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개원은 13 년 동안' 부대붕' 을 썼는데, 그 자신도 붕새였으며, 모두' 장자 소요유' 의' 붕붕' 에서 기원했다. 곤의 본의는 자질구레한 어란만을 가리킨다. 둘째 계집애 시우: "쿤, 마스티프. 클릭합니다 하오 이순신 라인 책: "모든 물고기의 아들, 총 이름. 클릭합니다 어린 물고기에서 큰 물고기까지, 큰 물고기에서 펑까지, 분명히 끊임없이 이상화되는 과정이다. 장자의 창작이지만 이백의 붕새는 장자의 아름다운 사물의 재창조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장자처럼 이상심과 이상감에 어느 정도의 비극의식의 산물이다. 이것이 원래 이상화된 것과 이상화된 것의 차이다. 이상적인 일에 직면하여 결국 일정한 제한이 있기 때문에' 이야기' 형식을 취할 수 있다. 이상화된 것은 다르다. 대담하게 상상하고 자랑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폭발할 수 있다. 이백은 비범한 이상과 포부를 가지고 있다. 붕푸' 에서 그는' 우주를 바라보고 곤륜산을 바라본다' 는 붕붕 이미지를 만들었다 ... 홍몽 시스템, 부채벼락, 하늘을 돌고, 산이 흔들리고, 바다가 산을 흔들고, 바다가 산을 쏟아' 자신의 포부를 표현했다. 이 시는 원래 이백 청년기에 쓰여져 뚜렷한 자비가 있다. "부대붕서" 에서 그는 기탄없이 말했다. "강릉에서 옥상에서 사마웨이자를 만났는데, 이는 내가 내 가슴과 비교할 수 있는 성자 같은 풍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붕이 진금류를 만나다' 는 소문이 매우 널리 퍼졌다." 문학 작품 중의 붕붕 이미지가 선진시대에 처음 나타났다. 역시 중국 고대 낭만주의의 대가인 장자로,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대작' 소요유' 에서 상상력 가득한 로맨틱한 펜으로 이 예술적 이미지를 창조했다.' 북방에는 물고기가 있고, 이름은 천리알 수 없다' 고 한다. 새가 되고, 그 이름은 펭입니다. 펭의 뒷모습이 천리 밖에 있다. 노여워하며 날아가니, 그 날개는 하늘 구름처럼 드리워져 있다. " 즐거운 여행' 의 붕새는 북명에서 출발해 날개를 펴고 3 천리를 날고, 올라온 것은 만리였다. 전혀 뜻밖의 방법으로 남해로 날아갔다. 장자의 고명한 화필로 빚어낸 붕새는 개성과 낭만적인 정서로 가득 차 있으며, 파도에 쫓기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보통 새들이 상상할 수 없는 포부와 능력을 가지고 있어 이백에게 큰 영향을 미쳤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백은 일생 동안 자신을 매우 높게 여겼다. 이 잡문에서, 소년 이백은 자신을 붕에 비하고, 격앙된 필치로 자신의' 분투가 하늘을 돌리고, 산이 바다를 흔들고 있다' 는 비범한 포부를 표현했다. 나중에 이백은 장안관장에서 실의에 빠져 조중권자에게 밀려 당현종에게 돈을 갚았다. 이후 그는 결코 의기소침하지 않았고, 붕새의 이미지는 여전히 그의 시 창작에서 활발하다. 가장 유명한 것은' 이영' 중' 붕붕이 하루 바람이 불며 하늘로 치솟는다' 는 것이다. 만약 바람이 약해진다면, 그것은 여전히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날려버릴 수 있다. ... "이때 붕새는 더 이상 그때처럼 오만하고 용감하지 않지만, 비록 실패했지만, 그는 여전히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고 여전히 발버둥치고 있지만, 갈에서는 이미 무거운 짐을 지고 운명의 종착역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백은' 두전천, 산이 바다를 흔들고' 에서' 바람이 터지지만, 바람이 불어온다',' 하늘이 약하여 난공불락' 에 이르기까지, 이백은 스스로 붕이라고 자랑하는 로맨틱한 천재로서 곧 일생의 분투를 완성할 것이다. 그의 생명력과 영향력은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높고 낮지만, 그의 강인함은 그의 일생을 동반한다. 초창기에 그는 최고의 고수였다. " 제트기는 육합에서 전기를 생산하고, 뿌리는 머리는 천리 () 를 날 것이다. 장안을 떠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실패를 달가워하지 않고 언젠가는 재기를 갈망한다. "Dapeng 하루 바람, 하늘 만리" ("리 용"); 만년이 되자 임종할 즈음에 그는 여전히' 대펑비 Xi 진댐' ('근육고') 을 부르고 있다! 여덟 사람은 사방팔방이다. 이것은 그가 마치 붕새 한 마리처럼 하늘에서 높이 날고 있는 것을 노래하고 있는데, 그것의 기세가 사방팔방을 뒤흔들고 있다. 그는 여전히' 부다붕' 의 서문에서' 팔극 테이블 위를 배회하라' 고 말했다. 붕새는 모든 속박에서 벗어나 영원히 날개를 펴고 날개를 펴고 높이 날기를 갈망하는 이미지로 이백 자신이 추구하는 최고의 예술적 묘사이다. 그러나 이번에 이백은 이것이 영원히 실현할 수 없는 아쉬움이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두 번째 문장은' 하늘이 너무 약해서 난공불락' 인데, 아쉽게도 반만 날았지만 날개가 부러져서 더 이상 날 수 없었다. 대육각' 이 시작되는 이 두 시는 시인 이백의 일생의 분투 경험을 예술적으로 요약했다고 할 수 있다. 초창기에는 최고 통치자의 총애를 받았다. 장안조정, 만인의 주목, 풍경이 무한하다. 정말 "큰 파리 한 마리, 여덟 명에게 큰 충격" 입니다! 그러나 결국 계산상의 소홀로 조중의 소인에게 조정에서 쫓겨나 멀지 않은 정치센터를 떠나야 했다. 그는 호정이 만장하지만 국가에 보답할 방법이 없다. "하늘은 파멸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까? "이 시는 초사체로 쓴 것으로, 굴원이 창작한 첫날부터 뚜렷한 비극적 색채와 강렬한 개성 풍격을 지니고 있다. 그러므로 이백이 초사로 자신의 인생 경험과 추구를 총결하는 것은 적절하다.
물론, 고대인들도 권세 있는 일을 배배배배했다. 심지어 시인 두보도 자신의 박자시' 조각부' 를 가지고 있어,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두보의 시를 읽으려면 그의 재능을 알아야 한다. 두보가 세 가지 선물을 쓴 것은 현종 천보 10 년이다. 그리고 황제는 집현서원 중서당에서 문장 한 편을 불렀고, 문장 한 편을 불렀고, 그를 기다리게 했다. 그는 3 년을 기다렸는데 소식이 없다. 그래서 두보는 또 다른' 조각부' 를 바쳤다. 조각도 독수리의 일종이다. 두보는 조각품이 강직하고 용감한 정신을 가진 사람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그는 충고자로서 이렇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간언관에게 공격당한 것은 조정의 소인이기 때문에 우리는 "왜 공격하지 않고, 피는 들풀을 뿌리지 않는가?" 라고 해야 한다. 이것은 간언관의 비유로, 조정의 간언에는 이런 불굴의 전투 작풍이 있어야 한다. 이에 따라 가을은' 두보 시품상주' 에서 두보를 극찬하며 "모든 시는 충만한 기운으로 들어와야 한다. 그래서 낡은 필은 생기발랄하고, 기장은 날린다" 고 말했다. 그는 두보가 무엇을 읊든 모든 정신과 감정을 쏟아붓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렇게 세상 물정과 힘을 썼고, 중간에 영기가 날아서 그를 남다르게 썼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9 월 가을은 쓸쓸하고, 곧장 올빼미를 만나, 남자 재료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혼자 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남편은 금에 능하고, 옛날에는 철과 같다. 눈은 뇌와 연결되어 있고 근육은 관절에 있다. 현관 위에는 순수한 칠광이다.
무모하다 동량 사이 찬바람이 매서웠다. 발가락은 비록 천변만화이지만, 숲은 천점을 유인하고, 클러스터는 듬성듬성듬성하다.
갑자기 포크와 전접, 또한 악을 만지는 의미도 있다. ……… (24/2173)
이 두 편의 시에서 참매의 호쾌한 포부, 일의 박력, 사악한 정의를 건드리는 것은 종이에 뛰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 ergong 는 말했다: "조각, 호지새는 독수리처럼 크다. 클릭합니다 [45] 독수리와 조각 이미지 사이의 연결을 보여줍니다. 두보는 "조각가와 맹금" 이라고 말했다. "조각가와 맹금, 각기 특색이 있고, 싸울 수 없지만, 또 장관으로 원작에 열광하는 줄 알았다. 예를 들어, 이것이 바로 대신의 정색이라는 뜻이다. " [46] 이것은 황철, 양륜, 추 및 전대 연구자들이 받아들이는 주요 의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