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킨이 자살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두 명 있다. 그리고 건물 주인이 직접 말한 그런 정치적 절망도 있다. 그의 죽음은 그의 시적 사고와 시적 성격과 필연적이고 미묘한 관계가 있다. 나는 푸시킨과 같은 순수한 사람을 더 좋아한다. 푸시킨은 전쟁에 참전하기 전에 알았다. (적어도 그는 이것이 음모라고 생각한다.) 상당 부분은 당시 정치에 대한 그의 절망과 항의에서 비롯되었다. 결투에 관해서는, 나는 단지 도입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언급한 이 작가들 중에서 푸쉬킨의 죽음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생활은 그 자신이 창조한 그늘에 가려져 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유난히 음침한 얼굴을 가지고 태어났다. 그는 끊임없이 자신을 위해 외로움을 빚어 결국 자신의 죽음을 초래했다. 그는 죽음이 일종의 각오라고 생각했고, 죽음은 생명이었다. 이것은 또한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선종에 대한 인식과 이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일본인은 지옥이 없으면 사람이 죽으면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믿는다.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죽음이 계몽이라고 말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미도 기부의 죽음은 가와바타 야스나리에게도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친한 친구이자 선생님이다. (그는 미도 기부가 죽은 후 그를 본 적이 있어 큰 자극을 받은 것 같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로서, 삼도는 기브가 여러 차례 노벨위원회 후보에 올랐는데, 그의 작품 수준은 절대 나무랄 데 없다. 이렇게 중요한 세계 작가로서 그의 죽음은 매우 유감스럽다. 미도유키부는 게이가 아니야! ! ! 그리고 동성애 성향이 없다. 그의 죽음을 군국주의 탓으로 돌리는 것은 잘못이자 무책임한 일이다. 한 사람을 이해하려면 먼저 그의 정신을 알아야 하고, 일본인을 이해하려면 일본인을 지탱하는 무사도 정신으로 시작해야 한다. 삼도는 전형적인 현대 전사이다. 그는 모든 무사들처럼 피비린내, 죽음, 폭력에 매료되었다. 삼도의 죽음은 삼도 미학 사상의 구현이라고 말해야 한다. 삼도는 작품에서 이런 매력을 표현할 때 늘 고심하여 이런 매력을 일종의 아름다움으로 승화시킨다. 일본 전통의 아름다움으로 이런 잔인함을 표현하다. 즉,' 잔혹한 아름다움' 에 대한 그의 미련과 집착이 현실과 작품에서 표현된 아름다움을 혼동하게 한 것이다.
> 5 태재치는별로 보지 않았다. 아니면 좀 읽어봐, 비관적이고 퇴폐적인 작가, 그의 죽음 중 하나는 그의 비관적인 퇴폐 때문이고, 또 하나는 정치적인 이유 때문이지, 그렇지? 그는 일본 혁명 운동의 진압과 제 2 차 세계대전 일본의 패전을 겪었다. 이것은 또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여야 한다.
아아 ... 푸쉬킨은 가장 불행한 죽음 중 하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