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압운을 이해하는 법

고전시의 운율은 광의와 협의의 구분이 있다. 좁은 의미에서 압운이란 어떤 문장에서 같은' 운발' 을 사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율시와 같이, 두 문장 중 마지막 단어의 운율은 동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이란 현대 표준어의 말에 따르면, 일정한 문장 중 두 개 이상의 문장의 마지막 글자인데, 그 모음은 동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그러나 고대에는 각 글자마다 통일된 병음이 없었고, 각지의 방언이 많았기 때문에, 같은 곳에서도 같은 글자가 서로 다른 왕조에서 발음하는 것도 달랐기 때문에,' 운서' 로 음운을 통일하는 것은 매우 복잡했다. 내 요점은: 지금 깊이 연구할 필요가 없고, 병음 자모에 따라 운을 맞추면 된다는 것이다. 넓은 의미에서 운은 시의 모든 문장이' 평' 에 관한 것을 가리킨다 (고풍, 악부 제외). 평조란 현대 표준어의 병음 자모로 간단히 설명할 수도 있다. 평은 음양의 발음이고, 이른바 평조는 세 번째와 네 번째 (상승 하강) 의 발음이다. 고운서에는 윤평, 양평, 상성, 덕성 외에' 입성' 이 있다. 이 입성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짧은 발음으로, 현대 표준어에는 음양 두 가지가 모두 있고, 또한 매우 복잡하다. 연구할 필요가 없다. 고전시는 왜 운을 맞추는가? 고전시는 부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단어는 보통 음악과 함께 부르고, 압운은 같기 때문에, 노래를 부를 때 유창하고 기억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평정을 더하면 각 시의 발음이 갑자기 높고 낮으며 완곡하고 완곡하다. 평평하지 않다면 목청껏 소리지르거나, 계속 기절하거나,' 높은 옥타브', 심지어 옥타브를 넘을 수도 있기 때문에 시가 아니다. 따라서 중국 고전시의 창법은 현대시의' 배시' 와 다르다. 언어미뿐만 아니라 음운미도 서양인들이 이른바' 시' 라고 부르는 것은 따라올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