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 Qiji의시 "Bodhisattva Man"은 매우 훌륭한 비교 기술을 사용하고 매우 심오한 애국심을 시의 보물로 쓸 가치가 있습니다. 시의 제목은 "장시성 장루벽에 관한 책"이며 유구타이(Yugutai)와 칭장(Qingjiang)으로 시작됩니다. 장루의 이름은 장시성 완안현에서 남서쪽으로 6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자오커우("완안현 연대기")입니다. 시에 나오는 위구 테라스는 간저우시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가징간저우현 지도"). "용복이 너무 어두워서 땅에 몇 피트나 서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당나라 이몐이 전주(간주)의 역사를 암살할 때 북쪽으로 가서 그것을 보고 감격하여 말했다: '나는 자모만큼 좋지는 못하지만 내 마음은 위작에 있다. ' Yu Gu의 이름을 Wangque로 바꿨습니다. "( "Fang Yu") "Shenglan") Qingjiang은 Ganjiang River입니다. 장강(張河)과 공강(孔河)은 간저우(甘州)시를 감싸고 위구대(玉象端) 기슭에서 함께 흘러 간강(甘江)의 북류를 이루며 조커우(興庭), 만안(萬an), 태하(泰河), 기저우(港陵, 현 지안), 용흥부(龍興府)를 거쳐 간강의 북류를 이룬다. 현재의 난창시인 홍저우(洪州)는 포양호로 들어가 양쯔강으로 흘러든다. 1175년부터 1176년(춘희 2, 3년) 시인은 장시성 간저우(甘州)에 주둔하고 있는데 이때 장루벽에 이 시를 썼다. 남송(南宋) 나대경(群大靈)의 『헬린옥록·신유안의자』에 따르면, “강서(江西) 기루벽에 새겨진 시는 이렇다. 남송 초기에 포로들이 왕비를 쫓아갔다. 용유어머니(고종맹황후, 고모)가 배를 타고 장루로 돌아가니, 너무 늦기 전에 유안이 번성하게 된다.” 이 기록은 이 말의 뜻을 이해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송나라사》 고종기와 그 후궁의 기록: 건암 3년(1129) 8월, "추군을 막겠다"고 유녕에게 명하여 강소성과 절강태후의 지배를 중단하라고 명했다. 위(魏)는 홍주(洪州)로 갔고, 등강(至康)과 유각(劉趙)은 3성 추밀원의 일을 알 권리가 있었다. 8월에 고종도 건강(지금의 남경시)을 떠나 10월에 저장성 서부로 갔다. 서쪽의 진군은 황주(지금의 호북성 황강)에서 강을 건너 용유황후를 쫓기 위해 홍주로 갔다. 강과 각은 태후와 함께 기주로 갔다. Dowager는 밤에 배를 탔습니다. "삼대 북몽회변"(건암 3년 11월 23일) 기록에 따르면, "지명(習命)이 태화현(기주까지 80리. "태화현 연대기")에 도착하고 만안현(100리)에 들어갔다. Taihe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Wan'an County Chronicle"), 군인과 경비병이 100명도 안 되었고, Teng Kang과 Liu Jue는 모두 계곡으로 달려갔습니다. 금족이 그들을 태화현으로 쫓아갔고, 태후는 완안현에서 조구로 가서 배를 버리고 전주(關願)(만안에서 240마일 떨어진 곳. "간주현 연대기")에 상륙했다. "송나라의 역사: 태후 전기": "태후와 반후궁은 농부들의 어깨를 걸었습니다." "송 왕조의 역사: 호권 전기": "권은 장교와 군인들이 진 병사들을 보호하도록 돕기 위해 농촌 병사들을 모집했고, 태후는 운이 좋게도 경건했습니다. “역사기록에는 진군이 그들을 태화까지 쫓아갔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장루까지 쫓아갔다는 나의 기록과 약간 다르다. 그러나 나(뤄)는 남송(南宋) 때 여릉(雪陵) 출신으로 무관으로도 복무하였다. 장시(江西)성 복주(富州)에서는 그의 기록이 신뢰할 만한지 여전히 의심스럽다. 더욱이 진군이 태허(台河)에 도달하자 진군이 남쪽으로 160마일 떨어진 곳을 추격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았다. 군인들이 장루를 쫓았는데, 용유왕후가 장루로 쫓기자 위독한 상태였습니다. 배는 농부들의 등에 업혀 운반되었습니다. 1127년(북송 경강 2년), 용유(龍九)와 건암(建况)이 통치할 때, 진군이 변회에 입성했을 때, 진(秦)나라 2대 황제가 북송(北宋)을 멸망시켰을 때 용우는 살아남았다. 그는 왕위에 오르고 막 뒤에 머물며 국사를 들었다. 강왕을 고종으로 맞이한 사람이 그에게 태자를 세울 것을 요청했지만 『송나라사: 후궁전』에는 그의 말을 기록하고 있다. 이제 막강한 적이 밖에 있으니 여자를 이용해 세 살짜리 아이를 데리고 정부의 말을 듣게 하겠느냐?" "그가 세상에 칙령을 내려 이르되 온 족속이 북을 불쌍히 여기나 하늘의 마음은 좌와 같으니라. “또 말하기를, “한씨 10대 이광무가 항공의 아홉 아들 중 유일하게 중생하였다. "Helin Yulu · Jianyan은 최고 수준으로 올라갑니다."라고 말합니다. "말이 너무 명확하고 감동적이어서 읽을 때 감동을 받기 때문에 Zhongxing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진잉커(陳針科)의 『환생운명론(On the Destiny of Rebirth)』에도 “사람의 마음을 지키고 외세의 침략에 저항한다”고 적혀 있다. "역사는 Longyou라고 불립니다. "이 사람은 국정을 책임져야합니다." 건암 3년, 서로의 금병이 용유를 추격하고, 동로의 금병이 강을 건너 건강과 임안을 포위하니, 고종은 어쩔 수 없이 바다에 떠내려갔다. 그래서 작가는 용유가 이곳에서 쫓겨났다고 회상했고, "너무 흥분해서" 벽에 비문을 썼는데, 이는 사실이다.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으며 비문의 여섯 단어가 이에 대한 증거입니다. "글은 정말 훌륭해요.
한자의 모양, 소리, 의미의 구체적이고 인지 가능한 특성, 특히 유(yu)는 우거진, 우울한, 우뚝 솟은 독립의 의미로 인해 세 글자가 서로 구별되어 고독한 존재로 돋보입니다. 높은 플랫폼. 시인은 분명히 장엄한 분노로 가득 차 있는 이 세 인물을 동원하여 선두에 섰고, 이 갑작스러운 일획을 쓸 수밖에 없었다. 그런 다음 그는 무대 아래의 맑은 강물에 대해 썼습니다. "완안현 연대기"에는 "간강이 완안 영토로 들어가 먼저 평지에 떨어지며 돌진하고 흐른다"고 적혀 있습니다. 100마일도 안 되는 거리에 장루가 있습니다. 장루는 CI 영역의 핵심입니다. 그래서 그는 세로로 이렇게 썼다: "많은 행인들이 중간에 눈물을 흘렸다." "보행자의 눈물"이라는 말은 장루가 만들어진 시기를 직접적으로 가리킨다. 시인은 용유왕후가 쫓기는 곳에 왔을 때 건암의 국선이 위험에 처해 있음을 뼈저리게 느꼈고, 만연한 금병들에게 분노하고, 나라의 치욕을 부끄러워하여 온통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이 슬픈 문장에 분노합니다. 시인의 마음과 영혼 속에서 이 강물은 실제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끝없이 슬픈 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보행자의 눈물에는 심오한 의미가 담겨 있어, 특별히 “만세를 빕니다”라고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암시대 사람들이 바다를 건너 중원에서 강회, 장강 이남으로 남쪽으로 여행할 때 수많은 여행자들이 셀 수 없이 슬픈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용유는 삶과 죽음의 위기의 가을을 상징하는 장루로 쫓겨난 것 같다. 강 위를 여행하는 사람들의 눈물 중에는 분명 시인의 슬픈 눈물도 있습니다. "장안을 북서쪽으로 보면 수많은 산이 보입니다." 장안은 변경을 말하며, 북서쪽을 보면 여전히 북쪽을 바라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인은 용유(龍伯)의 추구와 중국의 육심(魯信)의 사상을 회상하고 있으며, 두로(来老)의 독립귀주(貴州)가 장안(長庵)을 우러러보듯이, 독립기문은 변경을 우러러보았다. 장안을 올려다보면 그 영역이 갑자기 한없이 높아 보인다. 하지만 무수한 푸른 산들이 시야를 가로막고 있어 아쉽게도 그 영역은 매우 강력한 폐쇄된 영역으로 바뀌었습니다. Xie Pai는 Li Mian이 Yu Gutai에 올라 탑을 관찰하기 위해 비밀리에 이야기를 사용했지만 충성심과 분노로 가득 찬 자신의 이야기를 썼습니다. Zhuo Renyue의 "Ci Tong"은 "충성심과 분노의 정신이 손끝에 불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푸른 산이 덮을 수 없어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간강은 북쪽으로 흐르니 시인은 마음을 담아 글을 썼으니 경직될 필요가 없다. 무수한 푸른 산이 장안을 덮을지라도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머리를 바꾸는 것은 미래를 바라보는 일이다. 희망이 있다면 말로 표현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말에 자양분이 없으면 제2언어를 가릴 수 없고 분명히 감정적이다. Zhou Ji의 "송나라 사학자 선정시"는 "물을 빌려 산을 불평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말은 산과 강과 뗄래야 뗄 수 없는 단어입니다. 세 단어는 냄새로 덮을 수 없고 푸른 산에 둘러싸인 느낌은 결국 두 단어가 더 심오하고 강력하다는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상추를 돌아보면 맑은 강물은 행인의 눈물을 비유하고,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은 비유 같으니 조국을 비유해야 한다. 시인은 장안을 덮고 있는 무수한 푸른 언덕을 보며 한숨을 쉬지만, 동쪽으로 향하는 흐름을 덮을 수 없으니 비유는 적을 가리켜야 한다고 말한다. 시인의 잠재의식에서는 투항파를 지칭하기도 한다. 특히 '동쪽으로 흐른다'는 말은 높이 평가할 수 있다. 『상서우공』은 “강한 왕조는 바다에서 건국되었다”고 말한다. 중국 문화 전통에서 강, 땅, 해, 달의 움직임은 “하늘의 움직임”을 구현한 것이다.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Xi·Xici")). 두라오(杨老)의 『양쯔강 위의 두 시』에는 “황실에 사람이 많으면 누가 도적처럼 존경하겠느냐?” “광대는 끝이 없으나 동쪽은 깊다는 것을 너희는 안다. 사람은 바다로 돌아가고, 만국은 왕을 섬긴다." 그러므로 반드시 밥을 논할 때 고개를 돌려 뜻을 표현해야 한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을 이용하여 정의의 방향을 상징해야 한다. 그러나 현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고, 시인의 기분도 여유롭지 않다. "장완은 슬픔을 느꼈고, 깊은 산 속에서 자고새 소리가 들렸다." 시의 정서와 맥락은 또 다른 큰 좌절이었다. 강은 늦고 산은 깊다. 이 황혼, 광활함, 폐쇄적 상태는 시인의 우울함과 외로움을 묘사한 것에 불과하며, 이는 시 시작 부분의 유구타이(Yugutai)의 이미지와 암시적으로 일치한다. 아직도 슬픈 기분이 들 때면 중국어판 '추·구곡·상부인'은 "눈을 가늘게 뜨고 걱정이 된다"고 말한다. 예술적 개념의. 더욱이 혼돈의 산 깊은 곳에서 “형님, 저는 도저히 할 수 없습니다.”라는 자고새 소리가 들립니다. 장화(Zhang Hua)는 "새의 책(The Book of Birds)"에서 "자고새는 남쪽으로 날아야 하며 그들의 야망은 북쪽이 아닌 남쪽을 향하고 있다"고 백거이(Bai Juyi)의 "산 자고(Mountain Partridge)"에서 "새벽까지 우는 것은 북쪽 사람들만 걱정할 뿐이다. 남쪽 사람들은 이것을 듣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시인이 남쪽으로 돌아 오는 포옹을 기억하도록 부르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성취되지 않은 야망에 대한 충성심과 분노를 억누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산기슭 중평원의 장로들과 동포들의 부르짖음과 같은 것인가? 정확히 특정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결말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고 결론 내릴 수 있다. 이는 조정의 타협 주장과 오랫동안 중원이 회복되지 못한 점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결론 내릴 수도 있다. 끝없는 슬픔의 매듭. 양치초는 "'보살인'에서 이렇게 시끄럽고 지루한 적은 없었다.
"("Yi Heng Guan Ci Selection") 이 단어는 Jianyan 시대의 국가의 어려운 상황에 대한 깊은 향수와 Jingkang 이후 나라를 잃은 깊은 향수를 표현합니다. 오랫동안 어린이의 애틋함을 표현한 시는 사실 남송의 애국시로, 깊고 집중된 정신의 걸작이다. 가족과 나라의 슬픔, 현재와 과거, 다양한 생각이 모두 전면에 적혀 있는데, 이를 일일이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이런 내용은 알 수 있고 이해할 수 있다. 전체 프레임을 사용하여 전체 포옹을 설명하고 은유를 사용하여 생계를 전달하지만 반드시 세부 사항을 하나씩 지적할 필요는 없는 예술적 성취는 실제로 중국의 미적 이상을 구현한 것 중 하나입니다. 시사에서 이태백의 동음이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