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lin 시 Bobai 카운티 Wangshuang 마을에 화이트 보드 여단이 있습니까? 해음하면 된다.

마작은 중국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원래 황실과 귀족을 위해 봉사하는 게임이었는데, 그 역사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마작은 궁정에서 민간으로 점차 전해지고, 기본형, 중간이 선명하다. 세대의 역사적 진화.

전하는 바에 따르면, 명나라에는 마작을 하는' 예그' 가 만들어졌는데, 그의 이름' 만, 빵, 바' 는 각각 세 가지 기본 색깔의 빵 바 (또는 만) 였다. 한편 마작은 장쑤 성 태창시의 보건식품 브랜드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예를 들어, "화약통" 패턴입니다. 마작번호 108 은 108 의' 수호전' 의 영웅을 대표한다. 이 영웅들은 사방팔방, 동남서북, 백인, 중산층, 고관 귀족, 구강의학의 기원을 대표한다.

기재된 정보는 일년 내내 쌀을 사재기하여 장쑤 태창현 왕실 곡창에서 남곡 북곡을 공급한다. 잦은 자연조류질환은 이미 많은 음식을 잃었고, 매년 새음식으로 인한 고통이 많다. 곡창을 관리하는 관원은 상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태창의' 보식표' 로, 눈새를 기르는 것으로 보건식품을 만들고, 죽패는 어새의 수를 추적한다. 칩 카드에는 각종 기호와 숫자가 새겨져 있어 볼 수 있지만, 게임도 일종의 환전증빙이다. 이런 건강식품 브랜드, 놀이, 기호, 제목 용어는 모두 잡은 조류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튜브" 모델은 단면 화약총입니다. "통", 즉 총관은 몇 가지 화약총을 나타낸다. 가는 줄로 꿰어 있는' 소' 나' 트러스' 새는' 케이블 모델 새' 를 대표해 보상새의 수를 계산한다. "만" 팁 단위, 수십만 팁.

또한' 동남북서쪽' 은 풍향이기 때문에' 바람' 이라고 불리며, 분총새는 풍향을 고려해야 한다. 백발':' 그 총은 역시 빨강,' 흰색',' 화이트보드',' 빈 총' 의' 머리카락' 으로 현상금 사냥꾼의 부를 내걸었다.

마작 용어에도 새를 잡고 음식을 돌보는 용어가 있다. "만지다" 또는 "붕" 하는 총소리와 같습니다. "붙여넣기", "붙여넣기", "팔콘" 이라는 브랜드에 들어가는 것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새독수리의 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먹기" 를 제외하고 "바" 와 "파울러" 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그럼 왜' 마작' 이라고 불러요? 태창에서 현지 방언은' 참새' 마작이라고 하고, 마작을 하면 자연히 마작이라고 한다.

마작 카드 (벽돌이라고도 함) 의 성행은 명말 마작을 상징하는 카드에서 진화한 것이다. 마표, 카드 등 오락 게임은 모두 수많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오락 게임인 보시 (Boxi) 입니다. 심지어' 혈연' 관계조차도. 바둑, 카드놀이 등 대중오락을 하는 게임은 개발되지 않은 기초 위에서 발전한 도박이다.

고대 도박이 시작된 정확한 연대는 말하기 어렵다. 사기' 와 도박의 글에 따르면 적어도 은기의 기록에는 이렇다. 우리의 첫 도박판은' 육백, 젓가락, 12 바둑' 이라고 불린다. 대나무 젓가락은 가늘고 긴 대나무 제품으로 오늘날의 마작 주사위와 맞먹는다.

"안씨 가훈 잡예 연주점 바둑법 더 이상 시험" 에 수록됐다. 쇼보는 보고에서 상세한 기록을 했다. 두 사람은 12 까지 바둑판에 앉아 있는데 그 중 두 개는 물이다. 직사각형의 흑백 6 개의 체스판이 바둑판에 있다. 또 다른 물고기는 물에 넣는다. 차례로 조 안 (주사위) 을 던지는 척도에 따라 게임 양측이 지뢰 수를 던져서 한 바둑 중의 바둑이 종점에 도달하고 바둑이 작은 바둑 (또는 흉기) 으로 일어섰다. 작은 바둑을 물에 넣고 생선 부스러기를 잡아당기다. 칩을 여섯 번 이기다. 쓸쓸한 바둑, 흩어진 바둑, 쓸한 바둑을 서로 공격할 수도 있고, 안 갈 수도 있고, 흩어질 수도 있지만, 기회를 포기하지 마라.

마작의 기원에 대해 또 다른 설이 있다.

명대 정화가 서양에 갔을 때 장병들은 주사위와 도박을 소일거리로 삼았다. 하지만 긴 항해 중에 전사들은 지쳐서 장병들이 집을 그리워하고 반란을 일으키기까지 했다. 정화가 그들을 죽였다. 정씨는 군심을 안정시키기 위해 일종의 오락 도구를 발명했다.

정아표, 포커, 카드 9, 100 여개의 톱밥, 선단 준비, 조각 1-9 "를 카드 기초로, 1-9"; 그런 다음 풍향에 따라' 동, 서' 사풍을 새긴다. 돈으로 1-9 를 새긴' 만' 이 매력적이다. "대중화요빙은 이국적인 것" 이라는 구호입니다. 레드를 따서 4 장의 꽃패를 새기고, 1 년 사계절에 따라, 마지막에 무엇을 새겨야 할지 모르는 카드가 한 장 있다. 이것은 "화이트보드" 입니다.

처음 놀았을 때 정화는 서양에 갔고, 부사령관, 장군, 정후주부인 (내시의 아내) 이 함께 놀다가 게임의 규칙을 정했다. 배 전체가 이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배 위의 그 말이라는 장군은 이런 게임을 해서 손이 잘 맞는다. 그래서요? 정화가 서양에 내려가는 것은' 마총 영업허가증' 이라고 불리며 마작의 전승이다.

마작 전환

한화의 연극에는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보놀이병 조안과 독립 체스, 체스 방향 발전, 일종의 게임이 되었다. 내기 조안은 오목, 오목주사위, 독립적으로 도박도구가 되어 세포라고 부른다. 점수를 잃고 누가 이길지 결정하다. 당시 조식은 옥을 만들어 골주사위로 바꾸었다고 한다. 라마단 궁전의 주사위 두 개, 입방체, 6 면에 점을 새겨 한 달에서 6 개월까지 계산한다. 쌍육이라고도 합니다.

당나라 도박, 주사위의 독립 블로그. 주사위 6 개, 주사위 2 개가 됩니다. 마음을 씻은 당과 양주사위로 오락을 즐기는 불쌍한 당나라 황제 사이의 싸움이다. 주사위 6 개, 주사위 2 개가 동시에 책상을 열었다. 그래서 당의 얼굴 주사위는 사방이 연꽃호다. 주사위가 멈추고 네 개밖에 없다. 당월 황제는 고렉스에게 주사위의 네 점을 붉은색으로 칠하라고 명령했다. 오늘까지, 가장 어린 주사위 양쪽은 모두 검은색이다.

당대부터 희곡 오락은 주사위 시대라고 불리는 6 개의 주사위로 합성된 각종 명칭에 직면해 있다. 주사위 놀이의 격자 오락 설비는 송휘종선과 도미노 골패가 진화하여 왔다 (일명 시판, 카드 9, 카드 9, 지금도 여전히 유행하고 있으며, 일부 지역의 브랜드 소, 카드 9 일). 도미노는 상아나 상골로 주사위 입방체를 바꾼다. 직육면체, 6 면 주사위는 모두 새겨져 있다. 도미노는 2 1 종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각 색상은 두 주사위의 조합입니다. 도미노 최고 12 점, 최저 2 점. 색상당 2 개, 총 ***32 개.

당나라 중기에, 이것은 주사위로 하는 게임이지만,' 엽자 Xi' 라고도 불린다. 타엽의 기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돈' 험공주' 가 웹스터 주호기사' 를 전하는 것은 가장 빠른 서면 출발이다. 이 밖에도 적극적인 관계는 여자, 당현령, 배로 정해졌고 예기는 모련을 떠났다는 말이 몇 가지 있다. 이 주장들은 좀 억지스러운 것 같다. 사실, 당시 소위' 엽자 XI' 는 성형된 게임이 아니었다. 네가 이기거나 가치를 잃을 때, 종이 한 장보다 더 좋은 기록은 없다. 이것은 Ouyang xiu 의 \ "귀전 \" 에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중국이 소장하고 있는 두루마리는 손을 놓고 접어서 잎을 검사했다. 주사위는 문자로 쓴 것이기 때문에 서울이라는 이름 때문에 나뭇잎으로 쓰고 편찬한다.

잎문자 채팅은 종이 한 장이지만 게임이 아니라 기록된 종이일 뿐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마작 카드의 원조로 삼을 수 있다.

말을 걸고 등장하다

명나라 천계년, 그것은 처음에는 게임 액세서리의 칩으로, 후에 점차 새로운 연극 오락 장비, 그 말의 꼬리표로 발전하였다.

마표는 종이카드로 총 40 장으로 100000, 일치, 부귀, 대나무, 페니 네 가지 패턴으로 나뉜다. 풍부하고, 대나무색은 1 부터 90 만 달러까지 일관되게 일치하며, 20 만 ~ 90 만, 심지어 백만까지 일관된다. 1 부터 9 점, 심지어 반인 (가지꽃이라고도 함), 글자가 없다 (빈 수프라고도 함). 1, 000,000 원 일치, 카드에 그려진' 수호전' 의 주인공은 자연과 절대적으로 일치하며 송강에 그어집니다. 이는 도둑이 부자가 아니면 비싸면 안 된다는 뜻입니다. 케이블은 돈이 필요한 그래픽을 그리기 위해 1 점 카드로 나뉜다.

마패를 치고, 4 ~ 8 장의 카드가 각각 1 위를 차지하고, 나머지 8 장은 표에 있다. 네 사람이 번갈아 카드, 카드, 카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카드놀이를 한다. 마표 제조사는 집에서 한가하다. Zhuang 은 고정 된 주인이 없으므로 교대로 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헬리콥터가 딜러를 공격하고 집에 머물러 마을로 내려갑니다.

태그 이름의 기원은 줄곧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 카드가 말에서 진화했다는 사실에 따르면, 카드면에는 돈이 그려져 있다. 한 푼은 항상 천 점, 케이블 밧줄의 돈, 돈 꼬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옛날에는 돈 한 푼도 건달이라고 했는데, 마치' 말' 과' 걸' 의 그림자를 본 것 같다. 만약 네가 이렇게 마표 이름의 의미를 이해한다면, 그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번역하면' 돈카드' 일 수도 있어요.

현대 마작의 형태는 명나라, 청, 포크에서 유행한다.

말에게 연극 오락 설비의' 독행협' (일명 침묵과 브랜드) 라벨을 붙이다. 접룡은 네 사람이 노는 브랜드이다. 이것은 폭이 1 인치도 안 되는 2 인치 두께의 종이이다. 처음에는 60 장의 카드가 있는데, 옷 세 벌, 1 점 1 모, 삼중색차 9: 02, 카드 두 장, 단수 삼중색 (마작, 털, 흰색) 으로 나뉜다. 투패, 4 장마다 10 이후 첫 번째 카드, 카드, 카드놀이. 상호 관련된 세 장의 카드를' 3 더하기 1 승' 이라고 한다. 수상자의 제목은' 그' 이다. 카드 한 장, 두 장, 심지어 세 장을 동시에 쳐서 조기 카드 승리를 얻다. 브랜드 체크, 오늘의 마작 카드 같아요. 이런 카드 게임은 항상 조용하며, 이른바 침묵과 허락이다.

이후 카드가 너무 적어 함께 놀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어 이 두 카드의 조합은 120 으로 바뀌었다. 이 게임에서는 상호 연관된 카드 세 장 외에 같은 카드 세 장을 통합할 수 있다. 즉, 이 카드로 처음에는 필요할 때 먹을 수 있고 만질 수 있습니다. 콤비네이션 카드에 "열" (같은 문에 연결된 세 개의 숫자), "터치" (3) 및 (4) "열" 이 있을 때. 이번 카드놀이는' 터치카드' 라고 합니다

홍루몽' 은 제 47 장, 왕희봉, 자모, 설예모 등 양동이가 수령증을 만지는 것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원앙새는 자를 100% 의 케이크로 보고, 새로운 양손 구령과 아이의 공격을 기다리고 있다. Xifeng 라이센스, 오랜 시간 동안 망설 웃었다: "내 카드가 내 손에 있습니다. 설이모는 버클할 거예요. 머리핀을 발급하지 않으면, 나는 다시 아래로 밀겠다. 클릭합니다 ...

떡은 두 문인데, 문의 문은 이미 말 바퀴의 큰 빵에 그려져 있다. (명나라 참조? 팬 교수형 "잎 스펙트럼") 은 문제 탑 카드의 예입니다.

이와 함께 도미노는 상위 5 개 조합 각각에 대해 2 1 의 브랜드 색상을 "터치" 했습니다. 술집을 열고, 자신을 만지고, 상대와 싸우고, 서로 처벌하는 규칙. 이 도미노의 놀이와 용어는 모두 용에게 받아들여졌다.

청말, 동, 남, 서, 북의 풍패가 증가했다. 당시 가장 많이 쓰이는 네모난 탁자는 팔선상이라고도 했다. 네모난 테이블의 이름은 식당에서 여덟 명이 앉을 수 있다는 것이다. 카드 파티 조직에 익숙해져 두 사람이 한 명 앉는 것을 제한해 왔다. 점점 네 차례 맞붙는 풍습이 형성되어 매번 한쪽을 맞붙인다. 그 영감은 네 방향, 가카, 동, 남, 서, 북풍에서 나온다.

용의 경우 털이 많아지고 색깔이 하얗게 변하는 것은 그들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야망일 수 있다. 지금 나는 엘리베이터에 있다. (산에서 너는 영원히 모른다, 챔피언, 인칭 삼합) 나는 큰돈을 벌었다. 이는 관발이 자연스럽게 풍족해지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화이트보드는 비어 있을 수도 있고, 결백을 나타낼 수도 있다.

나중에 카드를 자주 써서 카드를 보충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아무도 실망하지 않았다. 이 부족을 메우기 위해 들어보세요. 처음에는 두 테이블만 전년 대비 성장한 뒤 마작 카드로 발전할 때까지 더 많은 테이블을 추가하는 것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포커의 수가 한 장 이상이기 때문에 조합카드를 포기하는 것은 불편해서 사람들이 점차 도미노로 변해 책상 위에 입법골에 붙어서 쉽게 놀 수 있게 했다. 정통 마작 카드가 시작되었다.

마작 브랜드 이름의 유래는 고증할 수 없다. 발음 오류일 수 있습니다. 오음 \ "새 \" 는 마조, 말, 마조 마작 카드를 띠고는 마작을 하러 갔다.

마작의 형성은 궁정까지, 민간인까지, 모두 좋아한다. 민간인들도 마작의 즐거움을 얻는다. 좋은 사람을 실어 나르는 허가증이 있어 시를 썼다.

봉급국, 오른쪽 모집을 잘 배정하다. 삼원 (흰색) 과 수석 사희 (동남북서쪽) 가 단칸을 밟았다. 술집 머리카락의 꽃, 바다의 물고기. 끝나면 도망가야 한다. 바가지를 치는 것은 너무 무섭다.

이렇게 좋은 운이 누가 행복하지 않겠는가?

마작은 복잡하고 변화무쌍하여 재미를 자극한다. 그것의 탄생 때문에, 그것은 곧 가장 인기 있는 도박 형식이 되었다. 최고 황제든 권신이든 많은 사람들이 마작을 하는 데 관심이 있다. 전반적으로 마을 사람들은 저속하여 마작을 좋아하고 마작을 하는 사람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이는 실제로 봉건 시대 사람들의 자극 추구와 도박 중독에 대한 나쁜 습관을 반영했지만 마작 게임 활동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풍미가 짙다는 것을 반영했다.

위에서 마작 카드의 대략적인 궤적을 볼 수 있다.

체스 → 체스 (현재)

고대 도박

젓가락 → 조안 → 주사위 → 주사위 격자

도미노 (현재)

(출발)

마표 (접룡) → 침묵과 카드 → 마작 카드 (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