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잉크 풀 개인 및 작문 배경
서지모 (1896-1931), 저장해령인, 필명 구름에서 학, 남호, 세철. 19 18 미국으로 유학을 가고, 1920 은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 가서 박사를 공부한다. 이 기간 동안 서지모는 림을 만나 좋은 유학 시간을 보냈다.
"아니, 강교" 는 서지모의 시 스타일을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시이다. 시는 시인이 1928 년 가을에 영국으로 돌아와 캠브리지의 정서적 경험에 작별을 고하며 은은한 슬픔을 지닌 이별을 표현했다. 캠브리지, 혹은 캠브리지는 영국의 유명한 캠브리지 대학의 소재지이다. 캠브리지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일찌감치 그에게 아름다운 인상을 남겼는데, 지금은 그에게 작별인사를 해야 하는데, 수많은 부드러움과 정서가 솟아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강강은 시인의 영혼을 열고 오랫동안 마음속에 휴면해 온 열정을 일깨워주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걸작이 되었다.
서지모 작품
시집:' 묵의 시',' 한옥의 밤',' 맹호',' 구름여행'.
산문집: 낙엽, 파리의 비늘발, 자기해부, 가을.
소설과 산문집: 룰렛 내기
줄거리: 변곤강
일기: "눈썹 사랑", "지모 일기"
맨스필드의 소설
둘째, 시 내용:
이 글은 구름, 김류, 유파, 푸른 풀, 별빛 등 자연경관을 이미지 선택에 독창적으로 다루고 있다.
(2) 이미지 선택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청: 시인은 캠브리지에 작별을 고할 때 배웅하는 사람들, 주변의 고층 건물, 교통 흐름 등 일반 물체를 피하고 구름 등 자연경관을 선택하며 불꽃놀이를 피해 신선한 느낌을 만들어 냈다.
예를 들어 강가의 김류들을 석양 아래 신부에 비유하여, 고지식한 경치를 생명이 있는 행사로 만들어 따뜻하고 쾌적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강강에 비친 버드나무는 시인의 무한한 기쁨과 그리움이 배어 있다. 석양 아래의 버드나무 가지가 매혹적인 황금색으로 걸쳐져 있다. 금빛 나뭇가지가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고, 그림자가 물 속에 반사되어 아름다운 신부처럼 보였다. 이 파도 속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물과 시인의 뇌리에 출렁이고 있다. 장면에서 사랑을 보고, 사랑 속에 장면이 있고, 장면이 섞여 있다. 다른 이미지의 선택도 마찬가지다. 녹색의 수초가 부드러운 파도 속에서 흔들리는 것은 마치 시인에게 손짓하는 것 같다. 밤에 배를 타고 돌아오자 물결이 별빛과 어우러져 시인은 "별빛의 현란한 가운데 노래하라" 는 것을 금할 수 없었다. 시인의 기쁨은 적절한 이미지 선택을 통해 절정에 이르렀다. 이것은이 시적 이미지 선택의 독창성입니다.
3. "케임브리지에 작별 인사" 에 대한 감사
형식미에는 회화미, 음악미, 건축미의 세 가지가 있다.
1, 그림의 아름다움은 시의 언어가 더 다채로운 문자를 선택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 전체가' 구름, 김류, 석양, 파도, 그림자, 푸른 꽃, 무지개, 초원' 이라는 단어를 선정해 독자들에게 시각적인 색채의 상상력을 선사하고 케임브리지에 대한 작가의 애틋함을 표현했다. 시 전체에는 7 절이 있는데, 거의 모든 절에는 그릴 수 있는 그림이 있다. 만약 네가 가볍게 손을 흔들어 서쪽의 구름에 작별을 고하면, 강을 따라 있는 김류들이 하강강에서 흔들리고 있다. 하강하의 수초가 흔들리고 있는데 시인에게 할 말이 있는 것 같은데. 작가는' 파도' & Ldquo, 고등학교 정치와 같은 매우 활발한 어휘를 사용했다. 출렁이고, 흔들리고, 짓밟고, 파도로 돌아가는 등. , 모든 그림을 흐르는 화면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우고 입체감을 준다.
2. 음악미는 시의 음절이 낭랑하고 어수선하여 모두 음악미의 표현이다.
A, 운율, 운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 색깔; 어머니, 아이고; 흔들어, 풀; 무지개, 꿈 뒤로, 노래; 쇼, 다리 힘내, 채.
B, 음절이 조화롭고 리듬감이 강하다.
C, 앞뒤로 순환합니다. 첫 번째 단락과 마지막 단락은 의미와 리듬에서 유사하여 호응하는 구조형태를 형성한다.
건축의 아름다움은 축제의 대칭과 문장의 깔끔함입니다. "더 이상 강교하지 마라" 는 7 절이 있는데, 각 절마다 두 마디, 한 줄씩 엇갈린다. 배열이든 글자 수든, 모두 가지런하게 획일되어 미감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