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속편 속 당승과 비구국장' 불도의 변론' 의 원어는 무엇입니까?

서유기 제 78 회 참조, 원문: < P > 당승언: < P > 승려, 만연 모두 파업; 성을 가진 자, 제법은 모두 텅 비었다. 큰 지혜는 한가하고, 불생 안에 정박하고 있다. 진짜 기회는 묵묵히, 적막함 속에서 헤매고 있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거버넌스, 6 개의 순하고 수천 가지의 가난.

마음을 알아야 한다: 마음만 맑으면 외롭고, 마음만 있으면 만경이 맑다.

매직 상 유형 최종 나쁜, 특히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행공이 타좌를 하는 것은, 입정된 원래의 것이다. (공자, 논어, 성공명언) 부혜는 은혜를 베풀고, 성실은 실천의 근본이다. 영리한 ruozhuo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좋은 계책이 아닌 것은 반드시 머리를 내려놓아야 한다. 그러나 일심불행, 만행자전; 구름 채음보양, 성실이 터무니없는 말, 미끼 장수, 실은 허사이다.

총 포기, 물물물물물물색이 비어 있다. 소소 순순과애욕은 자연히 장수를 영원히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국장언:

수선자, 뼈의 강수; 다다도자, 신의 가장 영적이다. 바가지를 들고 산에 들어가 친구를 방문하고, 백약을 채취하여 세상을 구제하다. 선화를 따서 삿갓을 쌓고, 향혜를 접어서 가랑이를 깔았다. 노래의 박수, 춤 파업 잠운.

의 정교회 부적수를 주어 세상의 요괴 분위기를 없애다. 천지의 수려함을 빼앗고 일월의 화정을 채취하다. 음양과 단결은 물과 불에 따라 태아가 응고된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어렴풋한 경우 28 음과 사이 제거; 삼구양은 길고, 묘연하다. 4 시에 약을 복용하고, 구환을 기르고, 단성을 수련해야 한다. 크로스 qingluan, shengzi 하우스; 두루미를 타고 요경에 오르다. 온 하늘의 화채에 참가하여, 표묘도의 정성을 나타내다. < P > 가르쳐, 음신을 적적하고, 열반은 냄새 나는 껍데기를 남기고, 또 범진을 벗지 않는다! 삼교 중에는 상품이 없고, 옛날에는 오직 존이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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