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는 단어의 의미는 무엇과 관련이 있습니까? 쪼아먹는 어순은 시적인 대립이며, 어의를 헤아려 보는 것을 좋아하는 고대인들에게는 일종의 즐거움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남겨진 것은 의미 있는 단어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피" 의 의미가 무엇과 관련이 있는지 공유해 보겠습니다.
피자의 의미와 무엇 1 "피" 는 좌우 구조의 글자이다. 왼쪽에는 "옷 옆" 이 있습니다. 즉, 이불은 옷처럼 "입어야" 한다는 것이다. 오른쪽에는 "피부"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불의 충전재가 솜이 아니라 가죽이었다. 그래서 가죽 글씨입니다. "옷" 과 "피부" 를 결합하여 "이불" 을 형성합니다.
이불
병음 자모
품사 명사
두 번 클릭 (주인
기본 설명 ◎ 이불 B 아이지 [이불] 는 보통 천이나 새틴을 소재로 하고 안감은 천을 소재로 하며 면, 실크 면, 다운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잠을 잘 때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이 잠을 잘 때 무엇이 당신을 덮었는지 설명하기 위해 인용한다. 일반 표면은 천이나 새틴, 안감용 천, 면, 실크, 다운 등이 있습니다. 조수리는 "그는 스위트룸에 들어가 국화가 이불을 덮고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고 말했다. 강탁의 "나의 둘째 집주인": "천을 좀 사서 이불을 꿰매려고 합니다." "
"Bei" 의 의미와 두 "Bei" 단어의 병음
이불 번체자: 피 (번체자가 없으면 표시됨)
이불획수: 1 1
이불의 오행은 무엇인가: 물.
조개는 성이다: 네.
참고:' 피' 글자는 몇 가지 획이 있는데,' 강희사전' 획수를 기준으로 하면 반드시' 신화사전' 과 같을 필요는 없다. "이불" 이라는 글자와 오행은 무엇인가, "주역" 만물의 현상에서 추론된 것으로,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Bei" 의 의미와 설명:
예 (소리). 옷, 가죽 소리. 의미: 잠을 잘 때 몸을 덮는 이불; 이불) 본의의 이불, 이불, 이불, 길고 반 길다. -'설문' 에메랄드 이불.
초사 초혼' 은 민속이자 먹고 마시는 도구이다.
-'사기, 화식, 열전, 서문' 은 상당히 많은 외부인들이 공손포에게 조롱을 당한 적이 있다.
--송 시마 광 "훈련과 건강" 또 다른 예: 이불; 이불을 끼우다 수건 이불 침구 (이불을 덮고 사람들이 편히 잘 수 있는 곳); 이불 (수면 이불) 의 [얼굴] 이 덮여있다. 이불을 덮다.
-'전심맹자' 는 3000 년 동안 연습했다.
-\ "주오 zhuan 시앙 공 3 년. \". 슈: "이불은 옷을 덮는 이름입니다. 클릭합니다 갈란 피경 Xi.
-'초사초혼' 은 주무출의 명목이다.
-\ "Zuozhuan messire 14 년 \" 잡초 서리.
--삼국 응우엔 웨이 지 "윙 후이" 얼음과 눈 같다.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직물" 의 또 다른 예: 이불 (전체 그림); 표지 (표지, 마스크; 진 () 왕의 여러 차례 타격을 받아 여덟 번 맞았다.
-'전국책 연책' 이 무차별 폭격하면 위태롭다. 설금복성' 파리관유화' 는 잘 모르겠어요. 사당이 소중히 간직하고 있어요.
-'전국책 제책' 우, 당이 끌려갔다.
-한가일' 논적저장' 의 또 다른 예는 침수 (flooded) 입니다. 주문 (주문; 질서) 및; 도착 [도착] 동쪽은 점차 바다로 들어가고, 서쪽은 모래에 매몰되었다.
-'서공우' 는 또 다른 예입니다. 추가 (확장, 확장); 적용 [추가; 신청] 네 테이블 (네 바다 밖) 을 둘러싸고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책 요전" 은 수동적으로 나타납니다: 호출; 조앤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들이 부러워한다.
당나라 바이 주이 (Tang Baijuyi) 의 "비파 (Pipa)" (제나라 순서) 다행히 비가 많이 와서 집이 타 오르지 않았습니다.
-'광저우 군무' 풍류는 항상 비바람에 날려간다.
송신치희' 영유락경구구 북정회고' 의 또 다른 예가 있다. 노화는 맑은 바람에 분다. 노래책은 이미 빌렸다.
이불이라는 단어는 무슨 뜻입니까? 세 가지 방언을' 이불' 과' 덮개' 라고 한다.
이불과 매트리스는 사투리에서 통칭하여' 짐' 이라고 부른다. 산서성 북부는' 침구' 라고도 불린다. 이불' 의 경우, 와이인 방언을' 커버' 라고 부른다.
"덮개" 라는 글자와 관련해서, "덮개" 라는 단어는 "이불" 에서 유래한 것이다. "몸을 덮고 추위를 막는 것" 입니다. " 이것은 이미지처럼 보이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말 같은 일이 아니다.' 몸을 덮고 추위를 막는 것' 을' 덮개' 라고 부르는데, 너의 아랫자리에 있는' 매트리스' 를 왜' 깔기' 나' 매트' 라고 부르지 않는가?
사실' 이불' 이라는 이름은 고대에는 그다지 유행하지 않았다. 고대의 "이불" 은 "이불" 이라고도 불리며, 대부분 "이불" 을 가리킨다. 쿠션이 없거나 거의 없는 이불입니다. 논어 향당: "잠옷이 있어야 하고, 몸의 절반이 있어야 한다." 휴식할 때 이불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고 길이는 반높이입니다. 침구' 와 관련해서는' 오늘의 이불도' 라고 해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침구, 침구, 침구, 침구, 침구, 침구, 침구) 침구는 점심시간 등 짧은 휴식시간에 몸을 덮는 데 쓰이기 때문에 고대인들도' 잠이불' 이라고 불렀다
현대의 의미에서 이불은 고대인들이' 이불' 이라고 불렀다.
Shuowen: "당신은 큰 이불입니다. 클릭합니다 단락 참고: "침구는 작은 이불이고, 이불은 큰 이불이다."
시 조남 소행: "감싸다."
"유교 예절과 장례식": "아무일도 없다."
Xun 의 "려자 이론": "두꺼운 옷. 클릭합니다
돈 "백설 송별전 서기 오귀가가": "가죽저고리 추위, 면석 얇음."
당 이복연' 이경 현기록 계속': "식후 아내가 집에 들어오고 침대석은 청의와 침대향을 선물한다. 모두 내놓았고, 문도 닫혔다. "
당두보'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졌다':' 옷감은 여러 해 동안 철처럼 춥고, 애교가 갈라졌다.' "
남당 이유' 파도모래': "나주는 오한을 견디지 못한다. 꿈속에서 나는 손님이라는 것을 모르고, 나는 욕심을 부린다. "
서쪽 사랑기: "생도 마찬가지다. 죽음도 마찬가지다."
면화의 원산지는 인도와 아라비아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면화가 중국에 들어오기 전에 고대인들은 베개와 매트리스를 채워서 목면만 있고 면화는 없었다. 귀족의 집에는 양모나 패딩이 가득 찼을 것이다. 그래서 송대 이전에는 한자는 비단 옆에만' 미안' 자가 있었고, 나무 옆에는' 미안' 자가 없었다. "면화" 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송서" 에 나타났다. 면화의 도입은 늦어도 남북조 시대에는 대부분 국경 지역에서 재배되었다. 대량으로 내지로 전해졌는데, 그때는 송말원초였다. 면화가 중국에 유입된 기록은 다음과 같다. "우리나라가 송원 사이에 최초로 재배된 것은 관산 민광 덕분이다. 외국에 건설되어 광광은 해선과 연결되어 있어 관산은 서역과 연결되어 있다. "
그러면 고대인들의 눈에는 왜 방언에서' 덮개' 라고 불렀을까요?
이것은 "쉬운" 발음의 고대와 현대 진화를 포함합니다.
진' 은 현대 중국어에서' 진 1' 으로 읽는다. 이니셜' Q' 는 중세 이전의' g/k' 음에서 유래했다.
"이순신" 이라는 단어의 고음은 장영 측이 제기한 것이다. 광운 시대에는 음이 "khiem" (고본한, 왕력), "khjem" (이융), "khiem" (소영핀), "khjim" (에드윈 g) 으로 바뀌었다 몽골운' 은' 김' 을 음역한다. "중원 음운" 과 "흠정"
국제음표의' KH' 는 중국어 음표' K' 에 해당한다. "khiem" (예: 한어병음 "K") 의 "KH" 가 동음자 "K" (한어병음 "G" 에 해당) 로 바뀌면, 그 주음절은 "kie" 이고 방언에서는 "Gai" 로 발음된다.
"덮개" 의 "물건" (사투리 발음) 은 "khiem" 의 어미 "-m" 의 음변으로 인해 발생한다.
음운학의 관점에서 볼 때, 중국어 "M" 은 "W" 음으로 바뀌는 추세가 있다. 예를 들어, "중상" 은 고대에는 "말" 을, 중고에서는 "스레드" 를 의미하기 때문에 방언에서는 "중상" 을 "말 치욕" 이라고 부르고, "중상" 을 "말살"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각각 "중상" 을 보존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쁘다" 라는 단어는 "아름답다" 라는 뜻이다. 시' 는' 누가 아름다운가' 이고, 한국의 시는' 전신' 이다. "설문": "얼굴, 순도. 매력이 있으면 읽어라. " "밤" 의 "밤" 자, "설문": "저녁, 아니 (황혼) 도." "시" 마오 전: "모, 늦었 어. 클릭합니다 모, 밤의 소리도 비슷해요. 대기만성' 이라는 성어는 노자의' 도덕경' 에서 나왔다. 최근 몇 년 동안 출토된 비단서' 노자' 에는' 큰 기파' 라고 쓰여 있다. "밤" 을 설명하고 고대의 "면제" 를 읽다. "문" 의 "문", 북위 이도원 "수경주" 는 "문수도, 문수도" 라고 말했다. 고대의 "문" 을 해석하여 "문" 을 읽다. 가장 전형적인 예는' 만희' 를 성으로 하는 것이다. 성이라 지명처럼 발음이 매우 안정적이어서 고음' 모칠' 을 보존했다. 그리고 "만" 은 "만" 으로 읽습니다.
다른 한티베트어를 고려해' M' 과' W' 의 음변은 머리말뿐만 아니라 운미의' -m' 도'-W' (U) 로 바뀌었다. 티베트어 "zam-pa", 람평푸미어 "dziau" 와 같은 것들이죠. 티베트어' HDZ om', 란평푸미어' dzau-zu' 로 읽혀진다. "gsum" (3), 람평푸미어는 "sau" 로 읽혀진다.
고대 중국어에서' -m' 과' -w' 의 교체는 주로 정적과 밤, 침입, 이야기, 포획, 공포라는 두 부분의 전환으로 나타난다. 그중 침입, 이야기, 포획, 공포 4 부에는' -m/-p' 운치가 있고, 은거, 밤 2 부에는' u/w' 운치가 있다. 외진 곳의' 그냥' 와 침략처의' 길' 은 물적 관계가 있다. 《시경》에서 "물건은 한 벌 쓰지 않는다" 며 "세트, 그래" 라고 말했다. 야부의' 탈락' 과 담부의' 전투자' 사이에도 전달 관계가 있다. "설문": "제거, 좋아." "시경 황새" 전: "소멸, 다." 광아 해석: "제거, 절대". "도쿄 부문선" 설주: "멸망, 멸망".
한 글자의 운모' -m' 이' -w/u' 로 번역될 때' 사물' 표지이다.
오늘날' 진 1' 의 발음은 성모와 운모 음변화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중국어가 복음에서 단음절로 바뀌는 결과이기도 하다. 중국어 음성의 진화 분석에서 사투리 중의' 가우' 라는 단어는' 1' 자의 발음을 정확하게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