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현 민간 사자춤 기예의 기본 특징.

후지현 사자춤은 남파에 속한다. 사자춤을 추는 민간 연예인들은 보통 일을 하면서 휴가를 내고 훈련을 하며 명절, 보름달, 생일, 개업 시 사자춤을 선보이며 가족에게 명절 분위기를 더한다. 쌍방이 보수 액수에 동의하면, 주가는 상응하는 보수를 주어야 한다. 주인집도 주는 보수가 얼마인지를 비교해 보면 부유함을 알 수 있다. 사자춤을 추는 방법은 적족사자, 기족사자, 고족사자, 단족사자 등으로 나뉜다. 사자춤 공연은 이미지의 표현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게 전해야 한다. 이것은 남사자 예술의 정수이다 .. 후지현 사자춤의 기본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녹색꽃을 따는 과정은 마치 무용극이나 하나의 이야기와 같다. 기기의 디자인을 통해 사자의 8 가지 형태를 해석하며 등산, 릿지, 암벽 등반, 달리기, 개울, 물 건너기, 다리 건너기, 구멍을 뚫는 분위기를 표현한다. 청청 공연을 할 때, 주가는 왕왕 수천 원이나 수만 위안의 빨간 봉투를 봉하여 부귀를 표시한다. "녹색" 은 지구 녹색, 높은 녹색, 물 녹색, 비트 녹색으로 나뉩니다. 고청은 빨간 봉투를 문 앞에 걸어 놓고, 심지어 2 층과 3 층에 걸어 사자춤을 추는 사람들이 방법을 강구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디경은 장애물이 많은 곳에 빨간 봉투를 넣었고, 사자춤을 추는 사람들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물청이는 사발에 빨간 봉투를 넣고 물독에 떠 있는 것이다. 사자춤을 추는 사람은 물독가에 있고, 춤을 추면서 푸른 빛을 따며 사자춤꾼의 쿵푸를 시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자춤꾼은 실력과 경쟁력을 겨루기 위해 기예를 겨루기 위해 정교한 채청 방법을 많이 만들었다. 각 업종은 자신의 특징과 길조 표시를 결합하여 독특한' 녹색' 을 형성한다. 예를 들어, 결과 은행이 진열한 녹색 범주는 복숭아원 선과녹색, 활짝 핀 꽃, 상록색의 꽃 등이다. 찻집에 진열된 녹색 범주는 팔선도해와 은반옥주, 잉어 녹색과 같다. 건설은행이 내놓은 녹지 범주는 지난달 대교, 남천문 육교 녹지였다. 여관 (호텔) 에 진열된 녹색 카테고리 (예: 새 귀소, 용용 등) 는 길조로 보인다. 돼지고기 줄에 놓인 녹색 범주는 돼지 용청, 대야의 별녹색, 불 포크의 금룡록이다. 어업에 진열된 녹색종은 중둘레 녹색, 용궁 채주 녹색이다. 잡화점에는 칠성 여의와 주전자 녹색과 같은 일곱 가지 녹색이 있다. 집선의 장소는 녹색이며, 수천년, 연녹색, 수부용 녹색 등을 포함한다. 코코넛 칠성과 월록을 동반하는 채굴 방법이 가장 어려워서 지금은 재현하기 어렵다고 한다. 둘째, 구체적인 공연 형식 (1) 구체적인 절차와 루틴 사자춤 과정은 15 ~ 6 개의 작은 부분으로 나뉘어 시작, 주제, 끝 세 부분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부: 처음에는 북을 치며 경배를 하고, 사방을 둘러보고, 녹색진을 관찰하고, 허실을 떠보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는다. 드럼 방법은 드럼, 국화 드럼, 느린 드럼, 빠른 드럼, 전면 드럼, 중간 드럼, 단독 발 드럼, 큰 불드럼 등을 갖추고 있다. 두 번째 부분: 주제, 파진, 물 (물 없음), 녹색을 찾고, 녹색을 보고, 녹색을 의심하고, 녹색을 먹고, 술에 취해 녹색을 토한다. 북법은 칠성 드럼, 느린 칠성 드럼, 빠른 칠성 드럼, 급칠성 드럼 (상황에 따라 칠성 북법 중 하나 또는 둘 중 하나), 국화머리 드럼, 물드럼, 청고, 드럼, 드럼 세 번째 부분: 결말, 양치질, 발 씻기, 간지럼 긁기, 뒹굴기, 감사합니다. 북법에는 이를 씻고, 발을 씻고, 간지럼을 긁고, 꼬리를 닦고, 북을 치는 등이 있다. 사자춤꾼은 춤의 예의와 풍습을 매우 중시한다. 무용예절 규정이 있고, 신과 무관에 참가하는 규정이 있고, 절에 들어가고, 방에 들어가고, 퇴장하는 규정이 있고, 사자춤사와 용사자사의 예절, 사자를 맞이하는 방식, 사자의 머리를 바꿀 때의 입장 규정이 있습니다. 사자춤 공연에는 일정한 루틴이 있으며, 공연의 의미, 기구 배치, 공연 방법에도 절차가 있다. 일상 동작에는 사자 볼, 사자를 깨우고 보탑을 건너고, 사자가 꽃말뚝을 헤엄치고, 사자가 위층으로 올라가고, 다리가 부러지고, 사자가 바다를 놀고, 공중에서 보물을 얻는 등이 있다. 현장에 출입할 때 예의와 우아함, 대형이 가지런하고 동작이 일치해야 한다. (2) 특정 발걸음, 걸음걸이, 동작을 가진 사자춤은 말뚝에서 공연하는 것으로 발전하여, 말뚝에서 뛰고, 점프하고, 사자의 각종 고난도, 아슬아슬한 동작을 연기해야 한다. 그래서 사자 머리와 사자 꼬리의 무용수들에게 호흡이 잘 맞아서 천의를 매끄럽게 연기할 것을 요구했다. 단계는 활보, 말보, 보보, 허보, 종보 등을 포함한다. 걸음걸이에는 들기, 거꾸로, 기댈, 점프, 디딤단, 스윙, 눕는 걸음이 포함됩니다. 발걸음과 걸음걸이는 적절하게 운용하고, 변화가 많고, 앞뒤가 맞아야 한다. (3) 구체적인 드럼의 박자는 선명해야 하고, 사자춤자의 연기와 이야기는 빠르고 질서 정연해야 하며, 힘이 느려지는 데는 이유가 있다. 전통적인 타악기를 보존해야 할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리듬도 더해야 한다. 더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다면 사자를 깨우는 동작은 드럼에 맞춰 응당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징과 징에 대한 요구도 더 높다. 타악기 드럼, 꽹과리, 심벌즈의 반주는 사자춤 예술의 최고의 연기를 실현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사자춤 예술이 실감나는지, 일상이 완성되었는지 여부에 중요한 결정 역할을 한다. 강조: 빛, 무게, 빠름, 느림, 급함, 느림, 멈춤. 빛: 그런 다음 두드리고, 두드리고, 손목의 힘을 사용하십시오. 무게: 그런 다음 높이 쳐서 팔꿈치, 어깨, 허리, 다리의 합동력을 이용한다. 빠름: 빠른 박자, 빠른 박자, 손목과 팔꿈치의 힘으로. 느림: 느림보인다는 뜻이에요. 급해요: 박자 사이에 북소리가 많아요. 느림: 박자 사이에 북이 적다. 정지: 각종 타격으로 한 박자 이상 무음악을 멈추다. 셋째, 사자춤의 예술성과 관상성은 사자의 품격을 표현해야 한다. 사자의 8 가지 형태는 기쁨, 분노, 슬픔, 음악, 움직임, 정적, 놀라움, 의심이며, 사자를 깨우는 것은 청을 채취하는 과정에서 하나씩 해석해야 한다. 사자가 사납고, 위엄 있고, 위엄이 있고, 때로는 우스꽝스럽고, 유머가 있다면, 기쁨, 분노, 술 취함, 음악, 맹렬함, 놀라움, 의심, 움직임, 정적, 깨어난 표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야 한다. 성공적인 공연은 종종 관객들이 공연에서 사자의 다양한 사고와 동작을 보거나 체득할 수 있게 하고, 사자춤을 인격화하고, 사상을 부여한다. 사자춤 공연을 볼 때 긴장하고, 놀라고, 즐겁고, 도취되어 생활의 깨달음과 깨달음, 사상의 승화,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얻게 한다. 후지현 사자춤, 특히 무주 사자는 높은 말뚝 디자인과 사자춤 동작 디자인에 독특한 이념을 형성하여' 원숭이가 나무에 오르기',' 철사 힘줄' 등 일련의 높은 말뚝과 사자춤 동작을 창조했다. 그리고 말뚝을 뒤집고, 철사를 곧게 펴고, 원숭이에 말뚝을 올리고, 절벽을 오르고, 비행거리가 2.8m ( 공연에서 후지현 사자춤은 높은 말뚝에서 뛰고, 뛰고, 구르고, 탱하고, 건너고, 탐구하고, 메고, 뒤집고, 날고, 북소리가 힘차다. 전체 루틴 운동 조합, 강유상제, 때로는 수사자 탐구, 때로는 수사자 떨림, 현금 사자 거꾸로 매달림, 술 취한 사자 독산 상월, 서사자 등반 벼랑 채취 영지, 모험 중 자신의 공헌과 힘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