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작문의 시작,1/Kloc-0 생활은 때때로' 황하를 건너고, 얼음이 목이 메는 나룻배, 눈이 태행산을 오르는 것' 의 어색함일 때도 있지만,'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곧장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야 한다' 는 호기와 낙관이다!
2.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빚어진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4. 푸른 하늘이 깊지 않아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을 가질 수 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5. 나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며 집요하게 찾는다.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우리는 헛되이 한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차근차근 탐구하고 있다. 우리는 운명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에 좌지우지되는 것이 아니라, 신비한 대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상을 열려고 노력한다.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봄누에는 죽었지 만 화려한 실크를 남겼습니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
7. 꽃은 봄문을 열고, 그늘은 여름문을 열고, 열매는 가을문을 열고, 날눈은 겨울의 문을 열고, 우정의 문을 진심으로 밀어낸다.
8. 만약 네가 손해를 본다면, 너는 단지 일부분을 잃었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잃는다면, 당신은 단지 작은 부분을 잃을 뿐입니다. 만약 네가 성실함을 잃는다면, 너는 거의 파산할 것이다. 9, 일부 어둠, 당신은 단지 자신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고통은 자신만이 느낄 수 있다.
조금 외로워서 스스로 맛볼 수밖에 없다.
그러나 어둠을 통해 우리는 당연히 태양의 온도를 느낄 수 있다.
고통에서 벗어나면 우리는 성장의 높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외로움에 작별을 고하면, 우리는 반드시 영혼의 깊이를 수확할 수 있을 것이다!
의논문의 시작은 2 1 이다. 책임은 사람을 강인하게 하고, 책임은 사람을 용감하게 하며, 책임도 배려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질 때, 다른 사람들도 우리에게 책임을 지기 때문이다.
2. 책임은 달콤한 말이 아니다. 바위처럼 차갑다. 한 사람이 진정으로 사회의 일원이 될 때, 책임은 성인의 선물로 이미 그의 등에 내려앉았다. 당신이 영원히 모든 것을 바쳐야 하는 아이이며, 그것은 종종 영혼과 육체적으로 느끼는 고통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왜 이런 십자가를 짊어져야 하는가? 왜냐하면 그것은 결국 당신에게 값진 보물, 즉 인격의 위대함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3. 아마 여러분들은' 천하흥망, 필부의 책임' 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국가가 위독하고 사회가 우리를 부를 때,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우리의 돈, 우리의 피, 심지어 우리의 생명까지 지불할 것이다.
4. 오늘 이곳의 책임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오늘 사회, 특히 우리 세대에서 책임을 맡은 사람이 손꼽히는 것 같다. 그럼 책임이란 무엇입니까?
5. 책임은 일에 책임을 질 수 있고, 자발적으로 책임을 질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을 포기하는 태도다. 우리 조국이 이렇게 강대한 까닭에 올림픽이 우리나라에서 개최될 수 있었던 것은 걸출하고 책임있는 지도자가 우리 나라와 국민을 이끌고 있기 때문이다.
6. 젊음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을 책임과 연관시키는 사람은 거의 없다. 젊음은 열정과 오만함이지만 책임은 냉혹하고 단단하다. 젊음은 의기양양하지만 책임은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젊었을 때, 너는 시간을 낭비하여 자신이 얼마나 소탈한지 보여주지만, 책임은 오히려 생활의 무거움과 피로를 느끼게 한다. 이런 식으로, 젊음과 책임은 얽히고 결국 우리의 젊음으로 통일된다.
7. 우리는 몇 백 년 동안' 천하흥망필부의 책임' 을 불렀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의 책임을 맡을 의향이 있는가! 바오터우 항공사고는 한 변호사의 분노를 불러일으켜 새로운 항공난 보상 기준이 등장해 기본적으로 공평했다. 개혁개방 이후 중국 사회에는 이미 법률의 명백한 불공평의 기본 규범을 심각하게 위반한 많은 기준이 존재한다. 그러나 부서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낡은 부처 규칙과 제도를 붙잡아 책임을 회피한다. 이 때문에 많은' 일반인' 이 큰 희생을 치르고 나서야 오늘날 사회에 기본적인 공평한 기준을 갖게 되었다.
8. 세월의 강은 멈추지 않고, 조용히 흐르고, 사람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고, 놓을 수 없는 고민을 많이 가져온다. 나도 내가 나날이 늙어가는 것 같다. 많은 지난 일들이 내게서 점점 멀어지고, 지고 있는 것이 많아지고, 자신의 한숨도 무거워지고, 더 이상 젊었을 때의 단순한 감상적인 느낌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왜, 번화한 도시 거리를 걷고, 고층 건물 한 줄, 하늘 높이 치솟는 건물, 차마롱의 녹색 대로를 바라보며, 황급히 내 곁을 지나가는 행인을 보고, 나는 한탄할 수 없었다. 이번 세기는 이미 이렇게 번화하고, 발걸음이 너무 빨라서, 나는 잠시도 머물지 않을 것이다 ...
의논문 작문은 3 1 으로 시작하지만, 너는 아직 어린 묘목일 뿐이다. 그러나, 당신이 인내한다면, 결국 큰 나무가 될 것입니다. 비록 너는 지금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네가 인내하기만 하면,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이다. 비록 네가 지금 어린 독수리 한 마리에 불과하지만, 네가 멀리 있고 몇 번 넘어지면, 너는 결국 푸른 하늘을 차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빙심은 말했다: "사랑은 왼쪽에서, 동정은 오른쪽에서, 생명의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향기로운 꽃으로 이 긴 여정을 장식하고, 가지와 잎을 걸치고 있는 행인들이 고통과 눈물을 느끼지 않도록 하지만 슬퍼하지도 않는다."
3. 히말라야는 외로운 사람을 직통으로 하지만, 위에는 등산객의 깃발이 있다. 사하라 사막은 끝이 없지만, 안에는 보행자의 발자국이 있다. 알프스 산에는 수천 개의 절벽이 있지만, 그중에는 탐험가가 있다. 야루장부강은 물살이 세차고 호탕하지만 용감한 이야기가 있다.
4. 아마도 운명의 불행일지도 모른다. 너의 다채로운 꿈을 산산조각 낼 운명이다. 어쩌면 천지의 무정함은 결국 한 사람의 매일의 노력을 내려놓을 수도 있고, 이해할 수 없지만 실재하는 많은 장애물과 좌절이 이미 장렬한 분투와 불요불굴의 전진을 슬픔과 외로움으로 진화시켰을지도 모르니 고난 속에서 자신을 반성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5. "성공한 꽃, 사람들은 지금의 휘황찬란함에 경탄할 뿐이다. 최초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어 희생의 핏비로 가득 찼다. " 우리 각자는 성공을 갈망하기 때문에, 처음 시작할 때는 후회 없는 노력으로 싹이 난 씨앗에 물을 주어야 한다.
6. 물 한 방울마다 알록달록한 세상이 굴절되고, 모든 눈은 알록달록한 세상에 박혀 있고, 멜로디가 아름다운 개울마다 아름다운 광채가 빛나고 있다. 세상의 무력함에 감탄하지 말고, 아름다운 심정으로 세상의 번화하고 다채로운 것을 보고, 유비쿼터스 아름다움을 세세히 음미하라!
7. 어쩌면 당신은 어린 모종에 불과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인내하는 한. 결국 우뚝 솟은 나무가 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단지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오래 버티기만 하면 됩니다.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단지 어린 독수리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높은 곳에 있기만 하면, 몇 번 넘어져 넘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결국 푸른 하늘을 날 것이다.
8. 새끼독수리가 아직 보금자리에서 배가 고파서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볼 때, 날개를 펄럭이고 푸른 하늘과 싸우고 흰 구름과 함께 춤을 추는 꿈이 있다. 준마가 울타리 안에서 쉬고 머리를 쳐들고 울부짖을 때, 그것은 또한 용감한 발굽이 멀리 떨어져 세상을 질주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얼음과 눈이 덮일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한 무더기의 불이 필요하다. 밤이 끝이 없을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약간의 별빛이 필요하다. 전도가 양양할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항법등이 필요하다. 사계절 동안 우리가 걸러낼 수 없는 것은 고민과 슬픔이다. 벗어날 수 없는 것은 고난과 고통이다. 추운 날씨에, 우리는 무엇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하고 바람 속에 서 있을 수 있습니까? 진심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해 주세요!
10, 바다가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으면 위엄을 잃는다. 사막은 모래의 광무를 잃고 장미를 잃었다. 만약 생활이 진정한 방향을 잃는다면, 그것은 의미를 잃게 된다.
1 1, 한적한 오솔길, 일파 30% 는 가볍고 유쾌한 동경을 불러일으킨다. 거센 파도가 하늘을 찌르고 만조가 썰물할 때 짜릿한 소리를 낼 수 있다. 이야기, 불행히도 슬픔에 슬픔이 있습니다. 일종의 인생, 기복, 중국은 사람을 감동시키는 장대한 모습을 보였다.
12, 다른 사람에게 좀 더 우호적이고, 냉막 수가 적고, 무감각할 수 있도록 간단한 것을 유지해 주세요. 단순하고, 삶에서 더 행복하고, 정신적인 피로를 덜어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단순함을 유지하고, 분발하는 힘을 더 많이 주고, 위선과 홍진에 대한 깊은 통찰을 줄이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3, 하늘은 모든 구름을 감싸고, 그 미추에 관계없이 하늘은 넓고 무한하다. 지구는 빈부든 빈부든 한 치의 땅도 껴안기 때문에 지구는 끝없이 넓다. 해양은 모든 강을 받아들이는데, 크기에 관계없이 바다는 끝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14, 제인애가' 우리는 평등하다, 나는 감정이 없는 기계가 아니다' 라고 말했을 때, 나는 여자로서의 자존심을 이해했다. 배도피가' 네가 자유라면 둘 다 버릴 수 있어' 라고 말했을 때, 나는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이해했다. 노신이'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망한다' 고 말했을 때, 나는 사람들이 반항하는 정신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백랑닌이' 사랑을 가져가면 세상이 무덤이 된다' 고 말했을 때, 나는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15, 빌딩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은 강한 버팀목이 있고, 이상적 신념은 인생빌딩의 버팀목이기 때문이다. 배가 파도를 헤치고 나아가는 것은 나침반이 방향을 가리키기 때문이며, 이상적 신념은 인생 항로의 나침반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차가 만리로를 걷는 것은 철도 지도가 있기 때문에, 이상적 신념은 인생열차의 철도이다.
16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행복은 과수원에 가지가 가득한 열매를 바라보는 과농의 얼굴이다. 교실에서 학생들이 미래를 동경하는 감동적인 미소다. 실험실 과학자들의 새로운 눈썹이다. 선수들이 수상대에서 국기를 올려다보는 눈물이다. 행복은 분투의 결정체이자 노력의 기념비이다.
17, 울퉁불퉁한 질척한 어려움을 겪지 않고, 어떻게 선샤인 대로의 가치를 알 수 있습니까? 설야를 경험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맑은 날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을까? 좌절과 시련의 시련을 겪지 않고 어떻게 승리와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까? 좌절, 너를 미워하는 것은 쉽지 않다 ...
18, 행복은 항상 당신 곁에 있습니다. 만약 네가 엄마의 손에서 일을 받아서 따뜻함을 느낀다면, 그것은 행복이다. 등불 아래에서 친구의 편지를 읽고 우정을 맛보면 행복이다. 혼자 구석에 앉아 조용히 음악을 듣고 묵상하면 행복이다.
19, 행복은 스타급 호텔에 있고, 음식과 맛있는 음식이 얽혀 있다는 말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이 하이 엔드 무대 홀에서 감동적인 멜로디에서 춤을 추는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떤 사람들은 행복이 붐비는 거리에서 아우디와 BMW 를 타고 있다고 말한다. 행복이란 밀실에 남아 백 원짜리 지폐 한 묶음을 세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나는 말하고 싶다: 이것들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진정한 행복을 갖는 것은 아니다!
20. 멀리 날아가는 새, 영원한 걱정은 노림이다. 떠돌아다니는 작은 배는 항상 항만을 생각하고 있다.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밤에 황급히 돌아오든 가출을 하든 마음속에 수많은 연락이 있어 항상 그곳이나 집을 그리워한다.
4 1 의논문 작문의 시작. 행복이란 무엇인가? 성공 여부, 존경 받습니까? 조용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인가요? 결혼식이야, 손주들이 무릎을 감고 있어? 나는 말했다: 행복은 ...
2. 새로운 샘을 가득 채우려면 이미 있는 오래된 물을 버려야 한다. 장미 한 송이를 얻으려면 네가 가지고 있는 장미를 포기해야 한다. 독특한 경험을 하려면 반드시 트라우마가 있어야 한다.
3. "강산을 가리키고 문채에 동기를 부여한다" 는 것은 호쾌한 소탈함이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그 역할을 하도록 하자!" 자신감 넘치는 소탈함,'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는 노인' 은 고귀한 소탈함,' 깨지지 않는 누란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는 비장한 소탈함이다.
4. 바람이 수면을 지나 잔물결을 남깁니다. 햇빛이 구름층을 가로질러 한 가닥의 따뜻함을 남겼다. 세월은 숲을 가로질러 연륜을 남기고, 나의 친구, 우리는 시대의 무대를 걸으며 무엇을 남겼는가?
5. 바다가 평온하기를 바라지만, 늘 큰 바람과 큰 파도가 있다. 강물이 도도하게 흐르기를 바라지만, 늘 소용돌이와 급류가 있다. 나는 행복한 생활을 하고 싶지만, 나는 늘 슬픔과 근심이 있다.
6. 겨울에는 강물이 말라 봄물이 다시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때 흰 돛은 나의 우상이었다. 바람 속의 나뭇잎은 이미 시들었다. 나는 흙 속의 꿈이 가지에 꽃을 피울 것이라고 믿는다.
7. 아마도 산일 것입니다. 당신을 웅장하게 합니다. 바다일 수도 있고, 파란만장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그것은 교향악일지도 모르니, 네가 초조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석조일 수도 있고, 그 중의 웅장함을 이해하게 할 수도 있다.
8. 실패와 좌절을 겪은 후, 나는 강인함을 배웠다. 오해를 받고 억울할 때, 나는 포용하는 법을 배웠다. 상실과 이별을 겪으면서 나는 소중함을 배웠다.
9. 사랑은 겨울에 비치는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라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한다.
10, "자모의 손에 있는 실,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는 말은 본연의 애정이다. 인생에는 친구가 가득하다. 세상은 같은 감정으로 그것을 대해야 한다.' 우정에 관한 것이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한 호박' 은 사랑에 관한 것이다. 이기심은 애국, 생사, 화복으로 도피하는 것은 애국이다.
독서 확대: 대학 입학 시험 에세이 글쓰기의 시작 방법
좋은 문장 시작 기준.
1, 간결하고 매끄럽습니다.
간결함은 의론 논문 개편의 보증이다. 특히 자료를 복창할 때는 간결하게 요약할 수 있을 뿐, 세세히 서술해서는 안 된다.
표현 주제는 명확하고 인상적입니다.
변론이 좋다. 처음에는 독자에게 당신이하고 싶은 말을 즉시 알려야합니다. 즉, 독자에게 당신의 주장을 보여줘야합니다. 이른바 오프닝이란 바로 이런 뜻이다.
3. 일정한 표현 수법을 운용하여, 개편 부분을 문채가 넘치게 한다.
의론 논문을 쓰기 시작할 때, 우리는 비유, 인용, 질문, 배비 등의 수사법을 이용하여 눈부신 광채를 낼 수 있다.
에세이 "피크 헤드" 작문 방법
1, 명언을 인용하다.
의론 논문 시작 부분에서 명언을 직접 인용해 전문의 중심 논점으로 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시작은 종종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중국에는'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는 말이 있다. 당대의 대문호 한월도 "업은 근면에 능하다" 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은 두터운 학술조예가 각고의 일과 공부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만나다.
즉, 문장 시작 부분에서 논점을 전시하거나 논점을 유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담이 처음부터 제기한 중심 논점인' 우리 중국인은 기개가 있다' 는 것은 간결하고 두드러진다. 또 다른 예로, 마오쩌둥은' 우리의 학습을 개조하다' 라는 글에서 "우리 전당의 학습 방법과 학습 제도를 개조하는 것을 주장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고 적었다. 이 시작은 문제를 제기했을 뿐만 아니라, 중심 논점도 보여 주며, 매우 직설적이다.
3. 스토리 가져오기.
4. 개장 문제를 묻다.
즉, 문장 시작 부분에서 토론할 문제에 대해 자신의 질문을 한 다음, 질문에 대답할 때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마오쩌둥의 "인간의 올바른 사상은 어디서 왔는가?" 의 시작입니다.
사람의 정확한 관념은 어디에서 오는가? 하늘에서 떨어졌나요? 아니요, 인간의 머리 속에 내재되어 있는 건가요?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인류의 정확한 사고는 사회적 실천에서만 비롯될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무지는 재산보다 더 무섭다" 는 시작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지가 가난보다 더 무섭다고 말한다. 돈만 있으면 무섭지 않아요? 무수한 사실은 무지가 부보다 더 무섭다는 것을 증명한다.
의논문은 한 가지 질문으로 시작하는데, 독자의 주의를 끌고, 그들이 생각하도록 고무시킬 뿐만 아니라, 스스로 자문하는 가운데 전문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는 중심 논점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다.
개념을 설명하십시오.
문장 시작 부분에서 논점과 관련된 개념의 의미를 명확하게 해석하여 문장 중심 논점을 지적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자강, 자부심, 열등감" 의 시작:
자강은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다. 어떤 일을 하려면 열등하지도 자만하지도 않고 자강불식이라는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이러한 시작의 장점은 개념에 대한 해석을 통해 논점의 깊은 의미를 발굴하고 토론의 방향을 명확히 하여 명확한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6. 시작을 비교해 보세요.
은유가 시작되었습니다.
문장 시작 부분에 이야기, 우화, 농담을 쓰고 그 비유로 중심 논점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호루라기는 내가 어렸을 때 호루라기를 얻기 위해 큰 대가를 치렀다는 것을 먼저 묘사하고, 지금은 후회하고, 호루라기를 내 생활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권력, 명예, 재산, 쾌감, 즐거움에 비유하며, 많은 사람들이 사물의 가치에 대한 오심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다.
비유로 시작, 이미지 추리 방식을 통해 문장 생동감을 높이고 문장 표현력과 감화력을 높일 수 있다.
8. 들어가려면 물러난다.
한 편의 의논문의 논점이 전통적 관점과 반대일 때, 문장 시작 부분에 전통적 관점을 제시하고 자신의 견해를 제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근묵자가 반드시 검지는 않다' 는 글을 쓰면 먼저' 근주자 적자 흑' 이라는 전통적 관점을 제시한 다음 자신의' 근묵자가 반드시 검지는 않다' 는 견해를 제시할 수 있다.
이러한 시작 방식은 종종 독자로 하여금 작가의 관점의 독창성과 참신함을 인식하게 하여 문장 남다른 것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9. 목표를 설정합니다.
반박 논문을 쓸 때는 문장 시작 부분에서 상대방의 오류를 드러내고 이를 과녁으로 깊이 반박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개인과 집단' 이라는 글에서 저자는 먼저' 모든 사람이 자기 자신이다, 즉 모든 사람이 인간이다' 라는 인생철학을 제시한 다음, 이런 잘못된 인생관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