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의 외모를 묘사하는 단편 (약 100 자)

링링은 두 살도 안 되어 통통하다. 그녀의 붉고 펄럭이는 얼굴에는 물이 가득한 안경이 있다. 긴 머리는 공중에 떠 있고, 분홍색 머리띠는 머리 위로 뛰어올라 두 마리의 날으는 나비처럼 춤을 춘다. 특히 기쁜 것은 그녀의 깜찍한 작은 입이다.

2. 두선생은 30 대, 엄숙한 직사각형 얼굴에 검은색의 넓은 안경을 끼고, 렌즈 뒤에 두 개의 작은 눈이 반짝 빛났다. 두 입가는 항상 굳게 닫혀 있어 평소에도 말을 잘 하지 않는다. 내 기억 속에서 그는 반낡은 파란색 원피스만 입고 소매는 항상 잡아당기는 것 같았다. 수업이 끝날 때마다 그는 책을 겨드랑이에 끼고 나머지 분필 반 자루를 주머니에 넣고 고개를 숙이고 발자취처럼 차근차근 사무실로 향했다. 그러나, 수업시간에, 그는 한 사람이 변한 것 같다. 그는 수업시간에 말을 많이 해서 본문을 읽을 때 목소리가 크다. 때때로 그는 흥분해서 얼굴이 빨개졌다. 그는 연단으로 가서 두 팔을 흔들었다. 학생들의 주의력이 그에게 끌렸고, 그들은 눈을 크게 뜨고 그를 바라보았다.

노인의 눈썹과 수염은 회색이다. 하지만 얼굴은 여전히 보라색으로 얼굴이 환해 보인다. 그는 새파란 솜저고리와 바지를 입고 머리에 흰 수건을 감쌌다. 노인은 땅에 쭈그리고 앉아 즐겁게 담배를 피우고 있다.

4. 검게 그을린 마른 얼굴에 살짝 오목하게 들어간 큰 쌍꺼풀 눈 한 켤레가 있다. 눈썹은 가늘고 기울어져 있다. 검은 가운데 노란 머리카락을 면 줄무늬가 있는 짧은 땋은 머리 두 개로 묶는다. 옷이 낡았다. 오른쪽 바짓가랑이의 구멍 하나가 핀으로 고정되어 있다. 나는 봄, 여름, 가을에 맨발이다. 산에 올라가 땔감을 주울 때만 나는 신발 한 켤레를 신고 발을 묶을까 봐 두려웠지만, 산에 오르자마자 벗었다.

이것은 30 대 청년이다. 군코트와 고장화를 신고 있다. 키가 크고 네모난 얼굴로 우람하다. 턱에 점이 하나 있는데, 그 눈은 어둠 속에서 반짝 빛나서 거칠고 영리하다고 느끼게 한다.

6. 유윤은 총명하고 장난꾸러기 아이이다. 그의 통통한 얼굴은 장난꾸러기 큰 눈을 가지고 있고, 눈은 번쩍이며, 그 두 개의 검은 보석 같은 큰 눈은 막 돌자 계략이 왔다. 그의 거무칙칙한 얼굴, 불룩한 뺨, 얇은 입술, 살짝 들쭉날쭉한 코끝, 너는 모두 웃기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노인은 머리에 깨진 밀짚모자를 쓰고 모자 처마 밖에 드러나는 머리가 희끗희끗하다. 어깨에 회색도 노랑도 아닌 외투가 하나 있다. 등 전체가 까맣고 윤기가 나서 마치 기름을 한 겹 칠한 것 같다. 아래 바짓가랑이가 무릎을 감고, 보송한 종아리에 수많은 크고 작은 힘줄과 뾰루지가 덮여 높이 솟은 혈관에 연결되어 있다. 나는 발에 신발이 없다. 내 발에 있는 낡은 가죽은 손가락이 두꺼울까 봐 ... 허리에 담뱃대가 있는데, 담뱃대가 엉덩이에 걸려 시계추처럼 흔들린다.

8. 섣달 그믐 날, 그녀의 아들과 손자가 그녀에게 왔다. 그녀의 주름은 활짝 핀 국화 꽃잎처럼 펼쳐져 있었고, 주름마다 미소가 넘쳤다.

어느 날, 그녀의 아내가 병이 나서 얼굴에 구슬 모양의 주름이 깊어졌고, 여드름은 두 가닥으로 묶인 눈썹으로 비틀어졌다.

그녀는 아내의 유상을 바라보며 입술을 약간 떨며 칼로 자른 주름에 눈물이 흐르고 있었다.

9. 딸은 엄마, 특히 눈을 닮았어요. 흰눈오리알은 맑고 검은 눈은 바둑알은 검다. 잔잔할 때는 맑은 물과 같고, 반짝일 때는 별과 같다. 상하, 머리는 머리, 발은 발이다. 머리카락은 미끄럽고 옷은 번다.

"좋은 사람의 외모 묘사를 어떻게 쓰는가" 를 첨부하다

인물 외모 묘사는 인물 묘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좋은 인물 외모 묘사는 종종 인물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인물의 외모에는 주로 사람의 외모, 몸매, 의상, 표정, 태도 등이 포함된다. 사람의 외모 묘사는 초상화 묘사라고도 하는데, 사람의 외모와 특징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형상적으로 묘사하며 외모 묘사를 통해 독자에게 인간의 사상적 품질, 정신적 면모, 성격 특징을 드러내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만 좋은 인물의 외모를 쓸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측면부터 시작해도 무방하다.

첫째, 외모 묘사는' 정확' 해야 한다. 정확하고 정확하게 인물의 외모를 묘사해야 인물이 진실하고 믿을 수 있다.

사람의 외모는 종종 지위, 직업, 나이, 학력, 습관, 생활경험, 가정환경, 신체상태 등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직업에 따라 사람들은 종종 외모가 다르다. 예를 들어, 댄서는 다리가 굵고 팔다리가 가늘다. 역도 선수는 종종 매우 강하다. 어부의 피부는 더 검고 발가락은 민들레처럼 벌겋게 펼쳐져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배 위를 오랫동안 걸었기 때문이다. 연령대에 따라 사람의 외모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아이는 정말 귀엽고, 젊은이는 피가 솟구쳐 오르고, 중년은 성숙하고 듬직하며, 노인들은 귀머거리가 실명한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생활의 자연 법칙을 반영한다.

물론, 사람의 습관이 다르면, 왕왕 다른 특징을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흡연자는 앞니가 부족한 것 같고, 때때로 담배 냄새를 맡는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은 하얀 이가 있다. 사람의 교양이 다르면, 흔히 외모에서 교양이 있는 사람이 앉아서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문화 있는 사람들은 우아하고 또렷하게 말한다.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은 앉아서 서서 흔들하며, 말투가 거칠고 조리가 없다. 이것들은 모두 자세히 관찰하고 정확한 언어로 묘사해야 인물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다.

둘째, 외모 묘사는' 정교' 해야 한다. 본질은 인물의 외모 특징을 정성껏 선택하여 필묵 묘사에 집중하여 인물을 정확하고 분명하게 만드는 것이다.

세상에 외모가 똑같은 사람은 없다. 표현의 필요에 따라 인물의 외모에서 뚜렷한 특징을 세심하게 선택하고, 필묵 묘사에 집중하고, 다른 것은 생략하거나 털어 인물의 외모를 더욱 정확하고 선명하게 해야 한다.

때때로, 수중에 있는 자료의 실제 상황에 따라, 혹은 어떤 표현의 필요를 위해서, 우리는 외모 묘사의 하이라이트를 인물의 어느 부위에 둘 수 있다. 할아버지의 손을 쓰면 딱딱하고 갈라진다. 못생겼지만 노력의 증거였다. 장난감을 짜는 것을 도와주고, 손재주도 보여야 한다. 이렇게 쓰면 부지런하고 총명한 할아버지가 종이에 뛰어오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종종 인물의 뚜렷한 외모를 세심하게 선택하여 정확하게 묘사하고 새로운 사상을 쓸 수 있다.

셋째, 외모 묘사는' 깊이' 여야 한다. 깊이는 인물의 외모에 대한 묘사가 인물의 정신적 자질을 반영하고 인물의 깊이를 써내야 한다는 것이다.

인물의 외모를 묘사할 때는 인물의 사상적 품질, 정신적 면모, 성격 특징, 기질감정을 가장 잘 반영하는 외모 특징을 중점적으로 선택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고 감동적으로 만들어 신같은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물론, 쓰기 순서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쓰기 각도를 선택하고, 앞뒤를 가리지 않고, 정면을 위로 향하게 하고, 고개를 아래로 향하고, 가까이서 보고, 어떤 각도에서 인물의 정신적 면모와 성격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지 묘사해야 한다.

외모 묘사도 인물 동작, 태도, 언어의 묘사와 결합해야 인물의 성격 특징을 더 잘 표현하고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