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화련미 상저우

수시 밀주 상원접연화

정월대보름날 밤, 강변, 휘영청 밝은 달, 휘영청 아름다운 사람에게 비친다. 밑바탕에 토사향 () 을 불고, 먼지가 없으면 말을 따라다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적막한 산성인이 늙었다! 북을 치고 퉁소를 불지만 그는 농산사에 가입했다. 화한빛이 서리를 드러내고, 들구름이 떨어진다.

번역 및 주석

1, 상원: 정월 대보름날, 상원절이라고도 합니다. 등롱을 보는 풍습이 있어서 정월대보름이라고도 합니다.

전당: 이것은 항저우시를 의미합니다. 3 ~ 5 박: 매월 15 박, 여기서는 정월대보름날을 가리킨다.

3. 문장을 보세요: 항주 정월대보름이 북적거리며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한다.

4. 장부: 정월대보름날 부자들이 당앞에 걸어놓은 장부입니다. 구유향: 부자집 계좌에서 물결이 일고 또 일파만파로 불어오는 사향을 뜻합니다. 사향: 사향, 귀중한 향신료.

5, 그 게 다 야: 강남 qingrun, 말 먼지 없다고 말했다. 당대의 스와 맛시' 상원': 어두운 먼지가 말과 함께 가고 명월이 온다.

6. 마운틴 시티: 이것은 밀주를 의미합니다.

7. 드럼을 치고 화구를 전한다: 밀주의 정월대보름은 항주보다 훨씬 시끌벅적하고 농가음악에는 북소리만 들려준다. 사회: 시골 축제의 제사 활동. 이주: 각국은 새해에 임대지를 빌며' Pianya' 를 연주하며 지구 드럼을 두드려 땅을 즐겁게 한다. 왕위' 량주 소풍': 이씨사와 함께 춤을 추고, 피리북이 논신을 다투다.

8. 그윽한 말: 밀주의 정월 대보름날은 춥고, 소리도 없고, 빛도 없고, 구름만 광야에 드리워져 의미가 짙다는 뜻입니다. 아래로, 가까이.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단어는 서기 1075 년 (희녕 8 년), 수시는 밀주에 적혀 있다. 시 전체가 굵은 선으로 그려져 항주와 밀주의 각각의 기후 지리 풍속 특징을 사로잡아 항주와 밀주 상원절의 다양한 광경을 묘사하며 작가가 처음 밀주에 왔을 때 항주에 대한 동경과 고독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의 비문은 밀주 상원이지만, 글자는 전당 상원야에 쓰여 있다. 전당은 항주이고, 스시는 이곳에서 정월대보름 세 개를 보냈다. 정월대보름은 등불이 특징이다. 동포는 등불로 전당 삼오야를 밝히고 정월 대보름 파티의 성황을 밝혔다. 명월은 서리처럼 달빛의 흰색이라고 쓰여 있다. 이백은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이렇게 밝은 빛이 내 침대 발에 서리가 있을 수 있을까? 。 하지만 야월의 정월대보름날은 둥글고, 불빛과 달이 비춰져 도시 곳곳에서 온 남녀를 끌어들여 감상하고 있다. 정월대보름은 송나라에서 매우 중요한 명절이다. 이날 거리에는 사람들이 짜여져 있었고, 남자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며 옷을 차려입었다. 동포가 달빛을 써서 사람을 그림처럼 보는 것도 당연하다. 이것은 여전히 시장의 관광객이다. 부자들이 정월대보름을 보내는 데는 또 다른 포장이 있다. 작가의 서술' 분향 사향' 은 항주 관료 가정의 사치스러운 장면을 묘사했다. 말은 먼지를 따르지 않고, 수 맛의 시' 정월 대보름밤' 으로 역동적인 각도에서 관광객을 묘사한다. 황사가 없어 강남의 기후를 더욱 촉촉하게 했다고 한다.

상성은 항주 정월대보름의 풍경을 묘사한다. 필자는 막 밀주 () 사람들이 주를 알러 왔는데, 마침 정월대보름날을 만나 거리의 등불을 보고 달을 보고, 그로 인해 생긴 느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자 수는 많지 않지만, 목소리도 풍부하다. 등불을 쓰고, 달을 쓰고, 사람을 쓰고, 음성이 뒤섞여 항주 정월 대보름날의 번화한 광경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하담" 은 밀주의 상원을 묘사했다. 고산인은 항상 같은 말을 해서 마음이 돌변하게 한다. 외로운 단어 로, 3 일 5 박 전당 전 활기찬 장면 은 밀주 상원 대비, 선명한 대비를 형성하기 위해 움직였다, 밀주 상원 의 외로움 을 썼다. 너는 한 글자도 더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너는 추위와 외로움을 느낀다. "불, 빛, 추위, 서리, 구름" 이라는 말은 미시간의 추운 기후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텅 빈 황량한 환경을 느끼게 한다.

필자는 가까스로 바다를 건너 항저우 상원의 시끌벅적한 모습을 보고 밀주 상원을 보고 자각하여 마음이 시큰시큰했다. 더구나 이번에는 항주에서 밀주로 전근되어 환경과 조건이 많이 바뀌었고 기분도 완전히 달라졌다. 우선, 밀주는 항주보다 더 가난하고, 더 거칠고, 시적이 없다. 그로 하여금 외롭고 불쾌함을 느끼게 한 것은 해마다 메뚜기 재앙이었고, 인민들은 깊은 불 속에 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불쾌함, 불쾌함, 불쾌함) 국민을 사랑하는 관원으로서 어떻게 행복할 수 있단 말인가? 만 40 세인 이 특사는 일부 사람들의 감탄을 금할 수 없었다. 원나라에 갔던 그날 밤, 그는 아무렇게나 돌아다녔고, 피리 소리와 북소리를 듣고 보러 갔다. 마을 사람들은 풍작을 기원하는 사회제를 거행하고 있었다. 농민들이 세배를 하는 장면과 이곳의 피리 소리 북소리는 필자를 오래도록 떠나지 못하게 했다. 밤늦게까지 불, 한광, 서리가 모두 드러났고, 교외에는 구름이 걸려 있었고, 흐린 날과 큰 눈이 내렸다. 구름낙야' 라는 글자는 겉으로는 슬픈 이미지지만, 그의 마음속의 희망을 써냈고, 서설조의 풍년의 기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시의' 나비연화' 는 확실히 경지가 있는 좋은 작품으로, 눈과 귀가 닿는 사람의 진심을 기록하며 국계 민생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했다. 내용, 필묵은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 표현, 의미가 있는 곳에, 펜은 따라 가고, 공을 추구하지 않는다. 이 단어는 전환과 대비의 수법을 운용하여 당시 그의 처지와 심정을 반영했다. 초밥 강성자 밀주에 사냥을 가다.

강성자 밀주 사냥

저자: 수시

원문:

나는 소년이고 나도 소년이다.

우청창, 김모조각 가을,

천기권 평강.

온 도시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현을 따라 호랑이를 죽였다.

손랑을 보세요.

나는 술을 마셨고, 마음이 넓어졌고, 용기는 더욱 강해졌고, 귀밑머리는 약간 하얗게 변했는데, 왜 즐겁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참고 사항:

1, 강성자: 어패명.

밀주: 이 산둥 성 여러 도시.

파트너: 저자는 38 세라고 주장합니다.

4, 채팅: 잠시, 잠시.

5, 미친: 자랑.

6. 왼손에는 노란 개를 끌고 오른손에는 독수리를 잡고 사냥할 때 사냥감을 사냥하는 자세를 묘사한다.

7. 노랑: 노랑개.

8. 창호: 참매.

9. 금모자 밍크: 명사는 동사로 화려한 모자를 쓴다. 밍크, 밍크를 입다. 한옥림이 입었던 옷입니다.

10, 천기권 평강: 말이 많고 먼지가 많은 것을 묘사하고, 자리를 청소하는 것을 묘사한다.

1 1, 천마: 말을 탄 사람은 수천 명이며, 말을 탄 사람의 수를 묘사한다.

12, 청성: 온 도시가 다 나왔어요. 관중을 묘사하다.

13, 지사: 작가 본인을 지칭합니다.

14, 손랑 참조: 손랑, 손권. 이것은 그 자체로 하나의 비유이다.

15, 술은 아직 켜져 있습니다. 술을 마시는 것은 매우 즐겁고, 활달하며, 담력과 식견이 있습니다.

16, 상: 더.

17, 마이크로 크림: 마이크로 화이트.

군사 기호, 명령을 전달하는 제프.

19, 수절: 조정의 큰 사명입니다.

20. 구름: 한대의 현명, 현재 내몽골 자치구 토크토현 일대, 산서성 북서부의 일부 지역을 포함한다.

2 1, 예: 네.

22, 당겨: 당겨.

23, 조각 활: 활 등에 꽃이 새겨진 활.

보름달: 보름달.

25. 천늑대: 별의 이름, 일명 개성으로 침입을 뜻하는데, 여기는 서하를 가리킨다. 초사구가: 장화살 Xi 사천늑대. "진서 전문지" 는 늑대가 동형남의 별, 야장, 주침범이라고 말했다. 북송 국경을 침범한 요와 서하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번역:

소년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겠습니다. 왼손에는 노란 개를 잡고 오른손에는 독수리를 쥐고, 화사한 모자를 쓰고 밍크로 만든 옷을 입고, 수천 명의 기수를 데리고 평평한 언덕을 휩쓸었습니다. 온 도시 사람들이 나를 따라 사냥하러 나간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손권처럼 그 호랑이를 직접 때려죽일 것이다.

나는 술을 마셨고, 마음이 넓어졌고, 담력이 더 강해졌고, 관자놀이가 약간 희끗희끗했지만, 무슨 해로움이 있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가 풍당을 구름에 보내어 상비의 죄를 사면한 것처럼 (나를 믿어)? 나는 조각한 활을 보름달처럼 잡아당겨 북서쪽을 겨냥하고 서하군을 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감사:

(1)

이 시는 수시의 호방사의 초기 작품으로 1075 (희녕 8 년) 겨울, 수시 임밀주 도사에 적혀 있다. 동파연보' 에 따르면 동, 제장산회, 동료들과 독수리를 쏜다. 소식 () 에는 시 () 가 있다.' 장산 () 을 작은 사냥으로 제사하다.': 청개전 비누기 (), 황모 () 아래에 긴 울타리를 쌓는다. 바람을 교만하게 하고, 토끼 독수리가 바닥을 쓸고 날아가게 하다. 백운생 곽청을 돌아보니, 내가 돌아왔을 때 단풍이 가득했다. 만약 성덕이 서구의 냉정한 책을 사용한다면, 흰색은 여전히 에너지 절약이다. 사냥의 장관에 대한 묘사와 졸장에서 드러난 야망은 모두 이' 강성자' 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수시는 이 감동적인 작품에 대해 상당히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그는 진은 상당히 작은 글자인데, 비록 리우 냄새가 나지 않지만, 그것은 또한 가족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허허, 며칠 전에 교외에서 사냥을 했는데, 수확이 적지 않았다. 나는 주장사에게 노래를 부르고 피리를 불어서 명절로 삼도록 삽을 하나 만들었다. 상당히 장관이었다. 소식 () 은 시 () 에서 아첨하는 전통 관념과 모순되어 풍아 () 를 씻어내고, 미리 쐐기를 박은 정도에서 벗어나, 단어의 경지를 넓히고, 색다른 사풍 깃발을 세웠다.

수시는 유교 민본사상의 영향을 받아 예로부터 부지런히 백성을 사랑했다. 그가 어디를 가든 그는 큰 성과를 거두어 국민의 지지를 받았다. 밀주 기간 동안 그의 생활은 여전히 외롭고 실의에 빠졌다. 그는 오랫동안 우울증을 앓았고, 폭발은 점점 더 거세졌고, 일이 있으면 행동했다. 예를 들면 바다에서 풍랑을 메는 것과 같다.

이 단어는 호방한 문장으로 시작되며, 문장 전체를 미친 단어로 덮어서 가슴속의 호매호매한 기풍을 표현한다. 광기는 채팅이지만 진실에서 비롯됩니다. 스시는 외국이나 망명할 때 종종 세상과 단절되고, 미쳐가고, 구광적인 생활을 한다. 예를 들면' 10 박자': 강염크림 콧수염 보조소매, 모도광부는 의아해한다. 미치광이는 항상 더 미쳤다. 스시는 마흔 살로 한창 장년이다. 그는 나이가 많지는 않겠지만, 스스로 노인이라고 자처하며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소년이라는 단어와 강한 대조를 이루며, 그의 내면이 억눌린 감정을 생생하게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특별한 경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왼손에 노란 개 한 마리를 끌고 오른손에 팔콘 한 마리를 들고 화려한 모자를 쓰고 밍크코트와 사냥복을 입고 있었다. 그는 기세가 웅장하고 위풍당당하다. 천기가 평강을 휘감고, 한 권의 글이 갑자기 현이 이끄는 대오를 보여 주었는데, 파도처럼 웅장하고 얼마나 웅장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온 도시의 사람들이 모두 그들의 경애하는 현 사냥을 보러 왔는데, 거리 상공에는 아무도 없었다. 이것은 얼마나 큰 사냥 지도인가. 현은 매우 고무되어 투우에 매우 화가 났다. 그와 함께 사냥하러 간 사람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그는 직접 호랑이를 때려죽이기로 결정하고, 손권이 그해 호랑이를 때린 웅장한 모습을 보여 주기로 했다. 상곤의 웅장한 사냥 장면은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작가의 의지가 반드시 있어야 하고, 의리도 뒤돌아보지 않는 영웅적인 기개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할머니의 광기를 더 쓸 것이다. 사냥을 앞두고 좋은 술을 한 끼 마셨더니 흥미가 짙고 담력도 강해졌다. 내가 늙어도 머리가 하얗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야! 노인과 미치광이의 비교는 작가의 영웅적 본색을 보여준다. 북송 () 인종 () 종신 () 시대에는 국력이 쇠약하고 국력이 쇠약하여 요요 () 서하 () 의 침략을 자주 받아 정직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많이 분노하였다. 국사를 생각하고, 자신의 자격이 부족하고 야심찬 처지를 생각하며, 수시는 사냥의 자극을 통해 자신의 숙원을 원래 다시 한 번 이야기했다. 그는 상비 자신이 서한에 있는 처지를 참을 수 없었다. 법원이 풍당 같은 사신을 보내 자신을 북으로 소환하여 법원의 신뢰와 중용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여기 작가는 암시를 사용했다. \ "역사 기록 장 해석 펭 당나라 전기 \" 에 따르면, 한문제 년, 상비 구름 현, 훈족 공적 에 맞서 싸울 수 있지만, 공적을 보고할 때 6 개의 머리가 부족해서 유죄 판결을 받고 해직됐다. 나중에 문제는 풍당의 충고를 받아들여 풍당과 제프를 구름으로 보내 상비를 사면했다. 그 미친 말 아래 감춰진 정성이 숙연하게 느껴졌다

나는 보름달처럼 활을 할 수 있고, 북서쪽을 바라보고, 하늘 늑대, 하늘 늑대, 요요, 서하를 볼 수 있다. 작가는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고, 적을 죽이고 나라를 갚고, 공을 세워 사업을 세웠다. 하감히 강대국 사냥, 적을 방어하는 정치적 주장을 표현하며, 조정을 위해 힘쓰려는 의욕을 표했다.

이 단어는 분방한 감정으로 가득 차서 비바람이 사람을 핍박하게 한다. 예술적 표현에서는 머리, 당기기, 포옹, 롤, 촬영, 당기기, 희망 등 일련의 동적 단어들이 모두 매우 생동적이다. 시 전체는 작가의 가슴과 학식, 감정적 재미, 희망과 이상, 우여곡절, 자태, 광기를 표현했다. 관대하고 격분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기상이 웅장하고, 말이 연약하여, 줄곧 위로 올라가고, 신세계가 양강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서 천고의 가작이 되었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2)

이 단어는 수시가 밀주에서 지방장관이 되었을 때 사냥을 갔을 때의 한 때를 말한다.

전문 사냥꾼에게 사냥은 흔한 일이다. 40 세의 현지 관리석에게 이것은 쾌거이다. 이 단어는 그가 사냥을 갈 때의 흥분을 표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재래식 상담 소년광, 재래식, 고대 나이 남성의 자칭으로 작가의 나이와 말투에 적합하다. 당분간은 채팅이라는 뜻입니다. 이 말은 노인이 오늘 젊은이처럼 미쳐야 한다는 것이다. 왼쪽은 노란색, 오른쪽은 [qng 양] 창창, 왼손은 노란 개, 오른팔은 독수리를 잡는다. 독수리와 개는 사냥감을 쫓는데 쓰인다. 금모밍크는 아진모와 밍크코트를 입고 있다. 이번 사냥은 겨울에 있었기 때문에 그는 가죽옷을 입고 있었다. 수천 명의 기수들이 그의 뒤를 따라 광풍처럼 평평한 언덕으로 몰려들었다. 주 주지사로서 사냥하는 기세와 겉치레를 구현했다. 정말 장관이에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마을 (즉, 도시 전체) 에서 한 지사 수시를 따라 사냥을 보러 가고 싶어 한다. 그는 또한 백성들의 열정에 감동하여, 백성들의 정정에 감사하기 위해 삼국 시대 혼자 호랑이를 치는 손권 (손랑) 을 본받아 직접 호랑이를 때려죽인 것을 모두에게 보여 주겠다고 다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영화에서 작가는 실제로 그의 현 사냥도를 그렸다. 그의 모습을 쓰고, 그의 표정을 써야 한다. 열렬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그의 드높은 정신 상태를 드러냈다.

다음 영화로 넘어가자 작가는 표현할 주제를 더욱 심화시켰다. 그는 방금 술을 충분히 마셨기 때문에 비교적 기운이 있고 (가슴담이 아직 열려 있음) 관자놀이가 약간 회색이라고 말했다. 무슨 나쁜 점이 있는가! 마치 그가 마지막 영화를 인수한 것처럼, 그의 노익장한 영웅적 기개를 보여 주었다. 사실 내가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사냥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는 더 중요한 일을 생각하고 있다: 언제 풍당을 구름에 보낼까? 황제는 언제 풍당을 구름으로 보내 편지를 보내나요? 여기에는 중국 문학 황제 유항세의 전고가 사용되었다. 클라우드는 한대의 한 현으로, 현재 내몽고 자치구 토크토현, 산서성 북서부의 일부분에 위치해 있다. 절, 즉 제프는 황제의 명령을 전달하는 문건이다. 한문제는 풍당을 구름군에 파견했고, 원운 현 상비 () 를 사면하라는 취지를 내렸고, 관직을 회복했다. 상위는 원래 흉노의 침입에 대항하는 전투에서 공을 세웠지만, 나중에 그는 경미한 과실로 불공정한 처벌을 받았다. 저자가 자신의 스님을 비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황제가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을 변방을 지키는 중임으로 임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의 희망은 목적 없는 것이 아니다. 당시 송나라가 서북의 서하와 동북의 요요의 군사적 위협 아래 있었기 때문에, 국가의 안전은 수시의 심각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군사 전선에 가서 국가에 공헌하는 정치적 포부를 실현하기를 갈망한다. 마지막 세 문장: 나는 보름달처럼 활을 할 수 있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쏠 수 있다. 시리우스는 시리우스를 가리킨다. 고대 점성술에서 시리우스는 주께 약탈당한 것으로 여겨졌다. 저자는 이를 적의 상징으로 보고 늑대가 야생 동물 소속이라는 연상을 이용했다. 그들이 사냥당한 군중 속에 있을 때, 그는 조각한 강궁을 들고 적에 대한 증오를 보름달처럼 둥글게 끌어당긴 활현에 응결시켜 북서쪽의 적을 바라보며 힘껏 사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품은 사냥으로 시작하지만 적에게 화살 쏘는 의외의 결말로 끝난다. 그는 교묘한 의경을 이용해 서사엽기필을 돌며 적을 죽이고 집을 지키는 정치적 열정과 영웅적 기개를 자연스럽게 보여 작은 인생 잡문을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작품으로 만들었다. 이 시는 수시의 호방한 풍격을 표현한 성공작으로, 음운이 우렁차고 기세가 두터우며 감정이 분방하며 경지가 넓다.

스시의 양주

가장 가까운 꽃

수시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 때,

푸른 물이 둘러싸고 인산인해를 이루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감사:

이 제목은 춘경이다. 첫 번째 영화는 늦봄의 자연 경관에 관한 것이다. 소풍 소년의 관점에서 볼 때, 어려서부터 크고, 가까이에서 멀리, 층감, 색채, 운동으로 가득 차 있다. 인간간에 방초가 어디 있는지 늦봄의 경치를 위한 광경뿐만 아니라 봄나들이소년의 서글픔을 지적하여 다음 경지를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영화는 자연 배경 속 인사를 묘사한다. 낮은 담장이 소년과 미녀를 갈라놓고, 미녀의 웃음소리가 소년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소년의 고민을 불러일으켰다. 자연의 봄과 춘정이라는 사람의 결합은 젊은이들이 봄을 소중히 여기는 미묘한 낭만과 흐르는 봄의 숨결 속에서 짧은 시간 동안 잃어버린 실망을 아름답게 보여준다. 생동감 있고, 낭만적이며, 상당히 매력적인 매력이 있다. 이것은 운율이 아름다운 걸작이다. 린츠 연보' 권 5 인용' 하림사단' 구름: 자첨은 휘주에 있고, 조운과 한가하게 앉아 있다. 젊은 여자 (가을 서리를 가리킴) 가 처음 도착했을 때, 나무는 쓸쓸하고, 가을은 슬퍼했다. 인생은 구름을 향해 하얗게 피어나고, 노래는 꽃이 피면 시들고, 잔홍은 시들어 버린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구름이 노래를 부르고, 눈물이 옷섶으로 가득하다. Zizhan 는 이유를 보고 대답했다: nucai 노래 할 수 없지만, 가지 는 버드 나무 덜 불고, 세상에 방초가 없다. Zizhan 갑자기 웃으면 서 말했다: 나는 가을 슬픔, 메이크업 상처 봄. 그리고 멈추세요. 차오 윤 곧 사망 했다. 평생 이 단어를 다시는 듣지 않을 것이다.

유영이 화련을 죽다

가장 가까운 꽃

유용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근심을 바라며,

지평선 위의 어두운 이별의 슬픔은 보이지 않는다.

초연의 잔광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것인가?

나는 술로 근심을 풀 것이다.

술을 마시는 것이 노래일 때,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감사:

이것은 사람 중심의 시입니다. 시인은 타향으로 떠돌아다니는 외로움과 마음에 드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느린 감정을 융합하여 우여곡절 은둔한 표현으로 서정적이고 진지하게 글을 쓴다. 첫 번째,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서 보는 장면을 썼다. 청풍, 초색, 연광, 석양 등의 이미지로 봄날 황혼의 한 폭의 그림을 이루었다. 마지막 영화는 봄근심을 핵심으로 봄근심의 장면, 봄근심의 상태, 완곡한 획을 그렸다. 다음 영화는 서정적이고 직설적이어서 작가는 다정하고 단호하다. 준악'' 강악'' 강악'' 시나리오 작가는' 소성광' 이라는 노래로 부르고 싶다. 도연은 취했고, 술에 취해 근심을 잊고, 잠시 동요를 불렀는데, 봄근심의 억압과 얽힘을 벗어나기 위해서였지만, 결국 무미건조한 지겹고 허무함을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봄근심이 깊고 뼈에 사무치는 것을 볼 수 있어 얕보아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시인의 춘수에 대한 결렬 태도를 밝혀냈다: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 이라크를 위해 용만 그리고, 봄근심은 보내기가 어렵고, 봄근심이 초췌하고 후회가 없다. 그녀의 꾀꼬리 요정 (곡) 의 충성스러운 사랑을 위해, 나도 초췌하고 날씬한 것에 부끄럽지 않고, 평생을 맡긴다! 솔직하고 시민의 열정이 충만한 발언은 정말 사람을 흥분시킨다. 시 전체가 성실한 남자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그려냈고, 그에 대한 심리묘사는 충분히 섬세했다. 특히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가슴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화룡점정은 주인공의 정신경지를 열렬히 드러내며, 왕국위가 전문사정언이라고 부르는 기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