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의 오래된 벽지를 따라 거실 분야로 들어가다.
중국식 나한침대는 대사의 형식으로 서양식 소파를 믹스하여 처음 만났을 때의 오래된 상해 분위기를 미세 조정했다.
소파 뒷벽에 네 폭의 서예 그림이 걸려 문인 스타일에 맞춰져 있다.
동양의 숨결이 강한 접이식 병풍의 여섯 개는 거실과 식당의 현장 관계를 정의한다.
디자이너는 벽을 따라 대칭선을 이루는 찬장을 설계하여 진품, 서화, 공예미술, 고대 가구를 전시하여 현대 공간의 고풍을 만들어 냈다.
입구의 오래된 벽지를 따라 거실 분야로 들어가다.
중국식 나한침대는 대사의 형식으로 서양식 소파를 믹스하여 처음 만났을 때의 오래된 상해 분위기를 미세 조정했다.
소파 뒷벽에 네 폭의 서예 그림이 걸려 문인 스타일에 맞춰져 있다.
동양의 숨결이 강한 접이식 병풍의 여섯 개는 거실과 식당의 현장 관계를 정의한다.
디자이너는 벽을 따라 대칭선을 이루는 찬장을 설계하여 진품, 서화, 공예미술, 고대 가구를 전시하여 현대 공간의 고풍을 만들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