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기쁨은 그를 위한 것이다. 남방에는 느릅나무가 있어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행복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행복은 자신을 위한 것이다. 남쪽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대나무 토란은 그 속에 감겨 있다.
행복은 군자일 뿐, 행복은 성공이다. 참고: 1. 남쪽에는 너도밤 나무 한 그루가 있다. 남쪽은 남방, 남산 또는 남방 산간 지역으로 이해할 수 있다. 변기 (음비둘기) 나뭇가지가 아래로 구부러진 목재를 변기라고 합니다. ⑵ 힝 싱 후비의 창, 왕목 을 취해야 하고, 왕목 은 남토 와 전혀 같지 않다, 그래서 남토 를 건조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문장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싱' 이라는 수사법으로 시를 지으려면 먼저 대중적인 것이 있어야 후비의 번화함을 비교하고, 나무가 무성한 것이 가장 적절하며, 나무가 가장 무성한 곳은 남방 지역이기 때문에' 모전' 이라는 책은 남방 지역으로 해석된다. 2. 지그 피곤: 지그 (음벽), 일명' 천세', 현대에는' 아이비' 라고 불린다. 명나라。 이시진의 본초강목. 풀 일곱. 천세:' 소송설' 덩굴은 나무에서 자라고 잎은 포도처럼 작다. 그들의 줄기는 4 월에 채집되었고, 즙은 흰색과 달콤했다. 5 월에 꽃이 피고, 7 월에 열매를 맺고, 8 월에 씨를 따고, 색깔이 비교적 짙고, 약간 붉은색을 띠고 있다. (진장기가 말했다): 행복과 아름다움. 오직? 공영다는 "역시 그렇다" 고 말했다. 주쌍의 논평은' 보조사' 를 쓸 수 있다. 4. "복록 따르기": 복록, 공과 주의 주석은 모두 복록이다. 개인적으로이 시의 "축복" 을 "친절" 또는 "친절" 으로 번역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인들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물론, 선량하거나 선행에는 돈이나 화물로 남을 돕는 것, 혹은 황제가 도덕적인 사람에게 관직 (복록) 을 주어 그를 안심시켜 조정을 위해 일하게 하고 현신의 미명을 실현하는 것이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나라 (음은 비록), (안정) 과 평온함. 기근: 선거, 보고. 윌 (목소리 생강): 도와주세요. 7. 얽힘: 얽힘. 클릭합니다 강희 사전 ":옥기가 얽히고 맴돌다. 광운이 감돌다. 시. 주남 추가는 자주 이곳에 출몰한다. 8. 쳉: 그냥; 완료하거나 성공하다. 9. 위의 주음 중' 육지' 자를 제외한 나머지 글자의 독음은 구멍의' 정의' 와 주의' 시경주' 를 참고한다. 참고:' 복록' 이라는 단어가 약간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면 다른 것도 마찬가지다. 감사:' 돌창순서':' 향목', 후비가 사로잡혔다. 말은 질투하지 않고 잡을 수 있다. 후비는 화목할 수 있고, 그들의 생김새를 부러워하지 말고, 항상 좋은 말로 그들을 붙잡아 정착시켜야 한다. 《시경》에서 이 손으로 시를 베끼는 순서는 네 번째 손이다. 작가는 사전에' 시경' 을 감상했지만, 실제로는' 시경' 의 순서를 바꿀 엄두가 나지 않았다. 앞으로 이 손으로 시를 베끼는 것을 감상할 때, 나는 순서를 조정할 것이다. 시경' 은 네 번째 시' 느릅나무' 에서 매우 중요한 문제를 언급하는데, 바로 사람이 질투와 뜸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신사나 숙녀는 어떻게 해야 질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아니면 뜸을 질투하지 않는 신사나 여사, 그/그녀는 어떻게 한 것입니까? 아래의 감상을 보세요. 남쪽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피곤하면 갈이 있다. 부주의: 남쪽에는 무성한 나무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는 늘어진 나뭇가지 (향목) 가 있다. 비둘기는 이 나뭇가지를 기어올라 이 나뭇가지에 즐겁게 자라고 퍼졌다. 음악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기쁨은 그를 위한 것이다. 부주의: 선량하거나 인자한 군자는 사람을 안정시키거나 안정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말의 뜻을 말하면 군자는 기꺼이 남을 돕는다. 주씨는 "만약 네가 관심이 있다면, 네가 읊은 어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먼저 다른 일을 이야기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 시는 역시 느릅나무'' 갈' 로 시작해서 군자가 가져야 할 품격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늘어진 나뭇가지 (노송 나무) 가 갈코를 기어올라 즐겁게 자라게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람을 교육하기 위해 군자는 기꺼이 남을 돕는다. 군자가 이렇게 남을 도울 수 있는 것은 그가 뜸을 질투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시의 내포를 이해하기 위해 작가는 한 가지 이야기로 이 시를 이야기했다. 북송년 동안 강주 임강향에는 두 명의 독서인이 있었는데, 하나는 장홍곡이고 하나는 육동덕이었다. 장가는 부자가 되고, 육가는 가난하다. 홍곡과 동덕은 어려서부터 함께 놀았다. 학창 시절이 되자 동덕은 어려서부터 똑똑해 보였지만 집이 가난해서 학비를 낼 수 없어 중퇴에 직면했다. 홍고는 집에 돌아가 아버지에게 동덕을 도와 공부하게 했다. 홍고의 아버지도 좋은 사람이다. 그는 다른 사람이 성현서를 읽도록 돕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장홍고의 아버지도 오동이의 아이가 독서의 재료인지 봐야 한다고 말했다. 동덕이 정말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계속 자금을 지원하는 것은 문제없다. 동덕이 독서를 좋아하지 않거나, 기꺼이 책을 읽지만 전혀 읽을 수 없고, 동선생도 이 아이가 독서의 재목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1, 2 년 동안 책을 읽어 아들의 반두가 되도록 협찬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육덕은 확실히 독서의 재목이며 이해력과 기억력이 모두 강하고 남편도 그를 사랑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히려 장홍곡이 좀 밋밋해 보인다. 그래서 홍고의 아버지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로동이를 돕고, 동덕의 가족들을 자주 도와 동덕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게 해 주셨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장홍곡은 고모와 남편이 자주 칭찬하는 책보다 책을 더 많이 읽었기 때문에 질투하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동덕을 나의 가장 친한 친구로 여긴다. 이런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장홍고와 그의 아버지가 한 모든 일이' 군자의 즐거움, 소인의 즐거움' 이라는 품성을 반영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남의 장점을 보면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말고,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할 수 있는 도움을 주고,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자신의 강점이나 장점을 계속 발휘해야 한다. 중국 고대 사회에서' 군자는 낙으로, 소인은 악으로' 는 사람들의 교제의 모든 방면에 나타난다. 조정에서, 당신은 재상이고, 당신 밑의 많은 관원들이 당신보다 더 능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칠품 치안 판사, 당신이 담당하는 관아 에 당신보다 작은 관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평범한 고대 가정에는 아내 한 명과 첩 몇 명이 있을 수 있다. 아내는 첩과의 관계를 어떻게 잘 처리합니까? 왕궁에는 황후, 빈궁비, 일반 궁녀가 있다. 이런 복잡한 환경에서 황후는 궁중 사막 관원과의 관계를 어떻게 잘 처리합니까? 고대인들은 치국이 반드시 먼저 집안을 다스릴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신하 가정이 처첩과 화목하지 않고 난잡하게 뭉친다면, 대신은 어떻게 황제가 나라를 다스리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만약 황후와 궁중 빈궁이 불화하고 싸움이 그치지 않는다면, 황제는 무슨 정사를 처리할 마음이 있습니까? 그래서' 돌창순서' 는 "후비는 화해할 수 있고, 그 모습을 질투하지 않고, 항상 좋은 말로 취하고, 안치한다" 고 말했다. 이것도 사실이다. 남방에는 느릅나무가 있어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중국 남방에는 무성한 나무들이 많은데, 그중에는 늘어진 나뭇가지 (향목) 가 있다. 아프리카 국화는 이 나뭇가지를 기어올라 이 나뭇가지에서 즐겁게 자란다. 모든 나무는 아프리카 국화로 덮여 있다. 향목은 늘어진 나뭇가지를 가리키는 것이지, 어떤 나무에 늘어진 나뭇가지를 특별히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이 나무는 잎이 많지 않고 꽃도 많지 않을지 모르지만, 몇 개의 화살표가 그 위에 기어오르고, 가지가 무성하고, 아름다운 꽃이 피고, 나뭇가지 전체를 덮었다. 행복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행복은 자신을 위한 것이다. 행복한 신사는 선량하거나 인자함으로 남을 도울 수 있다. 작가는 이어 육동덕이 책을 잘 읽었기 때문에 자제시험과 주 리프트 시험에서 상위권에 올랐고 강주 정부가 도쿄 옆보의 예부 진사 시험을 추천했지만 장홍곡이 뽑히지 않았다. 저자는 이어 앞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즉, 로동의 휘황찬란함 (또는 명성) 이 장홍곡 (지그의 부족) 을 덮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장홍곡과 그의 아버지는 정말 로동에게 기뻐하며 돈을 내고 길동에게 베이징 시험을 치러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이야기에서 장홍고의 아버지는 나무와 같고, 홍고는 느릅나무와 같다. 루동은 거트루드와 같습니다. 즉, 장홍곡과 그의 아버지는' 군자의 즐거움으로 즐거워한다' 는 도덕적 품격을 구현한 것이다. 이런 품성을 가지려면 우선 질투가 없는 뜸을 해야 한다. 남쪽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대나무 토란은 그 속에 감겨 있다. 남부 지역에는 무성한 나무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는 늘어진 나뭇가지 (향목) 가 있다. 몇 개의 화살표가 이 나뭇가지를 기어올라 나뭇가지를 휘감고 즐겁게 자라고 만연했다. 행복은 군자일 뿐, 행복은 성공이다. 행복한 군자는 선량하거나 인자함으로 남을 이룰 수 있다. 공자는 ⑩ "군자는 성인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고, 성인의 악은 아니다" 고 말했다. 악당은 반대다. ("논어 안연") 이 말의 대의는 "군자가 다른 사람의 선을 이루고, 다른 사람의 악을 조장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악당은 반대다. 제 소견에 의하면, 다른 사람이 이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보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는 지금 혹은 미래에 좋은 일이나 나쁜 일을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성인의 악' 과 다름없다. 그래서 저자는 고대인들이 다른 사람의 독서를 후원하는 예를 들었다. 고대인들이 읽은 사서오경은 모두 성현이 쓴 것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안방의 이치를 가르치기 때문이다. 이 사람은 앞으로 잘 하지 못하거나 무슨 나쁜 일을 저질렀을 때, 그것은 그가 사서오경에 따라 노력하지 않았고, 그가 공부하는 것을 후원하는 사람과는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어휘 운용: 이 손으로 시를 베껴 쓴 어휘, 예를 들면' 복록' 은 주석처럼 지금까지 크게 변하지 않았다. 그래서 더 이상 단독으로 설명하지 않는다. 결론:' 향목' 이라는 수서는 군자가 질투하지 않고 뜸을 뜨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즉, 다른 사람의 장점을 볼 때 진심으로 남을 기쁘게 하고, 다른 사람의 어려움이나 단점을 볼 때 사심 없는 도움과 보충을 하는 것이다. 아들은 말했다: "신사 성인의 아름다움. 클릭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