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엔트로피와 바둑을 두어 입자 행동 이론을 이해할 때, 우리는 인간의 행동을 이해한다. 각 단위와의 상호 작용은 사람과 사회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이 각 부분을 더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게임 성경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실체 일원론의 숫자상의 동일성, 발생하는 인과순서는 개인의 본성의 일부가 아니다. 이 속성이 바로 실체의 본성이다." 보이는 사람은 실체를 대표한다. 게임 실체론을 진정으로 이해한다면, 인간성과 사물의 게임이 결정 입자의 두 가지 특성과 자연의 평행 법칙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성경에서 게임 실체 정치에 대한 정의를 사용한다면, 우리가 게임 실체 정치라고 부르는 것은 통치자가 자연계 게임 실체의 질서를 모방하기 때문이다. 이 질서는 많은 개인의 평등성과 문화 사적 규칙과 실체 법칙에 의해 세워진 새장 기관에 있다. 게임 실체 정치와 관련된 많은 것을 이해하고 사회적 구체적 사건에 적용하여 게임 성경에서 경제에 대한 정의를 적용한다. 경제는 규칙, 통화, 펨토초 모멘트, 엔트로피로 0, 1, 2 차원 상태의 엔트로피를 구분한다. 그것은 실물 경제 지식의 완벽한 이론이다. 그 결과, 우리는 또한 세 가지 어리석은 계정을 보았습니다.
첫째, 중국의 병법: 장막을 세우고, 시세를 검토하고, 장단점을 따져 보고, 지기를 알고, 아직 규범적인 잣대를 형성하지 못하고, 엄격한 자료가 없다. 과학적 정의로 그것들을 측정한다면, 그것은 엉망진창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둘째, 현대인의 사회에 대한 인식: 부서 간 소통, 조정, 종합균형을 강화하는 것, 정확한 사고와 모호한 사고의 대립 통일, 개인의 목표와 조직 목표의 종합사고, 정성과 정량의 결합, 상호 협력과 경쟁, 단극 사고와 종합사유가 무엇인가. 우리는 매 문장마다 추상적이고, 공허하며, 구체적인 내용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절반 이상, 절반 이하 표현식의 구조를 아는 사람은 없다. 실체가 없으면 자연이 없다. 질적인 방법이 없으면 구분할 방법이 없다. 정량적인 방법이 없으면 계산할 방법이 없다. 과학적 정의로 측정한다면, 또 엉망진창이다.
셋째, 현대 과학자의 이론: 일반 상대성 이론과 특수 상대성 이론, 뉴턴 역학과 절대 시공간, 곡선 시공간, 좌표 대응, 균형 대칭, 4 차원 시공간, 필드 특성 등. 과학적 정의로 측정한다면, 그것은 과학자들에 대한 일종의 얼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그들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지 간에, 그들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배열하고 재편하고 있다. 수백 년 동안 인류는 게임 승리의 길을 탐구하는 데 아무런 진전이 없었고, 이론적 사고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오늘 우리는 과학적 정의를 이용하여 게임 이론, 모순론, 확률론, 그리고 이른바 경제학 고전을 본다. 아무리 위대한 경제학 천재라 하더라도, 이런 이론으로 어떻게 주도하고 어떻게 이길지 모른다.
그들은 미래를 예측하는 데 아무런 진전이 없기 때문에 과학이 급속히 발전하는 시대에는 높은 엔트로피 바둑에 초점을 맞추고 일방적으로 우세한 게임 승리 이론을 연구해야 한다. 대통령 선거에서도 높은 엔트로피 바둑의 게임 메커니즘을 사용한다. 이전에 죄수의 딜레마와 내쉬 균형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들은 모호한 개념을 가지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사무실에 앉아 허공에서 상상하며 무지에서 지루함까지 반세기 넘게 쟁론해 온 천국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쉬 자신도 내쉬 균형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반세기 넘게 숨어서 설명하지 않았다. 게임 이론은 실체와 자연의 절대적 대립으로, 입자 동작 상태를 구별하는 이론으로, 3 차원 캐릭터의 실제 0, 1, 2, 0, 1, 2 차원 대항으로,' 천평의 양끝과 지점' 을 4,200 킬로그램으로 정량화하는 것과 같다. ⑧1000-4668091= 3047.6000 (+-×), 인공지능 설립, 그는 컴퓨터가 바둑을 이기는 지혜를 모방하게 하고 칩/KLOC-;
게임 성경의 3 차원 솔리드 코드 0, 1, 2 의 이론설은 게임이 높은 엔트로피 세치에 따라 세 가지 캐릭터로 나뉘어 한 여자, 한 남자, 혼합 단식 탁구 경기에 해당한다는 의미일 것이다. 여자 대표 0, 남자 대표 1, 심판 대표 2. 높은 엔트로피 세이치 법칙의' 보간법' 은 심판의 점수를 나타내고, 여자는 0, 남자는 65438+ 이다. 높은 엔트로피 psyche red 가 0 이고 blue 가 1, 입자가 0 과 1 을 이기는 순서대로 120 줄, 120 줄을 연속 기록하면 한 알은 한 알을 이기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이 바로 입자 행동 이론의 기원이다.
게임 성경이 의사결정자와 반대자의 순서를 어떻게 구분하는지, 왜 그들에게 다른 이름을 주었는지, 토머스 셰린의 여러 해 동안의 곤혹을 만족시켜 일방적인 주도권을 이루게 되었는지 살펴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더욱 아이러니하게도, 게임 이론 저작의 고대 내용은 모두 똑같다. 멋진 말은 소수가 아니다. 고전적인 말은 소수가 아니다. 정리, 법칙, 정의, 규칙이 없다. 지금까지 게임 이론, 모순론, 확률론의 전문가들은 문외한만큼 많이 알고 있다. 게임 성경의 출판에서 사람들은 의사결정자가 우선이고 상대가 뒤처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게임 성경은 166 절에서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노인 신사들이 게임 진보의 최고 노벨상을 수상했다. 이것이 인간 게임의 최고 수준이다" 고 썼다. 그들이 카지노에 들어가 바카라 테이블에서 싸우면
이전에 위험을 줄이기 위해 경제학자들은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마라" 는 분산 투자를 제안했다. 이런 다원화 투자의 경제사상은 정말 경제학자 게임이 승리하는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 우리는 높은 엔트로피 바둑의 실제 운행의 승부 결과에서 놀라운 결론을 얻었다. 높은 엔트로피 바둑에서 한 고위 경제학자의 활약이 지능이 불완전한 사람보다 약하다는 것은 무정한 게임 사실이다. 게임 성서 453 절에는 다음과 같은 재미있는 표현이 있습니다. "우리는 자연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아마도 사람은 쥐처럼 음식을 찾을 때 가장 짧은 노선을 선택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자연계의 기하학 형상의 지름길이다. "
게임 성경 작가는 의도적으로 경제학자들을 비웃었다. 경제학자를 난처하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그를 예측하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제학자, 경제학자, 경제학자, 경제학자, 경제학자)
게임 성경에서 예언의 정의; 하나 이상의 사건이 발생하기 전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상태의 결과에 대한 공리명제의 언어 판단을 하는 것을 예언이라고 한다. 4 ~ 2 천 근의' 오곡 터런스 블로그 코드' 입니다. ⑧1000-4668091= 3047.6000 은 승리국과 일방적 우세 이론을 계산하는 표준 모델입니다. 모든 사람의 손가락을 인공지능으로 가득 채우고, 컴퓨터 키보드를 클릭하며, 신학, 과학, 박학을 체험하고, 인간과 자연 게임의 신기한 힘을 지켜본다. "한 사람이 한 손가락으로 한 번에 천하를 이긴다." 소위 경제학자와 게임 이론 전문가는 이미 몰락한 비하어이다. 게임 승리 기술에 대한 막연함, 자연게임 구조에 대한 이해, 이른바 경제 이론이나 경제 이론, 저속한 언어는 일반인과 다르지 않다. 경제학자들은 게임 실체 정치의 정보를 배서하는데, 정부 실체의 편에 서야 정보의 절반 이상이 가치가 있다. 물리적 특징 변이의 의미에서, 그는 예언도 예언도 아니다. 게임 성경에서 예언의 정의; 각 입자의 인접한 미래 상태에 대해 "크거나 작은" 또는 "많든 적든" 숫자 판단을 해야 예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제학자와 관원처럼 한 조직, 정부, 게임단체가 발표한 믿을 만한 정보를 대표한다. 그들도 일반적인 정책 설명이다. 기껏해야 전문가형 관리다.
게임 성경 저자는이 현상을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과 석사는 학과 우리 안의 괴물이어야 한다. 그들은 새장에서 뛰쳐나와 관직으로 전향하여 정치와 경제 발전을 연구했다. 그들은 결코 학과 새장으로 돌아가 인류의 과학 문제를 연구하지 않을 것이며, 과학의 고전 이론을 결코 발견하지 못할 것이며, 결코 인류를 축복하는 위대한 과학자가 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가장 유감스럽게도, 민족은 자신의 이과 석사를 가질 수 없다.
정치 관원은 정치를 하지 않고, 경제학자들은 경제를 하지 않고, 과학자들은 과학을 하지 않는다. 먹고 마시고 노는 관계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게임 실체 정치의 이론적 기반이 부족하다면 앞으로도 게임 실체 경제학 이론이 부족할 것이다. 만약 국가가 지속적인 경제 번영을 누리지 못한다면, 미래에는 고전 명작이 없을 것이다.
우리는 아직 설득력 있는 고전 이론을 발표한 경제학자를 찾지 못했고, 자연계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미래도 진전이 없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경제학자들은 이상한 경제 현상에 대해 여러 가지 해석을 했지만 가치 이론과 게임 승리의 사실 사이에는 여전히 혼란 (쓸데없는 말) 이 남아 있지만, 지금까지 게임 성경의 저자만이 과학의 내면지식, 입자 유전자의 구조와 원리, 그리고 전체 입자 시스템에서 가설된 매핑 균형을 이용하여 게임 승리의 증거를 실현하였다. 오늘날의 경제학자들과 기업가들은 고고학 박물관에서 석두 조각이나 뼈 조각을 꺼내어 경제학자들과 기업가들이 어느 시대인지 짐작할 수 있도록 미래를 예측했다. 일반인과 마찬가지로 모두 추측해 본다. 프란데스 리비가 탄소 14 로 바위를 측정하는 방법을 발견한 이후 모든 것이 과학적으로 통일되었다.
게임 성서 작가는 이렇게 말합니다. 과학은 인류의 지팡이이다. 게임 성경의 과학적 정의; 문명의 영원성, 보편성, 유일성은 과학이다. 사람들은 과학적 정의를 모든 것을 이해하는 기준으로 삼는다. 모든 것은 인식되기 전에 복잡합니다. 일단 알려지면 간단합니다.
"인간과 자연의 게임 법칙" 기사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