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의 꽃말

보리수의 꽃말: 부부의 사랑, 백년해로.

보리수는 각국의 풍습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꽃말을 부여받았다. 중국에서는 보리수가 부부애애, 백년해로의 꽃말을 상징하고, 인도에서는 깨달음과 지혜로, 유럽에서는 큰 슬픔과 선악을 분별하는 꽃말이다.

별칭: 샤로 쌍수, 아리도로, 인도 보리수, 유칼립투스, 사유수, 비폴로 나무, 자각나무.

보리수는 아름다운 외모와 아름다운 잎을 가지고 있다. 상록경관나무로 성장이 느리고 수명이 길다. 묘기 분재 식물은 높은 관상가치를 가지고 있어 거실과 서재를 장식하는 데 자주 쓰인다. 보리수는 생활 경험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실제 용도도 가지고 있다. 그 줄기는 굵고 웅장하며, 수관은 가늘고 우아하여 가로수와 관상용으로 쓸 수 있다. 잎은 하트 모양이고, 앞끝은 가늘고 꼬리모양이 있으며, 식물학에서는 물방울의 끝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다. 냉천에 장시간 담가 잎살을 씻으면 아사처럼 얇고 투명한 그물망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보리사 () 라고 하며 북마크로 만들어 좀먹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보리는 고인도어 (산스크리트어) 보리의 음역으로 각오와 지혜를 의미한다. 갑자기 깨닫고, 문득 깨닫고, 깨달음에 침입하고, 문득 깨닫고, 범속적인 경지에 도달한 사람을 가리킨다. 영어에서 보리수라는 단어는 peepul, Bo-Tree 또는 Large-Tree 로, 모두 관대함, 자비, 선악을 구분하고 진리를 각성한다는 뜻이다. 식물분류학에서 보리수의 라틴 학명은 Ficus religosa 로 신성한 종교를 의미한다.

보리수 해석

보리는 고인도어 (산스크리트어) 보리의 음역으로 각오와 지혜를 의미한다. 갑자기 깨닫고, 문득 깨닫고, 깨달음에 침입하고, 문득 깨닫고, 범속적인 경지에 도달한 사람을 가리킨다. 영어에서 보리수라는 단어는 peepul, Bo-Tree 또는 Large-Tree 로, 모두 관대함, 자비, 선악을 구분하고 진리를 각성한다는 뜻이다. 식물분류학에서 보리수의 라틴 학명은 Ficus religosa 로 신성한 종교를 의미한다. 대당 서역기' 에 따르면 부처가 출가하여 도한 후 보리수 밑에서 7 일 동안 서성거렸고, 다른 꽃들이 종적을 따라 다른 빛을 발했다고 한다. 나무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나는 1 시 30 분에 포기하지 않을 것이므로 기대된다. 이때 500 마리의 파랑새가 보살 주위를 세 바퀴 돌았고, 전승을 거두어 사람을 기쁘게 했다. 이를 위해 신도들은 꽃 등 물품을 가지고 불상을 공양하는 경우가 많다. 부처님은 종종 나가서 신도들이 때때로 부처를 만나지 못해 실망한다고 말한다. 나중에 아난은 이 일을 부처에게 알렸고, 부처는 아난에게 "세상에는 세 가지가 숭배되어야 한다: 불골사리, 불상, 보리수" 라고 말했다. 보리수 덕분에, 이것은 여래를 숭배하는 공덕만큼 크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부처를 바로 고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유학한 부처는 자연을 설명했다: 불교에서는 보리수가 성수다. 부처가 보리수 밑에서 도사가 되었기 때문에 보리수를 보는 것은 부처를 보는 것과 같다. 따라서 보리수에 대한 숭배는 보편적인 관행이 되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보리수

Bianzhou 위씨 (이 허난 위씨) 사람, 이 이름은 리입니다. 수나라 말에 출가하다. 당고조는 무덕년 동안 낙양에서 반지를 받았다. 50 세 때 그는 선종 오조 오조 오조 홍인대만선사를 물려받았고, 6 년 후 승려로 승진했다. 홍인이 죽은 후 강릉으로 이주하여 양산옥천사로 이주하여 선종 북종을 열었다. 그는 대동에서 출가하였다.

당나라 초년, 그와 형혜능은 속마음을 털어놓고 시 한 수를 썼다. 너는 보리수, 마음은 명경대와 같다. 너는 자주 닦아야지, 먼지를 일으키지 마라. 의미: 몸은 깨달음의 기초 (보리의 뜻은 깨달음, 석가모니는 이전에 벽보로 왕 나무 밑에서 부처님을 깨달은 후 이 나무를 보리수라고 불렀던 것) 로, 마음은 거울처럼 만물을 비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물상이 오고, 거울이 증가하지 않고, 물상이 가고, 거울이 줄어들지 않는다. 이곳의 몸과 마음은 서로 글로 되어 있고, 뜻은 같지만, 단지 시의 구법에 부합하기 위한 안배일 뿐이다. 혜능 (이후 선종 육조라고 불림) 은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명경은 비대라는 시를 썼다. 아무것도 없는데 먼지가 어디에 있어요? 널리 전해져 후세의 많은 사람들은 세상에 보리수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사람들은 그의 본뜻을 오해했다. 보리수는 존재할 뿐만 아니라 사유나무라고도 불리며, 삼코 반얀 속의 상록수이다. 혜능의 시' 보리무수' 는 아마 불교 이론의 연장일 것이다.

나무 한 그루에 꽃 한 송이, 보리수 아래 지나가 부처님이 되다.

하나, 나무 한 그루, 꽃 한 송이, 보리수 아래, 지나가고, 부처로 세우다. 이번에, 정말, 나는 너를 모른다.

둘째, 기쁨과 슬픔으로 자신을 똑똑히 보고, 신맛과 쓴맛을 가지고 친구를 알아본다. 나는 항상 시간이 지날수록 생활에 녹아드는 사랑이 있다고 믿었다. 어쩌면 인생은 영원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시간의 깊은 곳에서 애인의 손을 잡고 잔잔한 세월 속에서 긴 사랑을 유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사랑은 처음보다 더 아름답고 의미가 있을 것이다. 누군가를 사랑하면 백발과 주름을 포함한 모든 것을 사랑해야 한다.

셋째, 삶의 즐거움은 스스로 찾는 것이다. 아무도 너를 위해 무엇을 하거나 너를 기쁘게 할 의무가 없다. 사랑은 아름답지만, 생명은 영원히 사랑보다 길며, 생명은 지혜가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낙관, 햇빛, 밝은 면을 보세요.

넷째, 13, 겸손하고 서투른 길. 교양 있는 사람은 기지를 중시하지 않고 소박하고 활달한 성격을 유지해야 한다. 세상일에 통달하고 세속이 아닌 것이 가장 선량한 성숙이다. 서늘하면서도 순수함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인생은 고통으로 나에게 키스한다. 나는 노래로 대답할 것이다.

5.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절망적입니다.

6. 한 사람이 자신의 두려움에서 벗어나면, 비할 데 없는 근심 걱정,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7. 12 사람의 매력법칙 ① 지식서 달례가 있는 수양; (2)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3) 넓은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 있다. 4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는 습관이 있다. ⑤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의식을 가지고있다. ⑥ haina baichuan 의 아량이있다. ⑦ 기사 마음, 부드러운 마음; ⑧ 용감하게 책임을 진다. ⑨ 숭고한 이상을 가지고있다. ━ 소박하고 소박한 스타일이 있다. ⑵ 불굴의 인내가 있습니다. ⑶ 우아하고 함축적인 매력이 있다.

여덟째, 떠나라는 사랑이 있다. 나는 내 사랑이 오래갈 줄 알았고, 진실한 노력이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틀렸다. 사랑은 배신, 무정한 배신만 준다! 그렇게 사랑했던 두 사람이 갑자기 낯선 사람이 되었다. 남아 있는 것은 불완전한 기억과 가슴 아프다.

아홉째, 한 무리의 봄을 기르고, 두 개의 가난한 뼈를 키운다. 증국번

10. 자기애는 생명의 수호천사입니다.

미래는 사람을 무섭게 할 수 있지만, 습관이 되었다고 해서 과거로 뛰어갈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습관명언) 사람의 일생은 거짓말, 대강, 사기, 약속을 잊어야 한다. 천천히, 나는 견지가 반드시 승리일 필요는 없고, 포기하는 것이 반드시 포기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우아하게 몸을 돌리는 것이 벽에 부딪히는 것보다 낫다. 자신에게 우회적인 공간을 주고,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기다리는 법을 배우고, 조정하는 법을 배우다.

12. 세상의 어떤 들꽃의 아름다움도 보석의 아름다움보다 훨씬 낫다. 성경

열세, 나쁜 일은 항상 발생하지만, 어려움을 해결하는 방법은 여전히 많다.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당신의 생각을 넓히는 것을 영원히 잊지 마세요. 생활 속의 모든 고민은 영원히 뒤따를 것이지만, 지식수양은 한 사람이 더 이성적이고 냉정하게 분석하고 처리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14. 밥에 관한 지식 1 하루 앞당겨 예약하는 것은 정말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반나절 앞당겨 당신이 회사입니다. 음식을 내놓기 전에 계산해 주세요. (2) 프랭크라고 불러주세요. 셋이면 전화해 주세요. 아무리 불러도 도리를 부르지 마세요. 저절로 밥을 불러달라고 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3) 일주일에 한 끼는 정상인, 하루 한 끼는 유명인, 하루 세 끼는 사교꽃, 하루 한 끼는 접시.

15. 연인들 사이에는 약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약속이 일시적인 기쁨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앞으로 반드시 식언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능력, 사랑이 있다면. 만약 그 능력이 없다면, 잘난 체하지 마라. 사랑을 말하는 것은 쉽지만, 내가 너를 똑같이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은 어렵다. 당신은 사랑이 변하지 않는다고 믿습니까? 사랑은 매일 변하고 있다. 자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는 상황에서 약속은 언어 위약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네가 하는 말이 쩌렁쩌렁할수록 더 빨리 전파된다. 진정한 사랑은 무언의 행동이고, 위대한 감정과 무정한 말이 있다!

16. 한 사람이 아무리 숨기려 해도 그의 적개심을 완전히 감출 수 없다. 친절과 선의는 너무 쉽게 감지될 수 있기 때문이다. 네가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모두 얼굴에 써라. 네가 좋아할 때 정신을 차리고 싫을 때 존중해 주길 바랄 뿐이다.

17. 인생 10 광 1 빛: 황홀하지 않고, 마음은 행복하다. 2 경리: 돈은 몸 밖의 물건이니 적당히 하면 된다. 3. 광명: 있으면 아껴요. 4 수치심: 영욕은 종종 * * * * * 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5 가벼운 음식: 지방은 모든 질병의 근원입니다. 분실: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7 가벼운 친구: 신사의 교제는 물처럼 가볍다. 8 가벼운 평판: 정의는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⑨. 가벼운 음료: 음주는 몸에 해롭다. ⑩ 진정: 사고 방식은 삶을 결정하고 변화시킵니다.

죽음은 종종 우리가 진정한 사랑을 즐기기 전에 우리를 데려간다. 진정한 사랑이 눈앞에 있어도 우리는 다른 곳을 찾아다니느라 바쁘기 때문이다. 백작 부인

19. 내가 여자라면 이성이 애인이 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할까? 심사숙고한 끝에 최종 결론은 한숨으로 형용할 수밖에 없었다. 펑밍 곶

20, 언젠가는 번데기에서 뚫고 나올 것이다.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아름답게 보일 것이다. 그러나 이 과정은 매우 고통스럽고, 매우 힘들고, 때로는 낙담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급증하는 현실에 직면하여, 나는 나의 보잘것없고 무력함을 느꼈다. 하지만 이것도 삶의 일부입니다. 지금 네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우리 모두 외롭게 자랐으니 두려워하지 마라.

2 1. 나는 내 인생에서 언제든지 다시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매우 낮게 보이는 모든 출발점은 더 높은 봉우리로 가는 유일한 길이다.

스물 두, 사실, 당신은 필사적으로 한 사람에게 좋은 것은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도 어느 누구도 떠날 수 없습니다. 어느 날, 이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고, 그 고통과 슬픔은 우리가 누군가를 그렇게 깊이 사랑한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중에야 나는 그것이 사랑이 아니라 자신을 속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스물셋, 철학 묘어 1 뇌는 기묘하다. 어떤 사람은 자기만 잡을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세상을 잡는다. 2 자신을 통제 할 수없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통제 될 것입니다. (3) 사람은 밀 이삭처럼 영원히 고개를 숙인다. (4) 손을 꼭대기까지 뻗지 말고, 손을 꼭 감고 잘 해야 한다. ⑤ 쉽게 얻을 수있는 것 주위에 함정이 있어야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노력이 아니라 분투가 아니라 선택이다.

보리수 아래 60 구의 미구 집진.

보리수 아래 60 구의 미구집집 (1) 1. 묘제 () 는 청죽 () 이 반야 () 에 불과하고, 음참황화 () 는 모두 묘제 () 이다.

2.? 이별을 사랑하고, 원한을 원망하고, 서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포기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은 단지 텅 빈 눈, 일종의 환각일 뿐이다.

3.? 너는 너에게 역경을 준 모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4.?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부처를 볼 수 있는데, 부처는 어디에 있습니까? 만 무 () 의 고야 () 와 풀 () 과 불 () 이 있다. 고요한 설야, 숯불 한 대야가 부처다. 망망한 바다, 일엽편주는 부처다. 오색찬란한 세상, 단순함은 부처다. 평온함은 격동과 시끄러운 날의 부처이다. 나는 언제 부처를 만날 수 있을까? 유년 동안 꽃이 피기를 기다리며 번화한 곳에서 진리를 지키며 번잡함 속에서 쉬면 부처를 볼 수 있다. -낙엽송

5.? 좌선 (), 행선 (), 꽃 () 과 세계 (), 한 잎 (), 한 잎 (), 봄 (), 꽃 (), 가을 잎 ()

6.? 부처는 인연이 가고, 인연이 모여 흩어지고, 인연이 생겨 멸망한다고 말했다.

7.? 네가 돌아서서 흩어진 환생 속에서 나는 다시는 약탈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선한 과일.

8.? 나는 항상 선이 일종의 의경이라고 믿었고, 어떤 사람들은 평생 집착을 놓지 못하고 보리를 깨닫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차 한 잔만으로 비엔티안의 다양성에서 나와 연꽃 같은 꽃을 피운다. -낙엽송

9.? 사람들은 잘못된 것을 추구해서 고통스럽다.

10 ..? 사랑에 있어 가장 큰 비극은 나방이 발버둥치며 고통스럽게 죽는 것이 아니라 창아가 독방 속에서 무력하게 살아서 영원히 죽지 않는 것이다 ...

1 1.? 보리수의 잎은 미풍의 숨결을 포착하고, 춤을 흔들고, 우아하고 우아한 춤을 추는 데 가장 뛰어나다.

12 ...? 보리수 아래에서 그는 슬픔과 고민을 누구에게 물려줄 것인가?

13 ...? 보리수가 있고 보리심이 있기를 바랍니다.

14 ...? 정립된 보리수에 비해 정중의 봉황화는 시끌벅적하다. 마치 산에 꽃시장을 연 것 같다.

15 ...? 만약 네가 번화한 가운데 수행한다면, 너는 영원히 부처가 될 수 없다.

16 ...? 시간이 일시 중지 될 수 있다면, 사랑과 증오가 동결 될 수 있다면, 기억이 결국 영원한 호박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의 얼굴이 영원 할 수 있다면 ... 세월이 느려질 수 있다면 영혼의 끝까지 가지 마십시오. 나는 너를 잃지 않고 영원히 너를 가질 수 있다. -징 guoming

17 ...?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18 ...? 중생은 보리를 고민으로 하고, 보리는 번뇌를 보리로 삼는다.

19 ...? 봄꽃과 가을달, 여름 진달래, 겨울눈이 쓸쓸하고 춥다.

20.? 유년 중에 꽃이 피기를 조용히 기다리고, 번화한 가운데 진실을 지키고, 혼돈 속에서 쉬면 부처를 볼 수 있다. -낙엽송

보리수 아래 60 구의 미구 집합집 (2) 1. 태어나서 보리를 얻길 바라며, 몸은 유리와 같고, 안팎은 맑고 흠잡을 데가 없다.

2.? 달밤에 향을 태우는 것은 보리만을 위한 것이다.

3.? 우리가 안아주고 싶은 것은 거룩하고 순수한 보리심이다. 우리가 내려놓아야 할 것은 생사환생에 쌓인 집착, 번거로움, 나쁜 습관들이다.

4.? 시간은 짧고 세상은 멀다. 앞으로 일산과 물, 하룻밤 사이에 나는 조용히 걸을 것이다. 만약 네가 실수로 길을 잃고 물에 빠진다면, 너는 중생이라는 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 세상 어느 곳에서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모두 하나의 집이다. 그리고 나를 찾아오지 마라, 나도 너를 찾지 않을 것이다. 남은 유년을 보고, 조용하고 아름답고, 세계가 안정되는 것을 보아라. -낙엽송

5.? 자신을 잘 징계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마라.

6.? 꽃, 세계, 풀, 하루, 나무, 보리, 잎, 불, 돌, 정토, 미소, 맑은 마음.

7.? 잊는다는 것은 그것이 한 번도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선택에서 비롯된 것이지 고의적인 것이 아니다. 손을 놓는 게 낫다. 더 많이 넣을수록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다.

8.? 만사에 길이 있고, 꿈처럼 거품이 나고, 이슬처럼 전기처럼 보이므로 이렇게 보아야 한다.

9.? 보리천년, 너는 나의 붉은 먼지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연이다.

10 ..? 보리수의 녹색은 맑은 샘처럼 나의 척박한 마음에 쏟아져 내 영혼을 정화시켰다. 나는 그것을 쳐다보며 비취색으로 내 눈을 태웠다.

1 1.? 삼생 3 세의 축복, 나는 너에게 일생의 운을 주겠다.

12 ...? 내가 보리를 헝클어뜨리고 봄진흙으로 변해 홀로 붉은 먼지에 뛰어들어 끝없는 사랑 속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3 ...? 보리수 아래 부처는 속세를 풀었다.

14 ...? 보리수의 아름다운 녹색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처럼 구불 둘러싸고 생명의 빛을 발한다.

15 ...? 다른 사람이 너로 하여금 손해를 보게 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의 수양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16 ...? 부처님은 사람이 손해를 보는 것은 잘못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정 씨의 고통은 3 대 사람들의 끈기와 필사의 결심에서 비롯됐지만 결국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일까? 왜 삼생석변의 생사 서약이 대대로 고통스러운 고민이 되었는가? 이 글은 내가 단문학망을 좋아하는 것에서 나온 것이다.

17 ...? 인생은 죽음이고, 죽음은 삶이다. 생사는 목숨을 도울 수 없고, 물건도 하늘보다 낫다. 불교는 도이고, 도교는 부처이며, 불도는 모두 사물에서 태어난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다. 너는 왜 생과 죽음을 두려워하니? -보디, 보디

18 ...? 파란 등불을 따서 보리를 회상하다. 경서를 불태우고 경서를 새기는 데는 수천 년이 걸리지만, 불자 하나를 그릴 수는 없다.

19 ...? 불설: 사랑은 고민으로 이어지고, 사랑은 두려움으로 이어지고, 애인을 떠나면 고민과 두려움이 없다.

20.? 그녀는 부처님 앞에서 오천여 년을 애원하며, 이 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에 그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녀는 어떻게 결국' 운명' 의 운명에 반항하지 않고 과거 생활의 학살을 계속할 수 있을까?

보리수 아래 60 구의 미구 (3) 1. 꽃 세계, 보리수 아래, 몇 개의 꿈이 있을 수 있습니까?

2.? 이 생에는 보리를 찾고, 덩굴을 휘감고, 신비한 고향을 발산하고, 오선향불을 발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명경은 대만이 아니다. 원작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그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4.? 내세에는 불 앞에서 제비꽃 한 송이를 만들고, 꿈속에서 보리를 지키고, 열심히 수행하며, 세상의 비바람을 본다.

5.? 너는 모든 리본을 덮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나는 평생 외로움과 슬픔을 느끼게 했다. 나는 시간이 흐르고 사람도 늙기 쉽다고 말하지만, 나는 단지 아름다운 시간이 항상 나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6.? 이 세상에는 또 다른 평행 시공간이 있다고 한다. 한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거기에 떠서 다른 자신에게 붙을 것이다. 정효우

7.? 네가 자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영원히 너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 때문에 놓을 수 없다.

8.? 그러나 삼생석 기슭에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보리수 밑에 어떻게 먼지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야

9.? 왜 세상이 이렇게 고민하니? 부처가 말했다: 단지 내가 나 자신을 모르기 때문이다.

10 ..? 나무 한 그루에 꽃 한 송이, 보리수 아래 지나가 부처님이 되다.

1 1.? 보리는 어떻게 만남의 문제를 해결합니까? 노트에 시가 있고, 걱정거리가 있고, 나비춤옷이 있다.

12 ...?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13 ...? Q. 부처님: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후회가 있습니까?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시부룩한 세상으로, 시부중에 아쉬움과 아쉬움을 띠고 있다. 내가 너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든지 간에, 나는 행복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14 ...? 보리수 아래에서 나는 천 년 동안 서서 보리꽃이 피기를 기다렸다.

15 ...? 이 운명이 많은 6 월에, 나는 단지 마음 속에 보리수 한 그루를 심고 싶다. 석가모니 대사처럼 보리수 아래에서 천천히 깨달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6 ...? 보살은 중생의 마음이다.

17 ...? 옛날에 석가모니는 100 피트 높이의 보리수 밑에서 부처가 되었다.

18 ...? 지금처럼 이렇게 깨달을 수 있다면, 명철은 보리꽃이다.

19 ...? 누가 꽃이 반드시 푸른 잎이 받쳐줘야 더 아름답다고 말합니까? 만주사화의 꽃과 잎은 영원히 만나지 못하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아름답다. 보이는 바와 같이, 아름다움은 상대적이라는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그 추객들이 자기기만을 위해 임의로 꾸며낸 나약한 거짓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20.? 어느 날, 맑은 바람은 꿈이 있고, 마음은 보리와 같다.

삼생 3 세 보리수 아래 고전 어록

1, 사랑에서 가장 큰 비극은 나방이 몸부림치며 고통스럽게 죽는 것이 아니라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여신이 고독 속에서 무력하게 살아서 늙지 않고 죽지 않는 것이다 ...

2. 추의택, 만약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내가 이렇게 그와 함께 가도록 해주세요. 영원히 나를 다시 깨어나게 하지 마라. 절대 ...

3. 그녀는 부처님 앞에서 오천여 년을 애원하며, 이 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에 그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녀는 어떻게' 운명' 의 운명에 저항하지 못하고 전생의 학대인의 운명을 계속할 수 있을까?

4, 하지만 삼생석 해안, 다른 해안 꽃 을 찾고, 하지만 린든 나무 아래, 먼지 가 어디! -너야

5. 꽃이 반드시 푸른 잎으로 받쳐줘야 더 아름답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만주사화의 꽃과 잎은 영원히 만나지 못하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아름답다. 보이는 바와 같이, 아름다움은 상대적이라는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그 추객들이 자기기만을 위해 임의로 꾸며낸 나약한 거짓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6. 부처님, 제 생명이 다시 올 수 있다면,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아무리 이렇게 고통스럽게 죽어도 나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스와 유

7. "정위야, 내가 죽으면, 너 혼자 이 세상에 살면 날 계속 사랑할까?" 샤오 유: "얀 디, 너 무슨 소리 야? 20xx 년, 우주는 너무 거칠어서 죽고 싶어 핵무기에 부딪히고 싶다. "

8. 꽃이 시들고 다시 열 수 있는데 죽었어요. 정말 내세가 있나요? 만약 내세가 있다면, 나는 반드시 소우를 죽여야 구의택과 사랑에 빠질 수 있다.

9. 가랑비, 만약 내가 죽으면, 그를 사랑해, 약속해, 알았지? -문숙아

10, 언니, 내가 죽은 후, 아버지가 나를 무산 남동쪽에 묻게 해야 매일 그녀를 볼 수 있다. -야오 지

1 1. 소우를 만난 순간, 나는 갑자기 과거를 작별할 용기가 생겼다. 나는 휴대폰 화면에서 약간 놀란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구의택, 나한테 말해줘. 사람이 사는 것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12, 만약 하늘이 죽음을 대가로 내세의 행복을 위해 내 생명을 바꾼다면, 나는 죽기 전에 그를 만나자고 부탁한다. 1 초라도. \ "-웬 shuya.

13, 이 세상에 또 다른 평행 시공간이 있다고 들었어요.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거기에 떠서 다른 자신에게 붙을 것이다. 정효우

14, 생즉사, 죽음도 생하고, 생사도 생하지 않고, 사물도 하늘을 이기고, 부처도 곧 도도, 불도는 모두 사물, 보리에는 나무가 없는데, 어찌 생사를 두려워하겠는가? -보디, 보디

15, 부처님은 사람이 겪는 고통은 잘못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정 씨의 고통은 3 대 사람들의 끈기와 필사의 결심에서 비롯됐지만 결국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일까? 왜 삼생석변의 생사 서약이 대대로 고통스러운 고민이 되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