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 Yan의 고전 구절은 더 길어야 합니다.

1. 아무리 외롭고 혼란스러워도 그 모습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2. 그들은 항상 예상치 못한 해에 태어났다. 반대편을 돌아봅니다. 발견의 현장은 16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3. 인생 위, 기억 아래 스피커에 당신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4. 글을 쓰던 시절, 창가에. 젊음, 예상치 못한 세계를 향해 달려가는 영혼의 검은 강이다.

5. 어떤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잊혀지고, 어떤 사람은 최선을 다해도 잊혀집니다.

6. 자아는 이기심과 같지 않다. '나'가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도 도움을 받고 사랑받을 가능성이 있다. '나'가 나 자신을 더 소중히 여길수록, 사랑에서도 더 소중하게 여겨지고, 일에 있어서도 더 능력이 있게 되며, 삶에서 더 편안해질 것입니다.

7. 자아는 이기심과 같지 않다. '나'가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도 도움을 받고 사랑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나'가 나 자신을 더 소중히 여길수록, 사랑에서도 더 소중하게 여겨지고, 일에 있어서도 더 능력이 있게 되며, 삶에서 더 편안해질 것입니다.

8. 우리의 삶에서 우리는 무지와 부조리 때문에 아름답습니다.

9. 각 문장 뒤에 마침표를 추가하고 헛되고 혼란스러운 기다림으로 기록합니다.

10. 오랜 시간은 잃어버린 여행 속에서 빚은 술과 같아서, 오래될수록 그 향기가 더해진다.

11. 우리는 청춘의 공백기에 있는 우리 자신의 당혹감을 묘사하기 위해 항상 시적 언어를 사용합니다.

12. 나는 강 건너편에서 내가 돌아올 것을 기다리고 있지만 돌아올 희망은 없습니다.

13. 달빛 아래서 복잡하고 장문의 말을 써서 청춘을 추모하고, 죽은 우정과 뒤늦은 사랑을 추모한다.

14. 그래서 봄을 애도하고 가을을 애도하는 그 시대에 당신은 서쪽의 일몰을 보러 동행했고, 나는 새벽과 밤을 보러 당신과 동행했습니다. 낮과 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서로 조용히 앉아있었습니다.

15.평생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있습니다. 자기 인식.

16. 너무 냉정하다고 비난하지 마세요. 사실은 너무 잔인합니다.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을 때 당신은 주는 것이 행복하고, 그 사람은 모든 것을 받는 것이 행복합니다. 그것이 희생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그도 당신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느끼지 않습니다.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서로 사랑할 때 진심과 반응은 자연스럽게 동등할 것입니다. 사랑하지 않을 때는 아무리 많은 것을 주고 희생이 아무리 고통스럽더라도 가벼운 것을 더 무겁게 만들고 더 무거운 것을 만들 뿐입니다. 더 무거운 것 더 무거운 것. 이것은 사랑에서도 마찬가지이며, 직업과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이 충야오든 파파야든 기억하십시오. 기꺼이 하고 즐기며 희생을 슬로건으로 삼지 마십시오.

17. 남자와 여자 모두 사랑 속에서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실패의 경험을 정리하며, 더 나은 태도로 다시 사랑하는 법을 배운다.

18. 눈빛에 자리잡은 공허함과 혼란스러움은 짙은 슬픔으로 응축되어 청춘의 하늘로 점차 확장되고 확산되었다.

19. 펜에 적힌 쓸데없는 감정이 말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영원한 삶으로 기록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