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낙화 흐르는 봄도, 하늘과 땅" 은 남당리 이유의' 파도사령' 에서 나온 것이다. 이는-< P > 일이 낙화 흐르는 물처럼 한 번도 돌아오지 않는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오늘 저녁이 지난날, 마치 하늘에서, 한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 P > 2, 원문은 다음과 같다. < P > 파도사령 < P > 남당. 이영 < P > 커튼외비가 졸졸 내리고 봄기운이 맹장에 있다.
나이불은 오경한을 견디지 못한다.
꿈속에서 나는 몸이 손님인지, 한참 동안 탐환을 했다. < P > 혼자 난간에 의지하지 않고, 무한한 강산, < P > 이별할 때는 쉽게 볼 수 없을 때 어렵다. < P > 흐르는 물이 떨어지는 봄에도 하늘과 땅. < P > 감상: < P > 물이 길어지고, 꽃이 떨어지고, 봄이 저절로 돌아가고, 인생의 봄도 이미 끝났다.' 가' 라는 글자에는 얼마나 많은 미련, 안타까움, 애통, 우여곡절이 담겨 있다. 지난날의 왕들의 지위와 오늘 포로들의 처지는 마치 하늘과 한 인간처럼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늘과 땅" 은 과거와 전혀 다른 두 가지 인생 경험을 암시한다. "하늘과 땅" 은 편향된 어구로, 백거이 "장한가" 라는 말이 나온다. "그러나 교심은 금심견과 같고, 하늘과 땅은 만날 것이다." 하늘의 인간, 여기에 쓰임으로써 자신이 오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고,' 하늘과 땅' 이 최후의 귀착점이라는 뜻이다. < P >' 흐르는 물' 이라는 두 문장은 상편의' 춘의 의미' 와 멀리 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망신 포로의 운명을 상징하는 돌이킬 수 없는, 바로 인간 하늘이며, 영원히 만날 날이 없는 날이다. 전어는' 꿈에서 환희를 탐한다' 는 환각,' 눈에 띄지 않는다' 는 탄식부터' 흐르는 낙화' 의 상징까지 처량하고 절망적인 인생의 비극을 읊었다. < P > 3, 작가 소개: < P > 이유 (937-978 년), 남당중주 이규 제 6 자, 초명 지아, 자중광, 호종엔, 연봉거사, 한족, 금릉에서 태어났다. < P > 북송 건륭 2 년 (961 년), 이유 계승, 존송을 정통으로, 세공을 핑안 보전에 바쳤다. 개보 4 년 (971 년) 1 월, 송태조가 남한을 멸망시켰고, 이호는 당호를 제거하고' 강남 국주' 로 개칭했다. 그리고 다음 해 강등 악기 시스템, 금릉 (이 난징) 대만 사원 올빼미 키스 를 제거 하여 노래 팅 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개보 8 년 (975 년), 송군은 금릉을 돌파했고, 이욱은 불시착되어 변경 (오늘 개봉) 으로 포로로 잡혀 우천우위 장군, 위명후로 봉쇄되었다. 태평흥국 3 년 (978 년) 7 월 7 일, 이영은 변경으로 사망했고, 세명은 남당 후주, 이후주라고 불렀다. < P > 이현정 서예, 공화, 통음율, 시문은 모두 조예가 있는데, 특히 단어의 성과가 가장 높다. 이유의 단어는 만당 이래 온정윤, 웨이장 등 꽃간파 시인의 전통을 계승하고, 이규, 풍연사 등의 영향을 받고, 언어가 명쾌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정이 진지하고, 풍격이 뚜렷하며, 망국 후작이 더욱 제재가 넓고, 의미가 깊으며, 만당 5 대명사에서 다른 기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