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을 표현하고 인생을 보는 시 한 수

1. 인생에 대한 웃음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미소와 생활에 대한 시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 미소로 생활에 직면하는 시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자전의 아들은 무적, 임림북두를 타고 모인다. 지구의 달에 대한 논평을 통해 풍랑이 필끝에서 휙휙 소리를 낸다. 측은 만리의 추수를 받지는 못했지만, 속도는 길고 속도는 길다.

2, 나는 하늘을 비웃고 칼을 가로지르며 간담을 남기고 싶다.

3. 젊었을 때 산을 본 적이 없어서 재미가 없다. 미친 듯이 어지러운 노래를 부르고, 놓아주기를 좋아한다. 이 마음 누구야 * * * 카드, 웃음바람이 나무를 불다. 답객이 나이를 묻다.

4. 세상에 먼지가 많고, 6 월풍이 춥다. 만약 네가 한밤중에 깨어나면, 너는 그것을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5, 인생 70 세, 어린 시절과 노년을 제외하고. 중간 시간이 많지 않고 서리와 고민도 있다. 꽃은 앞뒤로 노래하며 금병을 급히 쏟았다.

중국 최초의 시는 율시를 구조로 하고, 율법은 엄격하다. 예를 들어, 진나라 시대의 시는 일반적으로 사언율시로,' 시경' 에서 볼 수 있다. 나중에 오언이나 칠언율시로 발전하여 당시에서 볼 수 있다. 송원 시대 경제문화가 한층 발전함에 따라 시의 내용이 점차 확장되고 연역되었다. 신민주주의 혁명 후기, 시는 글자 수에 제한이 없는 자유시로 변했다.

2. 인생에 대한 고시를 웃다.

미소와 생활에 대한 고시는 1, 남당 이어의' 어부' 이다. 원문: 물보라가 눈을 치우고, 복숭아와 리가 소리 없이.

술 한 주전자, 나일론 한 대,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까? 파도가 일부러 나를 환영하는 것 같아, 수천 개의 큰 눈을 휘감고 있다. 복숭아꽃과 매화가 묵묵히 한 줄로 서서 봄의 숨결을 느끼게 했다.

손에 술 한 주전자를 들고 옆에 낚싯대가 놓여 있는데, 세상에 나처럼 행복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2. 당대의 왕위' 나는 종남산의 은둔' 원문: 중년의 마음이 길을 찾았고, 나는 이 산기슭에 와서 살았다. 취미집중은 왕왕 독특하게 놀러가고, 즐거운 일이 있어 자기 감상을 즐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구하거나 앉아서 백변운의 상승을 본다. 가끔 숲속에서 한 마을의 어른을 만났는데,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자주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중년은 마음이 좋아서 만년에 남산 기슭으로 이사했다. 기분이 좋을 때 혼자 돌아다니는 것은 나 자신만이 안다.

수면 밖을 한가롭게 거닐며 앉아서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을 바라본다. 가끔 숲에서 노인을 만나 웃으며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3. 당대의 이백 "남령의 자녀들이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원문: 백주 산신 삶은, 황계추비.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막 익었고, 노란 닭은 곡식을 쪼고 있었고, 가을에는 살이 쪘다. 소년의 하인을 불러 노란 닭을 끓여 소주를 따르자 아이들은 웃고 떠들며 내 천을 잡아당겼다.

술에 취해 청창하다. 나는 이것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싶다. 나는 술에 취해 추모와 영광을 다툰다. 로비하는 만성왕은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서둘러 달려와 먼 길을 달리기 시작했다.

혜제리의 어리석은 여자는 가엾은 것을 업신여겼고, 지금은 집을 그만두고 장안으로, 서양의 진나라로 간다. 내가 어떻게 야외에서 오래 머물렀던 사람이 되어, 등을 대고 크게 웃으며 밖으로 나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당대의 이백은 "산에서 친구와 사귀다" 라는 원문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은 산에서 꽃을 마시며 한 잔에 한 잔을 마친다.

술에 취하면 자고 싶다. 너는 너 자신을 떠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아침에 바이올린을 들고 있다. 우리 둘은 활짝 핀 산꽃에서 술을 맞췄는데, 술맛이 진하고, 한 잔에 한 잔씩 이어서 정말 즐거웠다.

나는 술에 취해서 자고 싶다. 너는 스스로 떠날 수 있다. 만약 네가 아직 완성하지 않았다면, 내일 아침에 너의 피아노를 안고 돌아와라. 5. 만청담사통' 옥벽': 문만 보고 검소하게 생각하고 두건을 잠시 기다리다.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분주한 생활이 이렇게 긴장되어 사람들이 한 사람을 보면 와서 산다. 나는 죽은 강유웨이와 양계초가 장검과 같은 사람들의 보호를 받기를 바란다.

나도 전우들이 수수방관하며 두건처럼 정치개혁과 개혁의 대업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칼집에서 나와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유류자는 쿤룬산처럼 진실하고 공명정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북송 주돈유' 천서 도성 작품' 원문: 저는 청조 도성의 산수랑입니다. 저는 천분분이며 하늘이 가볍습니다. 나는 레인에게 구름권 한 장을 준 적이 있지만, 나는 구름을 떠나 정기권 한 장을 빌리는 것에 지쳤다.

시는 천 수, 술은 천 가지가 있다. 너는 후작을 몇 번이나 보았니? 옥탑 김궐은 무심코 돌아가고 매화는 낙양에 취한다.

나는 천정의 경관 관리인으로 천성이 게으르고 야성적이다. 천제는 일찍이 나에게 편지 비단관 풍로를 주었는데, 나도 여러 차례 기념 도장을 올리고 채운으로 달을 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 한 수를 쓰면 만 잔이고, 예통 한 잔 마시면 천 잔이다. 나는 진정으로 왕자를 본 적이 없다. 화려한 천궁에서 벼슬을 해도 나는 게으르다. 나는 단지 낙양과 매화에 취하고 싶다.

7. 송대 수시' 폭풍우를 모아 나뭇잎을 치고 숲을 입는 소리를 듣지 않는다' 는 원문: 잎을 치고 숲을 입는 소리를 듣지 않으면 왜 소리를 울리지 않는가.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숲 속의 비바람 소리를 두려워하지 말고, 왜 목을 놓지 않고 느긋하게 노래하지 않는가? 대나무 장대로 샌들을 끄는 것이 승마보다 가볍다. 이것은 작은 일이다. 뭐가 무섭지? 대마 섬유를 걸치고 호수와 바다가 평생을 보내게 하다.

추운 봄바람이 나를 깨웠고, 나는 몸이 좀 춥다고 느꼈다. 산의 석양을 뒤돌아보니 나는 웃었다. 비가 오는 장면을 돌아보니 비가 오든 맑은 날이든 나는 집으로 돌아갔다. 8. 남송 때 주돈유는 "서강월, 일이 봄꿈처럼 짧다" 고 썼다. 원문: 일은 봄꿈처럼 짧고 인정은 가을구름처럼 얇다.

고생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만물에는 생명이 있다. 다행히 술 세 잔이 좋으니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다.

잠시 웃음소리로 소개팅을 했지만 내일은 흐리고 맑지 않다. 세상일이 변덕스러워 봄꿈처럼 순식간에 지나간다.

담박한 인정은 가을 하늘의 얇은 구름과 같다. 자신의 수고에 신경 쓰지 마라, 모든 것은 운명이다.

다행히 오늘 좋은 술 세 잔을 만나 새로운 꽃 한 송이를 보았다. 짧은 모임은 이렇게 친절해서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른다.

3. 웃음의 삶에 관한 시

스무디

시대: 명나라 작가: 당인

인생은 70 세이며, 어린 시절과 노년을 제외한다.

중간 시간이 많지 않고 서리와 고민도 있다.

꽃은 앞뒤로 노래하며 금병을 급히 쏟았다.

세상은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지만, 조정의 관원은 할 수 없다.

관원은 돈을 헤프게 써서 걱정이 너무 많아서 결국 자신의 머리가 하얗게 변했다.

춘하 가을겨울 트위스트 손가락, 종소리가 황혼 닭을 보내 여명 선언.

눈앞을 조심하고 매년 잡초를 묻어주세요.

풀숲에는 많은 무덤이 있는데, 매년 절반씩 청소를 하지 않는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시대: 송 작가: 두안석

홍안초록귀밑머리가 사람을 늙게 하는데, 언제 인간인가? 너는 하늘의 뜻과 청춘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봄꽃은 가을서리로 가득 차지 않았는데, 너는 누구를 위해 바쁘니?

병 앞의 한가한 시간일 뿐 작별 인사를 하고 싶지 않다. 나는 내가 온종일 붉은 먼지를 밟을까 봐, 나는 시간을 허송할 것이고, 더욱 고민할 것이다.

배 한 척을 파견하다

시대: 송 작가: 왕안석

배 한 척을 보내서 밤에 자다.

가을물이 흘러내리고 연근이 바닥에 있다.

이 이슬을 사랑하고 이 구름을 불쌍히 여기다.

노래와의 화음이 없다면 외로움도 즐겁다.

정봉파

시대: 송 작가: 수시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않고, 왜 노래를 부르며 천천히 걷지 않느냐?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연우가 평생 계속되다.

청량한 봄바람이 약간 한기가 도는 술을 깨웠지만, 산들을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4. 웃음의 삶에 관한 시

스무디

시대: 명나라 작가: 당인

인생은 70 세이며, 어린 시절과 노년을 제외한다.

중간 시간이 많지 않고 서리와 고민도 있다.

꽃은 앞뒤로 노래하며 금병을 급히 쏟았다.

세상은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지만, 조정의 관원은 할 수 없다.

관원은 돈을 헤프게 써서 걱정이 너무 많아서 결국 자신의 머리가 하얗게 변했다.

춘하 가을겨울 트위스트 손가락, 종소리가 황혼 닭을 보내 여명 선언.

눈앞을 조심하고 매년 잡초를 묻어주세요.

풀숲에는 많은 무덤이 있는데, 매년 절반씩 청소를 하지 않는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시대: 송 작가: 두안석

홍안초록귀밑머리가 사람을 늙게 하는데, 언제 인간인가? 너는 하늘의 뜻과 청춘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봄꽃은 가을서리로 가득 차지 않았는데, 너는 누구를 위해 바쁘니?

병 앞의 한가한 시간일 뿐 작별 인사를 하고 싶지 않다. 나는 내가 온종일 붉은 먼지를 밟을까 봐, 나는 시간을 허송할 것이고, 더욱 고민할 것이다.

배 한 척을 파견하다

시대: 송 작가: 왕안석

배 한 척을 보내서 밤에 자다.

가을물이 흘러내리고 연근이 바닥에 있다.

이 이슬을 사랑하고 이 구름을 불쌍히 여기다.

노래와의 화음이 없다면 외로움도 즐겁다.

정봉파

시대: 송 작가: 수시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않고, 왜 노래를 부르며 천천히 걷지 않느냐?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연우가 평생 계속되다.

청량한 봄바람이 약간 한기가 도는 술을 깨웠지만, 산들을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5. 인생을 깨닫거나 인생을 비웃는 시가 있습니까?

시간이 우리가 처음 만난 그 순간에 머무를 수 있다면

나란성드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없다.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 자정은 맑고, 빗방울 밤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참고: ① 인생이란 옳은 사람과 항상 처음 만났을 때처럼 아름답고 담담하게 지내야 한다는 뜻이며, 이후의 원한과 불평은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것이 아름다운 시작에 머물러 있을 뿐이다. (2) 어떤 문장: 이것은 한과 반 수련을 암시하는 버려진 아들이다. 한나라 공주 반첩은 조에게 비방을 받아 냉궁에 은거했다. 나중에 그녀는' 원가' 를 한 편 썼는데, 추부채를 비유로 버림받은 원한을 표현했다. 남북조 때, 유량소욱의' 반숙 원망' 시에서' 나는 가을팬 같다' 고 지적한 후, 그녀는 가을부채로 여자가 버림받았다는 것을 표시했다. 우리가 사랑해야 한다는 뜻이지만 오늘의 이별이 되었다.

3 한가함: 지금 쉽게 마음을 바꿀 수 있다는 뜻이고, 반대로 세상은 쉽게 마음을 바꿀 수 있다는 뜻입니다. 오랜 친구는 애인을 의미한다.

(4) 여산 두 문장:' 태진전설' 에 따르면 당명제와 양옥환은 7 월 7 일 밤 여산화청궁 선인전에서 선서를 하며 부부가 되고, 하늘과 땅이 영원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백거이의' 장한가':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었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로 합쳐져서, 나는 이곳의 연가지를 만들고 싶다." 이 묘사는 매우 형상적이다. 안사의 난후 명성조가 촉에 입촉하여 포니테일 비탈에서 양옥환을 처형했다. 양은 죽기 전에 말했다: "나는 국가에 충실하게 보답하고, 원망 없이 죽는다." 또한 명성조는 도중에 빗소리와 종소리를 듣고 괴로워했고,' 우린 벨' 이라는 노래를 적어 애도의 뜻을 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여기서, 나는 이 코드를 빌려서,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해도 나는 아무런 원한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너구리 모래의 "설명" (계절풍 가을 던지기 풀) 을 참조하십시오.

⑤ 두 번째 문장은 무엇인가: 당대의 이상은으로 쓴 말: "4 시 천자, 어떻게 노씨보다 못하다?" " 불행히도 변덕스럽다. 이치로는 돈 을 가리킨다. 더군다나, 이것은 우리가 그 해에 돈과 어떻게 비교할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는 줄곧 한 쌍의 새가 되겠다고 맹세하며 나뭇가지와 양옥고리를 연결시켰다! 죽고, 헤어졌지만, 여전히 잊을 수 없다는 뜻이다. 또한 접근성이 있습니다.

시적인 개요: 옳은 사람과 함께 지내는 것은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고 다정하며 행복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과 나는 서로 사랑해야 하는데, 왜 오늘 서로를 떠나야 합니까? 지금 자신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 너는 이 세상에서 자신의 마음을 바꾸는 것이 쉽다고 말한다. 돈과 마찬가지로, 당신과 나는 영생궁에서 생사를 맹세했지만, 결국 이별을 했고, 아무런 원한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하지만 돈은 어떻게 그 해와 비교할 수 있을까? 그는 줄곧 한 쌍의 새가 되어 나뭇가지와 양옥고리를 연결하겠다고 맹세했다.

6. 웃음과 인생에 대한 시를 묘사한다

담시동은 감옥의 제목 벽에서 문을 바라보며 장검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두건을 잠시 기다렸다. 나는 가로칼에서 웃으며 하늘을 보았고, 간담에는 쿤룬 산 두 개가 남아 있었다. 여행 시간: 당 작가: 초조할 때 흥미를 잃었다. 그는 노래에 매료되어 한가롭게 산책을 한다. 누구의 마음인가, 웃는 바람에 나무를 불고 있다. 질문에 답하라: 시간: 두 번째 운은 서풍어른이다: 송작가: 수시가 로디를 건너고 먼지가 날리며 서풍이 사람을 오염시킨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운산은 변색되지 않아서 강열이 헤어진 줄 몰랐어요. 그는 마음이 편안하고, 얼굴이 좋고, 일에 부딪치면 무정하고 새롭다. 그는 나에게 여주의 잎을 주었고, 웃으며 옷이 가득한 눈파도를 바라보았다. 송원년: 명작가: 당인은 70 년에 태어났고, 어린 시절을 제외하고는 만년을 제외하고는요. 금병을 전부 쏟아내야 하는 절박한 필요성. 사람들은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지만 정부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는 없다. 관원은 돈을 헤프게 써서 걱정이 너무 많아서 결국 자신의 머리가 일찍 하얗게 되었다. 춘하 가을과 겨울에 손가락을 비틀면 시계가 황혼에 닭떼를 보내 여명 선언을 한다. 눈앞을 조심해서 일 년에 한 번 잡초를 묻어주세요. 풀숲에 얼마나 많은 무덤이 있는지, 매년 절반이 청소를 하지 않는다. 우미인의 시대: 송작가: 두안석 미인 청사 귀밑머리, 인로주황. 안녕히 계세요. 나는 늘 붉은 먼지를 밟고 있는데, 더욱 걱정이다. 나는 배 한 척을 보냈다. 송 작가: 왕안석이 배를 보냈어요. 저는 밤에 잠을 잤어요. 강물에 가을물이 쏟아지고, 나는 이슬을 사랑하고, 구름을 불쌍히 여긴다. 만약 내가 노래 한 곡이 없다면, 나는 기꺼이 혼자 있을 것이다. 송작가: 정풍시대: 송작가: 연우 평생. 추운 봄바람이 나를 깨웠고, 조금 추웠지만, 언덕이 기울어져 나를 맞이했다.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