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he Dagu와 Tiepian Dagu는 두 가지 창법입니다. Xihe Dagu는 허베이 성에서 유래되었으며 지역적 매력이 있으며, Tiepian Dagu 창법은 베이징 윤 Dagu에 가깝습니다.
가창 스타일은 연회 스타일로 일반적으로 아다지오(헤드 보드라고도 함), 두 번째 보드(플로우 보드), 세 번째 보드, 알레그로 및 기타 보드 스타일로 구분됩니다. 그의 참고문헌은 주로 중간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들은 서로 엇갈려 노래되고, 짧은 부분은 노래는 되지만 대사는 나오지 않는다.
세 부족의 노래 스타일과 참고문헌은 서로 다른 특징과 스타일을 갖고 있다. 라오베이커우파의 창법은 거칠고 대담하다. 첫 곡은 머리판이나 머리판과 비슷한 두 번째 판으로 시작되며 속도가 느리고 꼬리 소리가 길며 리듬이 오르락내리락한다. 단어는 딱딱하게 발음되고, 단어는 사실로 발음되며, 떨어지는 소리는 무겁고, 단어는 촘촘합니다. 그의 목소리는 빠르고, 멈춤을 잘 활용하며, 그의 멜로디는 말하고 노래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노우의 큰 휴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북구" 학교의 노래 스타일은 일부 서허 북 기술을 통합하고 차용하여 "노북구"보다 더 영리하고 완곡하며 섬세합니다. " , "다큐멘터리"처럼 말하고 행동하는 데 능숙하며 노래하면서 내레이션을 추가합니다. "Nankou"학교의 노래 스타일은 화려하고 섬세한 곡조, 적은 단어와 복잡한 악센트, 부드러운 리듬으로 선율적이고 선율이 좋습니다.
반강(Banqiang) 스타일의 노래 외에도 '난커우(Nankou)' 학교에는 빠른 스타일과 느린 스타일로 구분되는 쿠파이(Qupai) 스타일의 노래도 있습니다. 당나귀'와 '작은 검은 소'는 '왕둘째가 남편을 그리워하다'에 사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