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심미 4 자격 1 부:' 시경' 심미 4 자격 1, 자제인. 이인이라는 사람은 물 한쪽에서 이렇게 설명했다. 커다란 갈대는 녹색회색이고, 아침의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나의 애인은 강 건너편에 서 있다. 2. 북을 치고 아들과 대화를 나누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설명: 우리는 이미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내가 너의 손을 잡고 생사를 함께 하게 해줘. , 강 대륙에서.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설명: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속의 작은 대륙을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4. 옷을 안 입었어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 적이 되라! 해설: 어떻게 자신이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너와 함께 입을 것이다. 왕흥병이 싸우면, 나는 나의 창을 갈고, 너와 적을 대적할 것이다. 사슴명,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해설: 한 무리의 사슴들이 들판에서 재잘재잘 사과풀을 먹고 있다. 나는 한 무리의 좋은 손님들이 있는데, 그들은 피아노를 칠 줄 알고, 나팔을 불 줄 안다. 벌목 벌목 딩딩, 새 노래. 산골짜기에서 나무로 옮기다. 해설: 쿵쿵거리는 벌목 소리, 새가 조화롭게 노래하다. 새는 깊은 계곡에서 날아와 높은 나무 꼭대기로 날아갔다. 7. 야오 타오 야오 타오. , 집 이어야합니다. 해설: 복숭아나무는 울창하고 꽃이 만발합니다. 이 아가씨는 이미 시집갔으니 가정이 순조롭게 원만하게 될 것이다. 8. 내가 갔었어, 류이영.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해설: 그때의 출정을 회상하니 버드나무가 바람에 따라 불어온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중국 노예 사회 말기에 나온 시집입니다. 이것은 시작, 가장 이른 시집이다. 우리는 기원전 1 1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고시 305 수를 수집했다. 이 밖에 제목이 없고 내용이 없는 시 6 곡, 즉 성시가 있다. 서주 초기부터 춘추 중기까지 약 500 년 동안의 사회적 면모를 반영했다. 작가는 익명으로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가장
2. 《시경》에는 어떤 좋은 사자격이 있습니까?
1. 이가이세: "시경 주남 야오 타오": "아들의 아들, 집에 있어야 합니다.
병음: y 현지 y 현시 √.
해석: 가정의 화목, 부부의 화목을 묘사한다.
2. 해가 뜨고 달이 뜨다:' 시경 소야천보': "달이 뜨면서 해가 뜨다."
병음: rìshng Yuègèng
해석: 일이 왕성할 때.
3. 앉을 수 없다:' 시경 소야 항보' 마오 항전: "왜 문을 잡을 수 없는 딸이 되지 않는가, 중국인은 혼란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병음: 주오후圵 I b ü Lu 嗳 n.
해석: 남성의 성별 도덕상의 고상한 정서와 정파 작풍을 묘사하다.
4. 태양처럼:' 시경 바람 제인': "하늘에서, 앞에 있다."
루비: 루어 zhngti-n
설명: 사물이 매우 번영하는 단계로 발전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5. 춤:' 시경 주남 관문서': "영영 (용) 노래가 부족해서 손으로 춤을 추는 줄 모르고 발로 춤을 출 수 있어요." 병음: sh _ u w \ z○ d \ o
해석: 손발이 점프를 휘두르는 모습을 묘사하며 감정이 극에 달했다.
6. 매화의 해: "시경 조남매화": "매화는 사실 일곱 송이입니다. 나에게 학문을 해 달라고 간청하니 다행이다. "
병음: bio méI zh 및 ni bain
해석: 예를 들어, 여자는 결혼 적령기에 이르렀다.
7. 같은 원수: "시경 진풍 무복": "내 창을 고치고 내 아들과 원수를 짓는다." "왼쪽 온주안공 4 년": "제후가 적왕에게 좌절하여 그 공로에 기여하다."
병음: tong chóu díkàI
설명: 같은 원한으로 적을 상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8. 하프의 선함:' 시경 주남 관로': "숙녀님, 하프의 친구." 노래 책 xiaoya 긴 제방: "드럼처럼 좋은 아내. 클릭합니다
병음: q í s 230zh 와 h m: O.
해석: 부부가 감정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비유한다.
9. 복숭아 한 개를 돌려주세요: "시경 야진": "복숭아 한 개, 자두 한 개 주세요."
병음 (병음): t 彿 u t 埻 o b 埻 o l
해석: 우호적인 교류나 상호 증여를 비유한다.
10. 절망:' 시경 바람 백주':' 사화살은 무적, 어머니는 하늘뿐이다. 나는 사람을 용서하지 않는다. "
루비: zhis m _ t;
해석: 죽을 때까지 마음을 바꾸지 않음을 나타낸다. 사랑이 한결같고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지금도 입장이 확고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3. 고시 중의 절미 4 자, 유악비는 "시, 야, 건산기슭" 이라고 말했다. "연이 하늘을 날고 물고기가 유원으로 뛰어올랐다."
마오 전: "당신이 말한 것을 보세요. 클릭합니다 공은 이렇게 말했다. "마오는 왕과 그들에게 관찰에 능숙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위아래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에서 연과 새는 반드시 하늘로 날아가 수영을 해야 하고, 밑바닥에서는 모든 물고기가 물고기 원 안에서 점프하고 즐거워해야 한다. "나중에" 물고기처럼 물을 얻는 것, 물고기처럼 물을 얻는 것 "으로, 세상의 생령이 제멋대로 행동하고 스스로 즐기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해안 깊은 골짜기 ① 한적한 곳을 가리킨다. ② 깊은 것을 묘사한다.
③ 10 월 교시 xiaoya: "높은 해안은 계곡이고, 깊은 계곡은 무덤이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높은 해안 깊은 계곡' 의 비유로 일이 크게 달라졌다.
새가죽이 날아와 웅장한 궁궐을 묘사하다. "시 소야 스간": "새처럼 파리처럼."
주전: "그 건물은 웅장하고, 새의 경찰과 같고, 처마가 화려하고, 날개가 곧기 때문에, 그 당의 아름다운 덮개도 있다." 복숭아 하나 주세요. 이 씨의' 시야 내성적':' 복숭아 하나 주세요.' "
나중에' 복숭아보 리' 비유로 서로 회답을 주었다. 평화' 시 펑웨이 벌담': "사냥하지 않고, 사냥하지 않고, 후점아 법정에 카운티가 있다.
그는 신사이고,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나중에' 빵을 끊다' 는 이유로 공덕이 없다고 말했다.
딱딱한 것을 토하고 부드러운 것을 먹다. 괴롭힘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어본 「시 야 사람」 (시 야 사람): "사람도 말이 있다. 부드럽다. 금방 토한다. 웨이 중산 은 단지 부드러운 dunhou, 하지만 불쾌한 침을 하지 않습니다; 잘난 체하지 말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마라. "
구멍 \ "영다스파 \": \ "부드러운 음식, 그냥 주는 사람. 약자는 침범할 것이고 강자는 피할 것임을 비유한다. " 서로 공부하여 궁리해 보다.
(1) 그릇 가공공예의 이름. ② 은유 적 도덕적 지식은 서로 토론하고 격려한다.
어본' 시 풍위치 자랑': "비적 군자가 있는데, 예를 들면 맷돌질하는 것 같다. "조를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옮기다.
시 xiaoya 로깅: "계곡에서 나무로 이동. 클릭합니다 왕송의 도' 옥안, 낡은 은거차산은 회헌을 따른다' 는 구름이 말했다. "황달이 소년의 끝을 한탄하고, 계곡을 떠나 낡은 집을 옮기고, 신이 사람을 고소할 것을 약속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깊은 계곡에서 높은 나무로 이주한 새 한 마리를 가리킨다. 나중에' 집들이 기쁨' 은 다른 사람의 이사를 축하하는 말로 쓰였다. 얇고 깊은 길을 걷다' 시소야 쇼민: "나는 겁이 난다.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나중에' 얇게 걷는 것은 깊은 상황에 직면한다' 는 비유를 들었는데, 위기가 사방에 닥쳐서 매우 신중해야 한다. 뽕나무는 공손하게 "시 소야 노래" 라고 말했다. "위산자, 너는 공손하게 멈춰야 한다."
주전: "상, 태그, 두 나무. 옛사람은 5 무 () 의 집, 나무 벽 아래, 자손이 먹고, 사람이 쓴다. "
오디 씨는 부모가 심었기 때문에 존경을 받아야 한다. 나중에 자신의 고향을 사랑하고 존경하는 사람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천도는 끊지 않는다. 천도가 불쌍히 여기지 않으면 복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시 소야 결남산" 은 "하늘을 끊지 않고, 빈 스승도 아니다" 고 말했다.
주전: "걸어요, 걸어요." 나중에 고인을 애도하는 말 때문에 "호천은 끊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위청탁징' 시풍 곡풍': "징탁, 그 혼도." 공숙: "수경은 탁하지만, 그 탁함을 본다. 클릭합니다
고대에는 위강이 맑다고 생각했고, 징강의 물은 탁한 것으로 여겨졌으며, 나중에는' 청위하 탁탁' 이라고 불렸다. 비유보다 옳고 그름이 분명하다.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비록 나는 매우 동정적이지만, 조건은 제한되어 있어서 너를 도울 수 없다. 시 야 사람' 본문은 "나는 헤아려 보고 있다. 위중산이 마침 주어져서 어쩔 수 없다" 고 말했다.
정현이는 이렇게 썼습니다. "사랑, 아깝게도. 시계는 이런 덕행밖에 할 수 없지만, 도와줄 수 없는 사람들에게 미안합니다. "
미리 쐐기를 박은 산토공' 시 허리케인 부엉이': "비가 오지 않으면 뽕밭을 베어 집을 준비한다." 주 "전기": "페인트, 은도.
뽕토공, 뽕나무 뿌리 껍질 ... 비가 오지 않을 때 나는 뽕나무 뿌리를 가져와서 비가 오지 않도록 튼튼하게 했다. \ "그 후 나는' 예방 조치' 부지런한 상인으로 미리 쐐기를 박았다.
술에 취해 만덕' 시 야 취취':' 술에 취해 만덕' " 또 순서: "취, 태평."
술에 취해 덕이 가득하고, 사람은 군자의 여행이 있다. "앞으로 연회 주인을 접대하는 보수로 쓰겠습니다.
부드러움은 방금 "시, 야, 사람" 을 토했다. "사람도 단어가 있다. 네가 마음이 약하면 네가 해라. 만약 네가 정의롭다면, 너는 토할 것이다. 위충산은 부드럽고 강건하지만, 처음에는 토하지 않고, 가볍게 두려워하지 않는다. "
나중에' 부드럽고 강직하다' 는 비유 때문에, 약자를 괴롭히고, 약자를 업신여기고, 강경을 두려워한다. "소야 쇼민" 의 길가시처럼, "그가 도자기를 위해 집을 짓는다면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마오 전: "붕괴, 또한. 클릭합니다 정현이는 이렇게 썼다. "도상조실은 사람을 위해 할 수 있고, 행인은 다르고, 성공할 수 없다."
후한서 조표 열전: "속담에' 3 년 동안 도변을 쌓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나중에' 사본대말' 의 비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기 어려웠다.
"시 야 선견지명": "인운운운, 나라가 망했다." 마오 전: "이봐, 해; 아이고, 나 아프다. "
정현이는 이렇게 썼다. "성현들이 자기가 죽어가고 있다고 하면 나라 전체가 가난에 빠질 것이다." 나중에 국가가 쇠락한 것은' 망국' 으로 인해 성인이 재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심림의 책' 시 소야 쇼민': "저는 두렵습니다.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아요." "심연에 직면하는 것은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다.
나중에 또' 깊고 얕다' 는 비유로 소심하고 두려움을 경계했다. 희망 구름, "시 펭 웨이": "우리 어머니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신당서 디서인걸전": "저는 병주 법조군군을 추천합니다. 그는 합양에 가깝고 태행산에 올랐습니다. 그는 흰 구름이 혼자 날아가는 것을 보고 좌우에게' 나는 그와 아주 가깝다' 고 말했다 오랫동안 기다렸더니 구름이 다 움직인다. ""
나중에' 망운' 의 비유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했다. 사나운 호랑이 풍하 () 는 소야 쇼민 () 에게 시를 한 편 썼다. "폭행도, 풍하 () 도 할 수 없다."
맨주먹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걸어서 강을 건너다. 용감하게 위험을 무릅쓰고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피닉스의 노래' 시 야 권': "피닉스가 부르고, 고강에서. 오동생, 아침. 클릭합니다
모전: "오통도 번화하고 봉황명도 번화하다. 내가 최선을 다하면 땅은 극단적일 것이다. 천하가 화목하면 봉황의 즐거움도. " 나중에' 봉황의 노래' 의 비유로 정교회가 하나로 합쳐져 천하가 태평했다.
비바람이 음침하다. ① "시 정풍 풍파": "비바람이 어둡고 닭이 울다." 나중에는 열악한 환경에서 절개를 바꾸지 않는' 폭풍우 소나기' 를 비유했다.
② 사회의 어둠과 혼란을 비유한다. 접이식 책 "시 야 미안": "그것에 대해 논쟁하다" 마오 전: "첸 우 접어서 변론하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적과 싸우는 것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원래 "시 xiaoya 긴 제방": "능선은 원래, 형제는 어려움이 있다." "
4. 단아하고 수미 시적인 4 자 성어에는 어떤 단아하고 수미 시적인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한여름 광년, 염색은 세월을 가리키며, 노래는 왕을 읊고, 기슭에 떨어지며, 모래흐름, 세월의 변천, 홍진화권, 천추만대, 꿈처럼 연기와 같다.
1, 광년 한여름, she sheng Xiàguāng ninán
해석: 한여름, 계절절기는 사실 한여름이다. 고대는 맹중 희로 나뉜다. 이 3 개월 중 하나는 여름에 가장 더울 때이다. 이때 많은 과일과 채소가 다 익었다. 한여름, 날씨가 더워서, 노인 아이들은 더위를 먹기 쉽다. 그래서 생활에서는 과학적인 음식을 취하고, 합리적으로 더위를 식히고,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광년' 은 이 시간, 이 나이를 가리킨다.
이것은 한여름 광년, 너와 내가 아는 사이다.
2. 세월을 얻다 r m 4 r \ n zh n ni 嗳 n Hu 囑
해석: 물 흐르는 해와 같다. 남조 송시, 보상은 "운양 구리보류" 시를 썼다. "마음을 돌리지 않으면 좋지 않다." " 돈 황도의 우화시: "50 년 전, 나는 청춘으로 기울어졌다. 50 년 후, 해가 내 머리를 침범했다. 클릭합니다 장원구 () 는 "절전 쾌락이 그리움을 남기다" 며 "1 년 동안 꽃이 떨어지고 봄이 시집가서 장가를 간다" 고 노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수 "기러기" 첫 번째 회: "나뭇잎을 쓸고 향을 피워 유년을 보내다니, 얼마나 아쉬운가!"
과거에는 점쟁이가 사람들을 1 년의 운이라고 불렀다. 송수시 "두 운은 동정에서 나온다": "각지에서는 한가하게 지을 수 있지만, 몇 년은 될 수 있다." "깨우기 두자춘 삼진 장안": "제 시대가 좋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즐겁지 않아요. 심지어 그렇기도 해요. 조수리는' 작은 두 흑의 혼사' 5:' 작은 두 흑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조디악, 6 년간의 교훈, 유년 암송, 혹은 며칠 동안' 못생긴 갑자 못생긴 해금' 과 같은 공식을 이미 마음에 익혔다. ""
3, 노래가 제일 좋아요, g j gēj gējìn qěng ng 6 월
해석: 노래 한 곡이 끝나면 모든 청춘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맡긴다.
무대에서 유길은 평생 노래에 전념했다.
4. 이라크인 Xi an y 와 LUN x à n
뜻: Yi, 이전에 여성 3 인칭에 사용되었던 것은 지금의' 그녀' 와 같다. 이라크인: 그 사람 (여자). 그 남자 (여자) 는 석양의 기슭에 서 있다. 줄임표, 어조로도 쓰인다. 한탄할 때 국경을 넘고, 이인, 미인이 해안에 있는데, 이미 늦었다. 아름다움이 사라지고 있다. 아니면 마음속의 그 사람은 자신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다.
예: 해변에 있는 이라크인을 보면 그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5. 봉화 모래 흐름
해석: 풍화는 나이가 딱 좋은 최적의 시기를 가리킨다. 모래는 간단히 액체처럼 흐를 수 있는 모래, 즉 흐를 수 있는 모래다. 이것은 일종의 자연 현상이다. 기초가 불안정한 사막에서 자주 나타난다. 무거운 물건을 모래 위에 놓으면 바닥처럼 바닥으로 가라앉는다. 이곳의 가장 좋은 나이는 모래와 같아서 쉽게 빠져나갈 수 있다.
6, 우여곡절 c c' ng s' ng ni 圵 n juࢰn
설명: 우여곡절은 중국 관용구 "우여곡절" 에서 비롯됩니다. 바다는 뽕나무를 심는 밭이 되고, 뽕나무를 심은 밭은 바다가 된다. 자연의 거대한 변화나 세상일이 변화무쌍하고 인생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또는 세계에서 거대하고 빠른 변화를 비유할 수 있습니다. 약어는 변천이라고 합니다. 김' 신선전' 본문: "마고모가 말했다:' 자접복, 동해를 뽕밭처럼 본다.' 당 초광 Xi' 89 귀동' 시운: "창해삼전에 혼자 가다." 유명지 시' 상서춘휴송규칙': "때로는 사변, 바다가 마르지 않으면 근심이 있어서는 안 된다."
예: 인생은 아직 젊지만 비바람을 겪었다. 생각만 해도 산전수전 지치다.
7, 붉은 먼지 스크롤 h ঋ hóng chén huà juàn
해석: 홍진은 번화한 도시의 먼지를 가리키며, 홍진의 번화한 사회를 가리키며, 불교는 홍진을 간파하는 세계를 가리킨다. 붉은 먼지의 속명, 붉은 먼지의 고대 본의는 번화한 도시를 가리킨다. 시는 동한 문학가, 역사학자 반고의' 서독부' 에서 나왔다. 이 세상의 번화한 세속 생활을 가리킨다. 옛날의 흙길, 차마 이후에 일어난 먼지는 명리의 길을 비유한다.
예: 붉은 먼지의 화면을 돌아보면, 사랑과 증오가 그 속에 가득 차서, 나는 담담하게 잊는다.
8. 대대로 qi n qi J. Shi.
설명: 돈공은 천 년, 오랜 시간, 그리고 생일을 가리킨다. 경어는 한 사람의 생일을 가리킨다. 오늘날, 조상은 수천 세가 될 것이다. 할머니가 화를 내는 것은 도발이 아닙니까? 카오 Xueqin "붉은 저택의 꿈" 천 년. 설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한나라 이릉' 과 소무' 의 옛 시에서 "가혜는 만나지 않고 3 년 동안 천년을 보냈다" 고 말했다. 인생이 얼마나 많은 바퀴를 가질 수 있는지 한탄하다.
예: 황제가 하늘을 가릴 힘이 있더라도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
5. 고시 중의 4 자 성어는 의심도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는 것이다. \ "순찰 산서 마을 \" 루 투어 (리우 밍)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 "huanxi 모래 \" 연의 슈 (무기력)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봄날》주 (칠채)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비공식)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 "석회 노래 \" 유 키안 (분쇄 떨어졌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왕 보, 탱 왕각시 (세계 변화)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졸업 후' 맹교 (봄바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수시 (애수)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 (장한가)
깨진 철창 한 자루가 모래 밑바닥에 가라앉아 온데간데없이 날아가더니, 갈아서 씻은 후에야 이것이 적벽전의 잔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적벽' 두목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근원생수), 독서체험
은빛 꽃은 나무에서 반짝이는 등롱처럼 반짝이며, 바로 이 밤 밝은 별에 이르는 다리가 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월 대보름날 밤' 수 맛 (불나무 은꽃)
옛날에 정원에서 수영을 했던 것처럼요. 차는 흐르는 말처럼 용처럼, 꽃과 달은 봄바람이다. "망강남" 이어 (교통)
천 가지의 소리가 조용해져서 종소리만 들렸다. "산사 뒤의 선림" 은 종종 건설된다.
6. 그 시적인 4 자 진담을 들어보세요. 여자에게 적합하다. 꽃이 피고 지난 일이 떨어진다. 내가 걸어갔을 때, 버드나무가 비와 눈 속에서 시끌벅적했다. 내 마음은 젊고 우아하다. 이른바 이인이라는 사람은 얼핏 보면 피곤하고, 뒤돌아보았다. 다년간의 생활을 거쳐 그들은 여름의 꽃과 같고, 붉은 먼지는 꽃이 피기를 기다리고 있다. 마치 서창에서 촛불을 자르고 죽는 것과 같다. 너의 손과 아들의 손이 늙은 복숭아를 태우고 있다. 그들의 중국 감정은 매우 깊어서 영원히 살지 못할 것이다. 혜희는 분홍색 화장을 다쳐 납화를 다 씻을 것이다. 화단은 고층 건물의 꿈을 깊이 생각하고 장남이 돌아와야 풍가를 듣는다. ('시경' 에는 네 글자가 모두 아름답고 나도 좋아, 그래서 위에 많은 글자가' 시경' 에서 나왔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