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도살이 늦어서 보자기 속의 고기는 다 먹고 뼈만 남았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아주 멀리 행진했다. 두려움을 없애고 그것을 뼈에 던지다. 늑대는 뼈다귀가 있고, 늑대는 여전히 따라다닌다. 재투표 후 늑대가 멈추고 전 늑대가 다시 왔다. 백골이 다 되어, 두 늑대가 합동하다. 도살은 매우 어색해서, 그는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곡야에는 보리밭이 하나 있는데, 밭주인은 대야가 가득 차고, 온 산이 온 들판에 가득하다. 도살장은 위에 기대어 어깨에 칼을 메고 있다. 늑대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서로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어렸을 때 늑대 한 마리가 떠났고, 앞에는 개 한 마리가 앉아 있었다. 시간이 오래되어 눈이 폐기된 것 같아 한가하다. 화 폭력, 칼 컷 늑대 머리, 칼 의 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송곳니는 가고 싶었지만, 돌아서서 월급을 향해 돌아섰을 때, 늑대 구멍이 바로 그 속에 있었다. 이는 지하도로 들어가 공격 뒤를 공격해야 한다는 의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몸이 반쯤 들어가니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 후, 그는 주식을 끊고 죽었다. 늑대가 깨달음을 얻기 전에 잠이 들어 적을 유인하기 위해 그것을 덮었다. 늑대도 무서웠지만 순식간에 두 번 살해되었다. 야수의 형상은 무엇입니까? 웃지 마세요.
셋째, 셋째 날의 도살은 늑대에게 강요당했다. 길 옆에 야간 경작으로 남겨진 방이 그림자 속으로 돌진했다. 늑대가 발톱을 그에게 뻗었다. 화 는 서둘러, 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너는 생각없이 죽을 수 있다. 다만 칼의 공간이 부족할 뿐 늑대의 발톱 아래 껍질을 잘라서 불어오는 방법으로 불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그것을 날려 버리려고 할 때, 늑대가 그다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느끼고 벨트로 묶었다. 보이지 않는다. 늑대는 소처럼 부풀어 오르고, 다리는 곧게 펴지지 않고, 입도 다물지 못한다. 그럼 가져가세요. 학살이 아니라면 오찬은 이 계획을 세웠다! 세 가지 모두 살육에서 나온 것이다. 그럼 살인의 잔재는 늑대를 죽이는 데도 쓸 수 있다.
한 도살자가 저녁 무렵에 길을 걷다가 늑대에게 바싹 쫓겼다. 길가에 농민이 남긴 논밭 휴게소가 있어서, 그는 뛰어들어 안에 숨었다. 늑대는 발톱을 초가집의 초막에 넣었다. 그래서 도살자는 서둘러 늑대의 발톱을 잡고 떠나지 못하게 했지만, 그것을 죽일 방법이 없었다. 1 인치도 안 되는 칼 한 자루만 발톱 밑의 늑대가죽을 잘라서 돼지를 부는 방법으로 바람을 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육점) 잠시 힘껏 불어서 늑대가 별로 움직이지 않는 것을 느꼈고, 밧줄로 늑대의 다리를 묶었다. 나가서 보니 늑대가 온몸에 팽창하는 것이 소처럼 보였다. 네 다리는 구부릴 수 없고, 장도 입을 다물지 못한다. 도살자가 그것을 메고 돌아왔다.
도살자가 아니라면 누가 할 수 있습니까?
주 1, 황혼: 저녁. 2. 야경: 야간에 사람이 밭을 갈고, 짧은 일을 하고, 3 을 하고, [웨이]: 정. 4. 유류 [이순신]: 유류. 5. [복]: 피하다. 6. 가: 가. 7, 이익: 초과. 8, 비영리: 불만족, 부족. 9. 부정: 등. 10, 흥사: 농민들이 밭에 지은 초막을 가리킨다. 1 1, 산: 돗자리. 12, 가: 가. 13, 맥 (sh ): 돼지. 14, 팡: 채. 15, 그럼: 바로. 16, 허벅지: 허벅지. 17, 오: 어디, 왜. 18, 구: 하지만 19, 죽음: 죽여라.
한 도살자가 고기를 팔고 집으로 돌아갔다. 날이 이미 늦었다. 갑자기 늑대 한 마리가 나타났다. 늑대는 도살자의 짐 위에 있는 고기를 엿보았는데, 입 안의 침이 흘러나올 것 같았다. 그는 도살자를 따라 몇 마일을 걸었다. 도살자는 무서워서 도살칼을 들고 늑대에게 보여 주었다. 늑대는 뒤로 몇 걸음 움츠러들었지만, 도살꾼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자 늑대도 따라갔다. 도살자는 어쩔 수 없었다. 그는 늑대가 고기를 원하는 것이 나무에 고기를 매달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하면 늑대가 손이 닿지 않을 것이다.) 내일 아침 (늑대가 갔다) 다시 찾아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래서 (정육점) 고기를 갈고리에 걸어 발끝을 돋우고 (고기를 갈고리에 매달아) 늑대에게 빈 짐을 보여 주었다. 그 늑대는 멈췄다. 도살자가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갔다. 이튿날 날이 밝자 도살자는 고기 (어제 고기가 걸린 곳) 를 가지러 갔는데, 나무에 거대한 물건이 걸려 있는 것을 멀리서 보았는데, 마치 한 사람이 나무에 매달려 있는 것 같았다. 놀라서 멍해졌다. 조심스럽게 (빙빙 돌며) 그 나무에 가까이 다가가고 싶었는데, 가까이서 보니 죽은 늑대였다. 도살자는 자세히 고개를 들어 보니 늑대의 입에 고기를 물고, 고기를 매달아 놓은 갈고리가 늑대의 윗턱을 꿰뚫는 것을 발견했다. 마치 물고기 한 마리가 미끼를 물고 있는 것 같았다. 당시 시장의 늑대 가죽 (매우) 은 비싸고, (이 늑대 가죽) 은 은화 십여 냥의 가치가 있었고, 도살자의 생활은 좀 나아졌다.
나무에 올라 물고기를 잡는 것처럼 늑대는 고기를 먹고 싶었지만, 결과는 재앙이었다. 이것은 정말 우습다!
상품주의: 판매, 판매. 가: 갑자기. 꼰: 훔쳐보다. 3 늑대 3 늑대 3 ang: 비싸요. 고통: 고통 (불행). 벼룩:' 아침',' 아침',' 가치',' 군침 흘림',' 군침 흘리기',' 늑대의 게걸스러운 고기' 를 묘사한다. 전체:' 끝' (군) 순찰이란 걱정으로 배회하거나 움츠러드는 것을 의미한다. 비참하다: 여명 턱: 입이 담겨있다.
한 도살자가 밤에 집에 돌아왔을 때, 그의 짐 속의 고기는 다 팔렸고 뼈만 남았다. 도살자는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멀리서 그를 따라갔다.
도살자는 무서워서 늑대에게 뼈를 던졌다. 늑대 한 마리가 뼈다귀를 잡는 것을 멈추고, 다른 늑대는 여전히 그를 따라간다. 도살자는 또 뼈를 던졌다. 뒤에서 뼈를 받은 늑대가 멈추었지만, 앞에서 뼈를 받은 늑대가 바짝 뒤따랐다. 뼈는 없어졌지만 늑대 두 마리가 예전처럼 함께 뒤쫓았다.
도살자는 상황이 위급하여 자신이 앞뒤로 늑대에게 습격당할까 봐 걱정했다. 도살자는 밭에 보리밭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주인은 그곳에 땔나무를 쌓아 작은 산처럼 지었다. 도살자는 보리밭으로 달려가 장작더미 밑에 몸을 숙여 짐을 내리고 칼을 들었다. 늑대는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도살자를 쳐다보았다.
잠시 후 늑대 한 마리가 곧장 갔고, 그 중 한 마리는 개처럼 앞에 쭈그리고 앉았다. 잠시 후 늑대의 눈이 감긴 것 같아 편안해 보였다. 도살자는 갑자기 일어나 칼로 늑대의 머리를 베고 칼을 몇 개 더 베어 늑대를 죽였다. 도살자가 막 떠나려 할 때, 그는 돌아서서 풀더미 뒤를 보았다. 늑대 한 마리가 그 위에 구멍을 뚫어 풀더미에 들어가 도살자의 등을 공격하려 했다. 늑대의 몸은 이미 둘로 드릴되어 * * * 와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자는 뒤에서 늑대의 허벅지를 자르고 늑대도 죽였다. 도살꾼은 이제야 늑대가 자는 척하고 원래 적을 유인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늑대도 교활한 동물이지만 잠시 후 두 늑대가 모두 살해되었다. 동물은 얼마나 많은 수단을 쓸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단지 농담일 뿐이다.
주 1. 도살: 도살자, 즉 가축을 도살하는 일을 직업으로 하는 상인을 가리킨다. 2. 저녁: 저녁. 3. 귀환: 귀환, 귀가한다. 4. 완료: 완료. 5. 중지: "만" 을 전달합니다. 6. 접사 (접사) 선이 멀다: 그것은 먼 길을 걸었다. 접사: 연결,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바로 뒤따르는 것이다. 공포: 두려움, 두려움. 8. 뼈 하나 던져:' 뼈 하나를 던져라',' 뼈 하나를 늑대에게 던져라'. 9. 중지: 중지. 10. 출발지: 따라가다. 1 1. 병렬 드라이브: 함께 쫓아갑니다. 12. 그래서: 늙고 오리지널. 13. 화 발: 도살자는 어색하고 급하다. 대: 아주, 아주. 민망함: 무서워요. 14. 두려움: 걱정, 두려움. 15. 적: 적개심, 협박과 공격을 의미합니다. 16. 구: 뒤로 봐, 여기 가로로 보는 거야. 17. 적립금: 땔나무가 함께 쌓여 있다. 임금: 땔나무. 18. 산 터우는 산으로 덮여 있다. 그것을 덮다. 엄호: 엄호. 19. 나이: 부사, 그래서. 20. 릴랙스: 릴랙스, 여기는 하역을 의미합니다. 2 1. 앞: 앞. 22. 상대방을 바라보다: 도살자를 응시하다. 지연: 당신이 응시하는 방식. 위상: 편각. 23. 적게 (sh m 4 o): 일정 기간. 경로: 똑바로 가세요. 가: 가. 개는 앞에 앉아 있다: 개처럼 앞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오랜 시간: 잠시 후. 하나: 보조 단어, 음절, 무의미하다. 27. 명: 눈을 감아요. 28. 한가함 (여름) 매우: 나는 한가해 보인다. 의미: 여기에 표정과 태도가 있습니다. 레저: 한가롭다. 폭력: 갑자기. 용도: 사용. 3 1 .. 죽이다: 죽이다. 팡: 부사, 확실히. 33. 돌아서: 돌아서. 34. 구멍: 위에 구멍을 하나 뚫으세요. 구멍: 구멍을 하나 파다. 의미: 의도. 터널: 장작 더미에 구멍을 뚫다. 폭력: 갑자기. 38. 가져가: 와. 39. (k-o): * * * * * * *. 40. 허벅지: 허벅지. 4 1. 나우: 이해합니다. 42. 메이: 옷을 벗지 않고 낮잠을 자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자는 척한다는 뜻입니다. 5 월: 자. 43. 덮개: "원래" 를 의미하는 이유를 명시하여 승승장구하다. 여름: 교활하다. 45. 순간: 잠시. 46. 야수 사기의 기하학: 야수는 몇 가지 기만수단을 가질 수 있습니까? 사기: 속이거나 속이다. 기하학: 얼마나, 여기 기하학의 생각이 있습니다. 귀: 음색 보조 단어, 그 게 다 야. (1): and: 꺾기를 나타내는 접속사.
어류는 1, 늑대는 감히 [앞으로] (방위명사는 동사, 앞으로) 2, 그 [적] 에 의해 공격될까 봐 (명사는 동사, 공격) 3, 늑대 [구멍] 중 (명사는 동사로)
가짜 글자는 뼈만 남았고, "멈춘다" 는 것은 "오직" 만, 오직.
이 단어는 애매모호하다. 터널 사람들이 후방을 공격하고, 적의 (공격) 에 의해 엄호되고, 그들 (적) 이 전후적 (전방의 늑대) 에 의해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도록 유인한다는 뜻이다.
기능 단어 사용에 대한 보조 단어 (1). 동물이 교활하게 변했다. [의]: 음절을 조정하고, 보조 단어를 번역하지 않는다. 두 마리의 늑대 [지혜] 가 앞장서고 있다. 주술어 사이에 문장의 독립성을 폐지하고, (2) 투골: 늑대가 칼로 늑대의 머리를 쪼개는 것을 말한다: 접속사로. 의도는 뒤에서 적을 공격하는 것이다: 적을 엄호하는 것: 이용된다.
죽음을 초래하고 죽이다.
생략문은 목적어' 뼈 던지기' 를 생략하고 목적어' 뼈 던지기' 의' 뼈 던지기' 를 생략했다. 늑대가 아니라' 뼈 던지기' 로 보충할 수 있다. "늑대 또는 순종" 에서 객체 "의" 생략 "은" 늑대 또는 순종 "으로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개사' 장주가 월급을 번다' 를 생략하고 개사' 유' 를 생략하면' 장주가 월급을 번다' 로 보충할 수 있다. 늑대구멍' 도 개사' 유' 를 생략하고' 늑대구멍' 으로 보충할 수 있다. 도살' 은 개사' 위' 를 생략하고' 도살' 로 보충할 수 있다. 주어 생략 1. 곡야에는 보리밭이 있다' 에서 주어' 흙' 을 생략하여' 토곡야에는 보리밭이 있다' 로 추가할 수 있다.
늑대의 세 가지 계시 중 하나는 * *, 절대 작은 이득을 탐내지 말라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손실로 자신을 해칠 수 있다.
세 마리의 늑대는' 세 마리의 늑대' 가 모두 도살자가 서로 다른 상황에서 늑대를 죽이는 이야기라고 분석했다. 첫 번째는 늑대의 탐욕스러운 본성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는 늑대의 사기 수법에 초점을 맞춘다. 세 번째 부분은 늑대의 발톱을 중점적으로 묘사했지만 결국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저자는 도살자가 늑대를 죽이는 데 있어서의 정의로운 행동과 교묘한 전략을 확인했다. 세 이야기 모두 생동감 있고 구불구불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자 독립적이지만 긴밀하게 연결되어 하나의 완전한 통일체를 형성하여 서로 다른 측면에서 주제를 서술하였다.
민들레는 인민의 질고를 동정하고 탐관오리를 증오하는 작가이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몽늑대' 에서 탐관은 뾰족한 이빨의 호랑이로, 관원은 사람을 잡아먹는 늑대로 기록되었다. 그들은 먹으면서 씹어먹으면서' 백골산' 의 비극적인 이미지 작가가' 천하관호를 은근히 탄식하고 늑대를 모으는 사람이 많다' (몽늑대) 는' 비난받아야 한다',' 밉다' (왕대) 라고 생각했다. 늑대의 세 가지 규칙' 은 늑대의 식인 본성과 그 흉악하고 교활한 특징을 생생하게 폭로해 늑대가 환상을 품어서는 안 되고, 움츠러들 수 없고, 용감하고 슬기롭게 죽일 수 있는 주제를 보여준다. 도살자는 늑대를 만나 굴복하기 시작했고, 하마터면 먹을 뻔했다. 그리고 일어나 늑대를 죽이고, 자신을 안전한 곳으로 바꾸는 생동감 있고 구불구불한 과정으로 이 주제를 부각시켰다. 삼늑대의 이야기는 의미심장하여' 몽늑대' 에 대한 보충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작가가 탐관을 채찍질하는 사상을 구현했다. 이런 식으로 실생활에서도 계급 적을 상대해야 한다. 우리는 용감하게 투쟁하고 투쟁을 잘해야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늑대의 3 대 원칙: 늑대와 같은 악세력에 굴복해서는 안 되고, 환상도 타협도 안 된다. 과감하게 투쟁하고 투쟁을 잘해야 최후의 승리를 얻을 수 있다. 승냥이에 대한 환상을 가질 수 없고, 움츠러들 수 없고, 용감하고 재치있게 죽일 수밖에 없다. 야생 동물, 현실 생활의 각종 어려움은 분명 이렇다. 우리는 용감하게 싸우고, 견지하고, 승리해야 한다. 늑대를 대하는 것처럼 용감하게 소인을 대하고, 용감하게 싸우다. 움츠러들기 때문에 관용은 빠져나갈 길이 없다. 모든 악당들은 늑대처럼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으로 시작하고, 자신을 해치고, 자신의 파멸을 가져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늑대와 같은 악당이 아무리 교활하고 간사해도 결국 실패한다는 뜻이다. 교활한 늑대를 죽일 수 있는' 도살자' 를 상대한다면, 그에게서 좀 떨어져라. 절대 악세력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늑대에 대한 두 번째 분석은 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락 (도살자가 늑대를 만나다) 은 두 마리의 늑대가 도살자를 쫓고, 도살자는 때때로 굴복하고 자기 방어에 반항하도록 강요당하는 것이다.
이 말은 세 층으로 나뉘어' 한 도살자가 늦게 귀가한다' 에서' 장거리 트레킹' 에 이르기까지 도살자가 늑대와 만난 시기와 장소, 상황을 간략하게 기술했다. 고기를 팔아 늦게 귀가한 도살자는' 고기를 모두 가방에 메고 뼈만 남았다' 고 할 때 늑대 두 마리에게 눈을 떴지만 행인은 연락이 끊어져 속수무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아주 적은 수의 필치로 위급한 상황과 긴장된 분위기를 그려내고, 확실히 매우 자극적이며, 뒤에서 묘사해야 할 도살자의 투쟁 전략을 깔았다.
도살자는 늑대를 무서워한다. 예기치 못한 늑대 무리에 직면하여 도살자는 먼저' 두려움' 이다. 그래서 그는 재배치와' 뼈 던지기' 전략을 채택했다. 처음에 도살자는 늑대의 탐욕이 만족되면 도망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과연 그가 예상한 바와 같이, 늑대 두 마리가' 멀리 떨어져 있다' 는 국면이 임시로 바뀌어 문필이 매우 우여곡절되었다. 그러나 동시에 뼈를 던진 결과는 단지 늑대를 잠시 멈추게 했을 뿐, "전 늑대가 또 왔다" 고 말했다. 뼈를 모두 던질 때까지 배고픈 늑대들은 만족하지 않고 오히려' 이전과 같다' 고 해서 도살자들은 더욱 위험해졌다. 이것은 늑대의 탐욕스러운 본성을 충분히 폭로하여 도살자의 양보 전략의 실패를 증명했다. 이것은 2 층입니다.
도다의 어색함' 은 중요한 고비에서 그는 격렬한 사상 투쟁을 벌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자신이 삶과 죽음의 선택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늑대에게 먹히거나 늑대에게 물렸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양보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유일한 방법은 늑대를 죽이는 것이다. 도살자는 이미 사실에서 교훈을 얻어' 전후 협격' 의 불리한 조건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그는 소탈하게 보리밭을 둘러보며 모은 월급 아래서 빠르게' 뛰기' 하며 보자기를 내려놓고 칼을 들고 밀밭의 유리한 지형을 이용해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함께 달리는 국면을 바꿔 앞뒤로 협공하는 국면을 피했다. 늑대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는 것은 도살자가 감히 싸우는 첫 번째 효과이지, 그들이 굴복하기 시작한 것이 아니다. 눈길' 은 늑대 두 마리가 사납고 교활하며 전략을 바꿔 도살자를 죽일 기회를 찾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식으로 양측은 교착 상태에 빠졌다. 이것은 3 층입니다.
두 번째 단락은 두 가지 층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관문은' 젊음' 에서' 몇 칼에 맞아 죽다' 까지. 두 마리의 늑대가 도살꾼에게' 호시탐탐' 하는 것을 묘사한 후, 작가는 한 마리의 늑대가 떠나다니, 다른 한 마리는 온순한 집견인 척하고 눈을 감고 졸며 한가롭게 보였다. 이것은 늑대와 도살자가 칼로 노는 새로운 연극이다. 문장 (WHO) 는 일부러 설명하지 않고 섬세한 필치로 늑대의 교활한 이미지를 그려내며 사람들이 세세하게 음미하고 늑대의 본성에 대한 인식을 깊어지게 했다. 이때, 도살자들은 그들이 적을 유인하여 포위하고 공격하는 수를 짐작할 수는 없지만 늑대의 사납고 교활함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어 이런 착각에 속지 않고 기회를 틈타' 갑자기 일어섰다' 며, 갑자기 다음 칼에 늑대의 머리를 베어 목숨을 끊었다. 문장 속 늑대의 한가로운 환상과 도살자의 폭력적인 동작이 서로 어울렸다.
2 층에서 도살자는 눈앞의 늑대를 죽이고 길을 갈 준비를 했다. 경계하며 월급으로 방향을 바꾼 후, 그는 다른 늑대가 구멍을 뚫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작가는 도살자의 날카로운 눈빛으로 늑대의' 터널로 들어가 후방을 공격하려는 시도' 를 지적하며' 반진, 꼬리만 드러내다' 는 교묘한 추태를 폭로했고, 두 번째' 그를 죽이다' 는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이 시점에서, 정육점, "우 전 늑대, 적을 유인 커버" 의 진리를 지적, 그리고 상단에 밀접 하 게 에코. 이로 인해 도살자와 독자들은 늑대의 사나운 특성만 알고 늑대의 사기를 이해하지 못하면 속아 넘어간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눈앞의 늑대만 보고도 숨겨진 늑대에 주의하지 않고 일시적인 승리에 만족하는 것은 결국 실패할 것이다.
세 번째 단락은 작가의 묘어이다. 작가는 늑대의 교활하고 간사한 것을 지적하고, 폭사한 마지막에 하하 웃으며, 간접적으로 도살자의 용기와 기지를 찬양하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시: 늑대 3 곡 작가: 청대 푸송령시 분류: 중학교 문어문, 늑대 쓰기, 철학, 우화, 이야기