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정인은 신발을 사려는 욕망이 있고 앉게 한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하자 그는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라고 말합니다.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번역
정인이 신발을 사고 싶어합니다. 그는 먼저 발을 재본 다음 재어 놓은 발을 자리에 놓았다. 그가 시장에 도착했을 때, 그는 좋은 사이즈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그는 이미 신발을 골랐고, "사이즈를 재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집에 가서 사이즈를 재었다. 그가 시장으로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졌고, 그는 결국 신발을 사지 않았다. 누군가 물었다: "왜 신발의 크기를 시험하기 위해 발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내 발보다 측정된 사이즈를 믿고 싶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정국인은 교조주의의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자신의 발 크기만 믿고, 자신의 발을 믿지 않고, 큰 농담을 할 뿐만 아니라, 신발을 살 수 없게 하여 웃음거리가 되었다. 실생활에서 신발을 사면 발의 크기만 보고 발은 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이런 사람이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말하고, 일을 하고, 사고하는 문제는 책에서 출발하고,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는다. 그는 책에 쓰여 있는 것을 믿지만 책에 쓰여 있지 않지만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믿지 않는다. 이런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책에 있는 것만이 진리이고, 쓰지 않은 것이 진리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당연히 사고는 경직되고, 행동은 벽에 부딪칠 것이다.
석림은 문어문의 답변을 받았다.
유녕지는 한 사람이 쓴 신발을 알아보고 그것을 사용했다. 그 사람은 나중에 신발을 잃어버렸고, 신발을 돌려주고, 되찾기를 거부했다. 심도 옆자리에서 쓴 신발을 알아보았고, 린은 웃으며 말했다. "청③ 맞나요?" 바로 주세요. 이웃이 신발을 잃어버려서 이미 돌아왔다. Shilin 는 말했다: "이것은 당신의 신발이 아닙니까? 클릭합니다 미소 지으며 받아라.
이것은 사소한 일이지만, 사람이 응고물이 아니라 학자처럼 행동해야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동파지림에서 선택)
참고 사항:
① 예: 예. ② 신발은 다음과 같이 썼다:: 신어라. ③ 녹색: 너. ④ 그러나 접속사를 꺾는다.
번역:
유녕지가 신은 신발이 이 사람의 것이라는 지적이 있어 그에게 신발을 주었다. 이 사람은 나중에 잃어버린 신발을 찾아 유녕에게 돌려주었다. 유녕의 거절은 그들을 다시 데리고 갔다. 이웃은 또 심신 신발은 이웃의 것이라고 지적했다. 심씨는 웃으며 말했다. "그건 네 신발이야." 그는 그것들을 그에게 주었다. 이웃 사람들은 나중에 잃어버린 신발을 찾아 심씨에게 돌려보냈다. 나는 웃으며 받아들였다.
비록 이것은 사소한 일이지만, 우리는 Liu Ningzhi 가 아닌 Shen 처럼 행동해야합니다.
이상은 참고용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용의자는 고전 중국어 번역을 훔쳤습니다.
예전에 추 사람들은 친구 집에 투숙했고, 하인은 친구의 신발을 훔쳐 귀국했다. 초인은 정말 모른다. 초인은 그의 하인을 시장에서 걷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모르고, 하인은 사적이고 단도직입적이다. 어느 날 한 친구가 와서 그가 초인의 발밑을 걷는 것을 보았다. 그는 매우 놀라서 말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내 신발을 훔쳤다고 단호하게 의심한다." 그래서 나는 포기했다. 1 년여 만에 일이 폭력적이 되자 친구들은 초인의 문을 따라 후회했다. "나는 아들을 알 수 없지만, 그가 나의 죄라고 의심한다." 언제나처럼 잘 해주세요. ""
"역대 우화"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번역:
옛날에 추 () 나라에 친구 집에서 밤을 지낸 사람이 있었다. 그의 하인이 그의 친구의 신발을 훔쳐 돌아왔다. 그 사람은 모른다. 공교롭게도 그는 하인에게 신발 가게에 가서 신발을 사도록 했다. 하인은 신발을 산 돈을 숨기고 훔친 신발을 그에게 주었다. 이 사람은 모른다. 어느 날 그의 친구가 그를 보러 와서 그의 신발이 그 사람의 발에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깜짝 놀라 말했다. "나는 네가 내 신발을 훔쳤다고 의심했다." 그래서 나는 그와 헤어졌다. 1 년 후 이 일이 폭로되자, 그의 친구가 남자 집에 와서 사과하며 말했다. "나는 너를 몰라, 내가 너를 잘못 믿었어. 이것은 나의 죄이다. 예전처럼 나를 친구로 대해 주세요. "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Word 솔루션:
어제: 예전에
네.
도둑질: 도둑질
신발: 신발
복귀: 돌아와.
편안함: 때마침
제조: 제조
도시: 구매
넷. 시장
개인: 개인.
가져가: 놔
또 다른 날: 또 다른 날
외국인 손님: 참관.
무섭다: 놀라다
고체: 원래.
과일: 역시.
Jean valjean: 이렇게.
수: 그래서
안 함: 끊기
끝: 끝.
폭력: 노출
뒤꿈치: 끝, 끝.
서: 죄송합니다.
새뮤얼: "터무니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틀렸습니다.
죄: 죄
이유:
우리 생활에서는 종종 다른 사람을 오해하는 일이 있지만, 우리가 적절한 때에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수 있다면, 이것도 가치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정인진화 (고문과 번역) 정인은 정말 신발을 사고 싶어 발에 먼저 앉았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하자 그는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라고 말합니다.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번역
정국에는 신발을 사고 싶은 사람이 한 명 있다. 그는 먼저 집에서 밧줄로 발을 재어 본 다음, 재어 놓은 치수를 자리에 놓았다. 그는 서둘러 시장에 달려가 그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받았지만,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라고 말했다. "집에 가서 가져가세요.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끝났고, 그는 신발을 전혀 사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너는 왜 자신의 발로 너의 신발 사이즈를 시험해 보지 않니?"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내 발보다 크기를 더 믿고 싶습니다! \ "라고
정 (고문과 번역) 원문
정국인이 신발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먼저 그 위에 앉을 것이다. 그들이 도시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하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신발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고 말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Holmium: holmium 은 자신감보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 "라고
교과서판
신발을 사고 싶은 정인은 먼저 발에 앉아 있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하자 그는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라고 말합니다.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번역
정국에는 신발을 사고 싶은 사람이 한 명 있다. 그는 먼저 집에서 밧줄로 발을 재어 본 다음, 재어 놓은 치수를 자리에 놓았다. 그는 서둘러 시장에 달려가 그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받았지만,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라고 말했다. "집에 가서 가져가세요.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끝났고, 그는 신발을 전혀 사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너는 왜 자신의 발로 너의 신발 사이즈를 시험해 보지 않니?"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내 발보다 크기를 더 믿고 싶습니다! \ "라고
주다주석을 달다
정 () 춘추 () 시대의 한 소국의 이름은 허난성 신정현 () 에 있다.
신발류-은로, 구두, 모두 신발입니다.
Degree-duó, 생각, 여기서 동사로 사용, 즉 계산과 측정. 뒤에 있는 "다" 자는 명사로 쓰이며 통치자입니다.
하나-문어문의 대명사, 여기서 측정한 사이즈를 가리킨다.
앉다-같은 자리는 좌석, 의자, 의자 등 가구를 가리킨다.
젠장-들고 있어.
다만, 다만, 끝난다는 뜻은 시장이 이미 해체되었다는 뜻이다.
허무-허무, 아무것도 없다. 여기는 할 수 없고, 할 수 없다는 뜻이다.
6. 정인마이 신발 기본정보 정인마이 신발:' 성어사전' 은' 화남자가 순림이라고 한다
사전 편찬가 왕광한의' 사전 문제 연구-성어 추적 기준 약론' 은 성실한 사람도 없고 신발도 없는데 어떻게' 원' 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 어록은 "한비자외저축설" 에서 나온 것이다. "정인은 신발을 사려고 하는데, 먼저 발을 재어 앉는다. 그들이 도시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하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이미 해냈지만, 그들은'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고 말했고, 가져갔다. 만약 네가 그것을 어기면 시장이 파업할 것이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집행할 수 없다. 사람들은' 왜 한번 해보지 그래?' 라고 말하죠.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원문: 정씨가 신발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은 먼저 발을 모두 ü 하여 앉게 했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하자 그는 "나는 견지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라고 말합니다.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정인이 신발을 사고 싶어합니다. 그는 먼저 자신의 발을 재어 보고 나서 그것들을 자리에 놓았다. 그가 시장에 도착했을 때, 그는 좋은 사이즈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가져다가 말했다: "나는 적당한 한 켤레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그래서 나는 돌아가서 사이즈를 가지러 갔다.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져 신발을 파는 사람도 갔다. 그는 마지막에 어떤 신발도 사지 않았다. 누군가 물었다: "왜 발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내 발보다 측정된 사이즈를 믿고 싶다."
정: 춘추시대의 한 소국의 이름은 허난성 신정현에 있습니다. 면접관:.
사람들.
욕망: 생각. 첫째, 우선.
도: 측정된 길이입니다. 그리고: 그리고.
넣기: 넣기, 넣기. 첫째: 대명사, it, 여기서 측정한 치수를 말합니다.
그: 그의. 앉아: 가짜 단어: "좌석" 과 동일; 자리.
받는 사람: 받는 사람. 하나: 까지.
가자.
체조: 들고 있어, 메고 있어. 이미: 이미.
Get: 획득; 알겠습니다. 신발: 신발.
예: 만. 들고 있어요.
도: 측정한 치수. 반대로: 가짜 단어: "또한"; 돌아오다.
도시: 장터, 시장. 중지: 헤어지고, 끝내고, 멈춰라.
수: 마지막으로. 고 말했다: 예.
말해봐.
닝: 차라리. 없음: 없음.
자신감: 자신을 믿어라. 그리고: 생각.
이 단락의 공통어 1 을 편집합니다. "앉게 하기" 의 "앉기" 와 "자리" 는 자리를 의미합니다. 그것의 걸상 위에 놓다.
2. "가져가세요. "반전" 의 "반전" 과 "돌아가기" 는 반환을 의미합니다.
측정을 수행하여 반환하다. 이 단락을 편집할 때 글자의 발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L 변음, 세 번째 발음: 듀이 동시 발음, 두 번째 발음: nìng 비음, 네 번째 발음
이 단락의 주제를 편집한 이야기는 우리에게 현실에 주의를 기울여야지, 관례를 고수하지 말라는 것을 알려준다. -응? 단어 설명: 교조만 믿고 비현실적이고 고지식한 사람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응? "한비자외저축은 좌측을 상상이라고 한다" 는 출처: "정인은 신발을 사고 싶어 먼저 발을 재어 그 위에 앉아 도시로 들어가지만, 이미 하는 것을 잊고' 집행하는 것을 잊는다' 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회수하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기면 시장이 멈추기 때문에, 당신은 집행할 수 없습니다. "
한비자자 (기원전 280-233 년경) 는 한비이다. 중국 전국 말기의 사상가, 정치가.
그는 당시 유명한 사상가 순경의 학생이었다. 한비는 순자의 법가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그의 이전의 법가 학설을 흡수하여 법가의 집대성자가 되었다.
진시황 14 년 (기원전 233 년) 은 리스에게 살해되었다. 그의 작품은 나중에' 한비자자' 로 불리는데, 현존하는 55 편이 있다.
그는 혈통을 중심으로 한 등급제도에 반대하며' 귀족',' 민모',' 자보' 의 평등을 주장했다. "임인 유친" 에 반대하고 "임인 유현" 을 제창하다. 유교의' 예치' 에 반대하고' 법치' 를 제창하다. 동시에' 술' (군주가 신하를 통제하는 수단) 과' 세' (군주의 권력) 는' 법' 을 보완하는 것이라고 제안했다. 프랑스어 주술어 문장은 정어와 부사로 쓰이며, 비하적인 성어이다.
기계적으로 이 단락의 동의어를 편집하고, 칼을 새기고, 규칙을 고수하고, 고집스럽게 토끼를 기다리며, 이 단락의 반의어를 편집하고, 이 단락의 논평을 서둘러 편집하다. 이 정국인은 교조주의의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발의 크기만 믿고, 자신을 믿지 않아, 큰 농담을 했을 뿐만 아니라 신발도 살 수 없었다.
실생활에서 신발을 사면 발의 크기만 보고 발은 보지 않는다. 아마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사람이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말하고, 일을 하고, 사고하는 문제는 책에서 출발하고,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는다. 그는 책에 쓰여 있는 것을 믿지만 책에 쓰여 있지 않지만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믿지 않는다.
이런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책에 쓰여진 것만 진리이고, 쓰지 않은 것은 진리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당연히 사고는 경직되고, 행동은 벽에 부딪칠 것이다.
읽기 연습 1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정인이 신발을 사다' 라는 책은 전국 한비의' 한비자자' 에서 뽑혔다. 2. 다음 단어를 주의하세요.
① 루 (l) ② 닝 (n)③. 단어를 해석하다. (1) 신발류 (신발) (2) 조작 (운반) (3) 닝 (닝) (4) 바 (흩어져) 4. 다음 문장을 번역하다.
① 안티, 도시, 다음 수행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시장으로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끝났다.
그래서 신발을 사지 않았어요. 2 믿음직스러울지언정 자신이 없다.
차라리 내 자신의 발 대신 측정 된 크기를 믿고 싶습니다. (3) 먼저 발을 재어 그 위에 앉는다.
먼저 너의 발을 재어 본 후에 그것을 자리에 놓아라. 이 우화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교조에 얽매여서는 안 되고, 융통성을 배워야 한다.
"신발" 과 관련된 관용어를 적어도 두 개 써 주세요. 앤은 늘 산천의 오솔길을 따라 간다. 7. 앉기: 좌석, 좌석 뒤집기: 돌아가기. 8. 이 짧은 글은 어떤 사람을 풍자하는가? 그것은 고집스럽고 유연하지 않고 객관적인 현실에 따라 유연한 대책을 취할 줄 모르는 사람들을 풍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