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승과 팔계는 강물을 마시고 임신했다. 오공이 샘물을 요구하니, 여의선함은 조카 홍아가 오공이기 때문에 원한을 품는다. 오공은 사승에게 진선을 유인하여 샘물을 가져가라고 가르쳤다. 당승과 팔계는 물을 마시고 아이를 안태한다.
제 54 회: 프랑스인들이 딸을 맞이하기 위해 서쪽으로 왔고, 원숭이는 불꽃놀이를 하기로 결정했다.
경성 성관에 이르러 한 무리의 사람들이 여관에 의해 여관을 이어받아 황후가 당승을 남편으로 모집해야 한다. 오공은 당승에게 가짜 약속을 하게 했다. 네 사람이 도시에 들어서자 여왕은 궁중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연회 후 관문을 고쳐 삼제자 서천을 보냈다. 당승은 황후와 승룡을 시내를 떠나 세 제자를 송별하도록 청했다. 그는 기회를 틈타 서천 삼제자와 회합하여 길가에서 한 여자가 튀어나와, 바람이 당승을 데리고 갔다.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장절 있는 멜로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오 등이 먼저'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확장 데이터:
서유기' 의 출현은 귀신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책의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서유기' 는 고대 로맨스 소설의 절정이다. 세계문학사에서 그것은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판타지 현실주의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서유기' 의 호기심은 인물의 사상적 성격을 반영한다. 손오공은 관대하고 낙천적인 희극적인 성격이다. 익살스럽지만 단순하고 소박한 저팔계 이미지. 그들의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대화는 문장 색채를 많이 더했다. 인물의 성격은 종종 웃긴 대화를 통해 통쾌하게 표현된다. 이는' 서유기의 호기심' 의 또 다른 특징이다.
인물 묘사에서 신성, 인성, 자연성의 결합도' 서유기' 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원인이다. 신성이란 이미지에 대한 환상을 가리킨다. 인간성이란 이미지의 사회성을 말한다. 자연이란 동물의 속성을 가리킨다. 서유기' 는 신화된 동물의 세계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사회생활의 내용에 녹아들었다.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