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은 12 개의 십자말 풀이와 같습니다.

표에 한 다스 퍼즐 같은 수수께끼의 수수께끼는' 돌아오다' 이다.

테이블이 외부는' 입' 이고 내부는' 입' 이기 때문이다. 즉 입+입 = 돌아가기 (안팎이 같음), 겉모습과 안이 모두 같은' 입' 이다.

퍼즐은 문자 게임이자 한자 특유의 언어문화 현상이다. 주로 한자 획이 복잡하고 옆이 비교적 독립적이며, 구조조합이 변화하는 특징에 따라 클러치, 증손, 상형, 인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설정을 만들어 낸다.

퍼즐 언어 구조의 표현으로 볼 때 퍼즐은 수수께끼, 수수께끼, 수수께끼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수께끼는 수수께끼를 풀 때 말하거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말을 쓰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수수께끼는 사람들이 추측하게 하는 실체적 사물이다. 수수께끼, 때로는 미제를 가리키기도 하는데, 수수께끼의 의미의 진실입니다. 대부분의 수수께끼에서 하나의 수수께끼는 한자입니다. (존 F. 케네디, 수수께끼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수수께끼명언)

퍼즐 소개:

퍼즐, 광범위하고 좁은 구분이 있다. 넓은 의미의 수수께끼는 글자 수수께끼, 어류 수수께끼, 구류 수수께끼 등 모든 문자어 수수께끼를 가리킨다. 좁은 글자 수수께끼는 한자의 수수께끼를 가리킨다.

후자는 문자 형체의 조합과 편측부의 배합에 중점을 두고 형태, 기능, 의미에서 수수께끼의 각 구성 요소를 다각도로 그려야 하며, 문구가 짧고, 문구 어휘 표현과 수수께끼 수사 기교도 비교적 높다.

< P > 퍼즐, 수수께끼와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수께끼는 인공수수께끼를 만드는 것입니다. 수수께끼는 반드시 교묘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이 수수께끼를 풀게 됩니다. 중국에는 유장한 역사가 있고, 유포면이 넓고, 종류가 다양하며, 변화가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