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을 표현한 고대 시

고독을 표현한 고대시

1. 나는 평생 좌절했고 오늘날에는 세상 누구도 일몰을 지켜보고 있지 않습니다. (Chen Yinke)

Chen Yinke 씨는 평생 동안 "자유로운 생각과 독립적인 영혼"을 주장해 왔습니다. 그는 항상 독립적이고 자기 중심적이었습니다. 교양이 있어서 마음이 외로울 때가 많다. 이런 고독은 세상의 분주함과 나의 내면의 평화, 대중의 도취와 나의 냉정한 의식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므로 그는 독특하고 탁월했기 때문에 평생 동안 외로울 때가 많았습니다. 그는 이런 외로움을 보여주기 위해 '옛 고향을 기억하다'라는 시를 썼다.

멀리서 희미한 종소리가 들리고, 일만 까마귀 속에 이이린의 그림자가 숨어 있다. 평생의 좌절이 오늘로 이어졌고, 세상 어느 누구도 지는 해를 바라보지 못했습니다. 부서진 산과 강은 승리를 반기고, 남은 세월은 황폐하다. 송주와 송문은 어느 해에 꿈을 꾸었고, 외국을 고향으로 인식하게 되었다.

이 시는 외로움과 슬픔을 표현한 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생의 좌절이 오늘로 이어지고, 세상 그 누구도 지는 해를 바라보지 않는다"는 외로움과 슬픔을 노래한 영원한 노래이다.

2. 슬픈 다리 아래의 봄 파도는 녹색이었고 한때 놀라운 대왕의 그림자였습니다. (루유)

루유가 만년에 심원(Shen Garden)을 다시 방문하고 사촌인 탕완(Tang Wan)과의 사랑을 회상하면서 쓴 글입니다. 땅은 다시 봄으로 돌아왔고, 강은 녹색으로 변했으며, 또 한 해의 멋진 계절이 되었습니다. 그때 생각해보면 내 애인은 갑작스러운 파도의 그림자 속에 그림자 같았고, 이 다리와 이 바다 위에서 정말 멋진 추억을 가졌던 것 같아요. 요즘은 시인만이 이 옛 장소를 다시 찾았다. 그의 내면의 외로움과 정서적 황폐함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어 읽기가 매우 슬프다.

3. 버드나무 꼭대기에서 달을 향해 낮게 춤추고, 복숭아꽃 부채 아래서 바람에 맞춰 노래하세요. (안지다오)

노래하는 소녀들은 서쪽 탑에 보름달이 뜰 때까지 우아하게 춤을 추었고, 팬들도 멈추고 바람도 그쳤다. 표면적으로는 매우 활기차고 재미 있으며 약간의 카니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속담처럼 설렘은 남의 몫이고 나는 아무것도 없다. 표면이 생생할수록 시인의 내면의 외로움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광란의 노래와 춤 뒤에는 시인의 무한한 고독과 고독이 있다. 이러한 대조는 시에서 자주 나타난다. Yan Jidao의 이 두 문장은 최고 중 하나이며 또한 시대를 통틀어 유명합니다.

4. 이제 초췌해지고, 머리에도 서리가 내리고, 밤에 외출도 두렵습니다. 커튼 아래로 가서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듣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청조)

이청조의 '용우락' 중 전체 가사는 다음과 같다.

저무는 해가 금을 녹이고, 황혼의 구름이 합쳐지고, 사람들은 어디에 있는가? ? 버드나무는 짙은 연기로 물들고, 매화피리는 원한을 품고 연주되며 봄이 얼마나 다가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등불축제 기간에는 날씨가 화창하고 바람이나 비가 내리지 않습니다. 그를 만나러 와서 자동차와 BMW를 가져오고 그의 와인, 친구, 시인들에 대해 감사를 표하세요.

중저우는 번영하는 날이고 내실에는 자유 시간이 많기 때문에 3~5시에 집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에메랄드 그린 왕관으로 포장되어 있고, 황금빛 눈 버드나무로 뒤틀려 있으며, 추를 지탱하는 리본으로 묶여 있습니다. 이제 나는 초췌해지고, 머리에는 서리가 내리고, 밤에 밖에 나가는 것이 두렵습니다. 커튼 아래로 가서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듣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시에서 첫 번째 영화는 오늘날 등불 축제의 활기찬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는 시간 렌즈를 축소하여 고향의 등불 축제의 분주한 장면을 회상합니다. 그때. 옛날에 번영하고 살던 때는 젊고 젊었지만, 지금은 나라가 망하고 집안이 망하면 나도 늙어갑니다. 과거와 현재의 비교는 한없이 슬프다. "이제는 머리가 서리에 젖어 밤에 밖에 나가는 것이 두렵습니다. 커튼 아래로 들어가 사람들의 웃음 소리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읽기가 한없이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