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홍의 생애 소개와 성취에 관한 영어 문헌을 찾아주세요. 개인적인 느낌을 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서비홍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그의 수묵화조화이다. 그는 20 세기 초 처음으로 예술적 표현을 제안한 것은 새로운 현대중국을 반영해야 하는 중국 예술가 중 한 명이다. 그는 또한 중국 서사시 주제를 창작한 최초의 불후의 유화 중 하나로 여겨지는데, 이는 그가 중요한 서구 예술 기교에 대해 매우 정통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기

서 6 세는 아버지를 따라 서 () 를 따라 중국 고전 작품과 서예를 배우기 시작했고, 아홉 살 때 중국화를 배우기 시작했다. 19 15 년, 그는 상해로 이주했고, 그곳에서 그는 상업과 사적인 일에 의지하여 생계를 꾸렸다. 그는 19 17 년 도쿄로 가서 예술을 공부했다. 귀국한 후 채원배의 초청에 따라 북경대학교 예술대학원에서 교편을 잡기 시작했다. 19 19 부터 서유학은 프랑스 파리에서? 국립고등미술학교, 그곳에서 그는 유화와 스케치를 배운다. 서유럽에서의 그의 여행은 그로 하여금 서양 예술 기교를 관찰하고 모방할 수 있게 했다. 그는 1927 년 중국으로 돌아와 1927 년부터 1929 년까지 중국의 일부 기관에서 전 수도 남경에 위치한 국립중앙대 (현 남경대) 교직을 포함한 일부 직위를 얻었다

1933 년에 서씨는 프랑스, 독일, 벨기에, 이탈리아, 소련에서 전시된 중국 현대전시회를 조직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쑤는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며 싱가포르와 인도에서 전시회를 열었다. 이 전시회의 모든 수입은 전쟁의 고통을 겪고 있는 중국인들에게 기부되었다.

펜티엄 준마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서임중앙미술학원 원장, 중국미술가 협회 주석입니다.

서비홍은 유화와 수묵의 대가이다. 그러나 그의 작품 대부분은 중국 전통 스타일이다. 새로운 민족 예술 형식을 창조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그는 중국의 필묵 기교와 서양의 시각과 구도 방법을 결합했다. 그는 확고하고 대담한 획과 정확한 형체 묘사를 하나로 융합했다. 미술 교사로서 그는 기술이 예술적 개념에 속한다고 주장하며 예술가의 생활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당대의 모든 화가 중에서 서씨는 중국 현대예술의 방향에 대해 가장 큰 책임을 지고 있는 화가라고 할 수 있다. 허공산 시대 초기에 제정된 정책은 예술에 대한 정부의 공식 정책을 계속 통제할 뿐만 아니라 중국 각 예술학원과 대학의 전반적인 방향을 계속 지도하고 있다.

쑤는 아시아 예술 수집가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1939 와 194 1 사이에 그는 싱가포르, 인도, 말레이아 (페낭, 쿠알라룸푸르, 이보) 에서 전시회를 열어 중국의 전쟁 구제 사업을 위한 자금을 마련했다. 1939 년 3 월 1 차 전익전에서 서씨와 중국 수묵화대사 임백년 (중국어 간체: 임백년; 병음: R-N-NI-N) 과 제백석 (중국어 간체: 제백석; 병음: Q-B-ISH) 그리고 빅토리아 기념관에서 17 1 조각 예술작품을 선보였습니다. [2]

인도 기간 동안 그는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와 마하트마 간디 등 유명 인사들을 만나 영감을 받아 샘에서 전시된 4.2 1 미폭의' 우공 이산도' 와 같은 상징적인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동남아에 머무는 동안' 육조시 후',' 제니 여사의 초상화',' 너의 채찍을 내려놓는다' 등의 작품을 창작했다. 샘 감독은 쑤의' 이름' 이 아시아 현대현실주의 예술에서 상위권에 올랐다고 언급했다. 그는 아시아 각지와의 연계로 역사 서사, 미학, 사상의 예술적 교류와 영향에 대한 새로운 장을 열었다 [1]

쑤는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국제미학으로 시각예술의 경계를 넓히고 중국 예술을 재창조하려고 시도했다. 사실, 서의 영향은 20 세기 초부터 이미 중국을 넘어섰다. 서쪽, 이만방, 루이와 같은 많은 싱가포르 선봉 예술가들은 그를 훌륭한 스승의 좋은 친구로 여기고, 허와 함께 자연을 가까이서 관찰하고 사실주의를 중국화에 주입한다. [3]

이 두 꽃병 중 하나는 말레이 댄서로, 1940 년에 제작되었으며 1953 년 뇌졸중으로 사망한 쑤의 친구 황 형제 두 명에게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죽은 후, 그의 북경의 집에 서비홍 박물관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