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한 몽골 초원은 민요의 바다이다. 아름답고 신선하고 건강한 몽골족. 짙은 초원 분위기를 띠다.
재미와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은 많은 관중과 뮤지션을 끌어들이고 있다. 몽골족 민요를 배우는 것 외에는 신선한 음조를 발굴하는 것 외에는.
보물 외에도 사람들이 창작에 구현하는 창작 방법도 우리의 관심과 연구에 합당하다.
현실주의와 낭만주의는 몽골족 문학, 시, 민간 문학의 두 가지 기본 창작 방법이다.
그것은 중국 민요와 민요에도 존재한다. 심지어 민요가 생기면서부터 산에는 이런 창작 방법이 있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민요, 민요, 민요, 민요, 민요, 민요, 민요)
몽골족 민요의 작은 수건은 로맨틱한 토양과 작가가 특별한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다. 내가 보기에 가장 두드러진 특징.
매우 강한 낭만적 인 색상입니다. 적극적인 낭만주의는 몽골족 민요' 우리는 원하지 않는다' 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몽골 고대 예술의 낭만주의는 현실주의에 비해 음악 분야의 낭만주의가 항상 인기가 있기 때문이다.
더 일찍 충분히 전시되었고, 그 영향은 더욱 심오하다: 몽골족 원시 예술인 영웅시. 샤먼진 가무와 닝오무.
춤 등. , 이 점을 확인했습니다.
몽골 민요의 낭만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창작 방법에서 우리에게 어떤 계시를 줄 수 있습니까?
우선 몽골족 민가 중 낭만주의는 이상과 활력, 사람들의 아름다운 감정을 적극적으로 묘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이 점에서 초원 전원은 가장 대표적이다.
목가는 목축민들이 초원에서 방목할 때 부르는 민가 장르이다. 몽골족은 유목민족으로서 방목을 위주로 한다.
송의 형식은 그들의' 수초로 생계를 이어가는' 유목생활을 반영한다. 이런 식으로 초원 목가의 기본 경향-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낭만주의는 몽골족 민가와 몽골족 음악 창작 방법 전체의 주요 특징으로 여겨진다. 내 생각에는 그렇지 않다.
너무해요! 음악은 표현의 예술이다. 그것은 사랑의 산에 능하다. 두비의 전원시는 음악을 캡처 (또는 연주) 했다.
이런 특수한 성질.
노래하는 초원, 아름다운 말. 전원생활의 가장 흔한 주제는 유목민에게 초원과 말이다.
이것이 연못 생존의 중요한 조건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수초가 풍성하고, 오축이 번성한다' 는 것은 줄곧 목축민들의 이상적인 생활이다.
그래서 몽골족은 목가로 초원과 말을 중점적으로 부르며 자신의 감정을 긍정적으로 표현했다. 이것은 정확히 그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우리의 이상과 소원; 예를 들어 후모민가' 광활한 초원' 과 석맹민가' 소황마' 가 바로 이런 초원 전원수건이다.
우수한 노래.
음악에는 이상이 있어야 한다. 인민의 아름다운 사상을 정면으로 그려야 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 즐겨야 한다. 해방 전 사회는 온통 어둠이었다.
생활은 고통스럽다. 하지만 몽골 사람들은 음울하고 퇴폐적인 음악 예술을 창조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전원은 밝다. 근골을 펴고, 초원과 말을 부르고, 자연과 그들의 근면한 노동을 찬양하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요
이런 현상을 이해하려면 긍정적인 낭만주의인 것 같다. 물론 몽골족 민요에는 외침, 울음, 고통이 있다.
고통스러운 신음 소리. 하지만 몽골인들의 예술적 창의력은 그들이 초원목가의 형태로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고통스러운 고통, 어이없는 말-이러한 삶의 주제에 대해 그들은 풍자곡이나 서사민가의 형식으로 교묘하게 하소연한다
성능. 초원 목가적 노래에서, 그들은 그것을 자신의 긍정적이고 아름다운 사상 감정을 토로하는 것이라고 부른다.
둘째, 몽골족 민가 중의 낭만주의는 정경이 융합되고, 글쓰기에 능하며, 고유의 타성에 넣어 경물을 묘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는 음악미학 분야에서 음악예술의 표현성과 묘사성이
* * * 와 * * 의 관계에 대해 이론계는 오랫동안 논쟁을 벌였지만 몽골족 민요에서 이 문제는 이미 해결되었다.
좋은 초원 목가가와 같은 완벽한 해결책은 우리가 감상할 때 서정적이면서 풍경에 대한 묘사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전원, * * * * * * * * * * * * * * * * * * * * * * * * *3 네, 초원 목가의 기복이 있는 멜로디입니다. 확실히 느긋한 리듬이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끝없는 초원 풍경을 생각나게 한다. 가볍고 유연한 장식 소리는 마치 풀이 바람에 춤을 추는 것과 같다.
파도, 종달새가 구름에서 우는 것은 천리광의 활력을 보여준다. 바로 이런 방면에서 몽골 사람들은 자신이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자연과 고향에 대한 사랑은 노래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요컨대 초원 목가는 음악 예술의 서정적이고
Pod 와 pod 의 설명적인 조합 모델은 우리가 진지하게 연구하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인민은 음악의 창조자이자 창작 방법의 계몽자이다. 레닌은 무산계급 문화가 버림받은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과거 시대의 가장 소중한 성과를 버리고, "오히려 2 천여 년 동안 인류 사상 문화 발전의 모든 것을 흡수하고 개조했다."
값진 물건. "(타락한 무산계급 문화는 사실이다, 국민을 사랑하는 음악가. 가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인민이 창조한 음악을 좋아하지만, 몽골족 민요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음악가는 몽골족 국민들이 오랫동안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노래에서 외래의 그런 창작 방법인 당고체를 맹목적으로 모방하여 몽골족 통치자의 노래에서 음조 소재를 간단히 찾는다.
동시에 창작 방법에서 몽골족 민요를 배우고 이해하는 사람은' 보물을 탐험하는 것' 이 불가능하다. 네,
특히 그는 물가를 배회하며 온몸이 흠뻑 젖은 캐릭터일 뿐이다.
음악연구' 편집부는 이런 포럼을 열어 혁명 현실주의와 혁명 낭만주의의 결합을 토론했다.
창작 방법은 매우 시기적절하고 필요한가? 10 년 동란 기간 동안 강청 반혁명그룹은' 백화제방, 백가쟁명' 을 부인했다
문예 정책, 문화 절대주의,' 세 가지 두드러진' 을 실시하다. 많은 문예 종사자들에게 강요하는 창작 방법,
이것은 매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했다. 반대쪽에서 우리에게 잘못된 창작 방법이 예술 창작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나쁜지 알려준다.
영향이 나쁘다!
10 년의 혼란이 문예전선에 가져온 피해 중 하나는 어떤 사람들은 기본적인 문예 이론을 무시하고 정확성을 부인하는 것이다.
창작 방법이 예술 창작에 미치는 지도 역할. 어떤 사람들은 음악 창작에서 창작 방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 같다.
필요 없어요. 그들은 창작방법을' 좌측' 의 규칙과 매우 익살스럽게 동일시하는데, 이것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보기에,
이 사람들은 10 년 동란의 고통스러운 경험에서 필요한 교훈을 정확하게 요약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