요. 귀엽다고 생각해요. 그녀는 예쁘지는 않지만, 아마 이런 귀여운 여자일 것이다. 나는 그녀가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11, 비록 내가 예쁘지는 않지만, 성질도 특별히 좋지 않고, 여전히 제멋대로여서 성질을 잃을 수 있다.
12. 저는 예쁘지도 않고 못생겼지만 보통으로 생겼어요. 왜 내 사진을 찍어 뒷모습만 보고 정면사진은 못생겼어?
열세, 나는 예쁘지는 않지만, 충분히 소란스럽다.
우리 할머니는 매우 전형적인 독립 여성이다. 비록 그녀는 예쁘지 않지만, 나는 또한 나의 잘생긴 할아버지가 왜 나의 이혼 할머니와 결혼하는지 이해한다.
15. 어른들에게 자주 칭찬을 받지만 쫓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예의 바르게 듣는 것이 좋다. 자신이 예쁘지 않은 사람이 자기가 예쁘다는 것을 아는 사람보다 많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6. 점심에 친구와 사적으로 한 여자 친구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내가 예쁘지 않다고 아무렇게나 말했다. 나는 여전히 가슴이 두근거린다. 내가 어떻게 이렇게 다른 사람을 평가할 수 있을까? 매우 객관적인 평가이지만 당사자의 귀에 전달되면 어떻게 합니까? 물론 이 친구는 분명히 함부로 말하지 않겠지만, 위챗 채팅 기록은 백지 흑자 기록이 분명하다. 너무 긴장돼요.
17. 매일 웃어야 예뻐요! 나는 예쁘지는 않지만 예쁘게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반 미국 문학의 격려에 대한 감사: 당신이 예쁘지 않다면 예쁘게 살려고 노력하세요.
팬 영감의 산문 선택에 대한 감사: 당신이 예쁘지 않다면, 자신을 아름답게 만들려고 노력하세요.
나는 팬을 안다. 미셸 모니크 라이스가 주연한' 화혼' 을 봤기 때문이다. 리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밋밋하고 여느 때처럼 아름다웠다. 그전에 판은 궁리 역을 맡았고, 그녀도 얻기 어려운 미인이었다. 이로 인해 판에 대한 첫인상이 형성되었다: 아름답지만 운명이 많은 여자 화가.
나중에, 팬의 자화상을 보았을 때, 나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림 속의 판은 키가 크고 이목구비가 단정하여 조금도 예쁘지 않다. 외람되지만: 예쁘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좀 못생겼어요. 나는 내 심미에 문제가 있다고 느꼈고, 호기심에서 몇 가지 자료를 조사했다. 그 결과, 자료는 팬 본인을 본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전혀 예쁘지 않다고 말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를 잘 아는 사람에 따르면 판은 키가 작고 뚱뚱하며 사자코와 두꺼운 입술을 가진 못생긴 여자라고 한다.
진짜 판은 영화드라마에서 놀라운 판보다 훨씬 더 아름답다. 외모가 여자의 천연 통행증이라는 것을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 못생기게 생긴 사람은 생활이 늘 더 괴로워한다. 이것은 팬 Yuliang 에 대한 나의 호기심을 증가시켰다. 전혀 매력이 없는 여자가 매춘부에서 우희까지 화가까지 3 단 점프를 어떤 힘으로 완성했습니까?
팬의 일생' 은 기성품 영화 극본으로 기록되었는데, 감독들이 그녀의 이야기를 이렇게 찍는 것을 좋아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녀는 원래 성이 진이었는데, 어렸을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삼촌을 따라 생활할 수밖에 없었다. 우리 외삼촌은 한 번 내기를 해서 졌다. 그래서 그녀는 겨우 13 살, 안후이 순호의 매음굴에 팔렸다. 어쩔 수 없이 먼지에 빠진 것은 그녀의 잘못이 아니었지만, 나중에 마음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그녀를 공격하는 이유로 여겨졌다.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매음굴에서 불녀로 일하며 굵고 힘든 일을 하고 있다. 부인은 또 그녀에게 손님을 만나라고 강요했다. 그녀는 포기하려 하지 않고, 매음굴에서 한 번 탈출하고, 한 번 체포되어 얻어맞았다. 중간에 그녀는 스쿠버 다이빙을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규제가 엄격해서 실패했다.
17 세, 절망적인 그녀는 청루에서 노래를 부르며 울며 하소연처럼 울며 한 사람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바로 순호염정판찬화입니다. 팬 zanhua 일본 와세다 대학에서 공부 합니다. 그는 새로운 인물이다. 그는 눈앞에 있는 이 가련하고 강인한 여인에게 감동을 받아 그녀를 위해 속죄하기로 결정했다.
현재의 관점에서도 판찬화는 활달하고, 정이 있고, 의의가 있는 좋은 사람이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풍진을 구한 영웅은 적지 않지만, 구한 것은 모두 미인이다. 판찬화만이 조금도 예쁘지 않은 소녀를 도왔고, 게다가 성질이 매우 컸다. 반울량의 미인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판찬화의 인격적 매력을 약화시켰다.
반찬화의 작은 도움은 주로 동정에서 나온 것이며, 순전히 의동이며 사심이 없다. 그는 그녀를 친척집으로 돌려보내려고 했지만, 그녀는 자진해서 그와 함께 있을 것을 제의했다, 설령 몸에 달라붙는 어린 소녀라도.
그의 머리로, 당연히 그녀를 소녀로 삼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녀를 첩으로 삼았다. 그는 그녀에게 아주 좋다. 첩과 결혼했지만 정식 결혼식도 열렸다. 증인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유명한 진수이다.
그녀와 결혼하기 전에, 그는 그녀가 그에게 보답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녀와 결혼한 후 그는 최선을 다해 그녀를 돌보았다. 그는 직접 그녀에게 책을 읽도록 가르쳤고, 또 한 선생님에게 그림 그리는 것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그녀를 조금도 업신여기지 않고, 그녀가 너무 많은 고통을 겪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두 배로 불쌍히 여겼다.
바로 이런 선량함 때문에, 판은 줄곧 판찬화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녀는 의연히 성을 바꾸고 자신의 성을 먼저 그녀에게 주었다. 왜냐하면 그는 그녀에게 결혼뿐만 아니라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기 때문이다. 어떤 책도 읽지 않았는데, 십 대 때부터 그림을 배우기 시작한 사람이 선생님의 지도 아래 놀라운 그림 재능을 보여 주었다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낡은 소설의 발전에 따라 판찬화의 판과 결혼하는 것은 온량하고 검소하게 양보해야 한다. 하지만 그녀는 온순한 첩이 되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그림을 그려야 했다! 나는 집에서 몇 획을 그려 스스로 즐기는 것이 아니라, 나가서 공부하고 여기저기 그림을 그린다. 먼저 상해 미원에 합격한 후 아예 바다를 건너 파리로 갔다.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육소만도 그림을 그리고, 판소도 그림을 그리고, 송미령도 중국화를 그려야 한다. 그들이 그림을 그리는 것은 단지 감정을 키우는 수단일 뿐, 대부분 우아한 화조화와 산천이다. 판 자신이 그림이 없는 인체를 그렸는데, 그녀는 벌거벗은 여자였다. 당시 세계에 큰 타격이었다.
반학그림 때 정부는 사람들이 벌거벗은 그림을 그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욕실에서 목욕할 때 몰래 그림을 그렸는데, 한 번은 뚱뚱한 여자에게 맞을 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거울을 보고 갑자기 생각했다. 내가 좋은 모델이 아닌가? 여기까지 생각하니 그녀는 옷을 벗고 거울에 자신을 그리기 시작했다.
인체를 그리는 것 외에, 그녀는 언행에서도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는다. 내가 급우들과 사생하러 나갔을 때, 판은 뇌봉탑의 벽에 오줌을 쌌다. 이때, 한 무리의 남자 동창들이 걸어오자, 학우들은 재빨리 판을 불러 나왔다. 팬 유 리앙 (Pan Yuliang) 은 안에 쪼그리고 앉아 누가 그들을 두려워합니까? 그들은 내가 오줌을 싸는 것에 신경을 쓰나요?
또 한 번, 우리는 한 여시인과 개를 동반한 가십, 그리고 그녀와 수캐의 교집합을 토론했다. 판은 기탄없이 말했다: 수캐는 사람보다 강하지만, 적어도 수캐는 사람의 사생활을 누설하지 않는다.
한 사람이 독립할 때 대중의 비난의 대상이 되기 쉽다. 어떤 사람이 판당동 기생의 정색사를 파헤쳤는데, 한 여학생은 심지어 퇴학을 요구하며 더 이상 매춘부와 함께 학교에 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판찬화만이 여느 때처럼 그녀를 지지하고 포용했고, 그녀의 곤경을 알게 된 후, 돈을 내서 그녀가 프랑스로 유학을 가는 것을 지지했다.
판은 프랑스 리옹 국립미술학원에 입학했고, 스승은 서비홍에서 유화를 전공했다. 외국에서 유학한 지 거의 9 년 만에 그녀는 중국으로 돌아왔다. 일찍이 그녀는 확실히 선생님 유해귀비와 동창 서비홍이 개설한 미원의 교수로 그림책을 출판하고 전시회를 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녀에 대한 공격과 비방을 멈추지 않았다. 그녀가 개최한 예술 전시회에서 훌륭한 인체 운동인 인공인이 전시되었다. 어느 날, 한 매춘부가 그녀의 고객에 대한 송가라는 쪽지를 붙였다.
항상 소위 얼룩이 있었던 사람은 내면에 우월감이 있는 것 같다. 포용이 있어야 그 사람들이 얼룩에서 벗어나 신입생을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판울량은 매음굴에서 일종의 오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 그녀는 당당하게 인체를 그리고, 당당하게 교수가 되고, 당당하게 전시회를 열고, 조금도 움츠리지 않아 당시의 사회 주류를 격분시켰다.
판찬화의 첫 아내조차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상해에 와서 그녀를 집으로 불렀고, 밖에서 교수가 되면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존엄하게 선언했다. 이 집에서, 나는 영원히 크고, 너는 영원히 작다!
험악하고 비좁은 환경이 그녀를 수용할 수 없으니, 더 멀고 더 큰 유언비어가 없는 곳으로 가자. 1937 년, 42 세의 팬이 다시 집을 떠났고, 판찬화는 여전히 그녀를 황포강 부두로 보냈다. 그는 채영이 보낸 주머니 시계를 애인에게 이별 기념으로 주었다. 이 등급은 40 년이다. 그녀가 늙어 죽을 때까지 다시는 중국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이 40 년 동안 그녀와 판찬화는 줄곧 해안을 가로 질러 바라보며 연락을 끊은 적이 없다. 판찬화는 늘 그녀에게 선지를 보내고, 사람들에게 그녀에게 국내 물품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였다. 한동안 팬은 특히 중국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판찬화는 국내의 비바람이 휘청거려 귀국하기에 적합하지 않음을 암시하는 편지를 썼다. 그녀가 고집스럽게 귀국한다면 그 시대의 비바람을 피할 수 없을 것 같다.
멀리 길이 험난하고 기러기 소리가 타향에 있다. 그는 오늘 밤의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았는가! 이것은 몇 년 후 팬이 판찬화에 쓴 시입니다. 당시 중국과 프랑스는 아직 외교 관계를 맺지 않았다. 판찬화가 사망한 지 2 년 후, 판재이는 대사관 인구에서 그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비통해했다.
그렇다면 팬은 왜 귀국하지 않습니까? 나는 그녀가 판찬화를 좋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림을 더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생명으로 사랑할 수 있지만 생명으로 그릴 수 있는 여자가 아니다. 그녀가 파리에 머무르는 것은 이곳의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환경이 그녀의 창작에 더 적합하기 때문이다. 그녀가 서비홍의 창작 이념과 다르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당시 서비홍은 국내에서 권위 있는 인물이었는데, 그녀는 귀국하여 그의 말을 듣고 싶지 않았다.
파리에서 팬은' 세 여자' 라고 자칭했다. 연애를 하지 않고, 외국 국적에 가입하지 않고, 갤러리 경매에 붙지 않는다. 그녀는 온종일 좁은 다락방에 머물면서 전심전력으로 그림을 그렸다. 경영이 좋지 않아 그녀는 생활이 어렵고 건강이 좋지 않아 만년에 약간의 구제금으로 생활한다.
그녀는 늙어서 젊었을 때보다 더 나빠 보인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경극 블랙헤드를 부를 때 화장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한 여자 친구가 그녀를 방문했는데, 그녀는 외투를 입고 창문 앞에 서서 마중을 나갔는데, 사람의 눈에는 고릴라처럼 보였다.
그리고 두 번째 남자가 그녀의 삶에 나타났다. 그의 이름은 왕수의입니다. 그는 유학생으로, 일찍이 프랑스에 가서 고학을 하며 중식당을 개업했다. 문화 수준이 낮은 수비수는 그녀가 번 돈으로 해외 학생 중 예술가를 지지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줄곧 반울량을 지지했다. 판이 시간이 있을 때, 그도 그의 식당에 가서 경극 한 곡을 부를 것이다.
바로 이 사람이 판에게 이국 타향에서 유일한 따뜻함을 주었다. 그는 생활에서 그녀를 돌볼 뿐만 아니라, 그녀가 화가에게 연락해서 그녀의 그림을 손질하는 것도 도왔다. 지금까지 우리가 본 수천 폭의 판울량 그림은 모두 엄청난 대가와 심혈을 들여 프랑스에서 중국으로 운반한 것이다. 이를 위해 판은 조각품을 만들기 위해 그녀가 죽을 때까지 그녀의 침실에 두었다.
판에게, 판찬화와 하나는 그녀를 가로지르는 사람이다. 판찬화는 그녀를 창조했고, 왕수의는 그녀를 지켰다. 여자로서 팬은 불행하게도 못생긴 세상에서 태어났다. 다행히도, 그녀는 따뜻한 배 한 척을 얻어 그녀에게 또 한 차례의 여정을 보냈다.
반일생은 스스로 판찬화의 첩이라고 자칭했는데, 후기에는 동거했지만. 타향에서 40 년을 떠돌아다니다가 판은 빈곤과 질병으로 죽었다. 죽기 전에, 그녀는 옆에 서 있는 수비수에게 마지막 세 마디를 주었다. 첫째, 그녀가 죽은 후에 그녀에게 치파오를 입혔다. 왜냐하면 그녀는 중국에서 왔기 때문이다. 둘째, 그녀와 판찬화 웨딩사진의 목걸이와 판찬화를 이별 선물로 팬의 후손에게 선물한다. 셋째, 반드시 그녀의 작품을 조국으로 돌려보내야 한다.
왕수의는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 그녀의 유언을 실현하였다. 그녀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도 중병으로 죽었고, 그의 친구들은 그를 팬의 무덤에 묻었다. 이 두 낯선 사람은 죽은 후에 마침내 외지에 떠돌아다니는 외로움을 막을 수 있었다.
영화 속 로맨스에 비해 팬의 현실 생활은 늘 처량하고 씁쓸한 느낌을 드러낸다. 많은 사람들이 이 민국의 가장 유명한 여화가에 대해 언급하자 모두 그녀를 안타깝게 여겼다.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녀는 생전에 전형적인 실패자였다. 미모도 없고, 친구도 없고, 돈도 없고, 결국 건강을 잃었다. 그녀의 여생은 대부분 가난과 질병이라는 단어에 얽매여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그녀가 그림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녀가 그림을 그리지 않았거나, 그녀의 화풍이 그렇게 대담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집에 있을 수 있었고, 애인의 날개 아래 살면서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만약 다시 할 수 있다면, 그녀는 또 선택할 것인가?
내가 마움의' 달과 6 펜스' 를 읽을 때까지, 나는 판과 글 속의 스트릭랜드가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스트릭랜드는 원래 증권 중개인이었는데, 가정이 행복하고 생활이 안정되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아내와 아이들을 버리고 집을 떠나 태평양의 한 섬으로 유배되었다. 왜 잘 살아야 하는지 묻자, 그는 "물에 빠진 사람이 발버둥치는 것처럼 그림을 그리겠다" 고 대답했다.
꿈에 맞은 사람은 사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스트릭랜드도 그렇고, 반울량도 마찬가지다. 그녀는 차근차근 자신의 꿈을 마주해야 한다. 설령 액운이 동반된다 하더라도, 아무것도 얻지 못하더라도. 여자로서 팬은 너무 많은 불행을 겪었다. 예술가로서 그녀는 운이 좋게도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것을 극치로 발휘했다. 그녀가 어떻게 떠돌아다니든, 가난과 병통은 모두 그녀가 감당하고자 하는 일부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그녀의 일생이 추구하는 사업에서, 그녀는 줄곧 위로 올라가는 길을 걷고 있다.
남아 있는 그림은 4000 여 점이 있는데, 그녀가 생전에 그린 작품의 수는 이 숫자보다 훨씬 많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날, 파리의 작은 다락방에서, 제 2 차 세계대전의 전쟁에서, 그녀는 매일 전심전력으로 그림에 몰두하여, 자신의 일생을 눈앞에 있는 인체와 꽃에 녹아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가 가장 많이 그린 것은 다양한 여성의 몸이다. 이 여성들의 몸은 극도로 풍만하고, 대지의 어머니처럼 강하고, 그녀 자신처럼 아름답지만, 마치 종이에서 튀어나오는 것처럼 활력이 넘친다.
20xx 년에 판화 전시회가 항주에서 열렸는데, 주제는' 건너편' 이다. 은유판의 삶인 것 같다. 이 해안은 진실한 삶이고, 기복이 있지만, 필멸의 기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쪽은 예술의 성지로 먼지 밖으로 날아가지만 외롭고 춥다. 우리는 맞은편 해안에 닿지 못하는 우리들이 그녀를 멀리서 바라보면서, 산꼭대기가 너무 춥다고 한탄할 수밖에 없었다.
고전은 예쁘게 생긴 것이 장점이고, 예쁘게 사는 것이 기술이라고 말한다.
1, 익숙한 곳에는 풍경이 없다. 익숙하지 않은 곳에는 함정이 있다.
2, 일부 사랑, 각 보안 수평선.
3. 인생은 바둑과 같다. 진보가 있으면 반드시 후퇴한다. 물러나면 들어간다. 득은 있으면 반드시 잃는다. 잃으면 수확이 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은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것이고,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은 다음 단계를 위한 것이다. 만약 네가 병사 한 명을 잃는다면, 너는 너의 차를 보호할 수 있다. 작은 것을 잃으면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바둑판은 비록 작지만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다.
4. 만약 내가 포기한다면, 내가 졌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이해했기 때문이다.
5. 만약 당신이 초대된다면, 이 생에 따라 가십시오.
6. 우리 모두 퇴로를 차단할 용기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뒤에 퇴로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행운과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은 느려질 것이다. 뒤에 퇴로가 없다면, 우리는 모든 정력을 집중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자신을 위한 탈출구를 얻을 수 있다.
7. 만약 당신들이 부부처럼 싸우고, 친구처럼 말하고, 첫사랑처럼 새롱거리고, 남매처럼 서로 보호한다면, 당신들은 함께 할 운명입니다.
8. 너는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이 세상에는 반드시 한 사람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너에게로 걸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9, 말할 수없는 손실 이 있습니다, 단지 느낌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말할 수없는 슬픔이 있습니다.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속임수로만 숨길 수 있는 사랑이 있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낱말 없는 사랑이라는 가슴 아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장 애석
10, 예쁘게 생긴 것이 장점이고, 예쁘게 사는 것이 기술이다.
1 1. 그냥 좋아한다면 왜 사랑을 과장하지?
12, 시간은 반드시 사랑이 아니지만 꼭 봐야 한다. 때때로 나는 시간이 나에게 진실을 말할까 봐 두렵다.
13. 인내심은 일종의 능력이자 경지이다. 당신이 연약한 꽃이라면, 당신의 아름다움을 피어내려면, 당신은 고독한 성장을 참아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터널로 들어가는 열차라면 따뜻한 햇빛을 목욕하려면 추운 어둠을 참아야 한다. 밤을 꼬박 새웠더니 날이 밝아졌다. 추운 겨울을 견디면 봄이 올 것이다.
14, 한 사람은 적어도 감정적으로 실연해야 하고, 사업에서 한 번 실패하고, 선택에서 한 번 실수를 해야 진정으로 성장할 수 있다.
15, 때때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지척에 있지만, 종종 다른 사람이 당신을 슬프고 걱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너는 그를 위해 눈물을 흘리고, 그를 위해 애도한다. 너는 주는 말만 하고, 갚지 마라. 너는 이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인정일 뿐이다. 얻을 수 없는 것이 최선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왕왕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동시에 나도 너를 깊이 사랑하는 사람을 다치게 하고 있다. 사랑은 종종 천 번이고, 그것이 항상 네 곁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16, 진정한 행복을 얻으려면 너무 똑똑하지도 어리석지도 않아야 합니다. 사람들은 이런 총명함과 어리석음 사이의 상태를 인생의 지혜라고 부른다.
17, 연애할 수 없다면, 나는 총애를 받고 총애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 돌이킬 수 없는 무상함 속에서, 나는 한 남자가 끝없이 나를 사랑할 것이라고 믿고 싶다. 장소현
18. 청춘은 봄의 민들레와 비슷해야 한다. 그것이 약하더라도 날개가 자라는 능력이 없어 바람에 멀리 날아갈 수 있다. 네가 모르는 곳에 떨어지더라도 미개척 처녀지로 들어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이상 아름다운 유리방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더 이상 당신의 마음을 가로막는 벽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9, 자신을 감사하지 않는 사람은 행복하기 어렵다. -삼모가 마음을 털어놓는 대화.
20. 모든 것에는 양면성이 있다: 생활은 쓴맛과 단맛으로 가득하다. 고민이 있고 조화가 있고, 사랑이 재미있습니다. 슬픔과 기쁨을 느끼는 것을 경험이라고 합니다. 흐린 날과 맑은 날이 있는 것은 자연스럽다. 때로는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소중하다. 인생의 의의는 좋은 패를 잡는 것이 아니라, 나쁜 패를 치는 데 있다.
예쁘게 생긴 것은 장점이고, 예쁘게 사는 것은 기교이다.
사람은 적어도 감정적으로 실연해야 하고, 사업에서 한 번 실패하고, 선택에서 한 번 실수를 해야 진정으로 성장할 수 있다.
사랑은 종종 천 번이고, 그것이 항상 네 곁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진정으로 행복하려면 사람은 너무 똑똑하지도 어리석지도 않아야 한다. 사람들은 이런 총명함과 어리석음 사이의 상태를 인생의 지혜라고 부른다.
젊음은 봄의 민들레와 같아야합니다. 그것이 약하더라도 날 수 있는 날개가 자라지 못하고 바람에 멀리 날아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네가 모르는 곳에 떨어지더라도 미개척 처녀지로 들어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이상 아름다운 유리방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더 이상 당신의 마음을 가로막는 벽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자신을 감상할 줄 모르는 사람은 행복하기 어렵다. -삼모
인내는 일종의 능력이자 경지이다. 당신이 연약한 꽃이라면, 당신의 아름다움을 피어내려면, 당신은 고독한 성장을 참아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터널로 들어가는 열차라면 따뜻한 햇빛을 목욕하려면 추운 어둠을 참아야 한다. 밤을 꼬박 새웠더니 날이 밝아졌다. 추운 겨울을 견디면 봄이 올 것이다.
바람에 흩날리는' 속의 모든 것은 어제, 비바람을 이겨낸 모든 것이 미래를 향하고 있다.
모든 것에는 양면성이 있다: 인생에는 쓴맛과 단맛이 있어야 온전하다. 고민이 있고 조화가 있고, 사랑이 재미있습니다. 슬픔과 기쁨을 느끼는 것을 경험이라고 합니다. 흐린 날과 맑은 날이 있는 것은 자연스럽다. 때로는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소중하다. 인생의 의의는 좋은 패를 잡는 것이 아니라, 나쁜 패를 치는 데 있다.
신은 모든 사람에게 하루 3 ~ 8 시간을 공평하게 주셨다. 처음 8 시간 동안 모두가 일하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 8 시간, 모두가 자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차이는 대부분 세 번째 8 시간에 만들어진다!
예쁘게 생긴 것은 장점이고, 예쁘게 사는 것은 기교이다.
많은 경우, 우리 모두는 퇴로를 차단할 용기가 필요하다. 뒤에 퇴로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행운과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은 느려질 것이다. 뒤에 퇴로가 없다면, 우리는 모든 정력을 집중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자신을 위한 탈출구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들이 부부처럼 싸우고, 친구처럼 말하고, 첫사랑처럼 새롱거리고, 남매처럼 서로 보호한다면, 당신들은 함께 할 운명입니다.
너는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이 세상에는 반드시 한 사람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너에게로 걸어오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