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는 데이지를 계속 보고 있어서 그가 사랑하는 눈의 반응에 따라 집안의 모든 것을 재평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때때로 그는 자신의 재정을 넋을 잃고 쳐다본다. 마치 그녀의 짜릿한 실물 앞에서, 이것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한번은 그가 계단에서 떨어질 뻔했다.
2. 대담하게 행동하고, 전심전력으로 투자하면, 하나님조차도 감동할 것이다.
3. 개츠비는 가난한 사람들의 격렬한 생존 투쟁에 서서 부가 어떻게 사람들이 젊음과 신비를 소유하고 유지하도록 돕고, 옷이 어떻게 신선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는지, 부가 데이지를 은처럼 빛나게 하는지 깊이 이해했다.
모든 어색한 징후가 사라졌습니다. 데이지의 얼굴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내가 들어오자마자 그녀는 뛰어올라 손수건으로 거울 앞에서 얼굴을 닦았다. 하지만 개츠비에게 난해한 변화가 일어났다. 그는 그야말로 얼굴이 환하다. 기쁨의 구두 표현은 없었지만, 새로운 행복감이 그에게서 뿜어져 나와 이 작은 방으로 가득 찼다.
나는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뉴욕에서 보냈다. 왜냐하면 나는 개츠비의 등불이 환하고 현란한 연회를 기억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의 정원에서 흘러나오는 미약한 행복과 웃음소리, 그리고 그의 차도에서 오가는 자동차도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느 날 밤, 나는 차 소리가 들렸고, 헤드라이트가 현관 계단에 비치는 것을 보았지만, 나는 조사하지 않았다. 아마 마지막 게스트였을 텐데, 막 천애각에서 돌아왔는데 모임이 끝났는지 모르겠다.
6. 이 세상에는 천만 가지의 사랑이 있지만, 결코 반복할 수 있는 사랑은 없다.
7. 잠시 후 석양의 여운이 그녀의 붉고 환한 얼굴을 다정하게 비추었다. 그녀의 목소리는 나로 하여금 숨을 죽이고 듣도록 강요했고, 그 후 광채가 점점 사라지고, 모든 빛이 아쉬워하며 그녀를 떠났다. 마치 아이가 황혼에 즐거운 거리를 떠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돈이 어떤 느낌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들은 너와 나와 다르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부유하고 쾌락에 습관이 되어 그들에게 몇 가지 특징을 가져왔다. 우리는 강하고 약하고, 우리가 믿는 곳이 있는데, 그들은 세상 물정을 모른다. 이런 상황은 이해하기 어렵다. 타고난 부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들은 마음속 깊은 곳에서 자신이 우리보다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신의 삶을 위해 보상과 망명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들이 우리 세계로 깊숙이 들어가거나 우리 아래로 내려와도, 그들은 여전히 자신이 우리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너와 나와 다르다.
9. 나는 그에게 인사하기로 결정했다. 베이커 양은 식사할 때 그를 언급했는데, 이것은 일종의 소개로 볼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에게 전화하지 않았다. 그는 어느 누구도 그의 조용함을 방해하지 못하게 하고 싶지 않았다. 그가 갑자기 손짓을 해서 이상한 방식으로 어두운 바다에 팔을 뻗었기 때문이다. 나는 그가 떨고 있다고 맹세한다, 비록 내가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나는 참지 못하고 바다를 바라보았지만 외로운 푸른 빛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빛이 미약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데, 아마도 그것은 부두의 끝일 것이다. 내가 개츠비를 보러 돌아갔을 때, 그는 이미 떠났고, 나를 이 불안한 밤에 혼자 남겨 두었다.
10 하지만 제 옆에는 조던이 있습니다. 데이지와는 달리, 그녀는 너무 늙어서 잊혀진 꿈을 해마다 마음속에 감출 수가 없었다.
1 1. 내가 걸어서 작별 인사를 할 때, 나는 개츠비의 얼굴에 또 그런 곤혹스러운 표정이 나타난 것을 보았다. 마치 그가 지금의 행복의 성격을 의심하는 것 같았다. 거의 5 년이 다 되어간다! 그날 오후에 반드시 약간의 시간이 있을 것이다. 데이지는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 그의 꿈이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꿈보다 못하다. 그의 꿈은 그녀와 모든 것을 뛰어넘었다. 그는 창작의 열정으로 이 꿈에 뛰어들어 가지와 잎을 끊임없이 첨가하고, 떠다니는 화려한 깃털로 장식했다. 아무리 많은 열정, 아무리 많은 활력도 한 사람의 음울한 마음이 모을 수 있는 감정을 따라잡을 수 없다.
12, 모든 사람들은 그가 적어도 하나의 주요 미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나의 것이다: 나는 정직한 소인을 많이 알지 못하지만, 나는 마침 그 중 하나이다.
13 데이지의 집이 항상 다른 집보다 더 신비롭고 즐거워 보이는 것처럼, 지금의 루이빌 자체는 이미 사라졌지만, 그의 눈에는 여전히 우울한 아름다움이 가득하다.
14,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과거로 돌아갈 때까지 계속 밀렸다.
15, 이 요구가 이렇게 자질구레해서 나는 매우 놀랐다. 그는 5 년을 기다리다가 또 한 건물을 사서 별빛을 오가는 나방에게 주어 어느 날 오후 낯선 사람의 정원에 앉을 수 있게 했다.
16, 그 밴드들은 1 년의 리듬을 정하고 새로운 곡조로 인생의 슬픔과 따뜻함을 요약했다. Sacos 는 밤새 빌가 재즈의 절망가를 부르고, 100 쌍의 금은무용화는 반짝이는 먼지를 일으켰다.
모든 생명이 파멸의 과정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8 분명히, 그는 두 가지 정신 상태를 겪었고, 지금은 세 번째로 접어들고 있다. 처음에 그는 매우 난감했지만, 나중에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지금 그는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무 놀라서 그 앞에 나타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요 몇 년 동안 그는 줄곧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꿈을 꾸고 있는데, 그는 그야말로 이를 악물고 기대하고 있다. 그의 느낌은 믿을 수 없다.
19, 그는 웃으며 마음속으로 깨달았다. 이것은 극히 얻기 어려운 미소이며, 영구적인 선의의 표현이 담겨 있다. 너는 평생 네두 번밖에 만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순간적으로 또는 영원 한 세상 전체에 직면 한 것처럼 보이고, 당신에게 초점을 맞추고, 당신에게 저항 할 수없는 선호를 보여줍니다. 당신에 대한 그의 이해는 단지 당신이 알고 싶은 정도일 뿐, 당신에 대한 신뢰는 당신이 자신을 믿고 싶어하는 정도이며, 안심을 가르치고, 당신에 대한 그의 인상은 당신이 가장 득의양양할 때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은 인상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20. 걸으면서 정원, 장수꽃의 향기, 산사나무와 매화 거품 같은 향기, 안녕 꽃의 황금빛 향기를 감상한다.
2 1, 한 사람의 성격이 일련의 연속적인 성공 제스처라면, 그 사람은 장엄한 광채를 갖게 될 것이고, 그는 생명의 희망에 매우 민감하며, 복잡하게 얽힌 기기처럼 만리 밖의 지진을 기록할 수 있다.
안개가 끼지 않았더라면, 우리는 만 건너편에 있는 너의 집을 볼 수 있었을 것이다, 개츠비가 말했다. 너의 부두 끝에는 항상 청신호가 있어 밤새도록 꺼지지 않는다. 데이지는 갑자기 손을 뻗어 그의 팔을 잡았지만, 그는 방금 한 말에 빠져 있는 것 같았다. 아마도 그는 갑자기 그 램프의 위대한 의미가 이제 영원히 사라졌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이다. 그와 데이지 사이의 거리에 비하면, 이 등불은 일찍이 그녀와 매우 가까워서 거의 그녀를 건드린 것 같다. 마치 별이 달에 이렇게 가까이 있는 것 같다. 지금은 부두의 청신호입니다.
24. 두 사람 사이에 몇 피트 떨어진 몽롱함.
"위대한 개츠비" 고전 어록 피츠제럴드
1. 한 사람이 오랫동안 분투하다가 자신의 꿈이 이렇게 접근하는 것을 보면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를 비판하고 싶다고 생각할 때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이 당신이 가진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른 사람을 비판하고 싶을 때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이 네가 가진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이 다른 사람을 비판하고 싶을 때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이 당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든 사람은 그가 적어도 하나의 주요 미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나의 것이다. 나는 정직한 악당들을 많이 알지 못하며, 나는 마침 그 중 하나이다.
6. 인간의 본능은 항상 우리를 떠나는 것을 추구하지만, 동시에 우리를 추구하는 것을 피한다.
7. 어떤 사람의 품행은 단단한 바위 위에 세워진 것 같고, 어떤 사람의 품행은 진흙 속에 세워진 것 같지만, 일정한 한도를 초과하면 나는 그것이 어떤 위에 세워진 것인지 상관하지 않는다.
8. 인간의 선악감은 타고난 것이다.
9.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이 그를 위해 하나님처럼 자유로운 마음을 포기할 의향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은 구속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10. 누군가를 비판하고 싶다면,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이 당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1 1. 그렇다면 그는 자신이 예전의 따뜻한 세상을 잃었다는 것을 분명히 깨닫고, 자신이 오랫동안 단 하나의 꿈을 위해 살았다는 것을 깨닫고 이렇게 높은 대가를 치렀을 것이다.
12. 세상의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쫓기거나 다른 사람에게 쫓기거나 바쁘거나 피곤하다.
13. 세상에는 오직 추구자와 추구자, 바쁜 사람과 피곤한 사람뿐이다.
14. 그래서 우리는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고, 역류하며, 끝없는 과거로 돌아갔다.
15. 모든 매력은 시간과 맞설 수 없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16. 그는 꿈이 이미 뒤에 남겨졌다는 것을 모르고, 이 도시의 끝없는 혼란 속 어딘가에서 미국의 검은 들판이 어둠 속에서 앞으로 뻗어 있다.
17. 그는 마치 숨을 쉬고 기념으로 남기려는 것처럼 절망적으로 두 손을 내밀었다.
18. 우리는 계속 앞으로 밀고,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과거로 돌아갈 때까지 계속 밀렸다.
19. 우리는 힘껏 노를 저어 파도와 싸웠지만 결국 떠내려갔다.
20. 우리 같은 노년의 젊은 직원들은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세월을 낭비하고, 밤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낭비한다.
2 1. 저는 30 살입니다. 만약 내가 다섯 살이라면, 나는 스스로를 속이고 미덕이라고 부를 수 있다.
22. 나는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했다. 샌드만에서 안개 피리의 소리가 슬프게 울려 퍼지자, 나는 마치 병이 난 것처럼 뒤척이며 어떤 것이 험상궂은 현실이고 어떤 것이 무서운 악몽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나 같은 사람이 연애하는 것은 큰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안다.
24. 여러 가지 감정이 칼처럼 그녀의 얼굴에 드러난다. 마치 헹구고 있는 인화지가 이 장면을 조금씩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25. 햇빛이 대지를 비추고, 푸른 잎이 가지에서 솟아나오는 것은 초점 평면의 만물이 빠르게 자라는 것과 같다. 그 익숙한 신념이 다시 내 마음 속으로 돌아왔고, 여름이 왔고,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었다.
26. 달이 더 높이 올라갔고, 천칭자리의 은별 세 개가 걸프에 떠 있었고, 잔디밭에 밴조가 맑고 듣기 좋은 목소리로 가볍게 떨렸다.
27. 지난 가을 동쪽에서 돌아왔는데, 전 세계 사람들이 군복을 입고 도덕적으로 영원히 똑바로 서게 하고 싶다.
28. 이것은 소녀가 이 세상에서 예쁜 바보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29. 세계 많은 사람들이 마구간을 차고로 개조했는데, 나 혼자만 차고를 마구간으로 개조한 것 같다.
제이슨의 명언
제이슨의 명언
1 .. 여기 몇 시예요? 나의 달은 둥글지 않다. 너의 발 아래 그림자는 나의 그리움이다. 제이슨은 여기 있고, 나는 여기 있다.
2. 생활이 아름답다. 너는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영원히 알지 못하지만, 너의 꿈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그와 동의하고 그를 위해 노력한다면, 너는 그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느낄 것이다. 이아송
3. 내 세상은 너 때문에 아름답다. 내 하늘은 너 때문에 어두워지지 않을 것이다. 이아송
4. 만날 수 있는 것은 인연이다. 단지 황급히 힐끗 보더라도, 우리는 사랑할 운명이며, 바꿀 수 없다. 제이슨의' 이생'
5. 나는 단지 너를 안고 너와 함께 있고 싶다. 또한 단어가 없는 맑은 날이다. 제이슨의' 사랑은 쉽지 않다'
고난은 최고의 선물이다. 제이슨의' 우리 얘기 좀 하자'
7, 최고의 영광, 외로움을 즐기십시오. 제이슨의 재산
8. 나 여기 있어. 내가 네 옆에 있어. 사실 나도 멀리 가지 않았다. 제이슨의' 나 여기 있어'
9. 그는 너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침착한 척한다. 그는 사랑이 게임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는 애정 표현을 이해하지 못한다. 미안함을 제외하고, 그는 제이슨의 "그는 이해하지 못한다" 고 한탄했다
살단 명언 주지유 명언 파스칼 명언 증걸의 명언 _ 증걸에 대한 명언
쩡 지에, 어깨에 기댈 수 있니? 쩡 지에 (Zeng Jie) 는 매우 행복했다: "어서, 어서, 나는 내기를 기꺼이하고, 도박하는 사람들은 돈을 잃을 것이다."
장한은 화가 나서 꾸짖었다. "나는 이 녀석이 옳다고 생각했다. 그는 최대 30 분 동안 교장과 이야기할 수 있다. 이 녀석이 한 시간 동안 물건을 심을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나이도 낭비할 수 없을 것 같은데, 빨리 화를 좀 내라. 내가 한 살밖에 안 걸릴 것 같아, 장한, 너는 50% 를 막아라. 너를 운전하는 사람으로부터 일을 보면, 너는 너의 남자 아이가 한 살 내기 100, 수무, 화난 사람이 모두 돈을 받으러 간 것처럼 가장할 수 있다. 너는 무엇이 들리지 않는 척 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쩡걸의 발가락은 부채의 달, 해에 갚았다. 많은 후타자들이 욕설을 퍼붓는 마음, 마지못해 돈을 꺼내 도박 빚을 내고 있다. Zeng Jie 는 자랑스럽게 돈을 주머니에 다시 넣었습니다. 소승원은 "사회가 천지를 개척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경험이다" 고 말했다. 벼슬이 늙을수록 거드름을 피우는 것을 더 좋아한다. 분명히 이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너는 어떻게 네가 한 시간 동안 자신의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니? " -"스타 워리어" "너는 내 꺼야! 클릭합니다
예, 그는 그의 것입니다. 새벽에 자신이 쩡걸에 속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몸과 영혼은 모두 쩡걸에 속한다. 영혼과 육체는 모두 사온 것이다. 그는 쩡지에 속한다. 그는 그 사람을 사랑하고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감당하기를 원한다.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그러나 그는 새벽에 자신의 몸과 영혼의 모든 인치를 낙인찍었다. 그것은 쩡걸의 것이다.
그것은 쩡지에 속한다. 일단 새장에서 나오면 몸과 영혼의 모든 인치가 자동으로 으르렁거린다. "우리는 쩡걸입니다. 우리는 돌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만져야 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만지기만 하면 됩니다." 만큼 그의.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라는 아이는 자신이 쩡걸의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모른다. 그는 손을 뻗어 증걸을 건드릴 필요가 전혀 없다. 가더라도 증걸은 최선을 다해 그를 붙잡으려고 할 것이다.
쩡 지에 (Zeng Jie) 는 새벽까지 머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오랫동안 그와 함께 있고 싶어, 길수록 좋다. 자기야, 영원히, 영원히 나를 떠나지 마.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쩡걸은 새벽을 사랑했고, 어떤 사람이 새벽에 무엇을 하든, 그를 사랑하지 않으면, 그는 마지막 사랑까지 견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모지'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나는 그가 매우 그립다. 그런 그리움은 네가 체득할 수 없다. 그런 그리움은 네가 체득할 수 없다. 사실 두 글자는 형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뼈에 붙어 있는 고통, 뼈에 깊이 파고드는 갈증, 영원히 아물지 않는 낙인입니다.
그런 그리움은 나의 신앙을 파괴할 것이다. 많은 경우, 나는 이렇게 외롭지 않고 증걸의 곁으로 기어가서 썩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는 내가 이렇게 큰 사람에게는 사실 그것을 메는 것이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잔혹함, 잔인함, 잔인함, 잔인함, 잔인함, 잔인함)
그러나 등 뒤의 무게는 허공을 눌렀다. 모든 외로움, 공허함, 막막함, 좌절, 실패의 느낌은 이 무거운 압력에 얇게 눌려 영혼이 무겁고 갑자기 아름답고 편안해졌다. 사방을 돌아다니지 않고, 집을 찾을 수 없고, 육신이 집으로 돌아간다. 그 뜨거운 몸은 포옹이라기보다는 포옹이다. 증걸의 침실에서 새벽 침실까지 1 킬로미터 길이면 됩니다.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아파서 인사불성이 될 수 없다. 쩡 지에, 기절은 확실히 더 고통 스럽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니, 아무것도 아니야." "아파서 날 포기하지 않을 거야?"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그 어린 몸은 처음으로 땀에 흠뻑 젖어 가장 가벼운 터치라도 떨게 했다.
증걸은 다시는 이렇게 그를 괴롭히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설령 아이가 다시 그를 다치게 한다 해도, 그는 다시는 이렇게 아이를 다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고통스러운 감정은 그가 강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당연히 즐기고 있다. 그러나 만약 아이가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는 행복을 얻지 못할 것이고, 당연히 떠날 권리가 있다. 그를 사랑하고 떠난다면 같은 고통일 것이다. 그는 이 아이를 사랑하고 최선을 다해 그를 소유하고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그도 싫어하지 않는다.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정호는 뜨거운 여군에 대해 낙관적이다. 그들의 엄숙한 얼굴에도 약간의 이익이 드러났고, 돌아서서 욕설을 퍼부었다. "너희들 이 남자 병사들, 이 큰 한 쌍의 자리에 앉아 있으니, 아마 너무 걱정을 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군들을 보세요. 왜 1 년간의 전투를 가능하게 할 수 있을까요? 집에서 토론하는 것이 얼마나 시끌벅적한가! 너일지도 몰라, 쩡 지에. 클릭합니다
Zeng Jie 는 게으르게 얼굴을 돌렸다: "여기. 클릭합니다 정호는 잠시 말이 막혀서 화가 나서 욕을 할 수가 없었다. 창밖을 볼 수 있지만 제때에. 반마디 후, 나는 나왔다. "나는 너희 집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러 왔다. 일어나서 창고 주위를 한 바퀴 돌자. " "아니, 선장님, 저는 항상 당신을 제 형제로 여겼습니다. 아니, 저는 당신을 제 삼촌으로 존경합니다. 나는 내가 너무 잘생겼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네가 나를 처벌한 원시인이어야 한다. " 안색이 바뀌었고, 막내가 불쌍했고, 가족도 불쌍했다. 정호는 굳은 표정으로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쩡걸은 꼭 필요한 것을 보고 일어서서 기지개를 켰다. "달리기, 달리기, 운동을 많이 하는 시간은." -\ "스타 군인 \" 아침 왜곡, 트랜스 미소로 그의 얼굴.
바로 이런 천사 같은 웃음으로 쩡걸을 중독시키고 천사처럼 순결하고 무력하게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운명에 저항할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발버둥치는 것을 포기했지만, 내가 이미 세상을 떠난 것처럼 새로운 아름다움이 있었다. 탈속적인 아름다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묵자'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그가 죽으면 나는 혼자 살고 싶지 않아.'
그는 쩡걸의 사람이다. 모든 발버둥치는 것은 양심이 불안하다는 또 다른 사람일 뿐이다. 그는 Zeng Jie 를 이렇게 대했지만 Zeng Jie 때문에 그를 사랑했습니다. 그는 거리낌이 없다. 만약 그가 쩡걸이 떠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놀라서 움직이지 못했을 것이다. 사람이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한 번에 다른 사람의 한계를 떠보고, 점점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다른 사람이 아니라 그 자신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네가 죽으면, 나는 너와 함께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그를 배려하는 사람은 쩡제이다. 다른 사람들은 새벽에는 무의미하지만, 없어도 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묵자' 잔혹함을 알려줘' 쩡걸은 천천히 눈을 느꼈고, 미풍을 느꼈고, 얕은 풀을 느꼈고, 희망과 기쁨을 느꼈고, 복숭아꽃처럼 피어나고, 가지가 활짝 피었다. 그는 새벽까지 버텼다. 그래, 아이가 언젠가는 떠나더라도, 그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잃더라도, 인생은 이렇다. 모든 사람은 결국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단 한 번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똥 더미다.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비롯된다. 그러나 이 사랑은 그것을 의미있게 만든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언제 잃어버렸는지 그때 다시 이야기하자. 어느 날 우리는 모든 것을 잃을 것이다. 모지'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
\ "나는 당신, 쩡 지에 입니다. 내 몸은 자유롭지만 내 영혼은 너의 것이다. 이 집을 떠난 지 수천 년이 되어도 나는 되찾을 것이다. 그러나, 그에 상응하여, 너는 나의 것이다. 만약 너의 마음속에 다른 사람이 있다면, 나는 칼로 너의 마음을 반으로 자를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과 같은 마음 속에 있고 싶지도 않고, 내가 살던 마음 속에 다른 사람을 살고 싶지도 않다. " 모지' 잔혹함을 우리에게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