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고민을 서술하는 고시 한 수.

1. 청소년 고민에 관한 고시

소년 고민에 관한 고시 한 곡 1. 신 기아는 소년의 고민에 관한 시를 한 수 가지고 있다. 이게 뭐야?

신 qiji shubo 산 중벽 추악한 노예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말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신 기병이 탄핵되어 직장을 떠나 호수와 은거할 때 쓴 말이다. 호숫가에 머무는 동안 그는 보산길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녔지만, 그는 현지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에 흥미가 없었다. 국가 대사를 보면서 점점 더 많은 일을 하고 있지만, 나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어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저는 보산로 한쪽 벽에 이 글을 썼습니다. 이 시에서 작가는 대비 수법을 이용하여' 근심' 이라는 글자를 전편을 관통하는 단서로, 진지하고 완곡하고 간단명료하며 깊이 생각하게 한다.

글자의 첫 번째 영화는 소년을 회상할 때 자신의 슬픔을 모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어린 시절의 나는 젊고 무지하며 낙관적이고 자신감이 있었고,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번뇌' 에 대한 진정한 체험이 부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첫 번째 문장' 소년은 근심을 모른다' 는 말이 마지막 영화의 핵심이다. 우리는 신 기아가 중원 함락 지역에서 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소년 시절 그는 인민의 질고를 겪었을 뿐만 아니라 김인의 잔인함도 목격했다. 동시에, 북방 인민의 용감한 투쟁 정신도 그를 매우 고무시켰다. 그는 국가 부흥에 반항하는 용기와 재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원이 수복할 수 있다고 믿고, 진 침략자는 쫓겨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고민" 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이전 세대의 작가를 모방하기 위해 이른바' 슬픔' 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바닥과 사랑에 빠졌다' 며 아무 걱정 없이 찾아다녔다. 작가는' 바닥과 사랑에 빠지다' 라는 두 단어를 연속해서 사용했다. 이 겹치는 문장의 사용은 일반적인 묘사를 피하지만, 효과적으로 아래의 내용을 끌어냈다. 앞의' 1 층과 사랑에 빠지다' 와 첫 번째 문장은 인과복문을 구성한다. 이는 작가가 젊었을 때 슬픔이 무엇인지 몰랐기 때문에 위층으로 올라가서 스스로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뒤편의' 빌딩과 사랑에 빠지다' 와 뒤편의' 새 단어를 추가하기 위해 근심하다' 는 인과관계가 있다. 고층 빌딩을 사랑하게 되면서 시취를 불러일으켰고, 당시' 근심을 모른다' 는 상황에서 가까스로' 우울' 과 같은 말을 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겹친 문장의 운용은 두 가지 다른 차원을 연결시켜, 지난 영화' 근심을 모른다' 는 사상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단어의 다음 단락은 너의 현재 고민을 중점적으로 쓴다. 작가는 곳곳에서 전작과의 대비를 중시하며 나이가 들면서 인생 경력이 점점 깊어져' 고민' 이라는 단어에 대한 절실한 체험을 하고 있다. 작가는 결사 보국의 소망을 가지고 남송에 가서 남송정권과 함께 건설과 회복 대업에 힘쓰고 싶다. 남송 정권이 그를 막을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는 국가에 보답할 방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직급을 깎고 은거할 지경에 이르렀다. "그는 충성스럽고 분노는 털어놓을 곳이 없다. 클릭합니다 그의 마음속의 슬픔과 고통은 상상할 수 있다. 이곳의' 금' 자는 힘이 있어 저자의 복잡한 감정을 많이 담고 있어 시 전체의 사상 감정의 중대한 전환을 완성했다. 그런 다음 저자는 "나는 말하고 싶다" 라는 두 문장을 더 썼는데, 여전히 겹이 겹쳐져 구조와 용법에 서로 호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두 문장은 "말하고 싶다" 는 두 가지 다른 의미가 있다. 이전 문장은 이전 문장의 "만들기" 단어 바로 다음에 옵니다. 실생활에서, 사람의 희로애락과 같은 감정은 왕왕 대립과 상보성이 있고, 극도의 기쁨은 잠복한 슬픔이 되고, 깊은 슬픔은 자기 조롱으로 변한다. 예전에 저자는 걱정하지 말라고 고집했는데 지금은 할 말이 없을까 봐 걱정하고 있다. 후자의' 하고 싶은 말' 은 아래의 말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작가의 가슴 속 슬픔은 개인의 이별이 아니라 나라가 나라를 다쳤을 때의 슬픔이기 때문이다. 당시 항복파가 국가사무를 통제할 때 이런 우려를 표현하는 것은 금기였다. 그래서 작가는 여기서 직접 말할 수 없고, 날씨에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다.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이 문장의 결말은 어설프게 묘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함축적이어서 작가의' 근심' 의 깊이와 폭을 충분히 표현했다

신 기아의 첫 시는' 소년' 과' 현재' 의 대비를 통해 그가 압박을 받고 밀려나고 보국무문의 고통을 표현한 것은 남송통치그룹에 대한 풍자와 불만이다. 예술 수법에서' 청춘' 은 객체이고,' 현재' 는 주체이며, 과거로 현재를 돋보이게 하고, 글쓰기 수법도 교묘하여 오늘의 깊은 슬픔을 부각시키고, 예술적 효과가 매우 강하다.

2. 소년의 슬픔을 그린 고시

고아, 한, 무명씨

고아들,

솔리톤은 삶을 만났습니다.

고독한 생활은 고통스럽다.

부모님이 계실 때,

경차를 타고,

말을 타다.

우리 부모님은 이미 가셨습니다.

오빠 형수님이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라고 하셨다.

남쪽에서 구강까지

동쪽에서 제까지, 루.

섣달 그믐달이 다시 돌아왔다.

나는 감히 혼잣말을 할 수 없다.

머리에 이가 많이 있습니다.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큰형은 요리를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형수님이 하는 말이 뭐냐.

고당으로 갑니다.

좋아, 전하 로비로 가자.

고아가 눈물을 비 오듯 흘리다.

제가 수영을 하게 해주세요.

물은 황혼에 돌아올 것이다.

손이 잘못되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아무것도 아니다.

저는 크림을 발랐습니다.

엉퀴.

엉퀴의 소시지 고기를 뽑고,

슬프다.

눈물,

눈물이 심하다.

겨울에는 회복이 없습니다.

여름에는 홑옷이 없습니다.

생활이 즐겁지 않다.

너는 왜 일찍 가지 않니?

지하에서 내려오다.

스프링 공압식,

풀 싹.

삼월 양잠,

6 월에 오이를 거두다.

이것은 멜론 차가 될 것입니다.

집에 가세요.

멜론 자동차 반복.

저를 도와주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구유과를 토하는 사람이 많다.

척추 뿌리를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

형과 형수님은 모두 엄격하다.

외롭고 서두르다.

학교 계획이 되다.

혼돈은 말했다:

이충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자 책 한 권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지하 부모와 함께 일할 것입니다.

형수는 오래 지내기가 어렵다.

3. 소년의 슬픔을 그린 고시

고아는 한 무명 고아에 살고, 외롭게 인생을 만나고, 혼자 산다.

부모님이 없을 때, 경차를 타고 말을 몰다. 우리 부모님은 이미 가셨고, 오빠 형수는 나에게 가라고 명령했다.

남에서 구강까지, 동쪽에서 제까지, 루. 섣달이 되자 감히 말하지 못했다.

머리에 이가 가득하고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큰형은 요리를 하겠다고 약속하고, 형수는 말의 병을 고치겠다고 약속했다.

고당에 가서 전하전을 취하다. 고아가 눈물을 비 오듯 흘리다.

아침에 수영하고 황혼에 물로 돌아가게 해주세요. 손이 틀리면 첫 번째 단계는 아무것도 아니다.

크림에는 가시덤불이 많다. 엉퀴를 뽑는 소시지 고기가 나를 슬프게 했다.

눈물이 다 떨어졌고, 게다가 눈물도 무거웠다. 겨울에는 회복되지 않고 여름에는 홑옷이 없다.

인생이 뜻대로 되지 않으면 일찌감치 지하로 들어가는 것이 낫다. 봄은 공압적이어서 풀이 싹이 났다.

3 월에는 누에를 기르고, 6 월에는 호박을 심습니다. 멜론 차가 될 것이고, 집에 갈 것입니다.

멜론 자동차 반복. 나를 도와주는 사람은 적고, 오이를 먹는 사람은 많다.

나는 형수님의 돈을 돌려주고 싶다. 네가 혼자 있고 마음이 화살처럼 돌아갈 때, 너는 너의 학교를 위해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루안 월: 나는 통치자 책을 보내고 싶지 않지만, 나는 부모님과 형제 자매들과 오랫동안 지하에 살 것이다.

4. 고민에 관한 시

계속 자르면 그 이유는 여전히 혼란스럽다. 슬픔, 특히 네 마음 속의 일반적인 맛이다. 이옥의' 너를 만나다'.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과 두보의 봄 희망을 노래한다.

마침내 나는 나의 사자 기러기, 둥지로 낙양왕만으로 돌아가 북보산 아래에 정박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모래사장에서 공포는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문천상의' 바다를 건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이유의' 어미인'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었음에도 불구하고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주는 것이 더 걱정스럽다. 이백 () 은 "선주 사홀 () 이 학교 서운숙 () 을 송별했다" 고 말했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은 이미 봄이 되어 천지다 (이어' 파도모래')

노예가 나오기는 어렵지만, 너는 자비를 베풀 수 있다. "리 유" 보살 만 "

골목길에서 적막한 사람이 흩어지니, 남은 연기가 쇠퇴하는 기세를 바라본다. 아궁이가 향기롭고 봉황이 시끌시끌하다.

손에 빈 리본을 들고, 지난 일을 돌아보고, 이일을 증오하다. (리 다우 "임강선")

내 마음 속에, 당신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를 알게 될 것이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구 Huan 의 "고백")

청양초는 언제 멈추나요? 눈물은 이미 끊어졌다 (돈 \ "루우춘 \")

예전에 나는 향수병에 메스꺼움과 싫증을 느꼈다. 이 향 병 은 얕은 두려워 (돈 \ "옥루춘 \")

명월루 자기 휴식, 근심화 아카시아 눈물 (범중연 \ "소목 커버 \")

매년 오늘 밤, 달빛이 연습한다면, 하루 천리 (범중연 \ "어거리 \")

나는 이유 없이 술에 취했다. 술이 오지 않았으니 눈물이 먼저 온다. 밤은 이미 깊고, 등불은 이미 다 하고, 등불은 등불 사이로 사라지지만, 베개에 기대어 이야기를 나누며 잠을 잔다. 이 끝없는 외로움은 정말 외로움을 비슷한 맛으로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모두가 이 일 에 와서, 회피 계획 (팬 Zhongyan \ "어가 행 \")

봄을 보내고 봄은 언제 돌아오나요? 야망경, 부상경, 지난 후성 (장희안' 선녀')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낯익은 듯한 얼굴이 이미 돌아왔고, 작은 화원은 혼자 배회했다 (안수' 너구리')

명월은 고생도 고생도 하지 않고, 아침 햇살을 비스듬히 비춰 주호 ('가까운 꽃') 를 꿰뚫는다. (《・・・・・・・》)

화려한 문구, 간단한 요소를 보내려면 산이 길고 물이 넓은 곳을 알 수 있다 (연 슈 \ "디에고 연꽃 \")

성장은 쾌감이 적고, 딸 한 명을 사랑하고, 은은한 미소를 짓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너를 위해 석양을 권하고, 하룻밤 화간 사진을 남기다. (송치 "루우춘")

3 월 비바람이 거세다. 황혼에 문을 닫고 봄에도 머무를 계획이 없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구양수의' 가장 가까운 꽃')

이별은 점점 끝이 없고, 먼 곳은 봄물처럼 (구양수는' 모래 위를 걷는다')

인치 인치, 마음 칼 꼬임, 눈물 (Ouyang xiu "모래 위를 걷다")

음악이 여행객에게 들이닥쳤을 때, 나는 봄의 공허함을 느꼈다.

한데 모여 또 황급히 떠난다면, 이런 증오는 무궁무진하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내년 꽃이 더 좋아질 것 같아 아쉽다. "구양수" 파도모래 "

샘물을 가지고 가서 데려다 줄게. 강남이 봄을 따라잡으면 봄에 남아 있어야 한다.

낙화 독립, 우연 쌍비 ('임강선')

오늘 밤 그림자 항구 사진, 꿈 (얀 \ "자고 하늘 \") 과 같은 만남에 대한 두려움 이 있습니다

늦은 수면 잊을 수없는 무자비한 마음 깨진 장 (얼굴 "nanxiang 아들")

구 레나 룻 가난한 녹색, 단지 오래된 아카시아 (얼굴 \ "원시 차 아이 \")

주호화당 그리기를 거절하고 봄바람이 집에 있다 (왕안국' 청평악')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잊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무언상구, 눈물 천행 (수시 \ "강성자 \")

자세히 말하자면, 화양이 아닌 것 같지만, 약간의 눈물 자국 (수시 \ "수룡 숨겨진 \")

차가운 가지를 주워 살려고 하지 않고, 고독한 사주 감기 (수시 \ "부 산자 \")

가지에 버드나무가 적고, 천애에는 방초가 없다 (스시 \ "죽은 화련 \")

웃음소리가 고요함 속에서 사라지고, 열정은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수시' 사화련')

인생은 공허하고 찾을 곳이 없다 (이지이는' 모래 위를 걷다')

꿈만 왔다갔다하는 줄 알았는데, 나는 두렵지 않지만, 강에 가로막혔다 (황정견 \ "강동 \")

가장 중요한 것은 영원히 소리가 새고, 창자 꽃의 그림자가 모두 도둑맞았다는 것이다.

강자, 청존수 벚꽃, 장기간 따르고자 한다 (원리 \ "무덕오리 \")

한숨 좋은 꿈, 아무것도, 앉아 황금 꽃 (차오 위안 \ "린 Yuling \")

5. 고민에 관한 시와 시인

1, 차 마시는 노래, 최씨가 왕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휘영청

배 세 잔을 마시면 바로 길을 얻을 수 있는데, 무슨 고생이냐?

이 물건은 숭고해서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세상은 자기기만을 많이 한다.

비탁독 사이의 밤을 보면서 도겸의 대충을 비웃을까 봐 걱정이다.

최후는 한 모금 마셨고, 광가는 경악했다.

다도가 모두 사실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단 가을만 이렇게 했다.

번역

술 세 잔이 뱃속에 들어가면 너는 진상을 알게 될 것이다. 하필 스스로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청고한 차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세상은 자기기만을 마신다. 비탁이 주색을 탐하여 밤새워 술독을 지키며 도연명 동울타리 아래 술시를 비웃을까 봐 걱정이다. 최사준이 술을 많이 마시면, 그도 놀라운 미친 노래를 만들 것이다. 차를 마시면 도를 얻을 수 있고, 도의 모든 진상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전설의 불후의 단 추자만 알고 있다.

2, 녹색 문 음주는 애완 동물을 보냅니다

송나라: 염석

술에 취해 꿈속에 비가 와서 깨어나는 것은 모두 고민이다. 호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나는 참으며 생각해 볼 것이다. 내 귀에 말한 적이 있다. 그가 말을 타고 돌아왔을 때, 그는 그 문을 알아보고 웃었다.

번역

술에 취한 눈빛, 꿈의 사랑, 깨어나는 것은 모두 고민이다. 더욱 감동적이다. 차마 어떻게 차마 생각할 수 있을까? 그녀는 그녀의 귓가에서 조용히 말했다. "언제 내가 머리를 쳐들고 돌아올 수 있을까, 문을 만났을 때의 부드러운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을 거야!"

3.Xi 돈 잉잉 샤오 싱 (Xi Qian yingxiao xing)

송: 유일이 멈췄어요.

달을 미워하고 꽃을 미워하는 것도 고민이 없는 것도 아니다. 다정다감하고 줄이려고 서두르는 사람들은 새로 온 것은 모두 악이다.

번역

달이 둥글고 꽃이 피는 것을 미워한다. 왜냐하면 나의 고민만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런 고통을 경험하지 못한 것이 아니다. 나는 단지 시간이 지날수록 이런 걱정을 좀 덜어주고 싶었을 뿐이다. 요 며칠 동안 나를 더욱 황송하게 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4, 우미인 보성라켓 쿠션 상회효

송나라: 수시

파도 소리가 베개를 두드리니 달빛이 작다. 동쪽 흐름 에서 무자비한 bianshui, 단지 서쪽 상태에서 배를 들고.

주희 꽃밭은 술에 취해 술향이 눈물을 그치지 않았다. 누가 바람을 가르켜 먼지에서 배웁니까? 소란을 피우고 보내라!

번역

음료 파업 안녕, 배 위로, 단지 베개 소리 처럼, 다우 파도 소리를 듣고, 무의식적으로 또 새벽이다. 캐노피의 틈새를 통해 보이는 그윽한 달은 그렇게 작다. Bianshui 무자비한, 고인 동쪽으로 이동 하지만, Xizhou 에 혼자, 걱정 하지 않는 배 가득 차 있습니다.

죽계의 꽃과 포 사이, 너와 나는 함께 술에 취해 있었다. 그날 함께 모여 술을 마셨을 때의 우정은 이별 후의 슬픔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누가 나를 필멸의 중생 중에서 너를 찾아 너와 친구가 되라고 했는지 오늘 이별과 같은 고민을 초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5. 옥상 동백사에 머물다

당나라: 맹호연

나는 지금부터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다.

높은 것은 사명을 만들지 않고, 현적은 두 노인을 인도한다.

먼 곳으로 여행하는 데 관심이 있으면 즐겁면 장수한다.

매일 삼산을 보면 구름바다가 망망하고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

번역

나는 정말 관복과 새 편지에서 벗어나 세상의 고민에서 벗어나고 싶다. 성큼성큼 사명 고정 정상에 이르러 종적을 찾아 두 번째 노인을 찾았다. 나는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여행, 즉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 밤낮으로 바다 위의 삼신산을 바라보니, 연파가 아득하다.

6. 고민에 관한 시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수시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매화 한 가지-이청조, 붉은 연근향, 잔옥추색.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아내의 말을 듣기 전에: 세 남자가 요성을 지키고 있다.

한 사람은 책을 첨부하고, 두 사람은 전사한다. 석호 관리

할아버지는 맏아들이 없고 목란은 큰형이 없다.

나는 이 도시의 안마가 되고 싶다, 그때부터 내가 너를 위해 서명할게. 목란의 가요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훤 사조루 환송학교 삼촌 서운.

당 이백은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버려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너의 컵을 들어 너의 슬픔을 침수시킬 수 있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고민에 관한 명언, 경구, 고시

인생에서 꼭 맛볼 수 있는 쓴 차도 사고에서 비롯된다. 고민에서 출발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고, 야이는 사람을 대하며, 반드시 희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걱정하더라도 사는 것은 항상 재미있다. -멘켄

생활이 매우 어렵다.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 사람은 고민하지 마라, 한 소년의 머리가 희어지지 않도록, 근심하지 마라,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도록. -로만 롤랜드

그날 나의 번거로움은 이미 충분했으니, 백일몽을 꾸지 마라-프랑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명상이다. 제임스 브라이스

높은 자각과 깊은 두뇌를 가진 사람에게 고통과 고민은 그의 본질적인 기질이다. -도스토예프스키

귀찮아, 늙었다. 미소, 하나 덜. 익명

너무 많은 번거로움과 너무 많은 즐거움은 모두 세상을 과대평가하는 방식이다. 전자는 후자보다 더 나쁘다-할리팩스

행운은 많은 두려움과 고민이 없는 것도 아니고, 액운도 많은 위로와 희망이 없는 것도 아니다. 베이컨

부를 축적하는 것은 문제를 자초하는 것이다-프랭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