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문화/예술 gt; 소설 gt; > 2. 가난하고 일하다
3. 바닐라 뷰티
4. 섬세한 사랑
5. 불만이 들린다
6. . Bibi Caohua
7. Qicuo Wanmei
저는 이 용어의 일반적인 의미를 알고 있지만, 이를 더 정확하게 설명하는 데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분석:
Shizhuang의 시는 매력적이고 조화롭습니다. "장(境)은 엄숙하다는 뜻이고, 매혹은 매혹적이며, 유머는 해학적이라는 뜻이다. 이는 시와 가사, 음악의 스타일이 서로 다르다는 뜻이다. 일반적으로 보면 그렇다. 시는 대부분 반응에 사용되기 때문에, 반응에 있어서는 반드시 장가는 주로 내실의 낭만을 다루고 있으며, 내실의 낭만은 애교에 가깝고, 음악은 민요에 가깝고, 이를 유머러스한 기법으로 표현하는 것이 적합하다. 그리고 음악은 모두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스타일은 당연히 하나가 아닙니다. 시는 장엄할 수도 있고, 매력적일 수도 있고, 유머러스할 수도 있습니다.
야망의 작품으로서 시는 주로 작가의 중요한 견해를 표현합니다. 사회, 시대, 삶에 대한 관점과 그 기능은 교육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사랑의 시로서 더 엄숙하고 진지하며 작가의 개인적인 삶, 특히 남녀 간의 연애는 일반적으로 더 매력적이고 온화합니다. 이 용어를 처음으로 제안한 사람은 명나라 학자였습니다. /p>
시는 가난하고 일은 나중에 한다. "가난할수록 일을 잘하게 된다. 그러나 시가 가난하게 만드는 것은 아니며, 극도로 가난한 사람만이 가능하다. 일할 수 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항상 가난한 사람만이 좋은 시를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즉, 가난하지 않으면 좋은 시인이 아니라는 말이다. 악록출판사에서 출판한 『구문관지』에서도 이 문장을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시인은 가난할수록 시를 쓰는 데 능숙하다. 시인은 가난해야 뛰어난 솜씨로 시를 쓸 수 있습니다.”
시인이 가난해야 좋은 시를 쓸 수 있다고 하면 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친구들은 여전히 두 문명의 동시 발전에 집중할 것입니다. 사실 '시는 일하기 전에 가난하다'는 생각 자체는 맞지만, '가난하다'라는 말을 '가난하다'로 해석하는 것은 좋지 않다.
『자원』에는 '가난'이라는 단어에 대한 해석이 여섯 가지 있는데, 하나는 궁극, 둘은 소멸과 끝, 셋은 고난, 넷은 가난, 다섯은 근원을 찾고, 6은 고대 국가 이름입니다. ;3f
시진핑 주석은 『어우양 수리공』 서문에서 '가난하다'라는 7단어를 사용했다. 나에게는 그 어느 것도 "가난하다"고 해석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메이성우(Mei Shengyu)는 "인부를 관리로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고 관리가 되어도 여전히 가난할 것인가? 매성우가 “언제까지 가난하고 늙을지 모른다”는 것은 재능에 인색하여 높은 관료가 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면에는 걱정과 분노가 있다”는 것이 그의 마음에 극도로 영향을 미치며, “곤충, 물고기, 식물, 나무, 바람, 구름, 새와 짐승을 볼 때 종종 그들의 기이함을 탐색한다”는 뜻이다. 원한이 동기가 된다", "그리고 이 불쌍한 사람은 "설명하기 어려운 인간의 감정에 대한 시"-이것은 좋은 시입니다.
"가난할수록 일을 더 많이 한다"는 메이성우(Mei Shengyu)의 예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나는 '빈곤'이라는 단어를 '멈추다'로 이해하고 '근본 찾기'라는 레이어를 추가하려는 것이 구양수의 본래 의도에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이해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주역』에는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장수되고, 장수하면 장수한다”고 했습니다. 『미학의 산책』에서 “물리학의 부진, 이성의 추구, 학문의 영역 때문이다”라고 한 말은 맞는데, 아무리 말해도 “부족하다”는 말이다. "는 "빈곤"을 설명할 수 없다.
위에서 '가난하다'라는 세 단어를 논의했는데, 구양수의 글에는 네 단어가 더 있습니다.
"시인은 적으나 가난한 사람은 많다"와 "고대에는 가난한 사람에 대한 말이 많다"는 이 두 단어의 "가난한 자"는 "가난한 자의 야망"에서 "가난한 자"와 같은 의미를 갖는다. 좋은 작품을 쓰는 원리는 고대나 현대나 똑같습니다. “그러나 가난한 사람을 만드는 것은 시가 아니며, 거의 가난한 사람도 일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가난’이 근본 원인에 대한 해결책이다. 이렇게 이해하면, 글 전체가 통합될 때 그 의미가 완성될 수 있습니다.
시를 공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정이 풍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가 가난하고 일을 한다"고 말할 때 많은 사람들은 현재의 생활 수준이 메이 성우에 비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그들은 가난이 시인이어야 한다고 잘못 생각하는데, 그것은 큰 실수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문장을 "시가 일하기 전에 부자다"로 바꾸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부자"라는 단어는 금전적인 부로 이해될 수 없고 "다섯 가지 부자가 되는 법을 배우는 것"의 부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물론, 특정 재정적 기반 없이는 학문적 부를 달성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RMB의 전제 조건 없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돈이 있다고 해서 지식이 있고 좋은 시를 쓸 수 있다는 뜻은 아니며, 학습 과정도 있을 것이고, 문제에 부딪히고 사람들이 그 뿌리를 탐구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처럼 '시는 일하기 전에 가난하다', '시는 일하기 전에 부자이다'라고 말하는 것도 같은 이유이다.
바닐라 뷰티
"리사오"에서 굴원은 자신을 자신의 고상한 성격에 비유하기 위해 충성심을 상징하는 '바닐라'와 덕신을 상징하는 '아름다움'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추적.
Yuan Qingqi Lu
'시'와 '부'를 명확하게 구분하세요. 시의 본질적인 특징은 '운명'임을 강조한다. 소위 '감정'이란 시에는 심오하고 미묘하며 생생한 서정적 느낌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이 사상은 '시가 야망을 표현한다'는 전통적인 이론을 발전시켰다.
'불의가 있으면 울부짖는다'라는 관용어는 당나라 작가 한유(孟儀)의 '맹동예서문'에서 유래했다. 이 기사의 첫 줄에는 "모든 것이 같지 않으면 비명을 지를 것입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같지 않으면 울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현대중국어사전에는 '불공정한 일에 분노를 표한다'는 뜻이라고 나와 있다. '자해'가 '부당함을 외쳐라'를 설명할 때 먼저 한유의 원래 말을 인용한 뒤 "나중에는 불의에 직면했을 때 불만을 터뜨려 외치는 것을 가리킨다"고 말했다. 이 사전들이 설명하는 것은 "불의가 있으면 부르짖음이 있을 것이다"라는 말의 후기 의미라고 할 수 있을 뿐입니다. 문학비평 연구에서 사람들은 시인과 작가의 불행하고 고통스러운 삶의 경험이 그들의 창작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설명하기 위해 '불의가 있을 때 부르짖는다'는 개념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를 '열심히 책을 쓴다', '빈곤 뒤에 일한다'와 같은 이론적 원천으로 여긴다. 이러한 해석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지만, '불공정한 불화'의 본래 의미를 완전하고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약간의 분석이 필요합니다.
펜과 잉크는 자연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펜과 잉크는 자연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펜과 잉크의 뛰어난 효과와 탁월한 필기력을 표현합니다. 당나라 이하가 지은 《고안국》: "28개 별자리의 가슴 속에 원의 정수가 마음에 있다. 궁궐 앞에서 시의 소리가 공허하고 펜이 하늘을 창조하려 하나 효과가 없느니라." 나는 원영을 칭찬하지 않고 재상을 칭찬하고, 연메이를 칭찬한다. (송나라 양완리의 "호북조사지공당 주원기 비문")
치궈완메이
화려한 말로 부드럽고 매력적인 애정을 표현하는 것이 그 본성이다.< /p >
상관의 역사를 묘사한 시: "Qi Cuo Wan Mei". "상관 스타일"의 특징: 1. 시의 형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2. 목소리와 말의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3. 우아하고 우아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