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낭송의 손짓 기교

1, 하나는 모방이다, 모방이다, 먼저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시적인 동작을 따라 반복적으로 연습한다.

모방에는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제스처를 습관으로 바꾸십시오. 예를 들어' 비 골목' 시에서' 기름종이 우산을 들어라' 는 선생님의 손짓은 손으로 우산을 받치고 고개를 들어 우산면을 보는 것이다. 혼자 배회하다', 선생님의 손짓은 오른손이 가슴을 쓰다듬고, 눈빛이 흐려지고, 고개를 흔드는 것이다.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오랜 시간

학생이 스스로 동작을 설계할 수 없을 때는 선생님의 설계에 따라 반복적으로 연습해야 한다.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제스처를 추가하는 것의 장점을 느낄 수 있고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앞으로 시 한 수를 얻으면 당연히 무언가를 하고 싶을 것이다. 비슷한 장면을 만나면 당연히 비슷한 동작을 하게 된다.

2.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친숙함은 반복적인 연습이고, 영리함은 기교와 방법이다. 시 낭송의 제스처 100 회, 200 회를 반복해서 연습하면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 있고, 실천에서 새로운 기교와 방법을 탐구할 수 있다.

3, 세 번째는 감히 시도하는 것입니다.

새 시 한 수를 받고, 시 한 수를 보고, 어떤 동작을 먼저 생각하고, 먼저 해내다. 이 동작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말고 스스로 부정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카드가 있어서 연습할 수가 없어요.

손짓을 연습하는 과정은 바로 착오를 시도하는 과정이다. 좋든 나쁘든, 손짓을 해서 먼저 연습해서 시 한 편에 동작이 있음을 보증한다. 그런 다음, 몇 번이고 계속되는 연습에서 부적절한 동작은 당연히 적당한 동작으로 대체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