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화" 는 "시경" 중의 한 수의 정시이다. 시경 () 의 시작은 관화 () 를 첫 편으로 삼았는데,' 시경 ()' 에서의 관화 () 의 지위는' 관화 비둘기 () 가 강주 () 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 연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환영합니다. 잠을 자고 잘 생각해 보고 싶어요.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제 1 장에서, 모래톱에 서 있는 물새로부터 그 날씬하고 얌전한 아가씨를 소개하는 것은 청년들이 추구하는 대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물새의 조화되고 통일된 사랑으로 날씬한 아가씨가 남자가 이렇게 그리워하는 좋은 대상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제 2 장은 양치기 냉이를 인양하는 동작으로 여자에 대한 추구가 끝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찾는 마음을 더욱 절박하게 하여' 뒤척이며' 밤잠을 이루지 못했다.
제 3 장: 오랫동안 그리워하던 아가씨가 마침내 소원을 이루어 이렇게 날씬하고 현숙한 여자를 얻었고, 거문고와 북의 음악으로 그녀의 기쁨과 추앙을 표현했다.
2.' 시경' 의 시는 대부분' 흥' 방식을 채택한다. 즉, 먼저 다른 부탁할 물건에서 칭송하는 것을 불러일으킨다.
첫 번째 시의 관화는' 흥' 에 속하며,' 시경',' 부, 비, 흥' 의 세 가지 법칙 중 하나이다. 즉 주제와 무관한 것으로 보이는 일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사상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 시는 어휘가 풍부한데, 예를 들면' 유',' 가을',' 재' 등을 사용한다
3.' 시경' 에 오자가 있는 단어는 지식이 제한되어 있어, 나는 옷이 없고 아들과 나는 두루마기를 입고 있다는 한 마디만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는 왕성우 선생님, 저는 창입니다.
《시경 오진봉 이순신》에서 나왔다
감정을 동원하여 노래를 부르는 작문 수법인가요? !
"관화" 는 "시경" 중의 한 수의 정시이다. 시경 () 의 시작은 관화 () 를 첫 편으로 삼았는데,' 시경 ()' 에서의 관화 () 의 지위는' 관화 비둘기 () 가 강주 () 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숙녀님, 군자는 호호 () 입니다. " "냉이가 고르지 않아 좌우로 흐른다. 숙녀여, 스스로 복을 빌다. " "환영합니다, 저는 자고 싶어요. 유유히 몸을 뒤척이다. " "냉이, 좌우가 고르지 않다. 숙녀는 나의 친구이다. " "냉이, 좌우가 고르지 않다. 요숙녀, 종고는 모두 즐겁다. " 제 1 장은 모래톱에 서 있는 물새 중 날씬하고 조용한 아가씨를 소개하며 청년들이 추구하는 대상이다. 물새의 조화되고 통일된 사랑으로 날씬한 아가씨가 남자가 이렇게 그리워하는 좋은 대상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제 2 장은 양치기 냉이를 인양하는 동작으로 여자에 대한 추구가 끝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찾는 마음을 더욱 절박하게 하여' 뒤척이며' 밤잠을 이루지 못했다. 제 3 장: 오랫동안 그리워하던 아가씨가 마침내 소원을 이루어 이렇게 날씬하고 현숙한 여자를 얻었고, 거문고와 북의 음악으로 그녀의 기쁨과 추앙을 표현했다.
흥, 먼저 다른 이야기를 해서 가사의 전창을 불러일으킨다. 특성상, 직접 번영과 비교 번영이라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목적상,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초흥, 승흥. 독자의 연상을 자극하고, 의미를 강화하고, 생동감 있고 시적인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내다.
4.' 시경' 에서 시 한 수를 찾는 데 도움을 주고, 불러일으키는 수법이 필요하고, 불러일으키는 문장과 그 뒤의 내용은 시, 노래 속 푸비흥이다. 전반적으로 시에서는 부비흥 (), 단어 중 다부 (), 노래 중 다부 () 를 사용한다.
아래에서 따로 논의하겠습니다. 첫째,' 시경' 의 송사' 주남':' 주남' 을 고르고, 가는 글자를 고르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가 있다. 콧물벌레를 고르고 간단한 평론을 발표하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로 평평하게 바르다. 민달팽이를 골라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다.
고르고 고르고, 짧은 말을 하다. 주시집전.
방우윤' 원시 시경': 나는 이 시의 아름다움을 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진정한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더 좋다. 푸가의 시가 모두 진실을 구하는 것은 아니다. 자연스레 들리고 듣기 좋고, 특히 낮고, 무한하다.
누르면 재미없어요. 독자들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 시를 낭송하고, 논가의 여성들을 들어보려고 노력한다. 삼삼오오, 평원 자수야의 단가, 바람과 일려가 서로 호응하며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올랐다. 만약 먼 곳에서 갑자기 멈추어 계속한다면, 나도 그 감정이 왜 움직였는지 모르겠다. 다만 왜 신이 이렇게 넓기 때문에, 이 시는 자세히 말할 필요도 없고, 득의양양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날까지도 남방 여성들이 함께 산에 올라 차를 따고 찬송가를 부르는 것은 여전히 일종의 전승이다. 2. 피흥' 시경 풍위설인':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어 있다.
목걸이는 도롱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진풍택북": 피택의 악, 보급과 모든 것이 있다.
예쁜 사람이 있다면 아파요! 잠을 자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정현' 모시주': 민들레는 남자의 본성을 비유로 묘사하고 여성의 능력과 몸을 비유로 묘사한다.
셋째, 푸필흥 표현 수법의 작용 표현 수법은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 수법이다. 그 특징은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다. 바로 일을 직접 말하고, 줄거리를 펴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비교는 비유와 비유로 나뉜다. 비티 시의 특징은 다른 일로 이 일을 쓰는 것이다. 시에 묘사된 것은 시인이 진정으로 노래하고 싶은 대상이 아니라 비유를 통해 시인의 사상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설서' 라는 시는 비유의 표현을 사용하여 징그러운 쥐를 묘사함으로써 노예주의 탐욕스럽고 잔인한 본성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왜 직접 표현하지 않고 비교를 하는 거야? 좋아하는 것을 비유로 표현하면 생동감 있고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추악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면 그 원형이 드러나고 혐오감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흥, 즉 상승하는 것은 시 한 수나 시 한 수의 장 시작 부분에 있다. 우리 먼저 시 한 수를 봅시다.
"뇌우" 에서 흥으로 표현된 문장은 "뇌우 비통닭 울음" 이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고 있다. 비바람을 후회하고 닭이 울다. \ "왜 당신이 쓰고 싶은 것을 직접 말하지 않고, 먼저 다른 것을 말하지 않습니까? 《시경》의 학습을 통해 일부 시가의 흥기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했다. 예를 들어' 폭풍우' 는 밤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 때 여주인공이 자기 남편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때 밖에서 수탉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여주인공의 그리움과 우울함을 부각시키다. 여기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하며 서정적 여주인공의 그리움을 깊어지게 했다.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일부 시사의 재미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하지 않으며, 아래와는 무관하다. 예를 들어 황새의' 교배황새' 는 가시덤불, 추, 뽕나무에서 멈춘다.
이것은 아래 이야기와는 무관하다. 자차가의 세 아들은 진무공을 위해 죽었다. 힌트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일으켜 일상생활에서 시 감상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사람들은 늘 비교와 흥을 혼동한다. 연구에서, 우리는' 비' 와' 흥' 이 완전히 갈라진 것이 아니라, 어떤 시에서는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맹' 에서는 여주인공의 감정생활의 변화를 자연현상으로 표현하고, 감정생활을 표현하는 시구는 상승하는 시구에서 비롯되며, 나뭇잎은 노랗고, 은유감정생활의 행복과 고통을 상징한다. 싱 여기 비교가 있습니다.
흥은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것이 없으면 시는 심미적 가치와 감화력을 잃게 된다. 부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현이다.
그 특징은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다. 바로 일을 직접 말하고, 줄거리를 펴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비교는 비유와 비유로 나뉜다.
비티 시의 특징은 다른 일로 이 일을 쓰는 것이다. 시에 묘사된 것은 시인이 진정으로 노래하고 싶은 대상이 아니라 비유를 통해 시인의 사상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설서' 라는 시는 비유의 표현을 사용하여 징그러운 쥐를 묘사함으로써 노예주의 탐욕스럽고 잔인한 본성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왜 직접 표현하지 않고 비교를 하는 거야? 좋아하는 것을 비유로 표현하면 생동감 있고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추악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면 그 원형이 드러나고 혐오감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흥, 즉 상승하는 것은 시 한 수나 시 한 수의 장 시작 부분에 있다.
우리 먼저 시 한 수를 봅시다. "뇌우" 에서 흥으로 표현된 문장은 "뇌우 비통닭 울음" 이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고 있다. 비바람을 후회하고 닭이 울다. ""
왜 네가 쓰고 싶은 것을 직접 말하지 말고, 먼저 다른 말을 해? 《시경》의 학습을 통해 일부 시가의 흥기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했다. 예를 들어' 폭풍우' 는 밤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 때 여주인공이 자기 남편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때 밖에서 수탉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여주인공의 그리움과 우울함을 부각시키다.
여기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하며 서정적 여주인공의 그리움을 깊어지게 했다.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일부 시사의 재미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하지 않으며, 아래와는 무관하다.
예를 들어 황새의' 교배황새' 는 가시덤불, 추, 뽕나무에서 멈춘다. 이것은 아래 이야기와는 무관하다. 자차가의 세 아들은 진무공을 위해 죽었다. 힌트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일으켜 일상생활에서 시 감상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사람들은 늘 비교와 흥을 혼동한다. 연구에서, 우리는' 비' 와' 흥' 이 완전히 갈라진 것이 아니라, 어떤 시에서는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맹' 에서는 여주인공의 감정생활의 변화를 자연현상으로 표현하고, 감정생활을 표현하는 시구는 상승하는 시구에서 비롯되며, 나뭇잎은 노랗고, 은유감정생활의 행복과 고통을 상징한다. 싱 여기 비교가 있습니다. 흥은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것이 없으면 시는 심미적 가치와 감화력을 잃게 된다.
2005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