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걸 잡화점 독후감

책 한 권을 다 읽으면,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틀림없이 많은 체험이 있을 것이며, 한 편의 체험을 써야 한다. 독후감 어떻게 쓰는지 알고 싶어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잡화점 독후감 수필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유걸잡화점에서 1 을 보는 느낌, 나뭇잎이 바람에 떨어지고, 자정에 약간 춥다. 세월이 몰래 새끼손가락을 내밀고, 생활을 잔해로 부수고, 너와 나를 인생의 교차로로 밀어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유걸 잡화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 당신의 망설임을 버리고, 우리 함께 당신의 선택을 확고히 합시다!

입을 다물고 운명의 갈림길에서 그들을 지켜봐 주세요.

남자 친구는 생명이 길지 않아 열심히 훈련하여 올림픽 꿈을 실현하고 잘 보살피도록 선택한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버지는 나이가 많으셔서 아들을 선택하여 부업을 계승하고 꿈을 추구하는 사이에 막막하다. 부모는 거액의 빚을 지고, 그는 온 가족이 도망가는 것과 혼자 떠돌아다니는 것을 망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양부모의 재정적 제약으로 그녀는 자신의 성별과 체력을 팔기로 선택하는 것을 망설이고 있다 ...

잡화점에서 랑야 할아버지는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상담하는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답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들은 단지 자신의 결정이 맞는지 확인하려고 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길을 잃은 어린 양처럼 손에 지도를 들고 목적지를 정했지만 길이 어디에 있는지 몰랐다. "하지만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길이 없기 때문에 마음대로 노선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결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길명언)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무료이며, 당신 앞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대단한 일이다. " 낭야 할아버지가 말했다.

우리는 매일 갈림길에서 어느 길로 가야 할지 끊임없이 선택하지만, 매번 선택할 때마다 아쉬움을 가져온다. 왜냐하면 우리는 영원히 한 길만 걸을 수 있지만, 항상 다른 길은 우리와 무관한 풍경을 꿈꾸기 때문이다.

나는 목적지가 명확하기 때문에 길을 선택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 먼 곳으로 가고 싶다. 만약 빠른 비행을 포기한다면, 나는 반드시 발을 닳을 각오를 해야 한다. 동시에 나도 후회가 없다. 나도 가는 길의 풍경을 수확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내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항상 나의 선택을 위해 노력하고, 모든 길목에 서서, 모든 길을 걷고, 길을 따라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내가 선택을 할 때 단호하게 싸울 것이기 때문이다. 양란의 명언처럼, "너를 결정하는 것은 너의 능력이 아니라 너의 선택이다."

인생은 선택, 선택, 선택의 과정이다. 하지만 우리가 선택한 결과가 무엇이든지 간에, 우리는 직면하고 받아들여야 한다. 6 학년 때, 점점 더 긴장된 공부를 위해 피아노를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피아노 연습은 후속 조치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7 학년 때, 더욱 긴장된 학습에서, 나는 글씨 연습을 선택했다. 나는 결코 망설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획의 적막에 매료되었기 때문이다. 선택은 정말 목적지에 대한 견지이다. 결단력 있는 선택을 하기로 결심할 때 망설이지 마세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선택, 가는 모든 길은 사실 당신의 인생에 꼭 필요한 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인생은 짧다. 자신을 분명히 알고 적절한 선택을 해야 인생의 완벽한 장을 쓸 수 있다. 어쩌면 내 인생은 선택의 길에서 괴로움으로 가득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나의 독점적인 기억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온갖 괴로움에 감사할 뿐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여전히 선택을 하고 계속 노력할 것이다.

그러므로 선택하기 전에 망설이지 말고 목표를 마주하고 용감하게 나아가십시오.

나뭇잎은 맑고, 밤은 서늘하며, 세월은 우리를 인생의 갈림길로 밀었다. 유걸 잡화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마도 우리 모두는 이런 상황에 부딪친 적이 있을 것이다. 인생의 갈림길에 서서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자신의 경험만으로는 판단과 선택이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누군가가 우리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면 우리의 인생 궤적을 바꿀 수 있다. 랑야 식료품점은 모두의 고민을 해결하는 그런 가게다. 저녁에 자신의 질문을 던지면 다음날 아침 잡화점의 우유함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코란은 음악을 사랑하는 청년이다. 음악 꿈을 위해 그는 대학 학업을 포기하고 가족기업을 물려받았다. 할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그녀의 연로한 아버지도 과로로 몸져누웠다. 크랭은 계속 음악과 상속 가족 사업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다. 병든 아버지가 그에게 말했다. "도쿄에 가서 마지막 발버둥을 쳐라. 실패해도 상관없다. 적어도 너는 발자국을 남겼다."

이때 그는 잡화점을 보고 자신의 의문을 던졌다. 다음날, 대답은 우유팩에 나타났습니다. "당신의 꿈을 고수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사실, 식료품점에서 답을 얻기 전에, 왕관의 마음속에는 답, 아버지의 지지, 그리고 여러 해 동안의 끈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의 대답은 꿈을 이루겠다는 그의 결심을 굳혔다.

나중에 고아원에 대한 위문 공연에서 크랭은 고아를 구하기 위해 화재로 사망했지만, 그의 노래' 중생' 은 나중에 톱스타가 된 고아가 불렀다. 노래에서 크랭은 다시 태어났고, 그가 도와준 사람의 도움으로 그의 꿈은 마침내 실현되었다.

내가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왕관이 죽었을 때 의식이 점차 흐려졌다는 것이다. 임종할 즈음에 그는 아버지의 환상에 대해 말했다. "아빠, 제가 이런 발자취를 남겼나요? 비록 제가 한 차례 패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볼 때마다 눈물이 글썽이는 것은 꿈을 견지하지만 여러 해 동안 이룰 수 없는 모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슬픔의 뜻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미는 고아원의 고아로 삼촌 이모에게 입양되었다. 나중에 그녀의 삼촌 경제에 문제가 생겨서 그녀의 유일한 집은 담보로 회수해야 했다. 맑은 아름다움, 낮에는 작은 회사에서 일하고, 밤에는 술집에서 술을 마시며, 어쨌든 많은 돈을 내서 집을 되찾을 수 없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막내가 되고 싶어 많은 돈을 교환하고 싶었지만 망설이고 있다. 그래서 그녀는 식료품점에 질문을 했다.

다음날, 그녀는 "회사 직원으로 계속 일하지만, 저축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액 재테크를 시작해야 한다" 는 답변을 받았다. 먼저 도쿄 주변에서 작은 호형을 사서 집값이 오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팔고 큰 집으로 바꿔 주세요. " 그래서 청미는 우유사서함의 대답에 따라 자신의 분투를 시작했다.

결국 청미는 한 대기업의 회장이 되었고, 그녀의 돈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더 많이 도왔다. 그녀가 후원한 고아원 중 하나는 마침 크랭이 조문 공연을 하는 고아원이었고, 크랭의' 중생' 을 부른 고아는 바로 크랭의 착함 때문이었다. 그녀는 이 착함을 계속 전달하고 도움이 필요한 또 다른 고아를 도우며 다시 태어날 용기를 주었다.

인생의 길에는 늘 많은 슬픔이 있다. 어떻게 해결할까요?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답이 있고, 선의로 가득 찬 사람은 언제나 선의의 대답을 한다. 이런 선의의 대답이 반드시 최선의 대답은 아니지만, 결국 그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게 할 것이다. 이런 선의조차도 계속 전파해 다른 사람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고등학교 때, 사춘기 때 부모님과 화가 나서 청년호수에 가서 호숫가에 앉아 왜 부모님이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이때 한 소녀가 다가와서 나에게 달콤한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앳된 손으로 나에게 작은 꽃 한 송이를 건네주었고, 그녀의 언니는 나를 불렀다. 그리고 그녀의 아버지가 다가와서 나에게 말했다. 얼마나 아름다운 봄인가. 그들은 나를 보고 웃으며 떠났다.

나는 아버지의 뜻을 안다. 그는 내가 자살할 줄 알고 그의 딸을 놀리게 했다. 우롱구이지만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다. 몇 년 후, 나는 여전히 부녀의 순진무구한 미소를 똑똑히 기억할 수 있다.

꽃은 예레홍이 필요하고, 사람은 친구와 도움이 필요하고, 장미를 선물하고, 손에 향을 남긴다. 남을 돕는 것은 사실 자신을 구하는 것이다. 남을 돕고 있던 랑야 할아버지도 그가 도와준 사람의 편지 때문에 결국 정신적 위로와 완전한 삶을 얻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각자는 세상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우리의 말과 행동은 누군가에게 미묘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어둠에 빠진 사람에게 비할 데 없는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 삶의 모든 나그네들을 진심으로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은 내가 동야규와 접촉한 첫 번째 책이다. 나는' 걱정없는 잡화점' 이 따뜻함을 표현하는 적당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 믿을 만한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는 나를 믿고 나도 너를 믿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답장을 썼다. 아무도 이것을 농담으로 여기지 않는다.

"걱정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은 주로 야튼, 비상태화평에 관한 책이다. 이 세 도둑은 랑야 잡화점의 대문을 열고 그 시대 이야기의 막을 열었다. 세 명의 도둑이 우연히 랑야라는 잡화점에 부딪혔는데, 밖에서 누군가가 문 앞 우편함에 편지 한 통을 던진 것을 발견하여 도움을 청하는 편지였다. 나중에 나는 과거의 편지 한 통을 보았는데, 그 오래된 잡화점에는 뜻밖에도 비밀 시간 통로가 있었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5 장은 서로 다른 각도에서 시간을 뛰어넘는 다섯 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소설의 클라이맥스가 마지막 장에 나타났다. 천국에서 온 기도' 에서 시간은 다시 현대로 돌아왔고, 도둑 세 명이 식료품점의 우편함을 다시 열어 강탈당한 소녀의 도움을 받았다. 하지만 현재에 사는 사람으로서, 이 세 도둑은 20 년 동안 일어난 일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편지에서 여주인의 신세를 가리켰고, 결국 그들은 정말 성공했다. 환공원 고아원에서 자란 이 소녀는 무토청미라고 불리며 환공원 고아원을 돕고 싶었지만, 뜻밖에도 환공원 고아원에서 자란 세 아이에게 빼앗겼다. 다행히도, 세 아이는 그녀를 따라 걱정 없는 식료품점을 찾았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공교롭게도, 그들도 20 년 전에 도움이 필요했던 우토메청을 도왔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은 읽으면 항상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이런 느낌은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담긴 힘과 선량을 마음에서 우러나오게 한다. 인생에 대해 혼란스럽고 무력감을 느낄 때, 앉아서 조용히 이 책을 다 읽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잡화점에서 다 보면 두껍지는 않지만 은은한 묵향이 나는 책. 글 사이의 격차는 나를 감동시키고, 감개무량하게 하며, 나를 놀라게 한다.

나는 과거로 돌아가는 것을 수없이 상상하고, 수많은 꿈을 꾸고 왔다 갔다 하는 여행을 상상했다. 그러나 나는 몇 통의 작은 편지가 시공간을 자유롭게 왕복하고, 편지인의 다른 심정을 인수하고, 수신인의 복잡한 신맛과 쓴맛을 실을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자친구가 불치병에 걸렸기 때문에, 그녀는 사랑과 꿈 사이를 배회했다. 음악의 꿈을 위해 고향을 떠나지만 현실에서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가족의 큰 변고에 직면하여 본연의 애정과 미래의 막막함 속에서 발버둥치고. 한 막막한 여행자가 자신의 막막함을 랑야 식료품점의 우유통에 던져 버렸고, 앞으로 잘못된 길로 들어선 세 젊은이를 위해 진심으로 회답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생의 우연한 만남은 완전히 다른 인생을 연출했다.

원래 이 책을 산 것은 단지 답답함을 풀기 위해서였다. 히가시노 규우의' 걱정 없는 잡화점' 이 나타났을 때, 그는 쉽게 첫 페이지인' 첫눈에 반한 사랑' 으로 넘어갔다. 이런 서프라이즈는 하늘에서 내려와서 나는 거의 전력을 다해 이 책의 여섯 가지 이야기를 다 읽었다. 이 책은 추리 소설은 아니지만 더욱 흥미진진하다. 그것은 내 마음속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모든 감동의 시간을 생각나게 한다. 한 마디를 본 적이 있다. "성화보다 책에 감동받는 것이 더 즐겁다." 이제야 진정으로 체득하고, 자신의 느낌에 감동하여, 자기만 하늘을 그리게 하는 것이 정말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실, 소설의 모든 캐릭터는 자신의 과거 또는 미래의 자신이 타인의 운명과 밀접하게 연결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진지하게 편지를 쓰는 모든 사람이 사실 자신의 마음을 괴롭히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사실, 당신이 누구든, 당신이 성공하든 파괴하든,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인생의 갈림길에서 어떻게 선택하든, 당신이 자신을 믿고, 자신의 꿈을 견지하고, 완강히 살려고 노력하면, 이런 생활이 그다지 맛있지 않더라도, 매일 어떻게 돈을 벌든, 적어도, 당신은 정신적인 기쁨과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점은 아무리 많은 돈과 지위도 바꿀 수 없다.

랑야 할아버지가 아들에게 "상담하는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답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단지 자신의 결정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을 뿐이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예, 묻는 모든 사람들은 이미 이 일에 대해 자신의 결정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랑야방 할아버지의 긍정과 인정이 있는 것 같아 자신만만하고 착실하게 이 길을 계속 걸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마침내, 이 신기한 아침, 낮은 한숨을 내쉬며 이 오래된 식료품점을 조용히 떠나자, 사람들은 방을 나서서 뜻대로 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는 삶을 직면했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쟁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랑야 식료품점의 망명을 떠났지만 모두들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다.

"그들은 잃어버린 어린 양일 뿐이다. 그들은 손에 지도를 가지고 있지만, 보지 않거나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 "지도는 백지 한 장이다. 물론 골치 아픈 일이다. 누구나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다른 각도에서 보면 백지 한 장이라 마음대로 지도를 그릴 수 있다. 모든 것이 너 자신에게 있고, 모든 것이 자유롭다. 너 앞에서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 어나니머스' 를 위해 쓴 마지막 편지에서 랑야 할아버지는 잡화점에 대한 마지막 답을 썼는데, 이는 그가 평생 자신에 대한 의혹에 대한 마지막 대답이었고, 아마도 작가가 우리에게 대답한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책을 덮고 아침 햇살을 쬐며, 나는 마치 내가 그 잡화점 옆에 서 있는 것을 보고, 낭야 할아버지의 머리에 다정하게 쓰다듬으며 자신에게 말했다. 꿈, 의리처럼 단호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계속 힘내라!

걱정 없는 잡화점은 책 속의 인물에 대한 고민을 지울 뿐만 아니라, 이 책을 읽는 모든 독자의 마음도 잠금 해제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최선을 다해 자신의 미래를 개선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분투하며, 자신의 청춘을 위해 아쉬움을 남기지 않고, 자신의 젊은 피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사랑이 있고 진리가 있는 사람의 눈에는 모두 반짝반짝 빛난다.

동야규우의 대부분의 소설은 추리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이 소설은 그의 작품에서 크게 다르다. 살인도 없고, 경찰도 없고, 범죄 동기도 없고, 살인자가 누구인지 추리할 필요도 없다. 오해로 얽힌 일련의 따뜻한 이야기일 뿐이다. 단숨에 이 책을 다 읽었을 때, 작은 작가는 먼저 글의 서스펜스에 끌린 다음, 인간성의 따뜻한 광채에 충격을 받아, 인생의 우연한 교집합을 깊이 느꼈는데, 뜻밖에도 완전히 다른 인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책을 다 읽은 후 걱정없는 잡화점은 책 속 인물의 고민을 지울 뿐만 아니라' 이 책을 읽은 모든 독자의 마음을 잠금 해제' 하여 독자의 평생 재산이 되었다.

몇 년의 성장 끝에 나는 점점 독서를 좋아하게 되었다. 오래 전에 독서를 좋아했던 사람에 비해 나는 초보자일 뿐, 집에서 산 책도 서너 년 전에 산 것이다. 나는 일 년에 약 20 권의 책을 사고, 1 년 10 권의 책을 사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위선자일 뿐이다.

이번 여름 방학에 나는 방금 일본 작가 동야규우가 쓴 책' 걱정 없는 잡화점' 한 권을 다 읽었다. 이 책은 이과집, 성품, 블로그 라이, 금석당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다. 내가 이 책을 산 것은 그 이름 때문이다. 나는 간단하고 따뜻한 소설이라고 생각했다. 보고 나서야 소설의 이야기지만 나쁜 사람, 경찰, 사건 등 추리 이야기가 없는 소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단계 시간과 공간을 사용하여 이 사람들을 이야기와 완전히 연결시켜 독서할 때 인물 간의 관계와 시간 논리를 끊임없이 생각하게 한다. 읽은 후, 나는 작가를 특별히 알게 되었고, 동야규우가 추리소설 작가라는 것을 알았다.

이야기는 네 젊은이가 문을 부수고 들어와 성공한 여성을 강탈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도망가는 길에 그들은 문을 닫은 지 여러 해 된 잡화점에 숨어 있었지만, 그 잡화점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래 전, 나는 식료품 점이 걱정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전설을 들었다. 만약 네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면, 너는 이 잡화점에 가서 편지를 써서 상담할 수 있다. 매일 12 자정 전에 셔터의 우편함에 편지를 넣기만 하면 다음날 가게 뒤의 우유함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 네 젊은이는 도둑질을 한 후 여기서 하룻밤을 묵었어야 했는데, 잡화점의 신비를 발견하였다. 그들은 오늘 저녁에 과거 사람들의 자문서를 받았다. 현재 책임감과 호기심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들은 그들의 걱정을 해결하고 영향을 미치는 답변에 참여했다. 결국 그들은 문을 부수고 들어온 성공한 여성의 가방을 열어 그녀가 그들이 과거에 상담했던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제 그녀는 마침내 그들의 지시에 따라 열심히 노력하여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고 자신의 꿈을 실현했다. 모든 것이 신기해서 그들 네 명도 북쪽을 찾을 수 없었지만, 가장 교묘한 일이 결국 일어났다. 그들이 시험적으로 백지 한 장을 우편함에 넣어 이 편지가 미래에 도착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았을 때, 잡화점 노인의 마지막 답장을 받았다. 사실, 그들은 노인들의 마지막 고문으로, 사람들이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이 신기한 잡화점이 그들의 걱정거리를 해결해 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추리 이야기가 있는 소설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이런 작문 기교의 소설을 읽은 적이 없다. 나는 책을 읽는 과정에서 지식욕과 호기심으로 가득 찼다. 나는 읽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생각해야 전체 이야기의 논리를 정리할 수 있다. 저자가 이 이야기를 이렇게 참신하게 안배하고, 모든 것이 그렇게 이상해 보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나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말해야 한다.

잡화점에 관한 자료를 읽은 후 6 "조용한 거리에 잡화점이 하나 있다. 당신의 고민을 적어서 셔터문의 슬롯에 던지면 다음날 가게 뒤의 우유팩에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인생의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이 어떻게 완전히 다른 인생을 연출할 수 있을까?

지금까지 이 책의 내용은 초가을의 계화처럼 나에게 충격을 주었다. 그것은 연애소설만큼 저속하지도 않고, 역사 명작만큼 지루하지도 않고, 공상 과학 소설만큼 지루하지도 않다. 이 책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생동감 있는 인물을 묘사하였다. 근심 해소' 라는 단어를 둘러싸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일반 소설과 달리, 사람들은 마지막 문장을 보면 다음 문장을 생각할 수 있다. 이 책은 항상 사람들의 눈을 밝게 한다. 서스펜스와 온정을 가지고 우리는 또 하나의 감동적인 순간을 깔았다. 알찬 내용, 상상력이 풍부한 이야기, 모두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것 같다.

이 책의 첫 번째' 고민 해소' 이야기는 한 선수와 한 소녀가 애인과 꿈 사이에서 발버둥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녀는 우연히 이 잡화점을 만났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철수를 선택하지 않았다. 비상태본은 보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었지만, 결국 그는 다정하게 답장을 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꿈의 문을 인도한다. 그래서 주인공의 내면의 선량함도 볼 수 있다.

이 책을 읽을 때, 첫눈에 책 제목에 끌렸다. 책 한 권을 사랑하게 하려면 먼저 책 제목을 사랑하게 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각 책에는 그 자체의 독특한 점이 있다. 작가나 책 한 권을 평가하지 마라. 이것은 나무가 자라기 전에 그것이 크지 않다고 판단할 수 없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나무명언) 내 마음속에서 이 책은 우뚝 솟은 나무로 자랄 수 있다.

둘째, 한 번 보고 한 번 이해하세요.

심야에 주황색 불빛이 책상 위에 부드럽게 덮여 숨쉬는 책처럼 가벼워 가슴을 휘청거렸다. 크리스탈 한 방울이 조용히 책 페이지에 떨어져 순식간에 젖었다. 나는 그것이 한 방울의 슬픈 눈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단지 가슴에 낙인이 찍혀 심금을 울리는 말일 뿐이다. 그것은 부드러운 눈물이고, 그것은 부드러운 글이다. 다만 이 부드러운 글들이 사람의 마음을 누그러뜨리고 세상을 누그러뜨렸기 때문이다.

따뜻한 책으로 주인공은 자신의 가장 평범한 신분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한다. 겨울의 땡볕이다. 반딧불이를 부수는 나비다. 밤새워 항구를 비추는 먼 등대다.

책에서, 우리는 또한 매우 중요한 점을 썼다. 우리 모두는 편지의 교류를 잊었다. 책 속의 이야기는 정말 편지를 통해 연결되어 있어 편지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작가가 매우 섬세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이 책을 발표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지금 글쓰기 과정을 회상하면서, 나는 한 가지 질문을 계속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이 인생의 갈림길에 서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독자들이 장서할 때 중얼중얼 혼잣말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런 책을 읽어본 적이 없습니다. ""

자,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깊은 교제를 할 만한 배우자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이런 책을 본 적이 없다! "

나는 이것이 동야규우의 가장 위대하고 감동적인 책이자 내가 읽은 최고의 현대 추리소설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줄거리가 교묘하고, 일파삼할인, 서신이 격동하고, 인물이 생동감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은 풍부한 인생철학과 생활에 대한 예리한 이해를 담고 있다는 것이다. 공허한 설교는 없고, 삶의 진실과 이치를 느낄 수 있는 미세한 세부 사항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추리를 통해 완전히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추리에서 철학을 보여 주고 철학에서 추리를 보완했다. 나는 이것이 이 추리소설이 가장 출중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이 시점에서, 그것은 더 이상 간단한 추리소설이 아니라 철리소설이다.

걱정은 진짜 걱정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을 더 믿게 하는 것이다. 한 통의 편지, 또 한 통의 이야기, 마지막에 아주 교묘한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정말 짜릿하고 골머리를 앓고 있다.

나는 독자들이 이 이 책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것이 내가 본 것 중 가장 위대하고 감동적인 추리소설이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 진심으로 너에게 책 한 권을 추천한다. 나는 지금까지 이렇게 진지하게 다른 사람에게 책 한 권을 추천하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작품은 정말 나를 탄복하게 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정말 큰 아쉬움을 느꼈다.

밤은 이미 깊었지만, 흥분된 심정은 오래도록 가라앉지 못했다.

8. 랑야잡화점은 이야기의 출발점으로 모든 작은 이야기의 원천이다. 랑야웅길 서거 기념일 (9 월 13 일) 밤의 과거와 연결되어 있다. 신기하게도, 이 밤은 단지 과거의 날이 아니다.

과거' 의 사람들은 편지를 써서 상담했고, 돈예 등 세 사람의 답변을 받았고, 그들은' 미래' 의 관점에서 건의를 했다. 지금' 의 비상태 등은 시험적으로 백지 한 장을 투입했지만 랑야 씨에게 보낼 줄은 몰랐고, 결국 답장을 받았고, 이 모든 것이 원만하게 끝났다.

이 모든 것은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바꾸었다. 이야기의 끝처럼, 그 백지는 랑야가 진지하게 대답했고, 이로 인해 야튼 등은 훔치지 않고 좋은 사람이 되기로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상하게도 랑야방 잡화점이 도와준 사람들은 모두 완자고아원과 관계가 있다. 그들의 주인은 랑야방 곰지와 규자였다. 사랑했지만 도망가지 못했다.

청미는 납치되어 감사 편지를 제때에 보낼 수 없었다. 그녀는 세 사람에게 납치되었고, 야튼은 랑야가 사망한 지 33 주년이 되는 날 밤 식료품점에서 나왔다. 이 세 사람이 그녀에게 조언을 해 주었기 때문에 그녀는 편지를 받았고, 부치지는 않았지만 답장을 받았다. 황급히 수십 년을 보냈는데, 뜻밖에도 하룻밤 사이에 지나갔는데, 지난 일이 현실과 겹치니 어쩔 수 없이 놀랍다.

"인민의 목소리는 무시할 수 없다" 는 문장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말 한마디는 건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진지하고 엄밀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의미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책을 다 읽은 후에, 나는 마침내 다 읽었다. 내가 마지막을 보았을 때, 나는 정말 용기가 있었다. 뭐랄까, 나는 매우 놀랐다. 제가 이야기의 제 1 장을 처음 읽었을 때, 저는 약간 혼란스러웠습니다. 이야기가 시작되자 세 사람이 함께 뛰었지만, 왜 그런지 말하지 않았지만, 마지막 장에서는 분명히 말했다. 그들 셋은 이른바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에 도착했지만, 급해서 이 가게에 온 후 이상하게 느껴졌다. 시간의 문제이기 때문에 시간이 그 시간에 머물렀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요컨대, 이야기가 발전함에 따라 그들 셋은 식료품점의 천사가 되었다, 랑야 씨. 사실 이 랑야 씨를 대신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제가 제 1 장을 읽었을 때는 이미 저녁이었습니다. 왜 항상 몰입감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뒤따라 온다. 줄거리가 긴장된다.

이 책을 읽는 도중에, 나는 항상 실생활에서 우리가 정말 이렇게 안심할 수 있는 잡화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우리가 막막할 때, 우리가 많은 선택권이 있을 때, 우리가 선택하기가 어려울 때, 우리도 이야기 속의 인물처럼 그 신기한 잡화점에 편지를 써서 우리의 이해를 설명할 수 있다. 노장장은 항상 다음날 아침 우유통에 편지를 넣는다. 우리는 제시간에 거기에 가서 몰래 편지를 나무 밑의 걸상 아래로 가져가서 기대와 두려움 속에서 열고 막막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책은 정말 괜찮다고 말해야 한다. 이야기의 끝은 이야기의 시작을 잘 설명했다. 심지어 다 본 후에도 나는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그들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의심으로 시작하고 놀라움으로 끝내다.

걱정 없는 잡화점 10 을 보고 오늘 드디어 걱정 없는 잡화점을 다 봤어요. 이 책은 내가 이렇게 자세히 읽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보통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결국 이야기 소재만 기억할 수 있다. 나는 작가가 쓴 이야기와 책 속 인물의 속마음을 진지하게 음미하는 것이 아니라 책 속 인물의 이미지와 이야기를 읽은 후 감탄하는 경우가 많다.

왜 나는 이 책을 읽는 것을 생각할까? 한 엔터테인먼트 뉴스는 이 책이 곧 드라마로 제작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물론, 처음에는 우상을 겨냥한 것이었지만,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시간이 더 걸린다고 보도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알 수 없는 시간이지만, 나는 기다리는 동안 이 주제에 대해 천천히 궁금했다. 근심 걱정 없는 잡화점' 이라는 책의 제목은 항상 직설적이지만, 나는 생각을 참을 수 없었다. 왜 걱정 없는 식료품점이라고 불러요? 그래서 호기심을 가지고 이 책을 읽었다. 원래 책 전체가 한 가게를 둘러싸고 펼쳐졌는데, 이 가게의 이름은 파도잡화점이라고 합니다. 이 책에 나오는 각 이야기의 주인공은 여러 가지 고민을 안고 가게에 와서 도움을 구하는 것이다. 어떤 것은 꿈과 현실 사이, 어떤 것은 감정과 꿈 사이에 있다. 책 속의 모든 인물들은 생동감이 넘치고, 그들의 고민은 서로 다른 신분과 사회적 지위에서 비롯되지만, 모두 우리의 현실 생활에 반영된다.

이 가게의 주인은 마음씨가 착한 할아버지라고 합니다. 그는 아이들과 게임을 시작하면서 점차 그의 고민을 진정으로 해결하는 주인이 되었다. 할아버지는 이 점을 전혀 생각하지 않으셨지만, 모든 편지를 진지하게 대했다. 아이에게 주는 사람이든, 아이의 고민을 진정으로 해결해 준 사람이든, 모든 편지를 진지하게 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이 바로 근심 잡화점이 모든 고민의 사람들의 눈에 보이는 이유이다.

누구나 고민이 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이미 이 문제에 대한 답을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이 그들에게 줄 것을 기대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 어떤 사람들은 고민의 길에서 혼란스러워하며 답을 기대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식료품점은 그들에게 작은 가로등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