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 낭비의 심리를 논하다.

중앙은 최근 일상적인 절약을 제안하고 낭비를 반대한다. 국가 대국과 오늘날의 사회 낭비 풍조 현상에서 출발하다. 낭비 현상은 이미 국가 기초에 영향을 미치는 보이지 않는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 P > 근검절약은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 중 하나인데, 왜 오늘날까지 사회가 이 훌륭한 전통과 점점 멀어지고, 심지어 낭비가 범람하여 풍조가 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근검절약, 근검절약, 절약명언) < P > 1, 낭비로 인한 심리적 원인 < P > (1) "체면을 봐서 비교하려고 한다" 는 심리. 인정과 체면을 사랑하고 겉치레를 하는 등의 사상은 줄곧 우리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으며, 사람들은 사치 소비와 과도한 낭비를 통해' 얼굴' 을 떠받치고' 호세' 를 내세워 개인의 교만한 마음을 만족시켰다.

(b) "공적-사적 명확성, 내 무의미함" 의 심리 집단에 속한 개인은 비교적 강한 풍조가 없는 지도하에 늘 공욕에 해를 끼치고, 자신의 사사로운 것을 해치지 않고,' 내가 손해가 있는지 없는지' 라는 태도를 안고 꾸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c) "무거운 바" 심리학. 젊은 세대는' 식량이 과하지 않고, 식사도 고기 맛이 없다' 는 시대를 거치지 않고 무죄 낭비의 습관을 형성하기 쉬우며, 항상 죽 한 알도 버리는 것이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적사성탑이 되어 겨드랑이를 모아 여어가 되고, 전국 1 억명의 낭비를 합치면 얼마나 큰 손실이 될 것인지는 전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2. 관례절약의 의미 < P > (1) 노동에 대한 존중, 모든 자원과 부는 노동시간과 노동력에 의해 창조되고, 한 사람의 노동가치를 허비하고, 전국 낭비는 국력 기하학을 잃는다?

(b) 전통적인 미덕을 되찾고 나쁜 풍조를 보이콧하다. 근검패는 사치로 이루어지고, 모든 정권 시대의 소멸은 사상적 부식으로 시작된다. 검소한 것에서 사치에 이르는 것은 쉽고, 사치에서 검소한 것으로 들어가는 것은 어렵다. 불량한 바람이 열리자마자 사회 신체를 부패시키는 바람을 조장하기 시작했다.

(c) 개인과 국가 간의 자원 최적화. 개인에게 검소하고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 것은 오랜 기간 동안 볼 때 적지 않은 지출을 남길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절약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절약명언) 국가에 있어서, 정말 국가 자원과 민족의 존망에 관한 것이다! 세계 대전이나 어려운 시대를 만나면 절약된 자원이 얼마나 큰 사회적 지지를 가져올지 생각해 보십시오.

는 광둥성 서부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