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n Jiayi의 시에서 구절이 겹치는 예술적 기법은 주인공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어떤 역할을 합니까?

전체 시는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마다 몇 마디만 바뀌어 있어 반복되는 장, 반복되는 구호, 세 번의 한숨 등의 예술적 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연속되는 효과도 있다. 시적 의미를 발전시킵니다.

'흰 이슬은 서리다'부터 '흰 이슬은 끝나지 않았다', 그리고 '흰 이슬은 끝나지 않았다'까지, 이는 서정적인 주인공이 응시하고 바라보는 시간의 길이를 상징하는 시간의 흐름이다. "물 옆"에서 "나의 물 속"으로, 다음으로 "물의 물 속"으로, "물 한가운데의 완"에서 "물 속의 완 디"까지, 그리고 "wan in the water_"는 찾기 힘든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장소의 변화입니다.

"길이 막히고 멀다"에서 "길이 막히고 좁혀졌다', '길이 막히고 옳다'로 추구 과정의 어려움을 반복적으로 과장하여 서정성을 부각시킨다. 주인공의 인내, 반복 장, 전진은 시경 민요에서 흔히 사용된다.

확장 정보:

Jian Jia의 시에 사용된 예술적 기법은 Qixing 기법입니다.

Qixing은 "Xing"이라고도 합니다. "다른 것을 시작하려면 먼저 다른 것을 말하여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언어적 요소를 활용한 예술적 표현기법으로 일반적으로 시나 절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며, 문장을 기반으로 '물건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여 타인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이다. ."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작품의 분위기를 조성하며 리듬을 조율하고 운율과 발놀림을 결정하며 문맥적 관계를 연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승기법을 사용하면 언어도 자유롭게 노래하고 글도 가볍고 생동감있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Jianjia'의 첫 두 문장은 'Jianjia'를 사용하여 강물의 가을색을 표현합니다. 늦은 가을 아침, 짙은 가을 물과 갈대가 이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상태는 순수한 고독 속에 살짝 황량하고 애틋하기 때문에 시에 묘사된 끈질긴 추구와 애틋한 사랑을 표현하는데 좋은 역할을 합니다.

Jian Jia의 시는 "원하는 것은 추구하기 어렵고, 주고 싶은 것은 포기하기 어렵고, 생각하고 싶은 것은 멈추기 어렵다"는 예술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