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남성 용녀 봉황은 없다. 술에 취하면 햇빛이 찬란하고, < P > 커튼이 비친 꿈이 깨지고 글도 깨졌다. 나는 철망이 산호로 뒤덮여 해천이 다 없어질까 봐 걱정이다.
허리띠는 무정하고 넓고 봄담배는 하얗다. 안단이 석천을 깨뜨렸는지 모르겠다. < P > 하늘이 잘못을 잠그길 바란다. 나미가 잡혔을 때 향기로운 근육은 차갑고 주름이 있었다.
오늘 동풍무적, 서해로 빛바뀐다.
여름
앞 파빌리온 비 커튼은 슬프지 않고 뒷당은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다. 석성의 경치는 노랗고, < P > 는 한밤중에 걸으며 폭탄을 가지고 놀았다. 선풍기가 바람을 불며 하늘로 솟아오르고, 광막 푸른 물결이 깊다. < P > 슈의 영혼은 외롭고 짝이 없어 목면 꽃이 피는 곳에서 며칠 밤을 보냈다. 귀궁에서 사진을 찍기가 어렵습니다. < P > 연연 순란이 속삭였다. 나는 한은에게 그의 품에 안길 것을 가르쳤지만, 나는 비진을 왔다갔다하지 않았다. < P > 탁수 청랑원이 무엇이고, 강물이 맑고, 황하가 탁하다. 앤드류의 흐릿한 치마, < P > 구름을 주워 태군을 부르다. < P > 가을 < P > 월파가 매일 축축하여 차가운 두꺼비가 흩어졌다. 구름 커튼은 적막을 가리지 않고, < P > 서루 하룻밤 연이 총총히 서둘렀다. 그리운 꽃을 짜고 먼 곳을 보내고 싶지만, 온종일 서로를 그리워하고 있다. < P > 하지만 북두성의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긴 강의 맑고 얕은 것을 보지 못했다. 금붕어는 붉은 월계수 봄을 잠갔고, < P > 는 고대에는 곳곳에 먼지가 가득했다. 슬프게도, 작은 정원은 긴 길이고, 옥수는 망국을 동정하지 않는다. < P > 칠현악기가 추농에 대한 점유가 점점 냉담해지고 얇아지고 있다. 커튼 후크 앵무새 야경서리, < P > 남운이 구름을 도는 꿈을 불러일으켰다. 양손 딩딩련의 자 원소에는 향천의 지인이 기재되어 있다.
송립은 평생 비를 안고 있지만 아쉽게도 향은 손에 있다. < P > 겨울 < P > 일출 동방, 일몰 서쪽, 암봉이 홀로 날고, 암룡이 적다. 청계백석은 맞은편에 있지 않다. < P > 이 홀은 넓고 멀다. 얼어붙은 벽서리가 은은하고, 향근이 끊어지고, 마음이 죽는다.
파도가 두꺼비를 때리면 월아가 반드시 아름답지는 않다. 추 파이프 코드 걱정,
빈 도시 춤, 허리 지원. 그때 환이는 그의 손바닥에서 기예를 팔고 있었고, 복숭아근은 쌍둥이 자매였다.
단단단단추위, 백옥연, 금매미 울음. 풍차에 비가 오면 말은 잡을 수 없다. < P > 촛불은 울며 여명 불평한다. < P > 가 칭찬하는 평론 < P > 은' 춘하 가을겨울' 이라는 사랑시로 이상은은' 창길체' 염시 중 가장 뛰어난 장이다. 작가는' 류지 오서' 에서 그의 부하 동생 장 산이 낙양 민간 소녀 유지의 면전에서 그의' 연대시' 를 낭송했다고 언급했다. 유지는 그를 크게 칭찬하고 작가에 대해 매우 탄복했다. 서문에서 볼 때, 산을 저자를' 사숙' 이라고 불렀는데, 상은은 당시 상당히 어려서 아직 정상에 이르지 않았을 것이다. 연대시' 의 창작 연대는' 류지 오수' 보다 앞서야 하며, 대후기와 중후기에 해야 한다.
시의 능력은 이미 평가하기가 어렵다. 시로 볼 때 시인은 너희 집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가수나 비, 그리고 언니 두 명을 그리워하고 있다. 이것은' 입술 부르기',' 타무',' 복숭아뿌리' 라는 단어들을 보면 알 수 있다. 시인은 그녀를 처음 만났는데, 아마도' 호천' (현재 호남창사) 어딘가에 있을 것이다. 대략 봄이다. 나중에 그 여자는 금릉에 갔는데, 시인은 일찍이 그녀를 보러 갔지만, 그런 아름다움은 이미 없어졌다. 이 시를 쓸 때, 여자는 이미 영남 일대로 이사를 갔는데, 처음에 그녀의 관리가 이미 죽었다는 소식이 있어 그녀 혼자만 남았다. 이것은' 슈의 영혼' 에서 고독한가? 몇 밤 잠목면,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남운이 구름을 도는 꿈을 불러일으키고, 초관은 걱정거리가 가득하고, 옥수 등 시는 망국의 사람을 불쌍히 여기지 않고, 고진은 원앙으로 가득하고, 여봉은 홀로 날고, 여룡은 과부이다. 시 제목' 연대' 는 아마도 이 여자가 저택의 뒷방이기 때문일 것이다. 이 시는 강렬한 비극적인 색채를 지닌 한 단락의 사랑을 칭송했다. 네 편의 시, 입춘, 입하, 입추, 입동은' 자정 사계절가' 라는 뜻을 취하여 여자에 대한 일년 사계절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봄" 이라는 시는 찬란한 봄빛 속에서 매혹적인 영혼을 찾지만, 손을 댈 수가 없어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의 아름다운 정경을 회상한다. 곧 남자 용녀봉이 천리 떨어져 있는 한숨과 꿈과의 장면이 그려졌다. 다음은 렌더링 검색의 아득하고 깊은 그리움입니다.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홑옷 솜이불을 입고, 늦봄에 옥페를 받치고 있는 것을 상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름' 시는 초여름 비가 많이 오는 경치와 석성 (금릉) 의 처량한 환경을 먼저 묘사하며 여자가 이미 갔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남측의 꽃목면의 땅에서 혼자 규방에 혼자 있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외롭고 아무도 동행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그런 다음 그는 돌아서서 짧은 재회와 이후의 이별을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오기를 바랍니다. 전체 시' 가을' 은 여성의 현재 상황에 대한 상상이다. 그녀가 가을밤에 홀로 앉아 슬픔을 안고 먼 곳의 서로를 그리워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남편의 죽음, 외로움, 추위를 생각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나는 그녀가 가을밤에 피아노를 치고, 옷이 차갑고 얇으며, 옛정을 그리워하며, 혼자 옛일에 연연하고 눈물을 흘리는 것을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시' 겨울' 은 계절로 시작되며 상대방은 혼자 살고, 두 번째는 청계고모와 백석랑과 같이 멀리 떨어져 있다는 뜻이다. 외롭고 추운 환경에서 자신을 반성하고, 마음은 죽고, 사랑은 환멸한다. 그리고 나는 한 미녀의 미모를 회상했다. 창아보다 훨씬 낫다. 지금은 빈 도시에 살고 있다. 일찌감치 노래하고 춤을 추며 허리만 가늘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해 언니들과 춤을 추던 기쁨은 이미 사라졌다. 마지막으로,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겨울밤에 혼자 촛불을 들고, 날이 밝을 때까지 빨간 눈물을 흘렸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낡은 옷은 헐렁하고, 추위에 기대어, 모습도 다르다. < P > 네 편의 시가 현재와 과거, 추억과 상상력으로 얽혀 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계절 풍경이 바뀌면서 서정적 주인공의 감정은 그리움을 찾고 재회를 기대하며 슬프고 향기로워지고 사랑은 이미 지나갔다. 마지막으로 뿌리를 내리고, 비극적인 색채가 점점 짙어지다. 여주인공의 이미지는' 봄' 의' 복숭아나무는 서저녁, 복숭아나무는 곧게 서 있다' 에서' 가을' 의' 선풍기가 하늘을 불며 커튼이 가볍게 휘몰아친다' 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서덕홍은' 류지시서' 에서' 은일, 추억, 원망, 간헐성' 이라는 네 글자로 네 편의 시의 대의를 요약했다 < P > 이 시는 뜨거운 감정, 화려한 언어, 순수한 서정적 필법, 매우 점프적인 구조로 주로 감정 분위기와 우아한 분위기의 렌더링을 통해 강렬한 비극적 색채를 지닌 사랑을 부르며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서술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환상의 느낌을 표현했다. 기억과 상상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사상을 표현하는데, 그중에서도 종종 예상치 못한 변화가 일어나고, 시 언어의 풍부하고 상징적인 색채가 화려하고 은은한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봄" 이라는 시는 "따뜻하고 친절하다" 입니다. 먼저 기억에 첫눈에 반한 장면을 적었다. "따뜻한 빛이 서복숭아나무 뒤에 있고, 복숭아가 곧게 서 있다." " 봄날 따뜻한 태양의 그늘에서 상대방은 활짝 핀 복숭아가지 아래에 서서 손에 높은 머리핀을 들고 있었다. 다음 두 마디는 과거로부터 인생의 적절한 단계 (예: 만남, 결합, 이별) 를 뛰어넘어 현재의 상황으로 되돌아가 "일웅일암일룡이 용신할 곳이 없는 곳도 수수께끼다" 고 감탄했다. 다음으로, "나는 초양에 취해 있고, 꿈은 막에서 깨어난다." 정오에 술에 취해 깨어나고 환각적인 글을 썼다. 나는 석양 커튼이 초양의 창문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꿈이 중단되었다. 그러나, 내가 막막하게 깨어났을 때, 내 귀는 마치 상대방의 말 냄새를 맡는 것 같았고, 마치 진짜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 편의 시 중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런 과거와 현재의 중첩, 현실과 환상의 몽타주 렌즈의 전환. 시공간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런 표기법은 몽롱하고 다채로운 경지를 이루었다. < P > 장시는 기이하고, 아름다움은 차갑고, 때로는 강렬한 자극을 추구한다. 이상은의 이 시는 유장하고 상서로운 풍격을 모방하여 판타지 상상력으로 모호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화사한 글로 열렬하고 매료된 감정을 표현하여 한탄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Spring 의 시역은 다음과 같다. < P > 무한 풍경이 출렁이다. < P > 오랫동안 그런 아름다운 느낌을 추구하면 실망만 초래할 수 있다.
내 마음이 벌처럼 날다. < P > 아름다운 꽃과 잎, 우아한 나뭇가지를 다 먹어본 < P > 나는 어렴풋이 햇빛이 가볍게 움직이는 도림 서쪽에 있는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그 키가 크고 수려한 미녀가 복숭아 옆에 서 있다.
비애.
수컷 한 마리와 모봉 한 마리를 약속하기가 어렵다.
혼란
아사가 날고 하늘이 어둡다.
술에 취하면 석양이 아침 태양처럼 보인다.
여름빛 커튼의 말이 희미하게 내 귓가에 있다. < P > 귀중한 산호를 찾기 위해 철망을 바다에 던지고 싶습니다. < P > 하지만 이것이 바로 제가 원하는 것입니다.
춘추시대에는 옷의 순서가 느려졌다. < P > 연기, 서리, 하얗고 무정한 세월 < P > 지친 주단 단단한 석두 깨기.
신은 알고 있다. < P > 차라리 천국에 감금될지언정, 이 억울함도 사라지기 어렵다.
로가의 봄옷을 벗고 여름옷으로 갈아입었다.
내가 사랑하는 옥골의 빙근 소리.
오늘 동풍은 봄을 남길 힘이 없다.
봄은 서구의 깊은 바다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