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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네 마그리트

벨기에 화가, 초현실주의 운동의 주요 구성원 중 한 명.

1898 레신에서 태어나 성격이 내성적이다. 그 14 살 때, 어머니가 자살한 것은 당시 레이니 마가렛의 어린 마음에 큰 상처를 주었다. 18 살 때, 마가렛은 브뤼셀 예술대학에 입학하여 몇 년 동안 간헐적으로 공부했다. 그의 성장 과정에서 시인 불조아와 마송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1922 년, 레이니 마그레트는 체목의' 발라드' 사본을 보았고, 레이니 마그리트는 그때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확정했다. 65438 년부터 0925 년까지 레이니 마그리트는 초현실기에 들어섰다. 그의 두 언니는 이 해에 썼는데, 사실 한 소녀의 낮과 밤의 이중적인 이미지였다. 그가 1926 에서 쓴' 위협받는 검은 애버딘' 은 일상생활을 바탕으로 한 전형적이지만, 이것은 마그레트가 사용하는 매우 무섭고 음란한 주제이다.

1927 년 8 월, 레이니 마그레트는 프랑스 교외로 이주하여 브르타니와 엘루아와 밀접한 교제를 했다. 다음 3 년은 마그리트 창작의 수확기이며, 그의 모든 우수한 작품들은 이 단계에서 완성되었다.

파리의 논쟁과 광기에 지친 레이니 마그리트는 1930 에서 브뤼셀로 돌아와 세계예술센터 파리에서 멀리 떨어져 더 이상 사람들의 시선을 끌지 않았다. 마그레트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미국 뉴욕 주에서 열린 현대예술 회고전에서 다시 알게 되었다.

레이니 마그레트의 생활방식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그는 유행하는 신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고 판타지, 공포, 특별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집중했다. 그의 초상화 수수께끼처럼, 사람들은 짐작할 수 없다. 그의 작품에는 정치에서 철학에 이르는 이성적인 세계를 포함하는 죽은 침묵이 있다. 다른 거장들에게는 마가리트가 남녀 사랑의 주제를 거의 건드리지 않는다.

블레동은 레이니 마그레트의 작품을' 가장 뚜렷한 초현실주의' 라고 불렀다. 레이니 마그레트의 창작은 서구 현대 회화, 특히 달리, 마송, 젊은 세대의 포프 예술 가산에 큰 영향을 미쳤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르네 마그레트는 프랑스에 있었다. 나중에 여러 차례 유럽과 미국에서 열린 중요한 그림 전시회에 참가하여 점차 국제적으로 유명한 화가가 되었다. 1960 미국에서 첫 개인회고전을 개최하다. 그 국제적 인지도는 1965 뉴욕 현대예술박물관 회고전에서 절정에 달했다.

마가렛의 그림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정밀 신비현실주의나 판타지 현실주의라고 불리는 초현실주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작품은 진실하고 왜곡되지 않고 일상의 장면을 재현하지만, 사건과 세부 사항의 의외의 결합은 기이한 신비감을 만들어 낸다. 마치 잠에서 깨어나고 깨어나지 않을 때 생기는 환각 시각과 같이, 비범한 상상력을 가지고 초현실주의 회화에서 독특한 그림 스타일을 형성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